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릎을 꿇고 시왕에게 고백을 구해보세요!
시왕참회 (2009-06-19 14:08:08) Reposted with label: 불교 시왕참회법 문화분류: 불교참회법
시왕참회 - 음부십왕법 참회
그때 세존께서 라자가하에 계셔서 4족의 사람들과 8족의 신용에게 사람은 사람이 아니라고 말씀하셨다. 세상의 어리석은 자들은 죄와 복을 모르고 선악을 분별하지 못하고 방탕에 빠져 삼지옥에 떨어지며 아귀와 짐승이 되느니라. , 여덟 가지 환난에 빠져 끝없는 고통을 당하는 것은 모두 본심과 순수하고 놀라운 광명과 신의 빛을 잃어 태양을 가리는 구름과 같고, 유례없는 어둠으로 인해 괴로움을 당하는 것입니다. 육체적, 정신적 피로, 정신적 고통, 그리고 온갖 일들이 오늘의 감옥입니다. 그러므로 특히 태초부터 이생까지 불의의 그물이 둘러싸고 있었습니다. 이제 저승의 야마왕의 법은 무자비하고, 지옥은 언제 나오더라도 편리할 것입니다. 오늘은 고인이 회개하는 중입니다. 다행히도 나라의 성스러운 가르침이 고통에서 벗어나는 길을 인도해 주므로 회개할 수 있는 길은 남자와 여자에게 효도하고, 충성하고 성실하며, 열두 사찰의 은총을 구하는 것입니다. , 그리고 그것을 이용하여 괴로움의 바다를 초월하여 삼보에 귀의하고, 단식을 하고, 공의 경전을 이야기하고, 분별의 법을 외우고, 지혜의 검을 베고, 텅 빈 형상이 아닌 현우가 고요한 문을 열 수 있으나 범어의 소리에 의지하여 그 자리를 높이니 모두가 경건하고 한마음으로 예배하는구나
환희나무보살< /p>
명국나모보살
어려운 곳의 나모보살
먼 길의 나모보살
좋은 이익의 나모보살
나모불도보살
나모회혜보살
나무선현보살
나모불도보살
나모무회보살 보살
나우 제1전에서는 진광대왕이 죽은 자의 눈으로 지은 모든 죄를 용서하고 사하여 멸망시킨다
나우 제2전에서는 진광대왕이 초강은 죽은 자의 모든 죄를 귀로 사하고 용서해 준다.
나모 제3궁에서는 송나라 왕이 망자의 코로 지은 죄를 사하고, 모든 죄가 소멸됩니다
나모의 네 번째 궁전에서는 오관왕이 죽은 자의 혀로 지은 죄를 용서해 줍니다
5번째 궁전에서는 모든 죄가 소멸됩니다. 나모의 야마왕은 인간의 육체로 인한 모든 죄를 용서하고 도태된다.
나모 제6궁에서 편성왕은 인간의 마음으로 인한 모든 죄를 용서하고 용서한다. 제거
나모의 제7궁 태산왕은 고인을 용서하고 한뢰티베트의식으로 인한 모든 죄를 제거한다
나무의 제8궁 평정왕은 용서하고 용서한다 고인 알라이 의식으로 지은 죄는 모두 소멸될 것이다
나모성9대왕께서 고인을 용서하시고 고인을 미워하여 지은 모든 죄는 전멸
나모십일전륜대왕은 망자의 불의로 인한 모든 죄를 용서하고 없애리라
동월왕 나모 태산은 육도삼도에서 지은 모든 죄를 용서하고 용서한다.
북월왕과 형산왕 나무는 삼도를 파괴한 사람들이 지은 모든 죄를 용서하고 용서한다. 보물이 없어진다
나우중월의 송산왕이 죽은 자를 용서하고 오악과 십악의 죄를 모두 없앤다
형산왕 난우 남월은 죽은 자를 용서하고 죽은 자를 용서하며 이생에서 지은 모든 죄는 다 소멸되리라
화산왕 나모 시월은 죽은 자를 용서하고 천조 칠조가 지은 모든 죄를 사하여 주느니라 Jiuxuan은 전멸 될 것입니다
이 카운티의 도시 신인 Namo, Fu De 왕은 제 3의 삶에서 고인이 지은 모든 죄를 용서하고 제거합니다
나모삼원, 삼품삼관, 대제께서 무량하고 가없는 생에서 고인이 지은 모든 죄를 용서하시고 없애시옵소서.
