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씨 원류 시험

안씨 가문의 원류 시험.

엄성은 엄성의 또 다른 지점이다. 성씨 스펙트럼에 따르면, 얼굴과 연의 두 성이 있다. "오음 동운" 에 따르면, 얼굴은 "함께 자주 사용한다" 고 한다.

안씨는 희성에서 나온 희창의 후예이다. 다음과 같은 세 가지 출처가 있습니다.

1. 태백의 아들 ('사기' 에 따르면 태백은 주장남,

2. 전설에 의하면 (서주 제 4 왕) 막내아들이 태어났을 때 손에 제비가 있어서 (서주 제 3 왕) 에 의해 염성에 봉인되었고, 후손도 연이라고 불렀다.

희발의 아들 당숙우가 진국을 건립했다. 진 환공 을 성공적으로 할 때, 진 은 yanguo 의 한 곳을 아들에게 쉽게 양보하는 데 성공했다. 진나라가 멸망한 후, 그의 일부 자손은 얼굴을 씨로 삼았기 때문에, 성도 얼굴이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황제의 후예라고 하는데, 황제의 손자 후직은 직성을 계승하여 주나라 사람들에게 시조로 존경을 받았다. 이주 (현재 산시 성 빈현) 에서 이주 (현재 산시 성 빈현) 에서 치산 기슭으로 이주한 12 손의 아버지 (오늘 산시 성 치산북) 로 전해져 주라고 개칭했기 때문에, 구 아버지는 태왕 () 을 태왕 () 이라고 불렀고, 희창 () 은 태왕의 손이라고 불렀다. 가계는 다음과 같다: 황제 헌원-소호 김전 씨-고현-제호 고신 씨-후직 (주조 시보)-안 함-집-공유절-어종-부차-서녕

엄성은 최초로 산서 호북 등지에서 발전했다. 동한 때 엄성은 천, 산시, 간으로 들어가기 시작했다. 명나라에서 청나라에 이르기까지 엄성은 점차 남쪽으로 확대되어 장쑤 호남 등지로 발전하기 시작했다. 청나라 이후 복건, 광동, 대만에 입국하기 시작했다.

서한말년에 연장 (하남 영양인) 후예 무암은 브라질 한안 (오늘 쓰촨) 으로 피난을 갔고, 또 다른 후예 손언부는 위무제에서 평락후로 봉하여 하남 신안으로 돌아갔다. 푸의 아들 푸렌은 (현재 광시, 구이저우성) 의 지사이다. 보생은 그를 진사 장군, 한중 현으로 칭찬했다. 성형 () 은 요서 () 현 () 이다. 정형생은 북평의 지사로 임명됐다. 나중에 후세 사람들은 허난, 천수, 돈황 등지로 이주했다. (나는이 지점에 속해야한다)

구글은 오랜 시간이 걸렸고, 결국 시간을 낭비하지 않았다. 내가 황제가 된 후 황제와 문왕은 모두 나의 직계 혈육이 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리고 우연히 나와 노우 () 가 같은 조상에서 나왔고 강 () 과 우호적인 관계 (강자의 후손) 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다음에 고향에 갈 때는 서주에 전해 온 병통이 있는지 주의해야 한다.

"색상" 은 다음과 같습니다.

안 (연안) 은 김다건이라는 성을 성으로' 안' 이라는 글자를 썼는데, 그 출처에는 다섯 가지가 있다.

1, 희성에서, 황제의 손후직이 봉지를 씨로 한 뒤. 성의 기원에 따르면, 후주희 성이 후손으로 전해지고, 희성을 계승하고, 북주 인민이 그를 시조로 존귀하게 한다. 12 손곡공의 아버지도 왕태라고 합니다. 그는 세 아들, 즉 태버, 종용, 이기가 있다. 당시 태백의 증손자는 안향 (현재 산시 안의) 으로 파견되었다. 의 후예는 봉지 얼굴을 씨로 한다.

2, 성 지 에서, 밖으로 후, 또한 표지 의 이름을 따서. "족보" 에 따르면 왕 지샤의 어린 아들의 손바닥에는 "얼굴" 이라는 글자가 있다. 그래서 강왕은 그를 훈성 (현재 산시 성 북부) 에 봉했고, 자손은 봉지를 씨로 삼았다.

3, 성 지 에서, 밖으로 후, 또한 표지 의 이름을 따서. \ "족보 \" 기록에 따르면, 봄과 가을 기간, 진성공의 아들은 연국에 봉인되기 쉬우며, 이후 진국에 의해 멸망되었다. 이후예가 하로에 흩어져 있고, 한말에 영양에 거주하다. 그들의 아들과 손자는 봉지의 이름을 따서 명명되었다.

