궈징밍 누구야?

현거지: 중국 상하이 국적: 중국 본관: 쓰촨 자공 영어명: Mint. G 인터넷 이름: 사위닉네임: 사오, 명태자, 태자, 샤오밍, 사웨이, 보스IV, IV, 사새끼 등 혈액형: AB 키: 155cm 국적: 한족 성별: 남별자리: 쌍둥이 생활은 때때로 즐겁고, 때로는 고민이다. 나는 자유를 좋아하고 선함을 숭상한다. 학력은 공정구 양초등학교, 자공시 다자병중학교 (원 자공 구중), 자공시 부순 2 중 재학했다. 2002 년 상해대학에 입학하여 영화예술공사를 공부했다. 2005 년부터 2007 년까지 2 년간 휴학했다. 2007 년에 나는 학교로 돌아와 영화예술과 기술학원으로 옮겼다. 그는 2008 년에 상해대학을 졸업했다. 설립회사 상해석사자 문화발전유한공사와 그 자회사인 상해문화전파유한공사의 주요 작품인 2002' 사랑과 통증의 변두리' 경m. 곽 주요 작품목록 (14 장) 2003' 환성',' 왼손반사',' 세월은 오른손에 있다' 2003 년 6 월 5438 0 월' 꿈에 얼마나 많은 꽃이 떨어지고 있는가' 2005 년 6 월 5438+0995-2005' 음악소설'' 티베트에서 길을 잃었다' 폼페이의 섬, 2006 년 초 은전특도, 2006 년 6 월 무극1 2008 년의 작은 시대 +0.0 종이접기 시대; 2009 슈 자수 전시회 (이우춘, 궈징밍); 2009 년 2 월 30 일' 내 목소리를 들어라' (한홍, 궈징밍 단어)' 소시대 2.0' 이 헛되이 살아났다. 2009 년 2 월 30 일, 소시대 3.0 이 가장 참신한 시리즈였다. 2065 년 6 월 6 일 438, 에이스 조수 2000 년 8 월 24 일 발표. 경 m. 곽자) 2065438+2000 년 9 월 30 일 회고-환성 20 10 화영 우리 데이트 (본명 큐피드 전화) 작가 20 1 1 20 1 1 2 월 13 년 우리 날짜 20 1 1 년 65438 발표. 200 1 년, 나는 쓰촨 성 자공시 부순 2 중 독서에서 제 3 회 전국 신개념 작문대회 1 등상을 받았다. 2002 년에 그녀는 제 4 회 전국 신개념 작문 대회에서 1 등상을 받았다. 2002 년 개인작품집' 사랑과 고통의 변두리' 를 출판했다. 2003 년 6 월 소설' 환상성' 이 출판되었다. 2003 년:' 환성', 중국에서 가장 잘 팔리는 문학 서적, 중국 포브스 유명 인사 랭킹 92 위. 2003 년 6 월, 개인 작품집' 왼손 반사, 오른손 시간' 을 출판했다. 2003 년 6 월 +065438 년 10 월 소설' 꿈속에서 더 많은 꽃을 피우는 m. 곽' 을 출판했다. 2004 년에' 섬' 스튜디오를 설립하여' 섬' 시리즈 총서를 출판하다. 2004 년: 중국 포브스 유명인 94 위, 올해의 인터넷 작가. 올해 최고의 80 대 작가, 국내 최초의 베스트셀러' 꿈의 도시', 두 번째 베스트셀러' 일몽에 얼마나 많은 꽃이 떨어지는가'. 2004 년 2 월 7 일 베이징시 제 1 중급인민법원은 궈징밍 및 저작권 분쟁사건에 대해 1 심 판결을 내렸고, 궈징밍, 풍춘문예출판사는 즉시 이 책의 출판을 중단하고, * * 원고의 경제적 손실 20 만원을 배상했다. 2005 년 소설'1995-2005 년 여름부터 날까지' 를 출판했다. 2005 년: 중국 포브스 유명 인사 명단 92 위. 2005 년에 그는 첫 번째 음악소설' 티베트를 잃었다' 를 집필했다. 2005 년 말, 천카이거 요구에 따라 영화' 무극' 이 소설로 개편되었다. 