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 2 살짜리 아이들에게 적합한 게임은 무엇입니까?
1 ~ 2 살짜리 아이들에게 적합한 게임은 무엇입니까? 1-2 세 아기는 신체발육, 상상력, 성격발전에서 가장 중요한 시기입니다. 이때 부모는 아기와 함께 친자 상호 작용 게임을 할 수 있어 아기의 몸을 더 잘 발전시킬 수 있다. 그럼 1, 2 살짜리 아이들이 하기에 적합한 게임은 어떤 게 있나요?
1 ~ 2 살짜리 아이들에게 적합한 게임은 무엇입니까? 1 1. 패스.
먼저 아기의 머리와 크기가 비슷한 공 (너무 크거나 너무 작아서 잡을 수 없음) 을 선택한 다음 실내 또는 실외 공간을 선택하거나 청소합니다. 학부모는 그에게서 한두 걸음 떨어진 곳에 앉아 가볍게 공을 아기의 발쪽으로 굴린 다음 돌아가도록 격려했다.
아기가 익숙해지면 천천히 그와의 거리를 넓히세요. 마찬가지로, 학부모들은 공을 아기에게 가볍게 튕겨 다시 튕겨나오게 하려고 노력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기술 중점: 공을 굴리거나 공을 멈추는 것을 배우면 아이들이 큰 동작 기술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아이들의 손 눈 조정 능력을 훈련시킬 수 있습니다. 공이 손에 닿는 데 얼마나 걸리는지 계산해야 하기 때문에 시간감을 키우는 데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시간명언)
2. 공상
물 한 잔, 글리세린 한 숟가락, 세제 두 숟가락을 섞어 거품 용액을 만든다. 버블 바는 플라스틱 파이프와 중공 플라스틱 막대로 만들 수 있습니다.
큰 거품봉으로 큰 거품을 불어서 아기가 쫓을 때 그를 응원한다.
그리고 막대기로 반복하고, 작은 거품을 불면 비가 오는 것처럼 힘을 주고, 큰 거품을 불면 부드러워야 한다. 이 게임은 아기를 데리고 야외로 나가 바람이 부스럭거리는 나뭇잎을 설명하고, 머리를 불고, 거품을 날려버릴 수 있다.
바람이 불 때, 부모는 거꾸로 걸어간다. 그래야 아기가 부모를 쫓아가면서 거품을 잡을 수 있다.
스킬 중점: 거품 불기, 거품 쫓기, 깨진 거품은 운동을 장려하고 손안의 조화를 자극하는 절호의 게임이다. 크기의 개념을 도입할 수도 있습니다.
몸을 뒤흔드는 노래
학부모는 아기에게' 손노래' 를 부르고 가사에 따라 동작을 가르칠 수 있다. 아기는 몸의 각 부위의 이름을 배우기를 갈망하므로 가사의 손발을 강조하고 실질적인 동작을 하여 의미를 강조해야 한다.
아기가 동요를 배운 후, 부모는 발을 동동 구르면서 박수를 치는 것과 같이 일부러 잘못을 저질렀습니다. 타고난 유머 감각으로 이 아기는 웃을 가능성이 높다. 기술 중점: 아기의 신체의식, 큰 동작 기술, 청력, 사교능력을 단련한다.
손발을 통제하는 법을 배우는 것은 이 연령대의 아기에게 매우 중요하다. 부모가 이런 부분을 말할 때, 그는 자신의 몸의 위치를 지적하여 게임이 유효하다는 것을 나타낼 수 있다.
4. 베개로
실내에 베개와 매트로 길을 깔고 방 주위의 구불한 길을 비켜라. 부모는 그들의 아기가 오솔길을 따라 오르거나 노선을 완성하도록 격려했다.
이 길은 굴곡이 고르지 않다. 학부모는 반드시 그의 손을 잡고 아기의 신발과 양말을 벗어야 한다. 일단 아기의 걸음걸이가 안정되면, 아기가 베개 위를 몇 걸음 걷게 하지만, 근처에 서서 보호해야 한다.
너는 노선에 베개 두 개를 놓고 책상 아래에 좀 놓아도 아기가 스스로 기어오르려고 노력할 수 있다.
