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댄스 교육 지식은 무엇인가요?
1. 폴 댄스 - 필수 요소
피트니스 폴 댄스는 폴 위에서의 기술과 폴 아래에서 춤추는 동작의 두 부분으로 나뉩니다. 폴 위의 기술은 신체의 모든 근육, 특히 팔, 허벅지, 엉덩이, 허리를 효과적으로 운동할 수 있으며, 폴 아래의 댄스 동작은 섹시 재즈, 밸리 댄스, 발레 등 다양한 댄스 요소는 댄서의 유연성을 반영할 뿐만 아니라 열정적이고 절제된 강인함을 갖추어 가슴, 팔, 엉덩이 등 근육의 조화로운 분포를 발휘하여 섹시함을 높이고, 신뢰. 주로 헬스용으로 쓸 수 없고, 나이트클럽에서 '화끈한 춤'처럼 보일 정도로 너무 부드럽고 여유로워서는 안 되며, 너무 세게 춤을 추어도 춤의 아름다움을 잃어서는 안 된다. 그리고 활동량이 많기 때문에 춤을 추기 전에는 약간의 확장 동작과 준비 운동을 하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요즘 폴댄스는 세계적으로도 인기가 많은데요. 특수 폴은 50mm, 42mm, 40mm로 나누어져 있어 체형이나 손 모양이 다양한 사람들이 사용할 수 있도록 고안된 것도 있습니다. 평범한 학생들. 그러나 Roland Pole Fitness Dance Club은 50mm 강철 파이프를 사용하며, Roland가 직접 디자인한 탈착식 휴대용 강철 파이프를 포함해 7개 세트로 거의 10명의 학생이 동시에 연습할 수 있습니다.
2. 폴댄스 - 복장 필수
연습 시작 시 부츠를 준비해주세요. 높이는 허벅지를 덮지 않는 한 길거나 짧을 수 있습니다. 무릎은 자유롭게 펴져야 합니다. 표준 폴 댄스 부츠는 검은색의 부드러운 가죽으로 만들어졌으며 무릎 위에 위치해야 합니다. 이렇게 하면 마찰을 사용하여 폴을 오르는 것이 더 쉬워지고, 업폴 댄스 단계에서 다리를 사용하여 상체의 균형을 고정하는 것이 더 쉬워집니다.
상반신의 댄스복으로는 몸에 꼭 맞는 신축성 있는 조끼와 플랫 레그 쇼츠가 주로 입는데, 검정색, 노란색 등 밝거나 대비되는 색상이 대부분이다. 개인 취향에 따라 섹시한 의상을 선택해도 되지만, 최소한의 제한은 안전하고 운동 시 노출되지 않지만 허벅지 근육을 노출할 수 있는 반바지여야 한다.
인도-파키스탄 댄스와 달리 장대 위에서 춤을 출 때 장신구나 너무 많은 장신구를 착용하는 것은 바람직하지 않으며, 체조 시에는 미끄럼 방지 파우더나 특수 장갑을 준비해야 합니다. 재즈나 디스코 등 강렬하고 감각적인 음악을 주로 선택하세요.
3. 폴댄스 - 테크니컬 동작
댄서들이 처음 폴댄스 기술을 배우기 시작하면 대개 폴 위로 올라가는 법을 먼저 배웁니다. 왜냐하면 업폴은 꼭 필요한 동작이기 때문입니다. 폴 댄스는 폴 스킬 중 가장 간단한 동작으로, 대부분의 폴 스킬은 먼저 폴에 올라간 후에만 수행할 수 있습니다. 튜브를 오르는 방법에는 가장 일반적으로 사용되는 4가지 방법이 있습니다. 두 손과 발로 튜브 위로 오르기, 양손과 한 발로 튜브 오르기, 양손으로 튜브 위로 점프하기, 두 손으로 튜브를 잡고 뒤집기 소유.
튜브를 오를 때 주로 다리가 드러나는 옷과 가죽부츠를 신는데, 이렇게 하면 다리와 강철 튜브 사이의 마찰력을 높여 몸이 미끄러지는 것을 방지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탑튜브 동작을 할 때 중요한 것은 손과 다리의 힘이 아니라, 올라갈 때의 정신적 노력과 몸의 느낌, 기술을 익히면 손과 발이 쉽게 올라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이 경우 손과 발의 힘을 많이 들이고 파이프를 오르는 것보다 훨씬 우아해 보일 것입니다. 폴 기술과 동작을 배울 때 가장 중요한 것은 동작을 하기 전에 먼저 느낌을 찾는 것입니다. 느낌을 익힌 후에는 몸이 느낌을 따라가고 체력과 자세를 통해 기술과 동작을 완성하게 되기 때문입니다. 이런 기술과 동작을 안쪽에서 바깥쪽으로 옮기는 것이 더욱 전문적이고 자연스러워 보여 사람들이 매우 아름답다고 느끼게 됩니다.
