왜 Tomb Raider Notes를 읽을 수 없나요?
온라인 드라마의 시장 잠재력이 열리면서 전문적이고 강력한 영화, 방송사들이 제작에 참여하고 온라인 영상 플랫폼과 공동 제작해 완전한 산업 제작 체인을 형성하고 있다. 온라인 드라마 홍보 및 유통. 이렇게 발전한 온라인 드라마가 가끔 후베이에서 방송을 중단하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제가 정리한 Tomb Raider Notes를 시청할 수 없는 이유를 살펴보겠습니다. 툼 레이더 노트를 시청하지 마세요
p>업계 관계자에 따르면 이들 드라마는 유혈, 폭력적인 소재, 음란물, 봉건적 미신 등의 문제로 삭제 후 재검토를 받았다.
온라인 드라마와 기존 TV 드라마 시장 비교
온라인 드라마 시장의 수익모델도 더욱 다양해졌다. 두 가지를 결합한 전통적인 마케팅 외에도 드라마 네이밍, PPL, 맞춤형 드라마 등 콘텐츠 마케팅 채널도 풍부해졌습니다. 저작권 시장 규제가 시행되면서 사용자들은 결제 습관, 멤버십 수입, 온라인 보상을 갖게 되었습니다. 온라인 드라마의 수익모델 중 하나로 자리잡기도 했다.
콘텐츠 마케팅에 초점을 맞춘 온라인 드라마 마케팅은 더욱 유연하고 모바일적이다. 온라인 드라마의 마케팅 방법에는 일반적으로 오프닝/엔딩 크레딧, 줄거리 삽입 광고, 타이틀 방송, 프리롤 광고, 전면 광고 등의 과금 모델이 포함됩니다. 온라인 드라마의 콘텐츠 마케팅 비중은 기존 TV 드라마의 비중보다 높으며, 동시에 온라인 드라마 제작사의 광고 수익에서도 콘텐츠 마케팅이 차지하는 비중이 더 크다. 2012년 온라인 드라마의 광고 수익은 6,500만 위안이었고 2015년까지 총 광고 수익은 1억 8,000만 위안에 달할 것입니다. 3개 네트워크 통합의 영향으로 비디오 웹사이트가 TV 광고를 전환하는 추세가 되었습니다. 대부분의 웹드라마는 온라인 영상매체에서 자체 제작하거나 영화, 방송기관과 협력하여 제작하고 온라인 매체를 방송 플랫폼으로 활용하기 때문에 제작과 방송의 통합을 통해 광고주는 웹드라마 마케팅에 있어 더 큰 유연성과 자율성을 가질 수 있습니다. , 온라인 비디오 미디어는 더욱 개인화된 마케팅 서비스를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저작권료 지급 시대가 도래하며 회원 보상 등 모델적 성과도 점차 나타나고 있다. 온라인 영상 저작권 문제가 점차 해소되면서 온라인 드라마는 C엔드에 직접 과금을 하는 방식으로 결제가 진행되며, 회원 우선, 단독 과금, 특정 회차(엔딩 등) 등 다양한 결제 모델을 형성하고 있다. 충전. 예를 들어, 'Tomb Raiders'는 회원들이 드라마를 먼저 시청하는 모델을 만들어 iQiyi의 회원 증가율이 정점에 이르렀고, 'Prince Princess's Promotion'은 시청자의 요구를 완전히 충족하기 위해 비용을 지불하고 다양한 엔딩을 시청할 수 있는 새로운 비즈니스 모델을 채택했습니다.
중국 온라인 드라마 산업의 미래 발전 동향 예측
1. 인터넷의 대중화와 네트워크 광대역 및 단말 장비의 최적화로 온라인 비디오 산업은 급속도로 발전하고 있습니다. , 드라마 시청 수요가 점점 다양해지고 있으며, 이는 온라인 드라마 시장의 확대를 가속화하고 있습니다. 2010년부터 2014년까지 온라인 비디오 산업 규모는 31억 3천만 위안에서 245억 위안으로 증가했으며, 연평균 성장률은 67.5%로 전년 대비 증가한 368억 위안에 이를 것으로 예상됩니다. 50.2%로 여전히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이용자 규모로 보면, 2008년부터 2015년 6월까지 우리나라 온라인 동영상 이용자 수는 2억 명에서 4억6천100만 명으로 급증했다. 2015년 6월 기준 이용자 이용률은 69.1%로 전년 대비 2.4%포인트 증가했다. 온라인 음악에 이어 두 번째로 큰 레저 및 엔터테인먼트 애플리케이션이 되었습니다.