2006 년에 나는 천카이거 동명 영화 작품' 무극' 을 각색했다. 2005 년 제 2 회' 금까치상' 을 수상한 뒤 2 년 연속 우승해 2008 년까지 우승했다. 2006 년: 중국 작가 부자리스트 5 위. 5438 년 6 월부터 2006 년 10 월까지' 섬' 도서부가 휴업한 후 에이코 문화전파유한회사를 설립했고, 간행물' 최고소설' 은 창장 문예출판사에서 출판되었고, 스태프는 I5 랜드원 직원이었다. 2007 년, 5438 년 6 월+10 월, 가장 소설은 2 기 시험 간행물을 거쳐 정식으로 창립되었으며, 경M. 곽 편집장, 2007 년 4 월 말, 나는 호남위성 TV' 행복한 남자' 주제곡' 내가 가장 밝다' 를 위해 작사했다. 2007 년 5 월,' 슬픈 강' 이 출간돼 일주일에 백만 개 이상 팔렸고, 3 일 동안 중국 도서 판매량이 같은 달 상위 3 위를 차지했다. 2007 년 8 월, 나는' 행복한 남자 목소리' 13 앨범을 위해 순서를 정했다. 5438 년 6 월부터 2007 년 10 월까지 그는 신작' 소시대' 를 창작하기 시작했다. 2008 년 6 월 5 일부터 2007 년 10 월까지 궈징밍 창업 회사 중 일부 사람들 (예: hansey) 이 이직을 한 것은 잡지를 만드는 생각 때문이라고 한다. 2007 년 6 월 중국작가협회에 가입하여 중국작가협회의 최연소 회원이 되었다. 2007 년 말,' 슬픔의 강' 백만 금판이 개봉, 외딴 섬 9. 폼페이와 N 세계가 출판되었습니다. 2007 년 6 월, 165438+ 10 월, 첫 아이돌 드라마' 일몽 몇 꽃'. 2007 년부터 나는' 지구의 빛' 을 계획하기 시작했다. 2007 년: 중국 작가 부자 1 위에 올라 80 대 작가 중 처음으로 정상에 오른 작가가 됐다. 2008 년 4 월 책' 섬 10. 인전트' 가 출판되었다. 2008 년 4 월: 중국 포브스 유명인 명단 84 위, 선봉상. 2008 년 5 월 4 일:' 뉴욕타임스' 는 중국 유행소설 (중국 유행소설가) 을 주제로 궈징밍 기사를 보도하며' 중국에서 가장 성공한 작가' 라고 평가했다. 2008 년 6 월:' TN- 문학 신예 전국 신인 선발대회' 가 최근 출범해 심사위원 라인업이 강해 수상이 눈에 띈다. 2008 년 9 월 27 일' 소시대 1.0 종이접기 시대' 가 정식 발간됐다. 2008 년 9 월 28 일: 만화판' 소시대' 를 통해 제 5 회 김룡상 최우수 만화 대본상을 수상했다. 2008 년' 소시대' 는 중국에서 3 개월 만에 1 위를 차지했다. 2008 년 2 월 8 일, 궈징밍 (WHO) 는 천유매체와 계약을 맺었다. 2008 년' 소시대 1.0 종이접기 시대' 가 도서 소매 허구류 도서 연간 판매표 1 위에 올랐다. 2008 년: 중국 작가 부자 1 위에 다시 올라 각계의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관련 자료는 뉴욕타임즈에서 인용해' 중국에서 가장 성공한 작가' 로 불린다. 2009 년 6 월 5 일 5- 10/0 월 4 일 장강출판사 초청경M. 곽은 장강출판사 베이징구매서센터 부편집장으로 청소년 서적체계 건설에 주력하고 있다. 2009 년: 중국 포브스 유명 인사 명단 68 위. 2009 년' 비판 그랑프리' 가 2009 년 제 1 호' 가장 소설-판화' 에 연재되기 시작했다. 2009 년 5 월, 그는 이우춘 촉수를 위해 가사를 창작했다. 2009 년 그는 한국의 새 앨범을 위해' 내 목소리 듣기' 를 포함한 가사 세 곡을 썼다. 2009 년 5 월 상하이' 쾌녀' 대회 심사위원으로 임명되었다. 2009 년 7 월 3 일 호남 위성 TV 2009 년 장한, 햄, 의' 별빛 이야기' 를 녹음했다. 2009 년 2 월 30 일 소시대 2.0 이 공식 발표됐다. 2009 년 2 월 30 일, 65438, 소시대 2.0 가상동시대 한정판이 정식 발매되었습니다. 