폴 스킬 동작의 주요 특징은 돌리기, 뒤집기, 매달기, 쪼개기입니다. 관련 스킬 및 동작은 다음과 같이 소개된다.
1. 한손 및 한쪽 다리 갈고리 : 한 손으로 쇠파이프를 잡고, 파이프에서 멀어지는 방향으로 2~3회 걷는다. 회전의 관성을 이용하여 한쪽 발을 무릎 안쪽으로 돌리거나 뒤로 걸거나 튜브를 걸면서 돌리고, 다른 쪽 다리는 약간 뒤로 구부리고, 허리는 곧게 펴고, 몸은 약간 구부려 추세를 따릅니다. 회전 동작은 일반적으로 2~3회전입니다.
2. 한 손 구부린 다리 앞으로 회전: 한 손으로 쇠파이프를 잡고, 관성의 도움으로 몸을 원을 그리며 파이프에서 멀어지게 움직입니다. 회전하면 한쪽 다리의 무릎 안쪽이 파이프의 아래쪽 부분에 걸리고 다른 쪽 다리의 무릎 안쪽이 파이프의 아래쪽 부분에 걸리면 즉시 튜브에 닿아 계속 회전합니다. 다른 쪽 다리도 튜브에서 곧게 펴고 추세에 따라 회전할 수 있습니다.
3. 한손 반전 : 한 손에 튜브를 잡고 정방향으로 원을 그리며 걷다가 회전의 관성과 허리의 힘을 이용하여 몸 전체를 앞으로 던집니다. 몸을 멀리 던질수록 높이 올라갈수록 몸이 쇠파이프에 닿지 않도록 하고, 쇠파이프와 거리를 두고 한 방향으로 회전하면서 몸 전체를 이완시키세요. 다리가 땅에 닿으면 손으로 파이프를 잡고 다리를 땅에 살짝 벌린 채 무릎을 꿇습니다.
4. 한손 백플립 : 오른손으로 튜브를 잡고 양의 방향으로 원을 그리며 걷고, 왼쪽 다리를 먼저 앞으로 뻗고, 양손으로 튜브를 잡고, 왼쪽 다리가 땅에 착지한 후 왼쪽 다리를 사용하여 오른쪽 다리를 돌려 로우합니다. 이때 허리는 곧게 펴고 오른쪽 다리는 약간 구부려 파이프를 중심으로 몸 전체가 역회전의 관성을 따라 회전합니다. 회전할 때는 왼손을 떼고 등은 파이프를 향하고 왼발은 파이프에 대고 오른쪽 다리를 폴에서 멀리 들어올린 후 몸을 구부려 폴과 거리를 유지한 후 무릎을 꿇습니다. 땅에 착지할 때 다리를 약간 벌린 채 바닥에 눕습니다.
5. 양손으로 비행하기: 한 손으로 쇠파이프를 잡고 회전 관성의 도움으로 반대쪽 손으로도 쇠파이프를 잡아 몸을 곧게 펴줍니다. 원을 그리며 위쪽으로 날아갑니다. 회전할 때 종아리를 폴 방향으로 구부릴 수도 있습니다. 이 회전 방법은 일반적으로 2~3회 회전하지만 더 많이 회전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6. 한손 플라잉 파이프: 한 손으로 쇠파이프를 잡고 회전 관성의 도움으로 다른 손으로도 쇠파이프를 잡고 몸을 곧게 펴고 날아갑니다. 회전할 때 폴을 향하여 종아리를 구부렸다가 놓으면 회전할 수도 있습니다.
7. 한쪽 다리 비행 튜브: 한 손으로 튜브를 잡고 몸을 튜브에서 멀어지게 움직이며 회전 관성의 도움으로 안쪽으로 원을 그리며 걷습니다. 한쪽 무릎을 뒤로 젖히거나 튜브에 걸고 꾸준히 돌린 후 손을 놓고 한쪽 다리로 몸 전체를 돌려 얼굴이 위 또는 아래를 향하도록 합니다. 이 동작은 실제로 한 손과 한쪽 다리를 사용하여 손을 떼고 돌리는 것을 기반으로 합니다.
