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덕경 전문 설명

'도덕경'은 주로 도덕과 도덕의 두 가지 문제를 논의합니다. 다음은 제가 수집한 관련 정보입니다.

'도덕경'은 "도덕경". 세상은 해를 끼치지 않고 평안하다. '어법은 우아하고, 이론은 간결하며, 말에는 비밀이 있고, 이해하려는 사람들이 많다. 아름답지만 공허한 원리는 말과 잉크로 표현되어 있어 읽으면 참으로 마음이 편안해지고 행복해집니다. 그러나 실제로 보면 공허한 원리일 뿐 실용화할 수는 없습니다. /p>

도덕경의 교리는 이에 기초하고 있습니다. 적용을 통해 발전하는 것은 결코 공허한 철학이 아니며, 그렇지 않으면 고유한 적용 모델을 갖게 됩니다.

나는 오늘 '도교 세계의 사람'을 숭배하고 싶은 어리석은 사람입니다! 그는 그를 제자로 받아들이고 그에게서 도교 지식을 배웠습니다. 그의 전임자들을 바탕으로 고대 도교의 가르침을 발견했는데, 이는 종종 예상치 못한 실험을 통해 입증되었으며, 그것이 "도덕경"의 텍스트와 어떻게 일치하는지 알고 있기 때문입니다. 『도덕경』은 평범한 글이 아니라 사심 없는 배움의 걸작이라 감히 비밀로 할 수가 없어서 제가 알고 이해하는 바를 적어서 친구들과 공유합니다. 보상을 해주세요.

도덕경은 주로 태극권, 음양, 오행, 팔괘를 사용하여 세상을 묘사하고 사물을 추론하며 사람의 지향과 집합과 분산의 원리를 이해하는 삶과 운명의 원리를 기반으로 합니다. 사물의 존재 과정 전체를 파악하고, 세상을 이해하고, 세상을 변화시키는 것이 목적입니다. "는 도교를 사용하여 자신을 돕고, 지도하고, 보호하는 것입니다. 자신을 강화하려면 실제로 자신의 지혜에 의존하여 자신을 발전시킵니다. 따라서 "신의 축복이 있기 때문에 불이익이 없을 것입니다." 예. 원본 '도'의 의미는 세계를 여행하는 것이며 자신의 마음으로 자신을 보호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황제 이론의 주요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첫째, 황제는 '기문돈가' 기술을 창안했습니다. "; 2. Huangdi는 "Gui Zang Yi"를 만들고 Kun을 첫 번째로 두었습니다. Laozi의 가르침에 따르면 Huang Di의 "Gui Zang Yi"는 Kun과 Rou를 최우선 순위로 두었습니다. Kun은 땅입니다. 모든 것이 그 안에 있습니다. 노자는 주(周)나라의 역사가 집안 출신이어서 한때 주(周)왕가의 사서였기 때문에 『귀장』에 대해 매우 잘 알고 있었다. " 가십. 역사 기록과 학문적 연구에 따르면 동주(周周)나라에 내란이 있었다고 한다. 노자의 사상은 『귀장』에서 영감을 받았다. 노자의 『도』는 『귀장』의 『음양 태극권』 이론에서 유래한 것이다. ". 불완전한 통계에 따르면 "Tao Te Ching"에는 50 개 이상의 장소가 있습니다. 텍스트는 "Gui Zang"에서 유래했습니다. Laozi는 Huangdi 이론의 대가입니다. "Qimen Dunjia"의 기술은 " "도덕경"의 귀장일(Gui Zangyi). 노자는 황제의 이론을 발전시키고 그것을 직접 창조했습니다. 이 세 가지 "건강 유지 기술"은 "도덕경"의 전체 내용입니다. 『도덕경』은 두 부분으로 나누어진다: 1. 노자의 전생애(수명을 연장하기 위한 내적 건강 보존, 질병을 물리치는 외적 건강 보존). 1. 노자의 건강보존 2. 건강보존의 예술('기문돈가'의 예술) 3. '귀장이'

이제 내용을 크게 세 부분으로 나눠서 다루겠습니다. 『도덕경』의 내용을 다음과 같이 적는다:

1.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하고 건강을 유지하며 장수하라(노자(老子)의 건강유지법)

(1) 천원 다단아, 조용히 연습해라.

(2) Renyuan Jindan, 음양 재배.

(3) 납 모래로 제련된 대지 정령 알약.

2. 생명을 보존하고 행운을 구하며 악을 피합니다("기문돈가"의 기술)

(1) 코끼리를 사용하여 해를 끼치지 않고 코끼리를 향해 이동합니다.

(2) 죽음을 피하기 위해 Qimen을 사용하십시오.

(3) 도(道)는 하나됨(oneness)에 서서 평생 하나됨을 품는다.

3. 귀장 이(象莊)는 신의 축복을 받다(“귀장 이(象張)”)

(1) 천국을 이루는 길을 양(陽)과 음(陰)이라 한다.

(2) 땅을 굳게 세우는 방법을 단단함과 부드러움이라 합니다.

(3) 사람을 세우는 길은 인과 의이다.

도교는 방대하고, 이해가 서툴고, 미묘한 것이 드물고, 체계적으로 적을 수 없어서 당황스럽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