2009 년: 소시대 2.0 가상 구리 시대 65438+2 월 3 1 출시. 단 하루 만에 개권목록에서 도서 판매량 2 위에 올랐다. 2009 년, 소시대 2.0 가상동시대가 상장된 지 7 일 만에 첫 인쇄 120 만권이 매진되었습니다. 2009 년 발간된' 소시대 2.0 가상동시대' 한정판도 상장된 지 한 달 만에 매진됐다. 2009 년 세 번째로 중국 작가 부자 2 위에 올랐다 (당시 2.0 이 아직 나오지 않았기 때문). 20 10 초, 소시대 1.0 종이접기 시대는 영화 저작권을 판매하고, 소시대 영화판은 연말에 개봉한다. 20 10: 개권통계에 따르면 소시대 2.0 가상동시대는 일주일 안에10/0.2 만권을 판매한다. 20 10 0 18 10 월, 소시대 3.0 황금시대 20 10 1 호' 신기' 가 연재되기 시작했다 (20 20 10: 가실은' 가실' 전문지 (20 10 춘하 볼륨) 에 경경 M. 곽소설 경연대회를 발표할 예정이다. 20 10: 소시대 1.5 아오키 시대 3 월 12 출시. 샤오사 () 는 진시명 눈액 20 10: 중국 포브스 유명 인사 랭킹 58 위에 올랐다. 20 10 년 8 월 24 일:' 비판 그랑프리' 단행판이 출시되어 이날 20 만 권이 팔렸다. 20 10: 9 월 25 일 방송된 쾌락대본영 녹화에 참여 20 10: 리의' 사랑의 이름으로' 작사 20 10: 베이징 M. 곽이 처음으로 상업모델로 발탁했다 경M. 곽감전 데뷔는 9 월 65438+ 였다. 홍콩 도서전을 선보이는 궈징밍 (Jing M.Guo) 가 홍콩의 연례 도서전에 초청되어 도서전 20 주년을 맞았다. 주최측은 또' 다원과 창의성 중 80 후' 라는 주제로 궈징밍 현장 독자들과 교류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내지에서 팬들의 비명을 지르는 궈징밍, 홍콩에서도 든든한 군중 기반이 있을 줄은 몰랐다. 중국 문단의 4 대 천왕 중 하나로 꼽힌다: 20 10/0 년 6 월 노벨문학상 발표 당시 강력한 노벨상 복합체에 이끌려 인터넷에서 갑자기 황세청, 한한, 장열연, 경M. 곽이 중국' 문단 4 대 천왕' 으로 선정돼 중국이 중국 노벨문학상 주문을 깨뜨릴 것으로 예상된다. 20 10: 경 m. 곽은 영화' 우리 데이트하자' (본명' 큐피드의 부름') 를 위해 대본을 썼다. 그리고' 우리 데이트하자' 라는 책 20 10 10 15 를 발간해 중국 작가 부자 2 위에 올랐다. 20 10 성상전 성상문학선봉: 경M. 곽 2065 438+00 65438+2 월 7 일, 경M. 곽 채널은 텐센트에 접속했고 텐센트는 1 만QQ 호를 증정했다. 20 10/0,2065 438+00, 경 m. 곽' 문학풍경',' 문학풍경' 두 권의 새 잡지가 출시되어 25 만권을 첫 인쇄했다. 20 1 1 년 1 월 1 일' 비판 그랑프리 II' 가 선발됐다. 경M. 곽은 소속 작가와 29 명의 작가 팀을 이끌고 상하이 서성에 모여 싸인을 하고 17600 을 돌파하며 이 전망을 깨뜨렸다. 곽이 베이징에서 서명할 때 세운 65438 의 기록을 깨뜨렸다. 20 1 165438 베이징 M. 곽, 전전 앨리스 왕샤오리 이봉성 등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금메달작가 (경남 곽사) 가 창작한 화영 20/KLOC 성장은 자유로운 성장을 거쳐 문예심이 날뛴다. 소설의 소개는 다채롭고 트렌디한 사진과 그림이 있다. 동시에 청춘 캠퍼스 제재의 오리지널 소설을 모아 궈징밍 독점 연재와 칼럼을 포함한다. 인기 작가 로, 매년 유명 만화가, 요즘 젊은이들의 눈에 인기 있는 문예계 유명 인사들이 독점적으로 쓴' 최신형' 칼럼이 경M 을 물려받았다. 