베개나 쿠션에도 다양한 크기, 색상, 텍스처를 사용할 수 있어 도로를 풍요롭고 재미있게 만들 수 있다.
기능 중점: 활동과 모험은 아기에게 매우 재미있기 때문에 재미있는 환경에서 그를 데리고 돌아다니는 것은 분명 그를 기쁘게 할 것이다. 이 행사는 아기의 운동 기술을 훈련시키고, 장애를 극복하고, 균형을 잡는 아기의 능력을 강화시킨다.
5. 춤을 멈추다
부모와 어린 댄서가 6 회전 춤을 추면 음악을 틀어 다른 사람이 스위치를 제어하게 한다. 아기를 품에 안고, 음악이 울릴 때, 아기를 데리고 좌우로 흔들거나, 기울이거나,
음악이 멈추면 원래의 동작을 유지하고, 음악이 다시 시작되면 계속 춤을 춘다.
그리고 멈출 때마다 얼어붙는다. 더 큰 아기는 스스로 점프나 점프를 할 수 있고, 아기가 부모의 품에 얼면 매우 기쁠 것이다.
기능 중점: 아기가 춤을 출 때 음악의 리듬을 경험할 수 있는 것은 아기가 언어와 음악 기술을 발전시키는 중요한 첫걸음이다. 이 게임은 또한 아기의 균형과 청각 능력을 발전시킬 수 있다.
6. 연주 밴드
아기에게 튼튼한 나무 숟가락, 크기가 다른 스테인리스강 그릇, 가벼운 프라이팬, 다양한 크기의 금속 뚜껑, 플라스틱 컵을 준비한다.
악기가 크고 종류가 많을수록 부모와 아기가 내는 소리가 커지고 많아진다. 젊은 음악가가 연주할 때, 그가 다른 타악기 방법을 시도해 보고 다른 음향 효과를 낼 것을 격려한다. 열정적이고, 부드럽고, 느리고, 빠르게 ... 반드시 아기가 차이점을 지적하도록 해야 한다.
아기가 악기를 두드리게 하고, 학부모의 지시에 따라 음악 재생을 멈추거나 시작하게 한다. 아기가 좋아하는 음악도 재생할 수 있는데, 리듬감이 또렷하고, 아기가 악기를 따라가도록 격려하는 것이 좋다.
스킬 중점: 아기가 인과관계를 배우는 방법 중 하나입니다. 아기가 물건을 두드릴 때, 그는 그도 소리를 낼 수 있다는 것을 이해할 수 있다. 실제로 아기의 조정 능력과 소리에 대한 이해도 향상될 수 있다.
7, 숨바꼭질 상자
신발 상자나 선물 상자를 모아서 가족 사진이나 물건, 동물, 장난감의 정물화를 찾아 각 뚜껑에 채워 넣는다. 상자를 열고 아기와 사진과 사진을 토론하다. 그리고 그가 직접 열어 사진과 사진이 무엇인지 말하게 했다.
일단 아기가 무언가를 장악하면, 그의 기억력을 시험한다. 어느 상자에 아버지, 말, 공 등이 들어 있는지 물어본다.
기술 중점: 이 게임은 아기의 시각적 기억과 작은 행동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다. 더 중요한 것은 이름과 사진을 맞추면 아기의 구두 표현에 도움이 된다는 것이다. 물론, 당신은 심지어 상자 안의 사진을 업데이트하여 아기에게 놀라움을 주어야 한다.
8. 판지 집
부모는 종이상자를 찾기 시작했고, 그 위에 문과 창문을 잘라 아기가 스위치를 켜고 펜으로 오두막을 장식할 수 있게 했다. 카톤 오두막은 아기를 자신의 세계의 주인으로 만들었다. 아기는 안에서 기어다니고 숨을 수 있다.
엄마는 밖에서 물어볼 수 있다: 안녕, 집에 누구 있어? 아기는 문을 열고 오두막을 기어나와 엄마를 만나러 간다.
스킬 중점: 오두막에서 기어 나오면 동작의 조화력과 공간의식을 단련할 수 있고, 숨바꼭질을 배우면 아기의 사교능력을 키울 수 있다.