2015년 4억 6,100만 명의 온라인 동영상 이용자의 동영상 시청 빈도 분포를 보면, 사용자의 63.4%가 일주일에 3일 이상 온라인 동영상을 시청했으며, 그 중 거의 40%의 사용자가 온라인 동영상을 거의 시청했습니다. 매일 그들은 모두 온라인 비디오를 시청하고 온라인 비디오를 많이 사용합니다. 온라인 영상은 이용자 수가 많을 뿐만 아니라 이용자 이탈률도 매우 높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온라인 동영상은 다양화, 편의성, 상호작용성 등 고유한 장점으로 인해 기존 TV에 비해 높은 유연성을 보여주며 앞으로도 계속 좋은 성장 추세를 유지할 것입니다.
2. 현재 동영상 웹사이트의 주요 수입원은 광고, 저작권 배포, 동영상 부가 서비스 및 기타 수입(단말 판매 수입, 게임 복합운송 등 포함)이며, 그 중 광고 수익은 동영상 웹사이트의 주요 수입원으로 전체 수익의 60~70%를 차지합니다. 비즈니스 모델이 다양해지면서 광고 수익 비중이 낮아지는 추세이고, 주요 영상들이 차별화된 브랜드 구축과 단독 시리즈 출시에 주력하는 등 저작권 유통 수익 비중도 점차 줄어들고 있다.
국가 관리부처의 불법 복제 콘텐츠 단속과 모바일 결제의 대중화로 인해 온라인 동영상 시장은 유료 시대로 진입하기 시작했습니다. 2015년에는 영상 부가서비스 매출 비중이 12.8%로 처음으로 10%를 넘어섰다. 2015년 6월 아이치이가 '툼레이더스' VIP 회원 선제 시청 모드를 출시한 이후 회원 수가 260만 명으로 50% 이상 급증하며 유료 모델 폭발적인 성장의 원동력이 됐다. . 고품질 콘텐츠와 혁신적인 결제 방식의 지속적인 출현은 동시에 유료 수익 모델을 주류로 이끌 것입니다.
2014년 이후 다양한 동영상 사이트의 유료 회원 수가 크게 늘었고, 이용자들의 결제 습관도 형성되고 있다. 2015년 우리나라 유료 동영상 이용자 비율은 17%로 2014년 대비 5.3%포인트 증가했다. 국내 동영상 사이트 유료 이용자 수는 2014년 945만명에 비해 133% 증가한 2200만명에 이르렀다. 이 중 아이치이의 유료 회원 수는 12월 초 기준 1천만 명을 넘어 업계 사용자 기반의 45%를 차지하며 동영상 플랫폼 중 선두 자리를 지키고 있다. 2015년 6월 아이치이의 월간 유료 VIP 회원 수는 501만7000명으로 불과 6개월 만에 500만 명에서 1000만 명으로 늘어났다. '툼레이더스' 등 히트 드라마가 큰 기여를 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회원 수의 증가.
3. 온라인 드라마에 대한 감독은 엄격하고 검열 모델도 점차 전통적인 TV에 가까워지고 있습니다. 현재 온라인 드라마는 풍부한 주제와 참신한 기법이라는 특징을 갖고 있음에도 불구하고 여전히 거친 제작, 일부 주제에 대한 통제력의 명백한 부족, 저속한 경향 등의 문제를 안고 있다. 심사방식 측면에서 볼 때, 기존 TV드라마는 특별심사제도를 시행하고 있는 반면, 온라인드라마는 자체심사제도를 시행하여 온라인드라마의 심사방식이 보다 완화된 모습을 보이고 있다. 2016년 1월, '왕세자비', '심리범죄', '툼레이더' 등 인기 온라인 드라마 6편이 강제로 오프라인 방송된 이후 국가광전영화국은 온라인 드라마에 대한 감독을 강화했다. 2016년 2월, 국가광전영화TV총국은 온라인 드라마와 온라인 자체 제작 프로그램에 대한 감독을 강화하겠다고 밝혔으며, 온라인 및 오프라인 통합 표준 등 일련의 규정을 제안하여 관리 요구 사항을 더욱 강화했습니다. 온라인 드라마 제작 기관. 이는 온라인 프로그램의 제작 표준을 향상하고 온라인 콘텐츠의 건전하고 지속 가능한 발전을 촉진하려는 목표로 하는 온라인 문화 발전에 대한 국가의 강조를 반영합니다. 앞으로 고품질 콘텐츠가 발전 추세가 될 것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