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리에서 놀기에 적합한 게임대학

자리에서 놀기에 적합한 게임대학

자리에서 놀기에 적합한 게임대학 대학시절 게임을 많이 준비해 보셨을 텐데요. 현장 분위기가 여러분의 그룹 활동을 더욱 원활하게 만들어줄 것입니다. 여러분의 자리에서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게임 대학과 관련 정보를 살펴보세요. 자리에서 하기 딱 좋은 게임 : 대학 1

1. 일곱개의 명령을 쏘세요

모두가 테이블 주위에 큰 원을 이루고 만나면 "1"부터 소리치기 시작합니다. 7, 7 7이 있는 배수나 숫자, 젓가락으로 컵을 두드리거나 소리 지르는 등. 누군가가 잘못하면 처벌을 받게 됩니다.

2. 개구리 다이빙

모두가 원을 그리며 앉습니다. 한 사람이 "개구리"라고 말하고, 두 번째 사람은 "입", 세 번째 사람은 "두 눈", 네 번째 사람은 "네 다리", 다섯 번째 사람은 "퐁!"이라고 말하게 하세요. 사람: 남자: "물 속으로 뛰어들어보세요." 틀린 말을 하는 사람은 술을 마시면 벌을 받습니다. 이 게임은 단순해 보이지만 플레이할 때 말을 점점 더 빠르게 해야 합니다.

3. 사랑해요 vs 뻔뻔함

모두가 테이블에 둘러앉아 "사랑해"라고는 왼쪽 사람에게만 말하고 할 수 없다고 규정합니다. 오른쪽에 있는 사람에게 "부끄러워요"라고 말하세요. 두 사람이 연속으로 3번만 대화할 수 있습니다. 누군가가 잘못된 말을 하면 처벌을 받게 됩니다.

4. 늑대인간

늑대인간은 연기력과 통찰력, 언어 표현력이 결합된 지적 게임으로 플레이할 수 있어 더욱 흥미진진합니다. 민간인과 늑대인간은 특정 인원수에 따라 조정될 수 있다

그러면 성직자, 민간인, 늑대인간은 늑대인간이 더 크거나 같은지 알아보기 위해 변장과 관찰을 거쳐야 한다. 민간인과 성직자에게는 늑대인간이 승리하고, 모두 죽으면 민간인이 승리하는 게임으로 많은 사람들이 플레이하기에 매우 적합한 게임입니다.

5. 진실 혹은 대담

먼저 각 사람의 번호를 정한 다음 번호가 매겨진 메모를 상자나 다른 용기에 넣습니다. 숫자가 뽑힌 사람이 질문에 대답하거나 재능을 수행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뽑힌 사람이 다음 종이 쪽지를 뽑으면 주기가 다시 시작됩니다.

참고 사항:

1. 회사에 있거나 친구들과 모임을 할 때 식탁에서 재미있는 파티 게임을 하면 활기찬 분위기를 조성하고 서로 간의 친밀감을 높일 수 있습니다. . 효과.

2. 이보다 훨씬 더 재미있는 와인 테이블 게임이 있지만 모두 비슷한 게임입니다. 관심이 있다면 직접 재미있는 게임을 개발해 보세요. 대학2, 자리에서 놀기에 적합한 게임

1. 십오십오

예로부터 큰 인기를 끌었던 게임입니다. 게임의 규칙은 매우 간단합니다. 두 사람이 동시에 서로를 기준으로 손가락을 뻗고(양손으로 때릴 수 있는 숫자는 0, 5, 10입니다.) 입으로 숫자를 보고합니다( 즉, 두 사람의 펀치 숫자의 합은 0, 5, 10, 15, 20입니다. 양쪽의 숫자의 합과 같은 숫자가 있는 사람이 승리하고 패자에게는 벌금이 부과됩니다. 둘 다 히트라고 하면 계속합니다.

2. 진실과 도전

추측이나 카드 뽑기, 기타 방법을 통해 선정된 사람은 진실과 도전을 선택해야 합니다. 사실 여기 있는 사람은 누구나 어떤 질문(아주 사적인 질문이라도)을 할 수 있으며, 그 질문에 대해서는 진실되게 답변해야 합니다. 큰 모험은 여기 사람들이 뭔가를 하라고 명령하는 것입니다. 그것은 마치 낯선 사람에게 "씨발", "사랑해"라고 말하는 것과 같습니다.

3. 바보 펀치

두 사람이 동시에 펀치(가위,바위보,종이)를 하면 '그 사람은 바보다'라고 한다. A가 이기고 B가 지면 A가 "바보야"라고 외치고, B가 "나는 바보야"라고 외치며, 틀린 소리를 하는 사람이 패자가 된다. 이 게임의 재미있는 부분은 반응 속도를 테스트하는 것입니다. 소리를 빨리 낼수록 실수하기가 더 쉬워집니다. 이 게임에는 이제 버전이 있습니다.

