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자아이가 놀기에 적합한 steam 게임

첫째, "오일과 잃어버린 숲"

이것은 AVG 횡판 모험 게임으로, 게이머는 게임에서 Ori 라는 수호 요정을 연기한다. 오래 전, 오일은 숲에 떨어져 곰 같은 생물에 의해 입양되었다. 하지만 악한 존재인 쿠로가 나타나 오일의 양모를 데리고 이 어두운 숲을 혼자 탐험하도록 강요했다. 니불 산의 숲이 시들고 있다. 거대한 폭풍우로 촉발된 연쇄 사건으로 이 심상치 않은 영웅이 여정에 오르게 된 것은 내면의 용기를 구하고 어두운 숙적을 대면하는 길이 될 것이며, 오일은 자신의 집을 구하려고 노력할 것이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게임은 손으로 그린 미술화풍, 섬세하고 생동감 있는 캐릭터 애니메이션 표현, 교향악단이 실제로 연주하는 배경음악으로 게이머들이 게임에서 진정한 예술의 아름다움을 경험할 수 있게 해준다. 이 작품은 지난해 쾰른 게임전에서 많은 칭찬을 받았고, 아마도 올해' 가장 아름다운' 게임이 될 수 있을 것이다.

플레이어는 게임의 감정이 넘치는 이야기 내용 속에서 사랑과 희생, 그리고 사람들의 마음속에서 영원히 사라지지 않는 희망을 탐구할 것이다.

둘째, Fez

Fez 는 Polytron Corp 이 개발한 게임으로,' Fez' 는 매우 창의적인 시각의 전환을 통해 관문 무대를 바꾸는 것으로, 2D 와 3D 의 관문을 결합한 플랫폼 액션 게임은 게임의 풋풋한 화면, 복고풍 오디오 등 창의적인 플레이가 플레이어에게 줄 수 있는 무한한 재미를 보여준다.

Fez' 는 지적인 영감으로 가득 찬 관문 디자인, 방대한 관문과 수수께끼, 놀라운 예술 풍격을 종합해 옛 스타일에 경의를 표한 다른 어떤 게임도 완전히 능가했다.

Fez 는 게임에 대한 애정에서 나온 결정이다. 그것은 저자가 고전에 대한 찬사와 자신에 대한 자신감을 표현했다. 제작팀 폴리트론은 본작을 통해 게이머를 게임에 대한 애정이 가득한 순수한 시대로 돌려보내려고 노력했다.

셋째, 아이보와 오보

에이보와 오보' 는 두 개의 중력 공간에서 두 사람이 협력하는 암호 해독 게임이다. 긴밀하게 협력해야만 성공할 수 있다. 주변 게이머나 온라인 매칭을 찾아 게임을 하다.

낙하, 점프를 통해 두 개의 중력 세계가 있는 15 개의 일반 수준 중 게임을 하고, 8 개의 숨겨진 수준을 발견하려고 하면 이 뉴턴이 없는 법칙 세계에서 당신의 기교를 최대한 테스트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도전명언) 모든 관문마다 독특한 음악이 있는데, 모두 유명한 멜로디 전자 음악 작곡가 Kettel 이 제작한다.

아이보와 오보' 는 매우 재미있는 게임이다. 게임 조작은 간단하다. 두 캐릭터는 각각 W/S/A/D 와 화살표 키로 제어된다. 게임은 두 사람이 협력해야 게임을 잘 할 수 있다. 기술적으로 한 사람이 두 손으로 개별적으로 제어할 수 있지만 이렇게 하는 것은 어렵지 않다. 신선하고 귀여운 화면과 따뜻한 전자음악이 있어, 너의 작은 파트너를 불러 함께 너희들의 협력에 도전해 보자.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넷째, 시공간 환상

시공간 환상' 은 Number None 이 개발한 마이크로소프트 게임 스튜디오와 Number None 이 발간한 액션류 수수께끼 풀기 게임이다. 플레이어가 언제든지 시간 역행 기능을 사용하여 주인공이 이전 위치로 돌아갈 수 있도록 합니다.

플레이어는 시간 역행 기능과 시간을 가속화하고 늦추거나 퇴보하는 다양한 기관을 유연하게 활용해 관문 구석에 흩어져 있는 퍼즐 조각을 모아야 게임을 완성할 수 있다. Braid' 는 전통적인 2D 두루마리식 모험 게임으로, 게임의 줄거리 설정도 상당히 상투적인' 공주 도움' 이지만, 시간 흐름 요령을 이용해 수수께끼를 푸는 현묘한 설정은 그 차별화의 가장 큰 포인트다. 게임의 7 개 천하 모두 다양한 기이한 시공간 패턴이 흩어져 있고, 플레이어는 시간 운행을 통제하는 법칙과 * * * 같은 기동적이고 변화무쌍한 머리를 충실히 통과해야 순조롭게 통과할 수 있다.

시공간환상' 에서 플레이어는 주인공 팀 (Tim) 이 여러 장면을 오가며 위험을 무릅쓰고 마리오처럼 밟으며 괴물을 죽이고 마왕에게 빼앗긴 공주를 구해야 한다. 플레이어가 게임에서 필요로 하는 것은 시간과 조작 기교뿐만 아니라 유연한 사고도 필요하다. 플레이어는 게임에서 다양한 기관을 만나게 된다. 이들 기관은 플레이어가' 시간 퇴보 기능' 을 사용할 때 다른 효과를 낼 수 있다. 플레이어는 반드시 이들 기관의 특성을 깊이 이해하고 최대한 활용해야 통관을 할 수 있다.

다섯째, 이삭의 결합

이삭의 결합' 은 Edmund McMillen, Florian Himsl 이 개발했으며, Edmund McMillen 이 2011 년 09 월 29 일 발표한 2D 평면 롤 플레잉 액션 어드벤처 RPG 클래스의 독립 게임이다. 게임의 캐릭터는 능력을 높일 수 있는 소품과 특수 기술을 갖춘 반RPG 세계를 떠돌게 된다.

이삭의 결합' 은 일반 이야기의 서사 방법을 따르지 않는다. 그것은 우리에게 게임의 여러 결말이 대부분의 게이머들에게도 거의 무작위적이고 알 수 없는 것으로 보인다는 명확한 설명을 해 주지 않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게임명언) 이야기를 이해하기 위해서는, 너는 반드시 스스로 단서를 모아야 한다. 따라서 이 분석에도 오류가 있을 수 있다.

표면적으로 보면, 그것은 보통의 개그 독립 게임처럼 보일 수 있다. 게임의 많은 요소들은 소품을 얻기 위해 썩은 똥을 쏘는 것과 같이 저자가 설계한 것처럼 터무니없다. 자기 얼굴에 오줌을 싸는 보스; 눈물을 쏘아 공격하다. 그러나' 이삭의 결합' 은 이 검은 유머 속에서도 진지한 면모를 가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