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환격 헤어스타일 디자인

요 몇 년 동안 우리는 많은 청나라 연극을 보았다. 표면적으로 볼 때, 관객들은 후궁 황태후의 옷차림에 대해 비교적 잘 알고 있어야 한다. 하지만 우리가 자세히 조사해 보면, 각 드라마에서 황태후 헤어스타일이 당시의 역사적 현실에 가장 잘 맞는가?

국립박물관의 중국 고대 의류 문화전에서 청나라 여러 시기의 헤어스타일을 선보였다. 머리 두 개 땋은 머리 두 개, 땋은 머리 두 개가 갈라져 자연스러운 소녀감을 준다. 납작한 정사각형으로 상투에 고정한 접두사, 머리카락이 그 위에 감겨 있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대발익이 광서 후기에 나타나 자희태후의 머리카락이 줄었다. 머리카락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이런 헤어스타일을 발명하여 편리하고 럭셔리하다.

가장 볼만한 것은 최근 몇 년간 청궁 연극에서 가장 유행하는 순자 헤어스타일이다. 지위가 특히 높은 황후만이 이런 헤어스타일을 빗을 자격이 있다. 예를 들어 궁중의 후비 황후는 매우 좋아했고, 황태후도 자주 이 헤어스타일을 빗었다. 견환궁으로 돌아온 후, Xi 의 고급 첩이 되어 한차례 빗었다. 한편' 여의궁 중어애' 에서 쉽게 황후가 된 뒤 순자의 헤어스타일을 특히 좋아한다.

그 시절 청궁극에서 우리가 잘 알고 있던 헤어스타일을 돌이켜보자.

90 년대' 진주공주' 의 헤어스타일은 기본적으로 보기 좋지 않고, 매운 눈, 기본 역사 지식이 모두 틀렸다. 머리카락은 모두 큰 날개였다.

시대의 변천에 따라 드라마 속 헤어스타일도 점점 많이 좋아졌다. 2004 년' 전쟁과 아름다움' 에서는' 주환공주' 보다 헤어스타일이 훨씬 편했다. 때로는 인테리어가 좀 매울 때도 있지만 상대적으로 그 시대의 기본 패러다임에 부합한다.

20 1 1 의' 살얼음을 밟는 것' 에서 접두사의 특징이 점점 더 두드러져 당시 드라마가 이 방면에 점점 더 관심을 갖기 시작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하지만 그때는 살얼음을 밟는 헤어스타일을 개선해야 할 것 같았다.

궁중황후' 에서 공주는 어려서부터 큰 헤어스타일로 변했고, 작은 궁녀의 헤어스타일을 포함해 제작진이 화장할 때 당시의 헤어스타일을 잘 알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하지만 이 드라마의 큰 단점은 극 중 헤어스타일이 항상 믹스매치 상태를 나타낸다는 점이다.

예를 들어 견환 등 신빈빈이 입궁한 후 처음으로 황후를 맞이하는 장면, 방 안의 작은 주헤어스타일은 판이하고, 어떤 소주날개는 크고, 견환은 자두와 비슷한 헤어스타일을 빗어 특색이 없는 것처럼 보일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게다가 화비는 매우 크고 비싼 깃발과 왕관도 옹정 당시의 헤어스타일 특징이 아니었다.

후비들이 황궁의 제작진에서 화장을 할 때 할 수 있는 접두사는' 주환공주' 보다 훨씬 정교하다. 하지만 접두사가 너무 크다고 말해야 할 것 같아요. 질감이 고급스러워 보이는 매우 입체적이고 층감 있는 액세서리를 많이 고정했기 때문인 것 같아요.

후궁극에서 스크린은 디자이너들의 강렬한 창작 욕망으로 가득 차 있다. 예를 들어, 여름겨울 봄의 왜곡된 머리카락이 이미 무협극에 들어간 것 같다. 보권은 원래 표준 접두사였지만, 그다지 표준이 아닌 빗이었고, 또 다른 개편이 필요했다. 송지의 헤어스타일은 미키마우스와 매우 비슷하다.

박석이 궁으로 돌아온 후 원래 자두였는데 자두 밑에서 한 움큼 굴러갔다. 미장 초기 헤어스타일의 깃발은 한번도 곧게 펴본 적이 없다. 견환과 안릉용이 초창기 가지런한 앞머리도 수치스럽다. 고대에 그들은 부모의 총애를 받았다. 소녀감을 조성하기 위해, 그들도 많이 희생했다. 그건 아무것도 아니야. 봄을 보다. 6 머리인가요?

궁중후비의 자매편으로서 뜻대로 된' 궁중어애' 는 궁중후비의 습관을 이어받았다. 극 중의 헤어 장식과 의상은 간단하든 복잡하든 매우 질감이 있다. 배색과 스타일로 보면 드라마 속 양심극이다. 그리고 극중 빈비 헤어스타일의 어수선함은 궁중 후비보다 훨씬 못하다.

하지만 이런' 여의궁 중어애' 의 헤어스타일은 당시의 역사적 현실과 잘 맞지 않는다. 예를 들어 도련님들이 여왕을 맞이하기 위해 빗은 헤어스타일, 접두사처럼 보이는 기본 패러다임, 하지만 스타일리스트들의 창작 욕망이 섞여 있어 모두가 평범함을 달가워하지 않는 것 같다.

헤어스타일은 가장 역사적인 현실이지만, 이미 하차한 드라마' 안석궁의 이야기' 는 웨이에서 궁녀로 등장했으며, 소녀시대 스크린은 이렇게 간단하게 이뤄지지 않았다. 궁녀가 비교적 간단한 헤어스타일로 볼 때, 매우 표준적인 접두사 헤어스타일이기도 하다.

그리고 작은 궁녀뿐 아니라 황후부터 일반 빈빈빈까지, 그리고 뒤에 있는 궁녀까지. 전체 제작진이 의상과 스타일링에 대한 창작 욕구가 그리 강하지 않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모두의 헤어스타일도 기본적으로 일치하고, 비교적 표준적이다. 안석궁의 이야기' 의 큰 장점은 헤어스타일에서 혁신을 많이 추구하지는 않지만 옷 전체의 색채와 어우러져 간단하고 편안한 느낌을 준다는 점이다.

"안석궁의 이야기" 에는 유례없는 헤어스타일이 있다. 슈피의 헤어스타일은 두 머리처럼 보인다. 똑같지는 않지만, 이것은 좋은 시도이다. 사실 극 중 헤어스타일도 혁신이 없는 것은 아니다. 예를 들어 여왕의 헤어스타일, 반원형의 접두사 모양을 만들어 여왕의 존엄과 진중함을 표현하기 위해서다. 위영로의 이후 헤어스타일을 포함해서 그녀의 성숙함을 표현하기 위해서일지도 모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