4. 가위, 바위, 보

가장 일반적이고 인기 있고 역사적인 게임은 꼭 술집에 있을 필요는 없지만 어디서나 누구나 즐길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을 플레이하는 방법을 모른다면 정말 그렇습니다. . . . . .

어린 시절도 없는 불쌍한 남자!

5. 7, 8, 9

주사위 2개를 컵에 넣고 차례로 흔든 후, 마시지 않고 1, 3, 4, 5, 6이 되도록 흔든다. 7. 꼭 마실 필요는 없으나, 남성잔에 와인을 원하는 만큼 추가하고, 다음 잔으로 8까지 흔들어서 남성잔에 와인을 반 정도 마신다.

< p> 그런 다음 계속 흔들어주시고, 9까지 흔들면 마시게 됩니다. 그리고는 와인을 마음대로 붓고 1까지 두 번 흔들어주면 여기 누구라도 마실 수 있습니다. 같은 생각 두 개를 흔들면 주사위의 순서를 반대로 하면 됩니다.

6. 늑대인간

늑대인간은 민간인, 늑대인간, 마녀, 사냥꾼, 선지자 등 여러 가지 정체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민간인은 아무것도 할 수 없고 낮에는 말만 하면 살아남는다. 늑대인간은 밤에 사람을 죽일 수도 있고, 늑대인간처럼 동료가 누구인지도 알 수 있다.

마녀는 두 병의 물약을 가지고 있는데, 하나는 사람을 구하는 것이고, 하나는 사람을 독살하는 것입니다. 매일 밤 그녀는 오늘 밤 누가 죽을지 알게 됩니다. 사냥꾼이 죽으면 한 사람, 즉 그를 부양할 사람을 데리고 갈 수 있습니다. 선지자는 너무 강력해서 다른 사람의 신원을 확인할 기회가 여러 번 있을 수 있지만 늑대에게 죽임을 당하는 것을 좋아합니다.

7. 빅톡 컬러컵

일광욕용 컵은 1인당 1개씩, 일광욕을 하려면 2인 이상이 필요합니다. 일광욕 컵, 그것은 공식적으로 시작됩니다. , 두 사람은 적어도 두 개부터 시작합니다. 예를 들어 상대방이 그것을 믿지 않고 거짓말을한다고 생각하면 해고 될 수 있습니다. . 전체 체에 2개의 3이 포함되지 않으면 거짓말을 한 것으로 간주되어 패배합니다!

상대방이 믿는다면 계속 플레이하면 당신이 외칠 차례가 되는데, 앞선 사람이 투쓰리를 외치면 외치는 숫자가 더 커진다면 외치는 수 밖에 없다. 2개의 5 또는 3개 등등. 포인트는 어떤 숫자로도 계산될 수 있지만, 포인트를 외치면 포인트로만 계산됩니다. 자리에서 놀기에 적합한 게임대학교 3

1. 대학생들이 교실에서 하기 적합한 게임

1. '돼지'를 몰고 강을 건너세요

< p> 게임의 목적: 학생들이 깊게 들이쉬는 방법과 느린 호기 방법을 터득하고, 학생들의 폐활량을 향상시키며, 고등학교 입시에서 폐활량 시험의 기초를 다질 수 있도록 합니다.

게임 방식 : 학생들이 앞뒤로 2인 1조로 앉아 테이블을 가로질러 앉아 책상 양쪽에서 5cm 떨어진 직선(가장자리에 평행)을 긋고 각자 정사각형을 놓는다. 지우개(또는 연필 등)를 직선 가까이에 놓는다. 게임 시작 시 두 사람이 번갈아 가며 고무를 앞으로 날리며 반대편 직선을 통과한 후 가장 적은 타격을 가한 사람이 승리합니다.

게임 규칙: (1) 게임에서는 각 사람이 한 번에 한 호흡만 할 수 있으며 중간에 환기가 허용되지 않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무효입니다.

(2) 경기 중 테이블을 손으로 지탱할 수 있으나, 테이블을 흔들거나 의자에서 일어서거나 소음을 내는 행위는 금지됩니다. 실패.

팁: 이 게임은 타격 횟수에 관계없이 두 사람이 동시에 불어도 할 수 있습니다. 고무나 다른 물체를 반대편 직선에 먼저 불어 넣는 사람이 승리합니다.

2. 누가 빠르게 반응하는지 확인

게임의 목적: 학생들의 빠른 반응과 적응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게임 방법: 학생들은 원래 자리에 앉아 수직(또는 수평)으로 그룹을 형성합니다. 교사가 연단 위에서 특정 순서나 체조 동작을 말하면 학생들은 즉시 구체적인 반응 몸짓으로 표현합니다.

