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피드와 열정 7 의 폴은 누가 연기합니까
새 둥지 근처 붉은 페라리와 녹색 람보르기니의 충돌과 함께' 속도와 열정 7' 이 국내에서 상영됐다. 하지만 영화 자체가 아닌 2013 년 11 월 사고로 사망한 남자 스타 폴 워커 (PaulWalker) 가 화제를 모으고 있는 것 같다. CG 기술은 촬영을 끝내지 못한 그를' 속도와 열정 7' 에서' 부활' 시켰다.
폴 워커 "죽어서 다시 살아나다"
교통사고가 발생하기 며칠 전, 폴은' 속도와 열정 7' 홍보를 위해 인터뷰를 하고 있다. 당시 그는' 속도와 열정 7' 부분 촬영만 마쳤다. 비보를 받은 후, 크리스 모건 작가가 극본을 다시 쓰기 시작하여 폴의 캐릭터가 연극에서 죽게 하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스모건, 극본, 극본, 극본, 극본, 극본, 극본, 극본, 극본) 그러나 고인에 대한 존경과 자금에 대한 고려로 유니버설 스튜디오는 리메이크를 준비하지 않았다. CG 기술을 사용하여 폴의' 부활' 을' 반지왕' 을 위해 특수 효과를 만든 비타 효과 회사의 어깨에 떨어뜨렸다.
CG 는 컴퓨터 그래픽 기술을 의미하는 영어 컴퓨터 그래픽 (computergraphics) 의 약자입니다. 속속 7' 을 예로 들면 CG 기술을 통해 바울을' 부활' 하는 과정은 먼저 폴 워커 두 동생 코디와 갈러가 폴의 대역에 출연하는 것을 확인하고 감독 제임스 완 역시 바울의 생전 작품 중 일부를 선정하는 과정을 거쳐야 한다. 옛날 영상자료와 생김새가 비슷한 대역은 특수효과 회사가 얼굴 표정을 채집하는 데 대체불가의 도움을 주었다. 그런 다음 CG 기술을 통해 다각적인 얼굴 모델을 만들고 필요한 여러 개의 가상 표정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표현을 연결하여 동적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또한 바울의 목소리도 채집되어 동생의 도움으로 영화 전체에서 브라이언의 더빙을 완성했다.
CG 기술은' 속도와 열정 7' 에서 폴 워커' 부활'
인물 이미지의 실감나는 복원은 사람들의 폴 워커 추모에 맞춰 이 영화의 볼거리를 다층적으로 의미있게 했다.
영화가 개봉된 후 미국 네티즌들은 영화 중 폴 본인과' 대역 +CG' 기술을 구별하는 행사를 시작했다. 네티즌들은 영화 속 브라이언이 등장한 첫 장면 100 이 폴 워커 본인이라고 밝혔다. 약 15 분 정도 영화에 등장한 브라이언은 CG 기술로 만들어졌다.
로빈 셰필드 (RobinShenfield) 는 오스카 수상작' 글래디에이터' 효과를 성공적으로 조작한 TheMill 사의 CEO 다. 그의 입속의 CG 수법은 이번 폴 워커의 수법과 완전히 일치한다. "OliverReed 는 병으로 출연을 계속할 수 없었기 때문에, 우리는 그가 이전에 촬영한 단편적인 소재들 중 일부에서 표정을 포착한 후, 우리는 디지털 가면을 만들어 대역에서 찍은 영화에 로드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CG 기술의 광범위한 적용
사실 광고든 연기의 난이도와 위험도가 큰 영화든 CG 기술을 사용했다. 2013 년에 오드리 번은 영국의 초콜릿 광고에 등장했다. 단편 영화는 총 길이가 60 초도 안 되지만, 1 년 만에 완성되었다. 제작전 오드리 햅번의 영상자료를 많이 참고했고, 컴퓨터 기술 전문가들은 CG 기술을 이용해 제작했고, 햅번의 두 아들조차도 이 영화가 어머니의 매력을 정말로 사로잡았다고 생각했다.
쿵푸 슈퍼스타 이소룡 역시' 엽문 3' 에서 CG 기술에 의해' 부활' 될 예정이다.
현재 CG 에서 재질 모델링 및 설정에 사용되는 소프트웨어는 3Ds Max, Maya, ZBrush, Photoshop, Imageworks 입니다. 물론 일반 할리우드 영화에는 최고급 3d 제작 소프트웨어인 Cenima 4D 와 Softimage 가 사용됩니다.
CG 애니메이션과 효과 제작에는 다양한 소프트웨어가 필요합니다. 위에서 언급한 소프트웨어 외에도 LightWave, Houdini, MotionBuilder, Animanium, Massive 는 주로 3D 인체 스캔, 동적 캡처, 입자 효과 제작 등에 사용됩니다. 렌더링 분야의 주요 소프트웨어인 Renderman 은 Maya, Houdini 및 3ds Max 소프트웨어와 잘 어울립니다.
현실과 가상을 완벽하게 융합시킬 수 있는 합성소프트웨어는 추적 기능에 따라 두 가지 범주로 나뉜다. 하나는 합성소프트웨어 자체 추적 기능 (2D-Tracking, After Effect, Combustion, Digital Fusion, Inferno, Inferno) 이다. 또 다른 종류는 3D-Tracking 이라고도 하는 카메라 렌즈 모션 경로 추적 소프트웨어이며, BOUJOU, 3D Equalizer 가 있습니다.
일부 CG 가 제작한 캐릭터들은 공상과학처럼 보이지만 제작에는 배우가 필요하다. 배우에 대한 액션 캡처 등을 통해 소재 수집을 마친 후에야 더 제작할 수 있다. 그래서 배우들은 당분간 직장을 잃을까 봐 걱정할 필요가 없다. 그리고 특효 메이크업 아티스트도 걱정할 필요가 없다. CG 의 특효는 착샷할 수 없는 수요에 대한 것이기 때문이다. 비용이나 시간상으로 볼 때 제작진이 시간이 많이 드는 CG 기술로 특수효과 메이크업으로 완성할 수 있었던 흉터를 만들 수 있기 때문이다.
실물을 필요로 하지 않는 CG 도 존재한다. 바로 건설업계에 적용되는 CG 기술이다. 일찍이 국내 후기팀은 CG 기술을 이용하여 부동산 개발업자를 위한 부동산 모의영화와 광고를 제작하였다. 현재 CG 는 건축 디자인과 건축 효과 전시 방면에서 매우 인기 있는 기술이다.
CG 기술에 대해 제임스 카메론은 "디지털 기술은 우리에게 다른 세계를 창조할 수 있는 능력을 주었다" 고 말했다. 이제 우리는 허공에서 세상을 상상하고 현대의 CG 사진 재현 기술로 그것을 표현할 수 있다. " 아마도 그들이 말했듯이, CG 기술은 다른 세상을 만들고 있는 것 같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