9. 재미있는 병
깨끗한 광구병 몇 개를 모아서 쉽게 조이는 뚜껑이 있고, 각 병에 아이가 좋아하는 장난감이나 컬러 스카프를 넣는다. 처음에는 뚜껑이 비교적 느슨해서, 그가 그다지 영리하지 않은 손가락이 쉽게 장난감을 꺼낼 수 있었다.
아기는 이 게임을 반복해서 반복할 것이다. 기술 중점: 아기에게 병뚜껑을 여는 법을 배우게 하면 그의 조화력과 작은 몸짓 기술을 향상시킬 수 있고, 또한 여러 차례 이러한 기술을 강화할 수 있다.
10, 대화 녹음
아이가 자신의 목소리를 들을 때의 기쁨을 상상해 보세요. 아기에게 녹음을 하면, 온 가족이 여러 해 후에 이 말을 그리워할 수 있는 새로운 느낌을 줄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기록할 수 있는 것이 너무 많다: 아기는 어른이 익살스러운 표정을 짓는 것을 보고 웃고, 이를 배우고, 심지어 목욕을 할 때 기쁨의 비명을 질렀다. 만약 좀 더 크면, 그는 자신의 독창을 녹음하거나 부모님과 함께 부르는 노래를 녹음할 수 있다.
기술 집중: 이 단계에서 아기는 자신에게 집중한다. 모든 것이 그에게 속한다. 거울은 그의 얼굴을 볼 수 있고 녹음은 그가 자신의 목소리를 찾을 수 있게 해준다. 이것들은 그가 시각과 청각 기술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는데, 이것은 언어 발전에 매우 중요하다.
1 ~ 2 살짜리 아이들에게 적합한 게임은 무엇입니까? 2 0 1 바디 스포츠 게임?
많은 엄마의 관념에서 블록을 쌓고 퍼즐을 맞추면 아기가 똑똑해질 수 있지만, 뛰어다니며 기어오르는 것은 지능과는 상관없는 것 같죠?
이것은 실제로 큰 오해입니다. 과학 연구에 따르면 운동은 아이의 뇌와 지능 발육에 매우 뚜렷한 촉진 작용을 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한편, 어린이가 운동할 때 활성화되는 뇌 영역은 인지활동의 뇌 영역과 크게 일치한다.
한편 운동은 아이의 혈액순환을 개선하고 뇌의 혈액 공급 산소를 증가시킬 수 있다. 뇌의 무게는 체중의 3% 에 불과하지만, 혈량과 산소 소모량은 20% 이상에 달한다. 따라서 운동을 자주 하는 아이들은 더 밝은 머리를 갖게 된다.
프랑스 과학자들은 연구를 한 적이 있다. 그들은 1-6 의 학생을 모집했고, 한 그룹은 추가 운동에 참가하고 다른 한 그룹은 참가하지 않았다.
그 결과, 스포츠에 참가하는 아이들은 공부에 더 적은 시간을 소비하지만, 운동에 참여하지 않는 아이들보다 성적이 더 좋은 것으로 나타났다. 놀랍습니까?
이 연구는 아이들이 많은 시간을 공부하게 하는 것보다 어려서부터 체육 단련을 강화하는 것이 낫다는 것을 알려준다. 아이가 배우기 쉬울 뿐만 아니라 효과도 더 좋아질 것이다.
1-3 살 된 아이, 잘 움직여요. 올라가서 여기저기 뛰어다니는 걸 좋아해요. 우리는 단지 그들을 적게 제한하면 되고, 시간이 있을 때 그들과 체육 단련을 할 수 있다. 네가 달리기만 하면 아이는 몸을 움직여 뇌의 발육을 촉진할 수 있다.
02 게임 구축
우리의 일반적인 빌딩 블록, 레고, 눈송이는 모두 빌딩 블록 장난감입니다. 이런 장난감은 아이들의 발전에 좋다.
빌딩 블록을 예로 들다. 아기가 높이 밀고 내려가는 과정은 공간감을 키우는 데 도움이 되며, 이는 앞으로 수리학을 배울 수 있는 기초이다.
