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접 마술에 대한 자세한 정보를 모두 제공합니다.
근접 마술은 가까이서 보는 마술로, 관객과의 상호작용이 강하고, 직접 대면하는 기술에 대한 요구도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관객과 관객이 공연물을 자주 만질 수 있어 큰 충격을 주는 경우가 많습니다. 기본 소개 중국어 이름: 근접 마술 외국 이름: 근접 마술 속성: 기술 및 기술 정의, 개발, 특성, 마술 마스터, 마술 회의, 4F 컨퍼런스, 수상 목록, 재산권 보호, 근접 마술의 정의 ( Close-up Magic), 즉 근거리에서 볼 수 있는 마술은 관객과의 상호작용이 강하고 세밀한 기술에 대한 요구가 높은 것이 특징이다. 사용되는 소품의 대부분은 동전, 카드놀이, 반지 등 생활필수품이다. 관객과의 대면 접촉으로 인해 관객은 종종 공연 대상을 만질 수 있으며 이는 종종 큰 충격을 가져옵니다. 마술사 이미지 클로즈업 마술은 마술술의 발전에 따라 점차 파생되는 주요한 분야이다. 초기 마술은 종교, 제사, 축제 및 기타 활동에서 의도적으로 고안되고 창작되었으며, 나중에는 궁전, 광장, 무대에서 마술 공연으로 발전했습니다. 그리고 그 교묘하고 쉽게 찾을 수 있는 속임수가 사람들 사이에 퍼지는 것이 근접 마술의 원형이다. 다양한 종류의 마술이 전 세계의 마술사들에 의해 개발되고 창작되었으며, 현대에는 한때 거리의 마녀, 연금술사, 민속 예술가들 사이에서 유행했던 독특한 기술이 무대 공연으로도 계속 이어져 왔습니다. 풍부하고 풍부해지며 독특한 클로즈업 마술 시리즈를 형성합니다. 클로즈업 마술은 마술사의 실제 실력에 의지해 관객의 눈 앞에서 행해진다고 할 수 있는 클로즈업 마술이다. 중국 전통 민속 마술에는 이러한 근접 마술이 많이 있습니다. 대표적인 것은 "검, 알약, 콩, 반지"의 네 가지 범주입니다. 개발 클로즈업 마술은 우리나라에서 수천년의 역사를 가지고 있습니다. 옛날 어떤 농부들은 쉬면서 나무 밑에서 담소를 나누기도 했고, 지루하고 고단한 삶을 달래기 위해 늘 몇 가지 도구를 찾곤 했습니다. 그들은 연꽃 씨앗, 팥, 작은 돌 등을 사용하여 도자기 그릇 아래에 숨겼고, 구경꾼들이 작은 입자가 어디에 있는지 추측하기 어렵게 하기 위해 교묘한 기술을 사용했습니다. 트릭을. 카드놀이의 근접 마술에 관해 문헌 기록에 따르면 우리나라 최초의 대나무 잎 카드, 도미노, 타일은 표준화된 카드 마술 세트를 형성하지 못했습니다. 나중에 근접 마술 공연에 "요정"(예: 동전) 및 기타 사소한 물체가 추가되었지만 실제로 근접 마술의 범주를 형성하지는 않았습니다. 클로즈업 마술을 실제로 장려한 사람들은 서양 클로즈업 마술의 아버지인 다이 버논(Dai Vernon)과 카르디니(Cardini)가 있으며, 그들은 그들의 전임자들의 "컵 앤 볼", "카드 트릭", "코인 트릭"을 결합했습니다. Tricks) 등은 비교적 완전한 마술 분야로 구성되었으며, 많은 새로운 기술이 추가되어 근접 마술 공연을 새로운 시대로 가져오고 근접 마술 발전에 지대한 영향을 미쳤습니다. 마법까지. 근접 마술은 '빛 아래 어둠'의 원리를 이용하여 관객의 환상 심리를 이용하고 기존 절차를 위반하여 놀라운 효과를 만들어냅니다. 특징 요약하자면 근접 마술의 특징은 다음과 같습니다. 마술사는 작은 테이블을 공연 플랫폼으로 사용하여 테이블 뒤에 앉거나 서서 동전, 구슬, 컵, 그릇, 포커 및 기타 항목을 시연합니다. 작은 테이블에 관객들이 한 명씩 앉는다. 가까이서 보려면 앞으로 나오라. 작은 테이블 위의 퍼포먼스는 클로즈업 마술의 주요 특징 중 하나가 되었기 때문에 '클로즈업'은 '테이블 위의 마술'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테이블 위에서 행해지는 마술을 근접 마술이라고 정의한다. 포커 이론적으로 말하면 "테이블 마술"의 기술 구조와 공연 스타일은 "중국 마술", 즉 "숨겨진 측면" 마술 공연에 더 가깝습니다. 마술은 대개 틀이 있는 무대에서 행해지지만, 마술을 탁상 위로 옮겨서 행하면 다른 사람이 쉽게 발견할 수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 이는 중국 민속예술가들이 수천년 동안 거리와 골목에서 묘기를 부리고, 구경꾼들 앞에서 공연(업계에서는 '바닥에 눕기'라고 함)을 하던 환경과 비슷하다.
