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례 회의에 적합한 게임
< /p>
1, 텔레파시 송년회 게임 (그룹당 2 명). < /p>
게임 규칙: 팀당 차례로 출전하고 팀당 두 명. 한 사람이 한 사람보다 추측하다. 추측 과정에서, 단어에 포함된 어떤 글자도 말해서는 안 된다. 그렇지 않으면 그 단어는 폐지되고, 항목의 난이도에 따라 세 번 포기할 기회가 있다. 항목을 맞힌 많은 팀이 이겼다. < /p>
2, 쌍용극주 연례회의 게임 (그룹당 2 명). < /p>
게임 규칙: 두 팀이 한 팀씩, 각 팀마다 두 명이 출전한다. 대원들은 등을 돌리고 풍선을 잡고 시작점에서 종점까지 운반해 종점에 의자를 놓고 종점까지 풍선을 의자에 올려놓고 폭파한 다음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계속 끼워놓을 수 있다. 동료가 풍선을 타는 동안 다른 한 사람은 출발점으로 돌아가 풍선을 준비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릿, 희망명언) < /p>
참고: 뛰는 동안 구슬이 땅에 떨어지거나 다른 이유로 일찍 폭발하면 출발점으로 돌아가 운구를 다시 해야 한다. 먼저 3 개의 풍선을 터뜨린 대표 팀으로 이겼다. < /p>
3, 끈적끈적한 풍선껌 연례 게임 (그룹당 2 명). < /p>
게임 규칙: 각 그룹마다 두 명을 파견하여 진행자 한 명을 포함합니다. 음악에서 사회자의 구령인' 풍선껌' 을 듣고 참가자는' 무엇을 붙이는가' 에 답해야 한다. 사회자가 무작위로 몸의 어느 부위를 말하면 참가자들은 두 사람이 사회자가 말하는 부위를 서로 접촉해야 한다. 예를 들어, 진행자는 왼발심이 있다고 말했고, 참가자들은 무작위로 두 사람이 왼발마음을 접촉해야 하며, 동반자를 찾지 못하거나 사회자의 구령을 잘못 알면 모두 탈락할 것이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튜어트, 자기관리명언) 인원수가 짝수로 남아 있을 때, 진행자는 여전히 1 인 역할을 하여 팀이 항상 홀수를 유지하도록 해야 한다. 마지막에 그 사람이 있는 팀이 이겼다. < /p>
4, 빨대 운송 연례 게임 (그룹당 5 명). < /p>
게임 규칙: 그룹당 5 명이 출전한다. 팀당 다섯 명의 선수가 순서대로 서 있다. 사람마다 빨대를 입에 물고, 첫 번째 사람은 빨대 위에 열쇠고리 같은 것을 놓는다. 경기가 시작될 때 빨대와 열쇠고리를 손으로 만지지 말고 입으로 빨대를 물고 있는 자세로 열쇠고리를 아래로 전달해 마지막 사람이 입에 물고 있는 빨대로 전달되면 게임이 끝난다. 중간에 빨대나 열쇠고리가 떨어지면 다시 시작해야 한다. 그러므로 부디 엄숙함을 보장해야지, 그렇지 않으면 결과는 스스로 책임져야 한다. 각 팀에서 가장 빠르게 운송되는 팀이 이겼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