빌딩 블록의 표면은 매우 매끄럽다. 높이를 만들고, 특정 모양을 만들고, 아이들은 집중력을 유지하고, 손의 동작을 제어하는 법을 배우고, 끊임없는 시도를 통해 몇 가지 법칙을 요약해야 한다. (큰 것은 아래에, 작은 것은 위에 놓아야 블록이 안정적으로 쌓일 수 있다.)
이것은 아이의 집중력, 문제 해결 능력, 창의력, 발산 사고에 모두 도움이 된다.
이렇게 많은 장점을 말했는데, 건축 게임은 어떻게 합니까?
나이가 어린 아이들에게는 큰 빌딩 블록, 각종 통조림, 심지어 택배 종이상자까지 가지고 놀 수 있다.
베이스의 높이 외에도 블록과 레고를 이용해 아이들에게 색상과 모양의 개념을 가르치고 분류와 카운트를 하는 게임을 할 수 있다.
03 인지 게임
간단히 말해 아이들에게 색깔, 모양, 동물, 과일 등의 개념을 가르치는 것이다.
아이들은 색깔에 따라 컬러링, 무지개 설탕, 레고 블록을 분류할 수 있다.
테이프로 모양을 바닥에 붙이면 아이가 장난감, 책, 리모컨 등을 분류할 수 있다. 그들의 모양에 따라.
아이를 데리고 슈퍼마켓과 채소장에 가서 다른 과일과 채소를 만져볼 수 있다.
동물원에 가서 진짜 동물이 어떻게 생겼는지 관찰할 수도 있습니다.
집에 돌아온 후에는 아이들에게 어떤 동물이 도안이 있고 어떤 동물이 깃털이 있는지 물어볼 수 있다. 이렇게 하면 아이가 기억력을 단련하는 데 도움이 될 뿐만 아니라, 아이에게 생각을 하도록 고무시킬 수 있다.
04 부티크 액션 게임
간단히 말해서, 아이를 손가락, 손목, 손에 올려놓는 게임이다. 예를 들어 물건을 잡고, 숟가락을 들고, 크레용으로 그림을 그리고, 블록을 만들고, 단추를 채우고, 수공을 만드는 등.
섬세한 액션 게임은 아이의 뇌 발육에도 매우 중요하다.
첫째, 우리 손은 몸의 작은 부분만을 차지하지만 대뇌피질에서는 큰 면적을 차지하고 있다.
그리고 손의 리본과 언어 기능 영역은 매우 가깝기 때문에 손을 자주 단련하면 아이의 언어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둘째, 학습과 탐구 과정에서 아이들은 손으로 많은 활동을 해야 한다. 생활자립에서 글쓰기, 그림 그리기, 피아노 연주에 이르기까지.
아이의 손 조화와 응용능력이 강하지 않다면 많은 일을 하면 장애를 겪게 된다.
마지막으로, 섬세한 동작은 일반적으로 아이들이 주의를 집중하고 조용히 해야 완성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게임도 아이들의 집중력 배양에 매우 도움이 된다.
1 ~ 2 살짜리 아이들에게 적합한 게임은 무엇입니까? 31-1세반.
1 세 이후의 영유아는 능숙하게 기어갈 수 있고, 어떤 것은 걸을 수 있고, 그들의 탐구와 활동에 더 도움이 될 것이다.
반면에, 그들의 작은 손도 매우 유연하여 땅에서 작은 물건을 주워 몇 개의 블록으로 만들 수 있다. 동시에, 그들의 언어 능력은 크게 발전하여 이야기나 동요를 듣는 것과 같은 간단한 지시를 이해할 수 있으며, 어떤 아기들은 심지어 간단한 말을 할 수도 있다. 이때 부모는 아기와 약간 복잡한 게임을 할 수 있다.
1, 쌓인 나무
어머니는 몇 가지 다른 블록을 아기 앞에 두고 아기에게 어느 것이 크고 어느 것이 작은지 물었다. 아기가 대답한 후, 아기에게 가장 큰 블록을 바닥에 놓고 가장 작은 것을 맨 위에 올려놓도록 안내했다. 그런 다음 쌓은 블록을 넘어뜨리고 다시 쌓아 놓고 반복해서 놀았다. 이 작은 게임은 아기의 공간에 대한 관찰, 비교, 감각을 단련시킬 수 있다.