곽은 일관되게 화려하고 정교한 화면 제작 스타일을 바탕으로 청춘 잡지의 취향과 스타일을 녹였다. 문학성이 높은 소설 독서이자 가벼운 오락, 친화력이 있는 레저 잡지다. 그 내용과 스타일은 학생 독서 그룹에 더 가깝고 디자인이 참신하다. 1 .. 우리가 영원히 잊지 못할 줄 알았던 많은 것들이 우리가 잊지 못할 날에 잊혀졌다. (왼손 반사, 오른손 세월) 2. 이것은 슬픈 비유에 더 가깝다. 3. 슬프고 밝은 이 3 월은 나의 가냘픈 청춘을 지나, 보라와 목면을 통과했다. 희비를 뚫고 무상하다. 네가 한 번 웃으면 나는 며칠 동안 행복할 수 있다. 네가 한 번 울면 나는 몇 년 동안 괴로워한다. (왼손 반사, 오른손이 기차를 추측하는 데 걸리는 시간) 5. 외로운 사람은 항상 인생에 나타나는 모든 사람을 떠올린다. 마치 내가 항상 너를 끝없이 생각하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왼손 반사, 오른손 청춘 추측 기차) 6. 매일 밤 별이 떨어질 때, 나의 외로움을 몇 번이고 세어본다. 7. 나는 하늘이 말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고, 말하는 것도 감히 하늘을 보지 못하는 것을 본다. (왼손 반사, 오른손 청춘) 8. 낡은 청바지는 턱시도를 어떻게 매치하고, 내 기타는 너의 피아노와 어떻게 어울릴까? (여명 안녕히 주무세요) 9. 내 인생에 미소가 하나 있었는데, 결국 안개처럼 사라졌다. 그 미소는 이미 내 마음 속에 깊이 묻혀있는 급한 강이 되어, 나는 헤엄쳐 건널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강물 소리가 밤낮으로 절망하는 나의 노래가 되었다. (왼손 반사, 오른손 세월) 10. 필멸의 번잡함과 광명, 세속의 기쁨과 행복은 맑은 물처럼 바람에 졸졸 흐르고, 우리 눈앞에서 따뜻함이 샘처럼 솟아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나는 아무것도 기대하지 않았다. 나는 너를 슬프지 않고 행복하게 해주고 싶다. (환상 도시) 1 1. 바람이 꽃처럼 부서진 유년을 불고, 너의 미소가 흔들리고, 내 인생에서 가장 아름다운 포인트가 되었다. 하늘, 눈, 계절의 그림자를 보세요. 12. 사람은 항상 낯선 길을 걷고, 낯선 풍경을 보고, 낯선 노래를 들어야 한다. 그러던 어느 날, 잊으려고 노력하는 것이 정말 잊혀진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꿈에 얼마나 많은 꽃이 있는지 알아요) 13. 어느 시간에 숨어서, 한동안 손금을 놓치고, 어딘가에 숨어서, 길에 서 있는 사람을 놓치고, 길에 서 있는 사람을 놓쳐서, 나는 걱정이 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왼손 반사, 오른손 세월) 14. 내 손을 잡고 눈을 감고 가면 길을 잃지 않을 거야. (왼손 반사, 오른손 세월) 15. 나는 항상 언젠가 우리가 함께 있지 않아도 우리는 함께 있어야 한다고 스스로에게 말한다. 16. 나의 여섯 번째 소원은 당신과 평생 친구가 되는 것입니다. 17. 아마 제 성격이 너무 부정적일 겁니다. 슬프고 아름다운 한, 나는 모두 좋아한다. 18. 기억이 철강처럼 굳으면 웃을까, 울어야 할까? 만약 강철이 기억처럼 부식된다면, 이것은 환성이나 폐허가 될 것이다. 19. 한 무리의 양이 풀밭에서 풀을 뜯고 차 한 대가 왔다. 양 한 마리만 차를 보러 가지 않고 조용히 풀을 뜯기 때문에 이 양은 특히 외로워 보였다. 20. 