4, 다른 민족에서 성을 바꾸다. 만주야부의 무지가 연성을 바꾸고 다호르족의 야르즈가 연성을 바꾼 것 같다. 몽골, 회족 등과 같은 다른 사람들은 모두 이 성을 가지고 있다.

5. 오늘의 성은 아예' 위' 라는 글자를 쓴다. 또 다른 주장은 얼굴이 얼굴이라는 것이다. 성씨 스펙트럼에 따르면, 얼굴과 연의 두 성이 있다. 오음 동운' 에 따르면 얼굴은' 동일, 공유' 이다. 안씨와 안씨의 동종은 모두 염황 자손과 용의 후손이기 때문에, 안씨와 안씨 가문의 성은 모두 태원이다. 그들의 귀족 가문은 고대에 태원군에 거주했다. 안씨의' 속속' 이 입안 때문에 안안 () 과 안씨 () 두 성이 생겨났기 때문에 백가 () 에서 두 성이 병존했다.

시조: 종이. 연성은 희성에서 나왔다. 상 왕조 말년, 저우 씨족 장관 구 공? 아버지 (태왕이라고도 함) 는 세 아들, 즉 태버, 종용, 이직이 있다. 막내 아들 이직은 재간이 있어 아들 희창 (즉 주문왕) 을 낳았고, 제왕의 총애를 많이 받았고, "나는 천하 창성의 사람이니, 과연 번영한다!" 라고 말했다. 장남 부인인 백과 차남 종용은 아버지의 유언을 이루기 위해 삼오로 도피했다. 공급자 를 파괴 한 후, 우 에 밀봉 뿐만 아니라, 산향 에 태백의 증손자를 봉했다. 지금까지 자손은 시를 씨로 하여 연의 시조로 추앙하였다.

둘째, 마이그레이션 분포

김성공의 아들 이는 연국에 봉인되어 진국에 의해 멸망되었기 때문에, 이의 후손들은 대부분 하로 (즉 황하로수) 에 흩어져 있었다. 위와 결합해서, 적어도 엄성의 발원지는 허난, 산시, 산시 등 세 곳에서 확인할 수 있다. 춘추전국시대에 초나라에 안오라는 의사가 있었는데, 이때 안씨가 이미 호북에 정착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진한시대에 안씨는 간쑤 호남 산둥 허베이 등지로 이주했다. 서한말년에 신하가 연장을 명하여 영양에 살았는데, 그 아들은 장연 장남 연현으로 장사 (오늘 하남) 후로 봉하였다. 나중에 엄현은 황족 쇄신에 참여해 처벌을 받았다. 아들이 브라질 (오늘 쓰촨) 으로 피난한 것은 엄입천의 시작이다. 무암에는 엄복이라는 손자가 있는데, 위무제가 평락후로 봉하여 하남 신안에 살고 있다. 유자 염포는 서진 통일로 현지에서 치안, 지사 (현재 광서, 구이저우) 를 만들었다. 섬서성 한중에 정착한 아들이 있다. 차오 는 요서 현, 상수 라는 아들이 있습니다. 일정한 아들 이름은 벼슬길이 베이징으로 옮긴 후 유총의 졸림으로 죽었다. 얀 고정자, 상염인, 마이 (오늘 산시 삭주) 로 도피한 뒤 그의 손자안은 하남으로 옮겨져 간숙천수 둔황 등 부족이 생겨났다. Yanman 손자 Yanshan, 구름 마을 관계자 때문에 yunzhou lesheng (현재 내몽골 자치구 고대 hexian 및 linger 카운티 북서쪽 tuchengzi) 으로 이동합니다. 5 년 후, 엄연히 대규모 남이동을 강요당했다. 수당 이후 제비는 강남에 더 광범위하게 분포되어 있다. 성당 시대에는 얼굴이 태원에서 대가족으로 발전했다. 송원 시대에는 야만족의 남침으로 강남에 흩어져 있던 연국이 화중 화남 서남 지역으로 더욱 확산되었다. 명대에 이르러 태원안은 홍동 회화화 이민의 성 중 하나로 산둥, 하남, 산시, 베이징, 천진 등지로 이주했다. 지금까지 엄성은 전국 각지에 분포되어 있으며, 일부 엄성도 해외로 이주했다. 오늘날 엄성은 분포가 광범위하며, 특히 하남, 산둥, 허베이 등의 성은 전국 성씨 인구의 약 57% 를 차지한다. 은 현재 중국의 50 번째 성으로 인구가 많아 중국 한족 인구의 약 0.4% 를 차지한다.

홀의 이름

유향당: 당나라 때 연이벤은 단청에 능했고, 우승상을 경배했다. 당시 강과는 전공으로 좌승상으로 임명되었다. 당시 사람들은' 왼쪽 선위 사막, 오른쪽 단청' 으로 칭송받았다.