2. 패스를 합니다. 야외 잔디밭이나 실내에서는 엄마와 아기가 얼굴을 맞대고 앉아 아기와 한두 걸음 거리를 두고 아기 앞에서 가볍게 공을 굴려 돌아오라고 격려했다.
아기가 이 동작을 익히면, 엄마는 아기와의 거리를 천천히 넓힐 수도 있고, 공을 가볍게 두드려 아기에게 튕기고 다시 튕길 수도 있다.
이 게임은 아기의 신체 인식 능력, 조화력, 거대한 운동 능력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3. 휴지통을 위해 판지 케이스와 장난감 또는 소품을 준비한다. 먼저 종이 껍질을 일정한 모양에 따라 구멍을 뚫은 다음 (예를 들어, 종이 껍질을 동물의 머리 모양으로 자를 수 있고, 개구부는 동물의 입이다), 아기에게 장난감이나 작은 물건을 구멍에 던지게 한다 (동물에게 먹이다).
게임에서 아기는 눈으로 장난감이나 물건의 크기를 추정하고 종이 껍질의 구멍과 비교해야 한다. 그리고 지속적인 실험에서 아기는 구멍보다 작은 물건만 던질 수 있고 큰 물건은 던질 수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아기는 관찰, 비교, 사고를 배워서 인지능력을 높였다.
4. 거울 속 내 나이 어린 아기가 가장 관심을 갖는 것은 자신을 알고 자신의 몸의 다른 부위를 아는 것이다. 아버지나 어머니는 거울 앞에 서서 다양한 표정을 짓고 아기가 당신의 표정과 동작을 모방하도록 격려할 수 있습니다.
아기의 눈, 코, 팔, 발 등 신체 부위를 지적하고 자신의 신체 부위도 지적한다. (주의: 아기가 혼동하지 않도록 반드시 아기와 부모 자신의 몸을 가리켜야 한다.) 아기에게 어느 것이 아기인지, 어느 것이 거울 속의 너인지 물어봐라.
이 게임은 아기의 자의식, 언어 기술, 사교 기술, 신체 인식 능력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1 세반 -2 세
1.5 세 이후 아기의 게임에 좀 더 복잡한 내용을 추가하여 아기의 사고 논리, 집중력, 적응력, 언어 등 복합능력의 발전을 촉진할 수 있다. 이 나이에 추천할 수 있는 게임이 많아요 ~ 바오 아빠 마바오는 더 많은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
1 .. 신발과 양말을 신는 법을 배우다. 우선 아기에게 양말을 벗도록 가르친다. 아기에게 먼저 발에 있는 양말을 벗게 한 다음 양말을 신으라고 가르쳐 주세요. 양말을 발뒤꿈치에 접고 양말을 잡고 발을 양말에 넣어 발가락까지 뻗어 주세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양말명언) 발뒤꿈치를 발뒤꿈치에 붙이고 양말을 들어 올립니다. 이런 착용법은 굽과 양말 굽을 맞추어서 편하게 입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신발을 신는 법을 배우기 시작했다. 엄지발가락이 가장 길고, 발 안쪽에서 두 발가락 끝의 한쪽을 함께 넣어 아기가 어느 신발이 왼발을 신어야 하는지, 어느 신발이 오른발을 신어야 하는지 알 수 있도록 했다. 반복적인 연습을 통해 아기는 능숙하게 자신의 신발과 양말을 신을 수 있다.
아기의 자기 관리 능력을 더 단련시켜 자신감을 갖게 하고 좌우발의 차이를 알 수 있다.
2. 신비한 터널 엄마와 아빠는 게임 쿠션을 통모양으로 말아서 끈으로 묶어 터널을 만들 수 있다. 또는 더 큰 택배 상자의 머리와 꼬리를 자르고, 긴 종이관 터널을 잇고, 장난감을 넣고, 아기가 터널로 들어가 장난감을 가져오도록 격려할 수 있다.
엄마와 아빠도 터널을 돌아서 아기를 더 어렵게 만들 수 있다. 장난감 차를 터널로 몰아 넣은 다음 다른 끝에서 나와 실제 차가 터널로 들어가는 장면을 시뮬레이션할 수도 있습니다.