미완성된 일을 남겨 두다. 모든 사람은 왕이며, 자신의 세계에서 으뜸을 들인다. (서양속담, 명예속담) 너는 내 말을 듣지 않지만, 너도 내가 너의 말을 듣기를 원하지 않는다. 2 1. 아내는 언제 집에 돌아옵니까? 22. 만약 내가 누군가를 사랑한다면, 나는 그를 위해 내 생명을 포함한 모든 것을 포기할 수 있다. 23. 미성숙한 사람은 위대한 사업을 위해 죽고, 성숙한 사람은 위대한 사업을 위해 겸손하게 산다. ("밀밭의 파수꾼" 에서 발췌) 24. 꼬마가 말했다: 나를 죽게 해줘! 사랑을 머물게 하다. 그리고 나는 말하고 싶다: 사랑이 죽게하십시오! 나는 비천하게 살고 싶다! 젊음은 아름다운 슬픔입니다. 26. 네가 아직 이 세상에 살고 있다는 것을 알기만 하면 나는 걱정할 것이 없다. (나는 꿈에 얼마나 많은 꽃이 있는지 안다) 27. 내가 무엇을 하든, 너는 나를 사람으로 여겨야 하니? (꿈속에 꽃이 얼마나 떨어졌는지) 28. 우리는 미소를 지으며 말했다: 시간이 있는 곳, 우리가 있는 곳. 사실 이미 홍수에 소리 없이 휩쓸려 갔다. 29. 어떤 사람들은 영원히 기억에 새겨질 것이다. 그의 목소리, 그의 웃음, 그의 얼굴, 그러나 그를 생각할 때의 느낌은 영원히 변하지 않을 것이다. (꿈에 얼마나 많은 꽃이 있는지) 30. 형제여, 자유롭게 ... (꿈의 도시) 3 1. 전에 말한 것 들. 나는 아무것도 바라지 않는다. 나는 단지 네가 행복하기를 바랄 뿐, 슬퍼하지 않기를 바란다. (환상 도시) 33. 친구는 항상 너를 위해 바람과 비를 막아준다. 만약 네가 먼 곳의 비바람을 견디고 있고 내가 할 수 있는 일이 없다면, 나도 그 폭풍이 나에게 닥칠 수 있도록 기도할 것이다. (꿈속에 꽃이 얼마나 떨어졌는지) 34. 어느새 나는 눈물을 글썽였다. (나는 꿈에 얼마나 많은 꽃이 있는지 안다) 35. 글에 감동받은 아이는 영원히 즐겁지 않을 것이다. 그들의 기쁨은 노는 데만 열중하는 아이와 같다. 천창까지 떠돌아다니지만 천창까지 떠돌아다녀도 돌아오지 않는다. 우리의 감정은 인민폐만큼 강하다. 꿈에 얼마나 많은 꽃이 있습니까? 37. 내가 너를 위해 불을 켜지 않았다면, 너는 집에 가는 길에 슬퍼할 거니? (환상 도시) 38. 어둠 속의 빛이 없다. 나는 네가 어둠을 두려워하고 아이처럼 길을 잃을까 봐 두렵다. 39. 내가 죽을 때 하늘을 바라보는 것이 이렇게 처량할 줄은 몰랐다. 눈새의 신음 소리가 비스듬히 쓸려갔다. 나는 너의 얼굴이 연한 푸른 하늘에 떠오르는 것을 보았다. 그래서 나는 웃었다. 왜냐하면 나는 너를 보고 아이처럼 행복했기 때문이다. 40. 작은 베 키 한 사람, 작은 쑤 한 사람, 나 한 사람, 우리 셋, 작은 베 키 한 사람, 작은 쑤 한 사람, 나 혼자. 4 1 .. 밤은 나에게 검은 눈을 주었지만, 그것이 주는 고통에 사랑에 빠지게 했다. 42. 나는 나를 죽일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아무리 많은 사람을 죽이고 싶어도 기억이 나지 않는다. 43. 내일 나무에 올라간다. 첼로의 소리는 강과 같습니다. 왼손은 내가 잊을 수 없는 기억이고 오른손은 잡을 만한 휘황찬란한 시간이다. 마음속에 흐르는 것은 내가 매년 담담한 슬픔이다. (왼손 반사, 오른손 세월) 45. 나는 항상 기복이 있는 노숙자들의 슬픔을 주시하고 있다. 46. 길 끝에 항상 웃는 구 소북이 나를 기다리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기 때문에 나는 용감해졌다. 가장 좋은 것은 항상 너와 함께 있는 것이다. 48. 