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mite 리뷰: 전통적인 MOBA 게임을 초월하고 전복함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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중국어 이름: Smite 게임 카테고리 3D MOBA 영어 이름: SMITE 게임 플랫폼 PC 개발자 Hi- Rez Studios 게임 테마 Struggle of Gods 현재 상황 중국 서버 클로즈 베타 게임 에이전트 Tencent(글로벌 에이전트)

게임 구성

1. 최소 구성

< p>CPU: Intel Pentium 4 1.3GHz 또는 AMD Athlon XP 1500

메모리: 512MB(Vista 시스템 사용자는 1GB 필요)

비디오 카드: 32MB 비디오 메모리 하드웨어 TL 기술을 지원하는 3D 그래픽 카드< /p >

하드디스크: 15G 이상의 하드디스크 공간

사운드카드: Directx 호환 사운드카드

2. 권장 구성

CPU: 듀얼코어 코어 듀얼 코어 프로세서

메모리: 1GB(Vista 시스템 사용자는 2GB 필요)

비디오 카드: 128MB 비디오 메모리 정점 및 픽셀 음영 처리 기능이 있는 3D 그래픽 카드

하드 드라이브: 15G 이상의 하드 디스크 공간

사운드 카드: Directx 호환 사운드 카드

SMITE 소개

"Smite"의 영어 이름은 SMITE입니다. (줄여서 SM) ) "스마이트"는 언리얼 3 게임 엔진을 기반으로 개발된 신을 테마로 한 3D 팀 경쟁 게임입니다. SMITE의 개발팀은 7년 이상의 Unreal 3 개발 경험을 보유한 유럽 및 미국 독립 게임 개발사인 HI-Rez Studios입니다. Tencent Agent(글로벌 일반 에이전트)

Smite 기능

1: MOBA 게임을 위한 새로운 3D 비전, 게임 내 실제 비전(실제 비전을 기반으로 ), 게임 캐릭터 및 건축 모델은 모두 3D 모드로, 상세한 그래픽과 아름다운 스타일을 갖추고 있습니다.

둘째: 독특한 고고도 GANK로 적을 기습 공격합니다.

셋: TPS 슈팅 게임을 원격으로 경험하고, 3DACT 게임을 근접 전투로 경험해보세요. WASD 작동 모드.

넷째: 웅장한 게임 배경, 장엄한 배경 음악, 7대 고대 문명의 신화 속 인물, 역사적 인물. 예: 중국 신화, 그리스 신화, 북유럽 신화 등은 신화 속 신을 게임 캐릭터로 사용하고 전통적인 역사적 인물도 추가합니다.

다섯 번째: 모두가 주인공이고 누구나 CARRY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전통적인 MOBA 서포터는 항상 ADC를 따라야 하지만 Smite에서는 이는 권장되지 않습니다. 잘 플레이하면 서포터가 정글러와 함께 게임을 초반에 주도할 수 있어 절대적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적.

여섯: 기존 MOBA 게임에 비해 게임 플레이가 더 많고 풍부합니다. 동시에 독특한 신 마스터리 모드가 추가되었습니다. 신성한 숙달의 수준과 수가 당신의 힘을 나타낸다고 할 수 있습니다. 개인의 강점 상징을 강조하세요.

일곱 번째: 전투는 치열하고 긴장감이 넘치며, 팀워크가 완벽하게 통합된 강력한 경쟁 MOBA입니다. 감히 싸워라, 감히 싸우라, 감히 돌격하라. 지휘관의 중요한 위치를 더욱 부각시키기 위해서는 전문적인 전술적 협력이 필요합니다. 신이 되기 위한 한 번의 전투, 한 번의 전투.

기존 MOBA와의 차이점

Smite(영어 SMITE)는 MOBA 형식의 게임이지만 현재 글로벌 시장에 출시된 기존 MOBA 게임과는 다른 풀 3D 게임을 갖추고 있습니다. 3인칭 후방 시점; 그의 전체 전투의 리듬은 이전의 어떤 MOBA 게임보다 개인 조작, 팀 협력, 개인과 팀의 적응력을 테스트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3D의 MOBA 규칙은 완전히 무너지고 혁신적으로 확립되었습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기존 MOBA 유형을 전복시킨 게임입니다.

동시에 3DMMRPG, FPS, 전통적인 MOBA의 게임 모드도 결합한 "3-in-1" 게임입니다. 글로벌 시장에서 매우 좋은 평판과 명성을 갖고 있습니다.