나우유차오 칠십칠부 팔십일사건 판사님, 고인을 용서하고 모든 죄를 사하여 멸하시나니
그의 실수로 인한
>나모벤인먼, 가족, 향, 모든 축복, 우물의 신, 샘, 난로, 땅의 신, 신, 오직 가지와 줄기와 금기, 신들은 모든 죄를 용서하고 용서하리라
나모가 추천하는 윤생보살
나모천생보살
참회나모보살
< p>보은나모보살보편적 참회나모보살
나모참회보살
보살님은 할 일을 마치고 거듭 뉘우치셨습니다. 회개한 자는 지난 잘못을 뉘우치고, 거듭 회개한 후에 다시는 회개하지 아니하는 것을 회개하고 또 회개하면 무엇이 죄냐. 그리고 당신이 회개하면 어떻게 당신의 죄가 소멸됩니까? 나 대자비 부처님은 49년 동안 회개에 관한 300여 경을 설하여 수천 명이 보고하였느니라. 젓가락은 말로는 다 할 수 있지만 망상을 갖고 그림자를 알아보고 혼란스러워하며 자신의 감정을 따라 환상과 탐욕 속에 살아갑니다.
성품의 상실, 무의식, 순성, 더러움이 없고 더러움이 없고 크고 작음이 없고 새음이 없고 행위가 없고 죄가 아니니 이름이 공이라 공 속에 죄가 없으므로 세 번째 조상 몸이 장기간의 질병에 얽매여 있다고 하셨습니다. 스승님께서 당신의 죄를 고백해 달라고 하십시오. 중간에, 나는 틀렸다고 생각하며, 두 번째 조사가 당신에게 나의 죄를 고백했지만, 바보들은 부처님이 가르친 법을 모르고, 약을 사용하여 질병을 치료합니다. 악을 없애려면 쐐기를 찌르고 쐐기를 찌르면 가운데가 정체되고 마개가 비어 있으므로 활동이 없고 철저하지 못하므로 약이나 질병에 비해 악을 없애는 것이 참된 법이다. 참회하라, 경전과 참회의 방법을 모르고 약을 먹고 이렇게 참회하면 언제쯤 예의로써 죄를 참회할 수 있겠느냐? 축복을 향한 길은 수년 동안 넓고 멀며 당신은 그것에 대해 결코 생각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것은 악마, 삶과 죽음 사이의 투쟁, 고통의 바다, 파도가 얼마나 멀리 있는지입니다. 삶과 죽음의 과정에서 에너지만 소모되고, 근육과 뼈가 소모되고, 몸도 소모되고, 모두 스승을 무례하게 여기고, 모래로 요리를 하고, 배고픔을 달래기 위해 케이크를 만들고, 물감을 흘리는 일을 한다. 물, 수백의 재앙이 끝나지 않았으니 이제 당분간 참회해야 한다. 비록 망자의 환신은 차갑지만 영혼은 가까이 있고 공허한 정신은 형체가 없다는 사실이다. 진짜 사람은 오고 가는 것을 가차 없이 볼 수 있는 좋은 눈을 갖고 있으며, 진심을 셀 수 있고 주의 깊게 들을 수 있지만 자비롭게 날 수는 없습니다. 가라. 한적한 문에는 정체가 없고, 야마는 기뻐하니, 지금 초월된 중생들을 만나면 그들은 일체의 지혜로 해탈하게 되리라. 오랫동안 태어나지 않는 길은 자유롭고 편안하며 영원히 보리의 길이 될 것입니다. 운명은 환생만큼 좋지 않습니다. 나는 연꽃 연못의 손님입니다. 나는 복을 구하지 않고 행운을 구합니다. 나는 평화를 구하지 않지만, 나는 황판의 바위처럼 안전하고, 하늘과 용처럼 안정되어 있습니다. p>
십왕이 법을 고백하고 죄인을 주목하고 미로에서 나가서 법에 응답하고 십병에 응답하고 아홉 연꽃을 수직과 수평으로 떼어 놓는다. 탄생
나모는 10위보살과 마하사트바의 세 가지 직함을 가지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