실제로 '콩 따기 요정', '돈 바꾸기', '달 아래로 약 넘기기', '평평한 땅에서 컵을 떠 올리기', '날다람쥐' 등 국내외 많은 클로즈업 마술 프로그램이 중국 마술을 바탕으로 개발됐다. 음식을 훔치다' 등. 마술 예술의 발전과 함께 많은 마술사들이 무대 마술 환경의 이점을 활용하고 "뒤"의 활동 영역을 사용하여 더욱 복잡하고 혼란스러운 플롯을 만들어 왔습니다. 이 때문에 근접 마술 시합에서는 공연 공간을 테이블 위에 고정하는 것 외에도 관객 역시 테이블로 제한된다. 공연 스타일에 대해 이야기해보자. 무대 공연은 신비로워 보이지만 관객과의 거리감을 항상 만들어낸다. 무대 마술사들도 '상호작용'을 시도하지만, 전체적으로는 여전히 무대 위에 있다. 클로즈업 퍼포먼스는 관객과 거리가 0이다. 이러한 어려움은 엄격하게 설계된 프로그램 흐름을 완성하기 위해 깔끔한 기술과 완벽한 움직임뿐만 아니라 관객을 안내하는 언어의 사용도 다르다. 우연히도 중국 트릭의 성능. 예술가들의 손과 입(말하기)이 일체화되어 사람들이 친근하고 유머러스하며 흥미로워지는 동시에 평범한 삶에도 기적이 일어나 인터랙티브 효과를 만들어낸다. "마술, 연설, 왈츠"는 서구 주류 사회에서 3대 사회적 기술로 통칭됩니다. 비용이 많이 들지 않으면서도 우리의 일상을 반짝반짝 빛나게 해주는 마술이 있습니다. 바로 클로즈업 마술입니다. 마술은 더 이상 일반 사람들의 손이 닿지 않는 곳에 있지 않습니다. 클로즈업 마술은 다양한 국적과 인종 사이에서 보편적인 "에스페란토"가 될 수 있습니다. 마법의 마법을 사용하여 사람들과 쉽게 소통하고 차별화할 수 있습니다! 마법의 달인 David Copperfield David Copperfield는 의심할 여지 없이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마술사입니다. 그는 많은 TV 스페셜 프로그램에서 혁신적인 마술을 선보였으며, 라이브 청중을 위해 마술을 공연하는 세계 투어를 계속하고 있습니다. 그는 매우 재능이 있었고 시간이 지남에 따라 실제로 변화했으며 모든 마술에 꿈결 같고 기동성 있고 클로즈업이라는 특징을 부여한 숙련된 연기자였습니다. 그의 경력 전반에 걸쳐 그는 종종 록스타만큼 따뜻한 환영을 받았습니다. David Copperfield Doug Henning Doug Henning은 일반적으로 1970년대 연극 예술의 한 형태로서 부활 마술로 전 세계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그는 브로드웨이에서 주연을 맡았고 대형 무대와 자신의 TV 스페셜에서 대중적인 마술과 함께 투어를 했습니다. Steven Frayne(Dynamo, Dynamo)은 1982년 영국 웨스트요크셔에서 태어났습니다. 이제 30세가 된 그는 색다른 "입이 떡 벌어지는" 묘기로 관객들에게 충격을 주었고 가장 회의적인 사람들조차 마술을 믿도록 설득했습니다. 2011년에 그는 자신의 시리즈인 Magician Impossible을 홍보하기 위해 템스강을 횡단하는 무대를 선보이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습니다. Dynamo는 2012년에 Dynamo Magician Impossible 시즌 2를 출시했습니다. 2009년 4월 그와 중국 마술사 Liu Qian 및 Luis de Matos*** Glora Magic Master Gold Award를 공동 수상했으며, 대만 가오슝 출신의 마술사 Liu Qian이 2009년 CCTV 봄 축제 갈라에서 8분 30초짜리 근접 마술 'Magic Hand'를 선보였습니다. 중국에서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는 7살 때부터 스스로 마술을 배우기 시작했습니다. 