일월당: 장쑤 페이현, 풍현 안씨 종사의 이름은' 일월당' 으로, 얼굴과 자손이 부축되지 않고 시력을 되찾는다는 뜻입니다.

또한 엄성의 주요 당성은' 천수당',' 하남당',' 단청당' 이다.

씨족 특징

1, 엄성 사이에는 엄격한 경계가 없다. 엄성은 각기 다르지만 항연에 봉인되어 성을 얻었고, 일부 엄성이 자신이 편찬한 족보도 어디서 나왔는지 정확하게 구분할 수 없어 엄성의 초기 역사를 고증할 수 없다는 것을 알 수 있다.

2. 엄성은 중국 북방에서 기원했으며, 역대는 주로 중국 북방의 광대한 지역에서 전파되었다. 전형적인 북방 성입니다.

3. 안씨 족보가 많고 상세한데, 특히 귀한 것은 고서가 있다는 증거이다. 안씨 성씨의 기원에 대한 가장 상세한 고서는' 신당서 재상 족보표' 로, 수천 자의 묘사가 있어 성씨에게는 이례적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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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씨 종사 총련.

《안씨 종사 사자련》

주나라 왕조에서 기원하다.

태원을 조망하다.

--익명 쓰기 얀 (얀) 성 사당 총련

안성원류 및 군관은 중화 전국문련에 열거되어 있다 (위' 1, 성원류',' 4, 군관당호' 소개 참조). 연성은 연성과 마찬가지로 희성에서 기원했다. 주계왕봉의 증손자는 안향 () 에 있고, 뒤이어 안씨라고 불린다.

청평 재봉사

예의와 문명.

--익명 쓰기 얀 (얀) 성 사당 총련

대련은 안중옥, 명대 용주 사람, 성화수재를 가리킨다. 홍치 초년에 그는 청조를 위해 군대를 준비했다. 그의 임기가 만료되었을 때, 수천 명의 군민이 울며 머물렀다. 후력관 태자태보, 병부 상서. 벼슬을 위해 청렴하고 인재를 식별하는 데 능하다. 제 2 부 연맹이 삼국을 말했을 때 촉한엄현명은 면죽에게 덕으로 백성들을 감화시켰다. 누군가가 밤에 다른 사람이 잃어버린 비단을 주우러 갔는데, 날이 밝으면 현야로 보냈다. 그는 "밤에 받은 비단은 하느님의 선물이다" 고 말했다 그 남자는 말했다: "카운티에는 당신 같은 현령이 있습니다. 만약 내가 주운 물건을 내지 않는다면, 나는 부끄러움을 느낄 것이다. "

여러 번 죽였다;

계속 될 것입니다.

--익명 쓰기 얀 (얀) 성 사당 총련

전련전은 진대 유명 인사 안형의 전을 가리킨다. 김제국 최고사령관 (장군) 은 몬성 (이 허난성 상구시) 에서 교만하고 음탕하며 잔인하고 무리했다. 요서현 (허베이 노룡현) 의 전 현장인 엄형씨는 군웅 Xi 가 그를 죽일 것을 여러 차례 건의했다. 참모총장 (중급에 종사함) 여명 (명, 성) 이 아파서 집에 있다가 즉시 가마를 타고 그를 만나러 갔다. Xi 는 화가 나서 말했다: "나는 Yan heng 을 죽였다. 다른 사람과 무슨 관계가 있습니까? 너는 병가를 내서 나를 욕해라! " 여명은 이렇게 말했다. "각하께서 예의로 저를 대하시니, 저는 전심전력으로 당신에게 보답하겠습니다. 지금, 네가 이렇게 나에게 화를 내다니, 네가 멀고 가까운 분노보다 뭔데? 천자로서 그는 교만과 잔인함으로 죽었는데, 하물며 대신이다. 나는 네가 잠시 진정하고 내 말을 생각해 주길 바란다. " 그것을 무시하다. 그래서 민원은 흩어지고 기근 역병까지 더해졌다. 공교롭게도 한소디 동진 장군 제락이 양하 (허난성 태강현) 를 점령하고 몽성 (허난성 상구시) 을 공격했지만 왕군웅과 사마단을 생포했다. 후세 사람들은 안형정직함을 칭찬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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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씨 종사 오자련》

푸 모두 밖으로 이동;

서비스를 권고하여 국민을 위로하다.

--익명 쓰기 얀 (얀) 성 사당 총련

제 1 련은 북주 () 를 가리키며, 안청산 () 이 병사를 어루만지며, 모든 전쟁에서 승리한다. 두 번째 연맹은 엄경이 일찍이 량주에 은거했고, 주 목축에는 어대를 지었고, 백성들은 말로 표현할 수 없을 정도로 고통스러웠다. 그는 한번은 밤에 문을 두드려서 그것을 막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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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안씨 종사 육자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