예: 한쪽 팔을 테이블 위에 똑바로 세우고 손바닥을 앞으로 한 다음 손바닥을 왼쪽으로 90도 돌려 왼쪽 회전을 나타냅니다. 손바닥을 오른쪽으로 90도 돌리는 것은 오른쪽으로 돌리는 것을 의미하고, 손을 안쪽으로 돌리는 것은 손을 바깥쪽으로 돌리는 것을 의미합니다. 잘못된 동작을 하거나 반응이 느린 팀은 실패로 간주되어 1점을 감점하게 되며, 최종적으로 누적 포인트가 가장 적은 팀이 승리하게 됩니다.

게임 규칙: (1) 신호에 따라 지정된 동작을 수행해야 합니다.

(2) 손으로만 해당 작업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서로 메시지를 보내는 것은 물론, 동시에 말하고 행동하는 것도 허용되지 않습니다.

팁: 교사는 학생의 연령 특성에 따라 신호와 행동을 선택해야 합니다.

3. "거위"를 잡아라

게임 목적: 학생들의 정확한 판단과 신속한 대응 능력을 향상시키는 것입니다.

게임 방법: 학생들은 테이블에 2인 1조로 마주 앉아 앉아 작은 모래주머니나 탁구공, 기타 가벼운 물건인 '떨어지는 거위'를 미리 준비합니다. 게임이 시작될 때 학생 A는 한 손으로 "거위"를 잡고 학생 B가 준비가 되면 B가 "거위"를 잡기 전에 빠르게 그것을 잡습니다. 테이블에 떨어지면 1포인트를 얻게 됩니다.

일정 횟수 후에 점수가 더 높은 사람이 승리합니다.

2. 학생들이 자리에 앉아 플레이하기에 적합한 게임

1. 누가 "빠르게" 달릴 수 있는지 확인

게임 목적: 실력 향상 . . .

게임 방법: 학생들은 두 명씩 그룹으로 앉아 같은 크기의 지우개(또는 연필 등)를 놓습니다. 두 명의 플레이어가 "가위, 천, 망치"를 사용하여 누가 먼저할지 결정하고 승자가 고무를 앞으로 한 번 뒤집은 다음 반대쪽 가장자리로 먼저 뒤집는 플레이어가 게임을 시작합니다.

게임 규칙: (1) 각 승리마다 지우개를 한 번만 뒤집을 수 있으며 더 이상 이동할 수 없습니다.

(2) 게임 중에

팁: 이 게임은 예를 들어 "누가 더 빨리 쓸 수 있는지 확인"으로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추측 게임의 승자는 먼저 "운동"이라는 단어의 첫 번째 획을 쓴 다음 게임을 계속 추측하고 승자는 펜을 씁니다. 누가 먼저 쓰기를 완료하는지 확인하십시오. 요구 사항은 한 번에 한 문장만 쓸 수 있다는 것입니다.

2. 공 터치

(1) 게임 방법: 전체 학급이 여러 그룹으로 나누어집니다(그룹당 약 7~8명). 이 그룹의 학생들은 농구, 배구, 포환던지기 등과 같은 스포츠의 "공"을 자신의 이름으로 자유롭게 선택할 수 있지만 반복할 수는 없습니다.

그러면 이 그룹의 한 학생이 자신의 공으로 다른 학생들의 공을 터치하기 시작합니다. (터치한 공은 이 그룹의 공이어야 합니다.) 예를 들어, 농구를 하는 학생들은 "농구가 배구에 닿는다"라고 말하기 시작합니다. 이주기를 반복하십시오.

(2) 게임 요구 사항: 공을 터치할 때 먼저 자신의 공을 말해야 다른 사람의 공을 터치할 수 있습니다. 게다가 학생이 공을 만지면 이 그룹에는 공이 없습니다. 이는 실패로 간주되어 팔굽혀펴기 5회를 받게 됩니다.

3. 크고 작은 수박

(1) 게임 방법: 전체 학급을 여러 그룹으로 나누고(그룹당 약 7~8명), 다음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A반 학생이 "큰 수박"이라고 말하기 시작했습니다. "큰 수박"이라고 말하면 그의 손은 "작은 수박"이라고 말하면 손이 작은 수박의 모습에 비유됩니다

그의 손은 거대한 수박의 모습에 비유되어야 한다. 다음 학생은 이전 학생이 말한 것과 반대되는 말을 해야 합니다. 예를 들어 이전 학생은 "큰 수박"이라고 말하고 다음 학생은 "작은 수박"이라고 말해야 하며 이 주기가 반복됩니다.

(2) 게임 요구 사항: 말하고 행해지는 내용은 반대여야 하며 이전 학생이 말한 내용과 같을 수 없습니다. 또한, "수박" 모양을 양손으로 비교하면 최소한 어깨 너비만큼 떨어져 있어야 하며, "수박 모양"을 두 손으로 만지고 비교하면 "작은 수박"으로 간주됩니다. 큰 수박으로 간주됩니다. 성과가 위 사항에 부합하지 않을 경우, 불합격으로 간주되어 팔굽혀펴기 5회 벌칙을 받게 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