이 작은 게임은 걸을 줄 아는 아기도 놀 수 있다. 걸을 수 있는 아기가 터널 안에 서서 걸어볼 수 있도록 터널을 설치하다. "장애물 교차" 게임의 고급판으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아기의 균형 능력, 공간의식, 신체 인식, 심도 있는 시각을 발전시키는 데 도움이 된다.
3. 높아져서 작아진다
아빠나 엄마가' 키가 좀 크다' 고 말한 뒤 발끝을 돋우고 몸을 쭉 펴고 많이 컸다. "짧음" 을 한 번 더 외치고, 발을 웅크리고, 허리를 굽히고, 두 손으로 무릎을 안고, 몸이 공으로 변해 빨리 느려진다.
엄마와 아빠는 먼저 시범을 보여 주고, 그 다음에 아기를 데리고 함께 하고, 결국 아기가 스스로 하도록 하여 아기가 더 잘 적응할 수 있게 한다.
이 게임은 몸의 스트레칭과 구부리기, 관절과 인대를 단련시켜 온몸의 근육 활동을 조율할 수 있다.
4. 몸의 각 부분의 기능을 이해하다
이전의' 거울 속의 나' 게임에서 우리는 이미 아기에게 많은 신체 부위를 가르쳤는데, 이제 우리는 아기에게 각 부위의 기능을 알려야 한다.
엄마와 아기는 함께 앉아 아기에게 말했다. "눈으로 물건을 보고, 귀로 소리를 듣고, 입으로 말하고, 먹고, 코로 향기와 냄새를 맡고, 손으로 물건을 잡고, 발로 걷는다."
말하면서 손가락으로 관련 부위를 가리키고 아기를 반복하게 한다. 눈은 무슨 용도로 쓰이는가? 귀는 무슨 용도로 쓰이는가?
아기는 끊임없이 질문을 할 것이고, 엄마는 참을성 있게 대답해야 한다. 이렇게 반복해서 연습해서 아기의 지식을 키워야 한다.
5. 계단을 올라간다. 네가 아기를 가르치지 않더라도, 그들은 스스로 놀 것이다. 만약 당신이 나를 믿지 않는다면, 당신의 아기가 한동안 계단과 계단에 대해 각별한 애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네가 아직도 가지런하지 않게 걸어갈 때, 누군가 인도할 필요가 있을 때, 네가 밖에 나가면, 너는 그 어떤 것보다도 계단에 더 가까이 다가서서, 지치지 않는 위아래로 계속 걸어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아기가 계단을 오르는 방식도 손발에서 기어오르고, 기어오르고, 잠시 서 있고, 팔걸이를 받치고 기어오르는 단계적인 과정이다.
보통 아기는 먼저 계단을 오르는 법을 배운다. "산에 오르기는 쉬워도 하산하기는 어렵다." 계단을 내려가는 것이 더 어려울 것 같으니 천천히 하세요. 계단을 오르는 과정에서 아기가 당신의 시선을 떠나지 않도록 주의하세요!
계단을 오르면 아기의 다리 힘을 단련하고 균형 조정 능력을 향상시킬 수 있다.
6. 야외에서 산책을 하고, 아기를 데리고 공원과 잔디밭에 놀러 간다. 아기에게 꽃, 나무, 작은 동물을 보여 주고, 거친 나무껍질과 매끄러운 자갈을 만지고, 흙과 꽃의 향기를 맡고, 아기에게 흔히 볼 수 있는 나무, 꽃, 작은 동물의 이름을 알려준다.
아기에게 생명을 존중해야 한다고 말하다. 아기가 2 세 이상이면 자연의 꽃과 잎을 모아 자연스러운 콜라주를 만들 수도 있다. 이 활동은 아이들의 언어 능력, 감각 능력, 시각적 분별력의 발전에 도움이 된다.
게임은 최고의 친자 상호 작용 내용이며, 게임의 과정도 품질을 중시해야 한다. 아기가 임무를 완수하도록 하기 위해 게임을 하지 말고, 아기가 싫어하는 게임을 하도록 강요하지 마라.
엄마와 아빠도 아기의 성장 상태에 따라 주변 소품을 이용해 재미있는 게임을 발명해 아기와 함께 놀 수 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