12살 때 세계 마술의 거장 David Copperfield로부터 대만 청소년 마술 대회에서 금메달을 받았습니다. 그러나 수많은 상을 휩쓴 이 젊은 마술사는 정식으로 마술사 수습을 하지 않고 오직 마술에 대한 사랑에만 의지해 살아왔다. Liu Qian은 대만 소주대학교 일본학과를 졸업했습니다. 대학을 졸업하기 전에는 직업적인 마술사가 될 생각은 전혀 없었지만, 취업에 어려움을 겪어 현재의 직업을 갖게 되었습니다. Sieg Fried & Roy Lion과 Tiger의 마술로 유명한 이 유명한 쌍은 라스베거스에서 가장 성공하고 잘 알려진 공연자일 뿐만 아니라 바로 라스베거스입니다. 오늘날 라스베이거스에서 공연하는 모든 마술사는 지그프리트와 로이에게 빚을 지고 있습니다. Lance Burton 자신의 쇼로 이름을 알린 라스베거스 스타 Lance Burton은 국제 마술 연맹(International Magic Federation)으로부터 인정을 받았으며 자신의 TV 스페셜에 공개적으로 출연했습니다.
그는 숙련된 마술사이자 뛰어난 공연 예술가입니다. 리키 제이(Ricky Jay) 존경받는 마술 역사가이자 작가이며 마술과 마술에 능숙한 리키 제이(Ricky Jay)는 라이브 클로즈업 공연으로 유명해졌습니다. 마크 윌슨(Mark Wilson) 마크 윌슨은 도전적인 주간 시리즈를 통해 텔레비전의 새벽에 텔레비전 마술 쇼를 개척했습니다. 그는 또한 라스베거스에서 자신의 쇼로 잘 알려져 있으며 수많은 TV 쇼의 마술 컨설턴트로 활동했으며 많은 TV 마술 스페셜에 출연했습니다. Payne & Teller 재능 있는 듀오는 라스베이거스에서 라이브 쇼를 펼치는 동시에 Showtime 시리즈에도 출연합니다. 멋진 일을 하는 법을 배운 많은 사람들에게 있어서, 예리한 재치의 페인과 텔러는 대중이 보는 가장 존경받는 마술사일 것입니다. 해리 앤더슨(Harry Anderson) 텔레비전 스타로 가장 잘 알려진 해리 앤더슨은 코미디 쇼와 나이트클럽에서 기만적인 캐릭터를 창작하고 선보였을 뿐만 아니라 자신의 텔레비전 스페셜에도 출연했습니다. 마술공연의 대가이자 교사인 제프 맥브라이드는 마술에 능통한 존경받는 마술 전문가로, 1년 내내 라스베거스에서 직접 월드 투어를 진행하고 특별 공연을 펼치고 있다. 그의 고전 공연에는 맨손 카드 놀이, 가면 시술 등이 포함되며 연극 예술로서 마술 공연에 지속적으로 개혁과 혁신을 가져 왔습니다. Jeff McBride Cyril Takayama (세로?타카야마/Cyril Takayama)는 1973년 미국 로스앤젤레스에서 태어났습니다. 전문 마술사. 거리 마술과 무대 마술 모두에 매우 능숙합니다. 2007년 올해의 마술사상을 받았습니다. 오마 파샤 매직 컨벤션 4F 컨벤션 4F 컨벤션(풀네임: Fechter's Finger Flicking Frolic Convention)은 매년 전 세계 최고의 근접 마술사들이 모이는 가장 권위 있는 “오리지널 클로즈업 마술 컨벤션”입니다. 1971년 창립 이래 협회가 초청한 세계 최고의 마술사, 창작자, 강사들만이 연례회의에 참가할 수 있다. Fechter의 Finger Flicking Frolic Company(일반적으로 4F Conference로 알려짐)는 1971년 4월에 설립되었습니다. 클로즈업 마술의 예술을 더 잘 제공하기 위해 우리는 뉴욕 버팔로에 있는 유명한 포크 호텔을 선택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얼마 지나지 않아 Bill Okal은 회의 참여를 중단했습니다. 1979년 3월 31일 Eddie Fechter가 사망한 후 Obie O'brien만이 "Original Close-up Magic Conference"를 계속 조직하게 되었습니다. 모든 참석자 중 우승자는 거의 세계 최고의 근거리 마스터라고 할 수 있습니다. 다음은 수년간의 우승자 목록입니다.