8. 거꾸로 된 플라잉 파이프: 한 손으로 쇠파이프를 잡고 회전 관성의 도움으로 앞으로 나아가고, 다른 손도 쇠파이프를 잡고 몸을 곧게 펴고 위로 날아갑니다. 회전할 때는 허리를 위로 돌리고 한쪽 또는 양쪽 다리를 쇠파이프에 걸고 돌린 후 손을 떼고 계속 돌립니다. 이때 얼굴은 위 또는 아래를 향하게 됩니다. 이 동작은 양손 플라잉 스핀에서 단일 다리 플라잉 스핀 또는 이중 다리 플라잉 스핀으로 변경되었습니다.
9. 전신 던지기: 한 손으로 파이프를 잡고 정방향으로 원을 그리며 걷고, 다른 손으로 쇠파이프를 잡고 양손을 사용하여 한 방향으로 몸을 던지며, 더 높이 던질수록 몸이 위로 올라갈 때 다리가 위로 올라가고, 몸이 떨어지는 방향을 조절하여 몸 전체가 튜브를 중심으로 한 방향으로 회전하여 땅에 떨어질 수 있도록 합니다.
10. 파이프 연삭 : 강관 윗부분에 올라가서 한 손으로 파이프를 잡고 몸의 균형을 맞춘 후 앞뒤로 또는 위로 흔들어 파이프를 고정합니다. 아래로 손을 자유롭게 움직입니다. 다리 안쪽이 움직이면 파이프가 갈아집니다.
11. 기둥에 앉기 : 쇠파이프 윗부분에 올라가서 다리를 파이프에 고정한 채 몸을 곧게 펴고, 다리를 꼬고 쇠파이프를 조인다 , 앉은 자세로 몸을 고정하고, 손과 상체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도록 합니다.
12. 파이프에 발 감싸기: 쇠파이프 위로 올라가서 파이프에 다리를 고정한 채 몸을 곧게 펴고, 발을 꼬아 파이프에 몸을 감쌉니다. 이번에는 손과 허리가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폴댄스 좌대 동작:
13. 다리를 거꾸로 매달기: 가장 기본적인 거꾸로 동작입니다. 쇠관 꼭대기에 올라가서 한 손으로 관을 잡고 양쪽 다리로 관을 고정한 후 곧게 내려오면 다리는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다. 위이고 머리는 아래입니다.
14. 한쪽 다리 거꾸로 매달기 : 쇠파이프 위로 올라가서 한 손으로 파이프를 잡고, 한쪽 다리만 파이프를 감싸고 내려간다. , 양손과 한쪽 다리는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습니다. 이때 상체는 아래를 향하고 있습니다.
15. 파이프 분할 : 파이프에 올라간 후 오른손으로 쇠파이프 윗부분을 잡고 몸의 균형을 이룬 후 파이프를 위로 올려주세요. 다른 한 손은 엉덩이 아래의 쇠파이프 부분을 잡고 몸을 지탱하며, 다리는 곧게 펴고(다리의 간격은 힘에 따라 벌려야 함) 상체는 곧게 펴져야 한다. 이때 손 중앙과 다리 사이의 거리는 약 90도이다.
16. 파이프 외부의 슬릿: 강관 위에서 자유롭게 움직일 수 있게 되면 우리 자신의 능력에 따라 멋지거나 혁신적이라고 생각하는 움직임을 많이 만들어 낼 수 있습니다. 이러한 행동은 다른 사람들에게는 매우 어려워 보일 수 있지만 스스로는 쉽습니다. 튜브 외부에서 분할할 때는 손의 힘을 사용하여 본체를 강관에 고정하면 됩니다. 그런 다음 자유롭게 분할할 수 있습니다. 수평 포크, 수직 포크, 측면 포크, 앞 포크, 바디 백 벤딩 포크가 있습니다. , 등.
17. 한쪽 다리 파이프 후크 슬라이드 : 강관 상단에 올라가 양 다리로 강관을 고정한 후 거꾸로 매달고, 다리는 위를 향하고 머리는 아래로, 뒤쪽은 몸체는 쇠관 옆에 있고, 두 발은 쇠관 옆에 있고, 양손은 쇠관을 잡고 있다. 하부에서는 한쪽 발이 쇠관에 순간적으로 걸리고, 다른 발은 쇠관에서 분리된다. (일반적으로 풀린 발을 뒤로 펴면 더 좋아 보이지만 앞으로 곧게 펴는 것은 더 어렵고 몸을 제어하기 어렵습니다.) 슬릿이 충분히 크지 않으면 보기 흉해 보입니다.) 다리 후크 위치가 정해져 있고, 폴에 걸린 발은 몸 전체를 지탱할 수 있습니다. 이때 몸의 뒷부분을 쇠관 위에 얹고 머리를 뒤로 세게 젖히고 몸을 앞으로 내밀고 가슴을 들어 올려 체형을 고정하는 발과 손을 천천히 이완시켜 몸 전체의 형태가 강철 파이프 아래로 천천히 미끄러집니다. 착지 시 한 손으로 땅을 받쳐 일어서거나, 몸이 아래로 미끄러지듯 빠르게 쇠파이프를 중심으로 회전한 후 뒤집을 수 있습니다.