우리는 표면의 바늘처럼 돌고 돌면서 시간이 황급히 흘러가는 것을 보고 있지만, 또 무력하다. 49. 내가 모든 것이 변하지 않았다고 생각했을 때, 자신이 행복하기만 하면 다시 너의 품에 안겨 평생을 보낼 수 있을 때, 사실 모든 것이 달라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복명언) 나는 껍데기 속에 숨어 있는 앵무조개 같다. 내가 세상을 밖을 내다보았을 때, 내가 살던 바다는 이미 높이 올라갈 수 없는 산맥이 되었다. 반면에, 나는 절벽에 있는 화석 시체이다. 50. (꿈속에 꽃이 얼마나 많은지) 50. 노래가 형성하는 공간은 자유롭다. 세월을 왔다갔다하게 하는 그 사람의 얼굴은 거대하고 끝없는 증오로 변한 적이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노래명언) 5 1. 어느 날 나는 너의 곁에서 조용히 떠날 것이다. 아무런 소리도 나지 않는다. 나는 많은 것을 놓쳤고, 나는 항상 혼자 슬펐다. 52. 나는 네가 미소 짓고, 침몰하고, 자랑스럽고, 잃어버린 것이 지금과 같아서 너와 함께 기뻐하고, 너와 함께 슬퍼하지만, 나는 줄곧 현재에 서 있어, 너는 영원히 과거에 머물러 있다. 53. 기다림이 기적을 가져올 수 있다면, 1 년이라도 기다리겠습니다. 아니면 평생! 54. 흑풍이 부는 날, 눈새가 깜짝 신음하는 날, 홍련이 벚꽃을 만개하는 날, 천년의 갈라진 틈과 틈 속에서, 네가 고개를 숙인 웃음 속에서 나는 항상 눈물을 글썽인다. 왜냐하면 나는 항상 너를 생각하기 때문이다. 이것은 가장 잔인하고 부드러운 투옥입니까? (꿈의 도시) 55. 하늘 속의 새, 네가 나보다 외로운가, 아니면 내가 너보다 슬픈가? 남은 시간 동안 당신이 나와 함께 할 수 있을까요? 그러면 당신은 외롭지 않을 것이고, 나도 슬퍼하지 않을 것입니다 ... (꿈속에서 얼마나 많은 꽃이 떨어질까) 56. 나의 눈물이 흘러내려 아래의 부드러운 잔디밭에 물을 주었다. 송년회에 추억과 슬픔이 있을지 모르겠다. 그때 나는 매일 책 한 무더기를 안고 도서관과 기숙사 사이를 오가는 사람일 뿐이다. (꿈에 얼마나 많은 꽃이 떨어졌는지) 58. 나는 천국에 서서 고개를 숙이고 너를 응시하고 있다. 마치 네가 나를 응시하는 것처럼 약간 슬퍼한다. 59. 외출하는 것은 무섭지 않다. 내가 언제 돌아올지 모르겠다. 60. 나는 커서 란린과 결혼하고 싶다. 나는 더 이상 그렇게 자폐적이고 조용한 큰아이가 아니다. 나는 깔끔한 흰색 양복을 입고 가장 좋은 차를 몰고 그녀의 집 앞에서 그녀를 데리러 갈 것이다. 나는 모두가 그녀의 행복을 볼 수 있도록 하고 싶다. 6 1. 나는 낭떠러지 위에 서서 호화롭고 화사한 청춘이 내 발 밑에서 기어가는 것을 보고 눈물을 글썽이는 것을 좋아한다. 62. 전 세계 사람들이 당신을 떠났고, 나는 당신 곁에 있을 것입니다. 지옥이 있어 우리 같이 횡행하자. 63. (꿈속에서 꽃이 얼마나 떨어졌는지) 63. 나의 석양은 우울한 새처럼 슬프고, 우울한 새는 나의 석양으로 날아들어 슬퍼했다. (꿈에 얼마나 많은 꽃이 떨어졌는지) 64. 시간의 홍수 속에서 우리는 늘 성장한다. 65 일 여름이 아직 오지 않았다. 공항의 소란은 아주 빠르게 멈추었다. 이곳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방향을 가지고 서둘러 이륙하여 황급히 착륙하여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빼앗아 자신의 추억을 남겼다. 나는 아이임에도 불구하고 너의 사람에 대한 의존에 익숙해졌다. (나는 꿈에 얼마나 많은 꽃이 있는지 안다) 67. 