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소년이 참가할 수 있는 로봇 대회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기갑 마스터 대학 시리즈

RoboMaster 기갑 마스터인 고교 시리즈 (RMU, RoboMaster University Series) 는 대강 혁신으로 글로벌 테크놀로지 애호가들을 위한 로봇 경기와 학술 교류 플랫폼이다. 2013 년 창립된 이래, 줄곧' 청춘에 영광을 부여하고, 사고력을 갖게 하고, 전 세계 청년 엔지니어들에게 극치, 실무정신을 추구하는 몽상가가 되라' 는 이념을 고수하고, 공사 사유가 있는 종합적인 자질 인재를 양성하고 흡수하는 데 힘쓰고 있으며, 과학기술의 아름다움과 과학기술 혁신 이념을 대중에게 널리 전달하는데 힘쓰고 있다.

플랫폼은 참가자들이 교실을 나와 기갑전대를 결성하고 다양한 로봇을 자체 개발하여 팀 경기에 참가할 것을 요구한다. 이들은 대회를 통해 귀중한 실천 기술과 전략적 사고를 얻어 치열한 경쟁에서 선진적인 지능 로봇을 만들 예정이다. 현재 고교층을 위한' 고교시리즈 대회', K12 집단을 위한' 청소년챌린지', 사회대중을 위한' 국민챌린지' 를 포함한 3 대 대회체계로 발전했다. 이 중 고교를 겨냥한' 고교 시리즈 대회' 의 규모는 해마다 확대되고 있으며, 매년 전 세계 400 여개 고교를 유치하고, 사회에 3 만 5 천 명의 청년 엔지니어를 누적 수송하며, 수백 개 고교와 각종 인재 양성, 실험실 * * * 건설 등 산학연구 협력 프로그램을 실시한다.

이벤트 설정

슈퍼매치

슈퍼대항전은 * * * 청년단 중앙과 선전시 인민정부가 공동 주최하고, DJI 대강 혁신이 발기되어 전 세계 고교생들에게 개방된다. 세계 최초의 사격 대항류의 로봇 대회로서 탄생 초기부터 전통적인 로봇 경기 방식, 충격적인 시청각 충격, 치열하고 강경한 경기 스타일로 전 세계 수백 개 고교, 수천 개의 첨단 기술 기업, 수만 명의 과학 기술 애호가들의 깊은 관심을 끌었습니다.

고교 리그 경기

고교연맹전은 지방학술기관 및 고교가 유치하고, 방사선 주변 고교가 대회에 참가해 지역고교 로봇 기술 교류를 촉진하고, 강한 학술적 분위기를 형성하며, 지역 과학기술 혁신 발전에 도움을 주기 위해 참가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대학명언) 출전팀은 포인트 시스템을 통해 슈퍼대항전으로 진급할 수도 있다.

고교 싱글 경기

보병 경주 및 스마트 슈팅

엔지니어링 광업

다트 타깃

영웅 교수형

고교 단독경기는 로봇의 한 기술 분야의 학술 연구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각 참가팀이 기술을 깊이 파고들도록 독려하고, 더 잘하기 위해 노력하며, 로봇을 극대화한다.

보병 경주 및 스마트 사격 프로젝트에서 보병 로봇은 지정된 위치로 빠르게 이동하고 에너지 기관을 활성화합니다. 적중 링 수와 적중 시간은 모두 점수에 영향을 줍니다.

고교 단독경기는 로봇의 한 기술 분야의 학술 연구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각 참가팀이 기술을 깊이 파고들도록 독려하고, 더 잘하기 위해 노력하며, 로봇을 극대화한다.

엔지니어링 광산 프로젝트에서 엔지니어링 로봇은 현장에서 광석을 가져와 가장 빠른 속도로 교환합니다. 광석을 얻는 수량과 속도는 모두 점수에 영향을 미친다.

고교 단독경기는 로봇의 한 기술 분야의 학술 연구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각 참가팀이 기술을 깊이 파고들도록 독려하고, 더 잘하기 위해 노력하며, 로봇을 극대화한다.

다트 타깃 프로젝트에서 다트를 발사하여 전초역과 기지를 사격하다. 적중 수와 적중 시간은 모두 점수에 영향을 미친다.

고교 단독경기는 로봇의 한 기술 분야의 학술 연구에 중점을 두고 있으며, 각 참가팀이 기술을 깊이 파고들도록 독려하고, 더 잘하기 위해 노력하며, 로봇을 극대화한다.

"영웅 교수형" 프로젝트에서? 히어로 로봇은 저격점에서 42mm 탄환을 발사해 기지에 원격으로 매달았다. 적중 수와 적중 시간은 모두 점수에 영향을 미친다.

대학 인공 지능 챌린지

고교 인공지능 챌린지는 2017 년부터 5 년 연속 DJI RoboMaster 조직위원회가 글로벌 로봇 및 자동화 대회와 공동 주최하며 싱가포르, 호주, 캐나다, 중국 서안에서 착지했다. 이 대회는 세계 최고의 학부, 과학연구기관이 경쟁과 학술 토론에 참여해 국제 로봇 학술 분야에서 RoboMaster 의 영향력을 더욱 확대했다.

대회 문화

이벤트 비전

청춘에 영광을 부여하고, 사고에 힘을 주다.

학술적 가치를 바탕으로 공학적 사고와 실무정신을 갖춘 종합적인 자질 인재를 양성하고, 과학기술의 아름다움, 과학기술 혁신 이념을 대중에게 전달하다.

행사 목적

선진 과학 교육의 이념으로 미래의 우수한 엔지니어 인재를 양성하다.

엄밀한 과학 기술 경쟁 규칙으로 로봇 경기의 전반적인 수준을 높이고 로봇 업계의 기술 발전을 촉진한다.

최첨단 과학 기술 혁신 수단으로 청소년들의 과학 기술 혁신에 대한 흥미와 사랑을 불러일으키다.

대회 이념

인재를 핵심으로 세계 최고의 대학생 로봇 기술 혁신 경기 대회를 만들다.

과학과 혁신을 옹호하고, 나눔과 실행에 능하며, 모든 것이 문제 해결을 지향하고, 극치를 추구하는 청년 엔지니어 문화를 전파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