18. 스콜피온 인버전: 이 액션은 어려울 것 같지만, 스킬을 익히면 매우 쉽습니다. 파이프를 양손으로 잡고 몸으로 뛰어올라 다리를 벌려 쇠파이프를 고정한 후, 머리를 아래로 하여 쇠파이프를 향하게 하여 파이프 윗부분을 다리로 고정합니다. 양손으로 쇠관을 잡고 발의 위치를 조정한 후 한쪽 발을 쇠관에 걸고 다른 쪽 발을 쇠관에 닿게 하면 실제로는 발이 쇠관에 걸린 것 같습니다. 강관에 몸 전체를 지탱할 수 있어 몸을 허용하고, 한 손과 한쪽 다리를 자유롭게 움직이고, 한 손으로 강관을 잡습니다(신체 움직임을 용이하게 하기 위해 한 손은 높게, 한 손은 낮게 강관을 잡습니다). 양손과 발의 힘으로 몸 전체의 움직임을 제어하고, 엉덩이를 들어 올리고, 몸이 거꾸로 된 파이프 위에서 마치 거꾸로 된 것처럼 기어 다니게 합니다. 탑 튜브와 같습니다. 전체 움직임은 주로 손과 발의 힘에 의해 지탱됩니다. 이 작업은 강관 꼭대기까지 올라간 후 순차적으로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19: 깃발 당기기: 곡예 기술. 방법 1: 양손으로 파이프를 앞뒤로 잡고, 온몸으로 뛰어오르고, 양손으로 쇠관을 위아래로 받치고, 쇠관 옆에 몸 전체를 매달고, 종아리를 뒤로 젖힌다. 방법 2 : 폴에 올라간 후 거꾸로 전갈법을 이용하여 폴 윗부분에 발을 고정하고 몸 전체를 지탱한다. 이때 머리를 아래로 향하게 한 후 폴 아랫부분을 잡는다. 오른손으로 장대 윗부분을 잡고, 허리와 종아리를 곧게 펴고 몸 전체가 펄럭이는 깃발처럼 보입니다. 전체적인 움직임은 주로 손과 허리의 힘으로 지탱됩니다.
20. 한손 파이프 슬라이딩 : 강관 윗부분에 올라가서 파이프를 조이고 파이프를 마주한 후 오른손을 들어 파이프를 잡고 등을 돌리거나 오른손을 돌리고 한쪽 다리를 쇠파이프 옆에 두고 반대쪽 다리도 펴고 종아리를 뒤로 젖히면서 몸 전체를 살짝 기울입니다. 그리고 천천히 튜브 주위로 미끄러져 내려갑니다. 댄서들에게 가장 아름다운 테크닉으로 인정받는 폴댄스 테크닉입니다. 사람은 깊은 잠에 빠진 상태로, 한 손은 쇠파이프에 묶인 듯 온몸이 천천히 쓰러지는데, 바람이 살랑살랑 불면 몸이 천천히 파이프를 중심으로 회전하며 내려온다. 무용수가 이 동작을 할 때 흐르는 무용복을 입고 있다면, 무용복이 공중에 날아갈 때, 그 사람의 전체 동작이 매우 우아하고 애절해 보일 것입니다. 한 손으로 슬라이드하는 것보다 더 간단해 보이고, 더 아름답고, 더 어려워 보이는 파이프 트릭은 없습니다. 이 동작은 손의 힘이 많이 필요한데, 손의 힘이 강하지 않은 댄서들이 잘 하기는 어렵습니다. 그러나 다시 한 번, 튜브에서 기술적인 동작을 수행할 때 여전히 느낌에 의존해야 합니다. 왜냐하면 열심히 노력하면 배울 수 없는 어려운 동작이 많이 있지만 무심코 이 동작을 수행하는 느낌을 찾을 수 있기 때문입니다. 연습 없이도 할 수 있어요.
21. 손과 발을 사용하지 않고 파이프를 뒤집습니다. 쇠파이프 위로 올라간 다음 천천히 손과 다리를 놓습니다. '워크' 형태가 되어 허벅지 안쪽과 허리의 힘으로 튜브가 눌려진다. 전체적인 모습은 '일'이라는 글자가 튜브 위에 거꾸로 누워 펼쳐져 있는 모습이다.
