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프 티켓 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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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설은 오늘 점프표 문제를 설명하는 긴 파란색 스티커를 발표했다. < /p>

번역은 다음과 같습니다: < /p>

스카우트: 나는 듣지 않는다, 나는 듣지 않는다, 왕팔염경! 폭설은 나에게 월카드를 속였다! 피땀 흘리는 돈 속여! < /p>

폭설은 유명한 점프의 왕이다. 창업부터 폭설은 자주 점프하고 표를 찢는다. 폭설의 점프표는 약속시간에 맞춰 게임을 발표하는 것이 오히려 정상이 아니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폭설의 점프표에 대해 침착함을 유지할 수 있다. 결국 그전에 개정판 번호를 변경하고 트윗을 한 것은 이미 점프표의 공식 도착을 예고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스포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p>

블리자드 게임에 어떤 놀라운 점프표 역사가 있는지 볼 수 있습니다. < /p>

1, 스타크래프트 < /p>

' 스타크래프트' 가 처음 발표된 것은 1996 년 E3 게임 전시회에 나왔지만 < /p>

그해 게이머들은 출시를 하면 게임을 할 수 있다고 순진하게 생각했지만, 현재 플레이어는 폭설에 의해 무감각하게 훈련되어 발표와 발매가 별개의 문제라는 것을 잘 알고 있다. < /p>

스타크래프트에 대한 대다수의 게이머들의 기억은 코드 한 토막으로 추정된다. 당시 중학교 1 학년 탐정이 암기한 첫 영어 문장은' show me the money'-'빨리 돈을 내라! 우리는 50 명의 좋은 형제가 많이 필요합니다! 클릭합니다 < /p>

2, 디아블로 시리즈 < /p>

북방 폭설의 효율성이 비교적 높았고, 디아블로 2 의 출시일은 1999 년 12 월부터 2000 년 6 월 28 일까지 반년 동안 계속되었다. < /p>

반면 순폭설본부가 제작한 디아블로 3 은 플레이어를 4 년 동안 기다리게 했고, 2008 년 6 월 28 일부터 2012 년 4 월까지 드디어 출시되지 않았다. < /p>

사실 북방 폭설로 만든 암흑 2 는 암흑 3 을 훨씬 능가하고, 암흑 3 은 이미'+0' 게임으로 전락했고, 암흑 2 는 다양한 놀이에 의존해도 여전히 플레이어에게 사랑받고 있다. < /p>

디아블로 3 이 유지한 점프표 기록은 이후 형제인 디아블로 4 를 깨뜨릴 수 있다. 디아블로 4 는 2019 년 말부터 지금까지 1 년 동안 발표됐고, 최신 디자이너 소식에 따르면 천부적인 나무를 완성한 지 얼마 되지 않아' 기본 테스트' 버전으로 뒤를 배제하지 않고 다시 넘어야 한다. < /p>

3, 폭풍영웅 < /p>

점프표가 가장 많고 폭설경기판도에 가장 큰 영향을 미치는 게임은 폭풍영웅이다. 폭설게임사상 최초의 모바 대전게임으로 2010 년 10 월 22 일 첫 전시됐다. 2012 년 5 월 11 일 < /p>

이번 소동이 성공해 폭풍 영웅들이 많은 기대에서 문 앞 참새로 변신하고, 모바 게임이 부상에서 성숙에 이르는 전 과정을 완전히 놓쳤고, 폭풍 영웅은 무대 중앙에 서 있을 수 있었지만, 결국 막을 내릴 수 있는 막으로 시대의 눈물이 되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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폭설이 왜 자주 점프를 하느냐에 대해서는 폭설연합 창업자인 마이크 모한에 따르면, 블리자드 개발 게임의 핵심 전략과 관련이 있다: < /p>

핵심 이념 1: 게임 첫 번째 < /p>

핵심 이념 2: 배우기 쉽고 파악하기 어려운 < /p>

핵심 이념 3: 브랜드가 가장 중요한 자산이다 P>

핵심 이념 5: 중요한 일에 집중 < /p>

핵심 이념 6: 폭설 직원들이 좋아하는 게임 만들기 < /p>

핵심 이념 7: 문화에 민감한 유지 < /p>

핵심 이념 8 P>

핵심 이념 10: 게임 테스트 절차 개선 < /p>

< P > 소탐은 10 년 전 폭설이 마음에서 우러나온 것이라고 믿었는데, 지금은 완전히 상용화된 폭설이 몇 개 더 버틸 수 있을지 의문이다. 어쨌든 월드 오브 워크래프트 9.0 이 연말에 개방되기를 바랍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