홍련은 곧 피어날 것이고, 쌍성은 결국 모일 것이고, 운명의 바퀴는 이미 시작되었다. 참을성 있게 기다려 주세요. (환상 도시) 68. 나는 이 야생 거위들이 누구의 생각을 가져갔는지 알고 싶다. (꿈에 얼마나 많은 꽃이 떨어졌는지) 69. 나는 너무 오래 서서 너무 오래 말했다. 나 자신도 피곤하다. 왜 이해가 안 돼? 나는 이미 너무 오래 썼다. 나 자신도 피곤하다. 왜 이해가 안 돼? 70. 나는 항상 다른 사람에게 내 마음, 무거운 것, 말할 수 없는 슬픔과 처량함을 알리고 싶었다. 그러나, 내가 어떻게 얕은 종이에 너를 위해 나의 모든 인생 바퀴를 그릴 수 있을까? 내가 어떻게 하면 너를 이해하게 할 수 있니? 7 1. 당신이 정말로 한 가지를 사랑할 때, 당신은 언어가 얼마나 연약하고 힘이 없는지 알게 될 것이다. 72. 망각은 우리가 바꿀 수 없는 운명이다. 모든 것이 한 폭의 잘못된 그림과 같다. 과거의 모든 것은 과거로 돌아갈 수 없다. 정말 엇갈린 것을 조금씩 잊어야 한다. 73. 나의 정신력이 매우 강해졌을 때, 내가 보호하고 싶은 모든 사람들이 사라졌다 ... (환상 도시) 74. 그 순간 나는 세상이 무너지는 소리를 들은 것 같았다. 75. 나는 군중 속에 서 있다. 슬픈 느낌은 멸종과 같다. 내 눈물이 그들이 손잡고 걸어온 레드카펫 위에 떨어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슬픔명언) (환상 도시) 76. 오빠, 어떻게 날 떠날 수 있어, 어떻게 날 떠날 수 있어 ... (환상 도시) 77. 행복이란 무엇인가? 자신의 슬픔을 숨기고 모두에게 미소를 짓는 것이다. 78. 단단한 도시에는 부드러운 사랑이 없고, 생활은 임대옥, 슬픔으로 인해 각종 정취가 없을 것이다. 79. 나는 돌아와서 목면과 가시꽃의 향기를 되찾고, 내가 천국을 찾았다고 말할 것이다. 80. 나는 길가에 쪼그리고 앉아 아이처럼 울었다. 8 1. 우리는 줄곧 그것을 찾고 있다. 우리 모두가 가지고 있는 결말을 찾다. 82. 예쁘면 예쁘지만 못생겼어요. 83. (꿈속에 꽃이 얼마나 떨어졌는지) 83. 너는 내가 아무도 모르는 세상에서 시간에 허무함을 향해 돌진하게 할 수 있니? 84. 상해를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은 왜 상해에서 태어났습니까? 85. 나는 매일 너의 미소를 세고 있지만, 네가 웃을 때 그렇게 외롭다. 그들은 너의 미소가 아름답고 개발되지 않았다고 말한다. 86. 내 인생은 따뜻함으로 가득 차 있다. 나는 너에게 모든 것을 주었지만 너는 나를 떠났다. 앞으로 어떻게 다른 사람에게 미소를 지을 수 있습니까? (왼손 반사, 오른손 세월) 87. 기억의 꽃잎은 시간이 지날수록 하늘의 꽃잎은 밝은 색채를 잃는다. 내가 본 것은 슬픈 곡물 한 알에 우여곡절이 남긴 흔적을 띠고 있다. 고통스러운 투사라고 하는데, 지난 세기의 슬픈 여정이 기록되어 있다. (하루의 여름이 아직 오지 않았다) 88. 약간의 그리움은 물이 흘러가는 것 같다. 89. 지난 일은 연기와 같다. 그 기억들은 복사해서 내 뇌에 붙여졌다. 내 세상은 모두 너야. 아마 내 마음은 항상 너를 그리워할 거야. 베이징에서의 즐거운 시간을 생각해 보세요. 그곳에서 매일 당신을 만날 수 있습니다. 나는 너에 관한 소식을 너 없는 곳에 남겨 둘 것이다. 너에 관한 모든 것이 언젠가는 잊혀질 것이다. 잊고 싶지 않지만 세월에 잊혀진 미래에 우리 삶에는 항상 당신이 있습니다. 그것은 나의 성장의 일부이며 영원히 사라지지 않을 것이다. 90 일 여름이 아직 오지 않았다. 