22. 파이프 상단의 수직 포크 밟기: 파이프 상단까지 올라가서 쇠파이프를 손으로 잡고, 파이프를 두 발로 밟고 수직을 만든다. 파이프를 따라 다리를 포크하십시오.
댄서들은 폴댄스를 선보일 때 자신의 댄스 요구나 춤의 저조, 고조, 저조의 법칙에 따라 기술과 동작을 활용한다. 먼저 쉽다, 그다음 어렵다, 그 다음 어렵다, 쉽다는 규칙에 따라 폴 기술과 동작을 수행할 수도 있습니다. 이 경우 댄스 기술과 동작이 더욱 계층적으로 보일 것이며, 안무가 세심하게 구성되어 있음을 한눈에 알 수 있습니다. . 폴 댄스가 이러한 규칙을 따르지 않고 기술적인 동작을 수행한다면 관객의 흥미를 끌기 어려울 것입니다.
4. 폴댄스 - 형식 :
1. 솔로 폴댄스
솔로 폴댄스 공연 중 댄서의 춤 동작이 더욱 자연스럽고, 동작, 테크닉 등 자신이 하고 싶은 대로 하고, 춤의 스타일도 간섭 없이 스스로 결정하는 자유로움이 있다.
2. 더블 폴 댄스
댄서들이 싱글 폴 댄스보다 더블 폴 댄스를 추는 것이 훨씬 더 어렵습니다. 더블 폴 댄스는 두 사람이 춤을 추는 것만을 의미하는 것이 아니기 때문입니다. 폴 위에서 함께 춤을 출 때 두 사람은 폴 위에서 춤 동작과 기술적 동작의 조화에도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댄스마인은 2인 솔로댄스처럼 진정한 더블폴댄스가 아닙니다. 두 사람의 댄스 동작과 폴 스킬이 부족하거나 자연스럽지 않으면 전체 댄스의 효과가 파괴되어 관객이 댄스가 혼란스럽고 아름답지 않다는 느낌을 받게 되므로 솔로로 보는 것이 좋습니다. 폴 댄스. 하지만 댄서가 더블폴댄스를 잘 추면 싱글폴댄스보다 더 파워풀하고, 더 아름답고, 예술적인 춤이 될 것입니다. 폴댄스는 매우 재미있는 춤으로, 청중이 폴댄스 기술과 동작을 더 명확하게 볼 수 있기 때문에 일반적으로 무대가 너무 크지 않은 바, 디스코, 댄스 바 및 기타 엔터테인먼트 장소에서 공연하기에 적합합니다. 그 아름다움은 관객들로 하여금 폴댄스의 매력을 느끼게 만든다.
5. 폴 댄스 - 소품 요구 사항:
1. 두께 요구 사항
(1) 일반 요구 사항
폴 댄스에 사용되는 파이프 두께는 직선형 특수 유리잔과 거의 같고, 직경은 약 4~6센티미터 정도입니다.
(2) 너무 두껍지 않습니다. 파이프의 직경이 너무 크거나 너무 두꺼우면 여성 무용수들이 파이프를 잡고 파이프에 대한 트릭을 수행하기가 어렵습니다.
(3) 너무 어리지는 않습니다. 폴댄스에 사용되는 폴이 너무 작으면 좋지 않습니다. 댄서가 폴에 올라간 후 다리가 고정되지 않고 미끄러지기 쉽고 불안정하며 안전하지 않습니다.
2. 재료 요구사항
(1) 폴댄스에 사용되는 파이프가 모두 쇠파이프는 아닙니다
(2) 일부는 구리파이프라 가끔 부르기도 합니다. 구리파이프댄스
(3) 쇠파이프도 있다. 쇠파이프 표면에 페인트를 칠한 것도 쇠파이프나 구리파이프에 비해 마찰력이 훨씬 크다. 쇠파이프처럼 미끄럽지 않고 피부에 상처도 안 나네요. 봐봐 너무 차가워보이고 댄서의 차가움만 보여줬어요. 따라서 대부분의 공연장에서 폴댄스에 사용되는 파이프는 쇠파이프입니다.
3. 파이프 높이: 폴댄스에 사용되는 파이프의 높이는 약 3미터 정도입니다. 이 높이는 폴 댄스에 더 적합합니다. 그러나 일부 공연장에서는 폴 무대 위의 폴이 매우 짧고 손을 들어 올리는 것만으로도 정상에 올라갈 수 있기 때문에 많은 폴 댄서의 폴 댄스 기술의 성능이 제한됩니다. 폴댄스에 사용되는 폴이 너무 높으면 좋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