이전 FFFF MVP: 1982- Karl Norman 1983- Steve Dusheck 1984- Bob Stencil 1985- Jerry Andrus 1986- Shigeo Takagi 1987- Roo 1988- Gary Kurtz 1989- David Williamson 1990- Juan Tamariz 1991- Aldo Colombini 1992- Lennart Green 1993- Jim Krenz 1994- Steve Beam 1995- Paul Daniels 1996- Pat Page 1997- Alex Elmsley 1998- Tom Gagnon 1999- Lennart Green 2000- Bill Malone 2001- Tim Ellis & Sueanne Webster 2002- Henry Evans 2003- David Stone 2004- Armando Lucero 2005 - Reed McClintock 2006- Flicking Fingers 2007- Shoot Ogawa 2008- Boris wild 재산권 보호 마술은 저작권법상 저작물은 아니지만 완전히 영업비밀에 해당하므로 부정경쟁방지법의 보호를 받을 수 있습니다. . 우리나라의 부정경쟁방지법 제10조에 따르면 영업비밀이란 공중에게 알려지지 않고 권리자에게 경제적 이익을 가져올 수 있고 실용적이며 권리자가 비밀로 유지하는 기술정보 및 영업정보를 말합니다. 보유자. 여행 계약 제39조 2항에도 유사한 조항이 명시되어 있습니다. 따라서 특정 정보가 영업비밀에 해당하는지 여부는 세 가지 기본 요건, 즉 첫째, 상업적 신규성, 둘째, 가치, 셋째, 기밀성을 충족해야 합니다. 마술사는 이 세 가지 요소를 완벽하게 충족하는 마법을 만듭니다. 우선, 마술사의 마술은 참신하고 독특해야 하며, 관객의 호기심을 최대한 만족시킬 수 있어야 하고, 상업적으로 새로워야 마술사가 동종업계에서 유리한 위치를 유지할 수 있다. 둘째, 마술사는 마술사의 수행을 통해 마술을 재현할 수 있으므로 마술사에게 막대한 경제적 이익을 가져다 주는 가치가 있다. 셋째, 마술의 생명력은 관객이 알 수 없는 신비한 색깔에 있다. 마술사는 항상 외부 세계에 입을 다물고 있다. 관객은 마술사의 마술을 해독하기 위해 애쓰지만 결과는 기본적으로 허무하다. 이는 마술사가 비밀의식을 갖고 있으며 자신의 비밀을 보호하기 위해 충분한 비밀보장 조치를 취했음을 보여준다. 데이빗의 마법이 왜 그렇게 매력적일까요? 중요한 이유는 데이빗이 비밀을 잘 지켰고, 지금까지 누구도 그의 마법의 비밀을 풀지 못했다는 점이다. 요컨대 마술은 일종의 종합정보로서 상업적 신규성, 가치 및 비밀성을 가지며 영업비밀의 성격을 완전히 갖추고 영업비밀로 취급되어 별도의 영업비밀법이나 반칙법에 의해 보호되어야 한다. 불공정경쟁법. 우리나라 영업비밀 보호의 기본법은 부정경쟁방지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