모든 사랑, 모든 증오, 모든 비 속의 습한 추억, 모든 장나무, 모든 눈물과 포옹, 잊을 수 없는 불타는 세월. 번화하고 이산적인 모든 생명은 여름부터 날이 오지 않았을 때 함께 성대한 죽음을 향해 달려갔다. 9 1. 가장 아름다운 장식을 치고, 하늘을 보고, 눈을 보고, 계절의 깊은 그림자를 보다. 92. 선을 마주하는 것이 반드시 악은 아니다. 잔인하기도 합니다. 93. 단순히 세속이 이상에 직면하는 것이 아니다. 유치할 수도 있습니다. 94. 만약 너와 함께 할 수 있다면, 나는 차라리 하늘의 별들을 모두 떨어지게 할 것이다. 왜냐하면 너의 눈은 내 인생에서 가장 밝은 빛이기 때문이다. 95. 남보다 한 가지 더 많은 문제를 하기 위해서, 우리는 차라리 밤을 새울 것이다. 다음날, 나는 상대방의 다크서클을 바라보며 어젯밤의 구기 경기가 정말 예쁘다고 말했다. 모두들 웃으며 서로를 이해했다. 96. 그 소년은 나에게 성장을 가르쳐 주었고, 그 소녀는 나에게 그들을 사랑하라고 가르쳤다. 그들은 내 인생에 나타났다가 사라졌다. 그러나 나는 그들이 천사라고 믿지 않는다. 그들은 세계에서 가장 평범한 소년 소녀이기 때문에, 나는 항상 장나무 밑에서 기다리고 있다. 왜냐하면 나는 그들이 언젠가는 나에게 돌아와서 더 많은 것을 가르쳐 줄 것이라고 믿었기 때문이다. (빌 게이츠, 공부명언) 97. 요 몇 년 동안 우리는 무엇을 남겼습니까? 98. 그들은 절벽에 활짝 핀 꽃과 같다. 바람이 바다의 거품을 감싸고 그들의 얼굴을 쓰다듬고 있다. 그들은 언젠가는 늙어갈 것이다. 그날 나는 울 것이다. 99. 만난 사람은 어깨를 두드리며 어두운 거리를 걸었다. 네가 등불을 들고 있어서 나는 계속 전진한다. 나는 망토를 너의 날씬한 어깨에 걸치고, 겨울의 바람과 눈은 너의 여리야리한 몸을 날려버릴 수 없다. 세상은 한 줄기 서광에 의해 열리고, 나는 너를 따라간다. 만약 네가 헤어질 운명인 교차로에 온다면, 계속 걸어라. 내 출발 때문에 슬퍼할 필요는 없다. 우리 모두 운명의 끝까지 갈 것이기 때문이다. 거대하고, 미약하다. 영광, 실패 아주 길고, 잠시 동안. 이것들은 모두 중요하지 않다. 중요한 것은. 나는 너의 희미한 빛을 계속 가지고 더 어둡고 알려지지 않은 세계로 갈 것이다. 나는 너의 두려움과 포기를 계속 짊어지고 더 망연자실한 혼돈으로 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너는 나의 망토를 걸치고 따뜻한 봄으로 갈 것이다. 생화가 너의 발밑에서 부드럽게 피어난다. 더 이상 가시덤불이 없다. 100. 겨울눈이 너의 귓바퀴를 붉게 물들이고, 너의 어두운 눈동자가 눈 속에서 반짝 빛난다. 10 1. 당신은 세상에 당신의 애인이 있어야 한다고 믿어야 합니다. 당신이 지금 빛으로 둘러싸여 있거나, 박수에 잠기거나, 당신이 그때 혼자 추운 거리를 걷고, 큰비에 흠뻑 젖었습니다. 눈이 내리는 아침이든, 더위에 구워진 저녁이든. 그는 반드시 뜨거운 열기와 가득 찬 사랑으로 너에게 다가와 너를 꼭 잡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그는 지체없이 너에게 왔다. 만약 그가 작다면, 그는 자신의 장난감을 차지하고 다른 사람과 나누려 하지 않는 고집이 센 아이처럼 너를 안고 있을 것이다. 만약 그가 더 이상 젊지 않다면, 그는 가시덤불과 가시덤불을 뚫고 돌아오는 사냥꾼처럼 네 옆에 모닥불을 피우고 너를 안고 편안하게 잠들 것이다. 그는 너를 찾을 것이다. 너는 반드시 기다려야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