3DMMORPG, FPS 또는 기존 MOBA 게임을 플레이해 보셨더라도 이 게임에서 친숙한 작동 모드를 찾을 수 있습니다. SMITE 게임에서는 일반 공격을 포함한 모든 스킬이 잠금 해제됩니다. 이전 MOBA 게임에서는 장비 억제 문제가 있었지만 SMITE에서는 기술이 충분하다면 그의 장비를 무시할 수 있습니다. 전투 피드백과 실제 탄도학이 게임에 추가되어 플레이어는 MOBA 게임에서 여러 게임의 재미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장거리 공격 신을 선택하면 게임 경험이 FPS에 치우치게 되고, 근접 유형의 신을 선택하면 게임 경험이 ACT에 치우치게 됩니다. 다른 신을 선택하여 완전히 다른 전투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면 다음과 같습니다. FPS 게임에서 상대의 무기와 장비는 좋지만 개인적인 위치 파악과 기술 작전을 통해 상대는 목표물을 맞출 수 없습니다. 하지만 상대를 공격할 수 있다면 개인 기술 작전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불가능해 보이는 작업을 완료하기 위해!,

게임 속으로 들어가 보겠습니다

게임 캐릭터

이제 "스마이트"를 소개하겠습니다 》 이 게임 이후 다양한 영웅 신의 배경을 기반으로 하며, 전통적인 MOBA 유형인 암살자, 전사, 전투기, 탱크, 마법사, 사수, 사수 외에 모든 사람이 선택할 수 있는 7가지 고대 문명의 신과 역사도 포함합니다. 게임의 배경 테마는 신과 신의 투쟁이다. 인간과 신의 투쟁은 역사적 배경으로 볼 때 많은 게임을 능가한다고 할 수 있다. 여기서는 좋아하는 국가 신을 선택하여 싸울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국 신은 다음과 같습니다.

무성자 관우

일부 특정 신 스킨은 구매하기 전에 특정 기준을 충족해야 합니다. 일정 수준의 힘에 도달하고 특정 성과를 달성해야만 개인의 힘을 상징하는 이 스킨을 얻을 수 있습니다. 신 스킨은 게임의 외관만 변경하며, 신과 속성은 변경되지 않습니다. 플레이어에게 더 많은 시각적 즐거움 제공

캐릭터 스킨 이미지

그리스 퓨리: 네메시스

SMITE의 게임 특징은 풀 3D 게임입니다. 장면은 동일합니다. 게임 캐릭터와 지형 및 지리적 위치의 충돌을 포함하여 이전에 플레이했던 3DMMORPG 게임 유형과 마찬가지로 게임에서는 "캐릭터 차단"을 수행하여 팀원을 공격하거나 후퇴 전술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그의 게임 관점 모드는 완전히 실제 사람의 관점을 기반으로 합니다! 게임에서 플레이어의 시야는 실제 사람의 관점과 정확히 동일합니다. 플레이어는 건물 뒤에 숨어 전술적 매복을 달성하고 기습 공격을 수행할 수 있습니다!

게임 미니맵

지형이 바뀌는 스킬과 공격 모드, 스킬 시전 모드

일반 공격 모드

스킬 시전 모드

지형 변화 스킬

여기서 가장 중요한 것은 일반 공격의 조준입니다. 및 스킬 시전 거리 조절

일반 공격, 스킬 및 액티브 아이템 시전 거리

게임 화면 및 음향 효과

게임 화면에 관계없이 근접- 위쪽과 먼 곳의 전망은 매우 섬세하고 현실적입니다. 각 나라의 신들의 인물이 매우 생생하게 표현되어 있으며, 이는 각 나라의 풍습 및 특성과 매우 일치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서사적인 음악과 어우러져 로마 콜로세움에서 사투를 벌이는 듯한 느낌을 주고, 영웅적인 배경음악은 사람들의 피를 끓게 만든다. 몰입형 시청각 잔치라고 할 수 있습니다.

게임 내 기본 BOSS로, 기존 MOBA 게임과 달리 공격력이 매우 높습니다. 따라서 승리하려면 팀원들이 서로 협력하여 BOSS를 쓰러뜨리고 최종 게임에서 승리해야 합니다.

베이스 BOSS(승리 조건은 BOSS를 밀어내는 것)

병영(통칭 고지대), 이 불사조를 쓰러뜨리면 슈퍼 병사들이 등장합니다.

< p>방어탑; 방어탑에 가까워지면 방어탑의 공격 거리가 구현됩니다!

멋진 신 스킬

또한 다양한 게임 모드가 있습니다. 플레이어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랭킹 시스템은 곧 출시될 예정입니다).< /p>

또한 게임에는 고유한 신 마스터리 시스템이 있어 신이 사용된 횟수에 따라 독점적인 신 레벨이 높아집니다. 게임. 플레이어의 신 마스터리 레벨이 높을수록 게임에서 해당 신을 사용하여 얻는 보상도 늘어납니다. 더욱이, 미래의 순위 시스템에서 신들은 순위 시스템에 참여하기 전에 일정 수준의 숙련도에 도달해야 합니다. 따라서 함정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그 밖에도 더 많은 게임 콘텐츠가 있으니 게임에 들어가 탐색해 보세요!

평가 요약

현재 글로벌 시장에는 MOBA 게임이 끝없이 쏟아져 나오고 있으며, 이는 혼합백입니다. . 하지만 Smite의 등장은 MOBA 전투 규칙을 3D로 전복하고 혁신한 것입니다. 기존 MMORPG, FPS, 글로벌 시장의 전통 MOBA 게임의 정수를 결합한 게임으로, 플레이성, 조작 모드, 전투 장면 측면에서 타의 추종을 불허합니다. 또한, 개인 영웅이 팀을 구하는 기존 모델을 전복하고 팀워크를 강조하는 올림픽 경쟁 정신을 특히 강조합니다. 우리는 중국 e스포츠가 해외로 진출하여 세계로 진출하여 전 세계 선수들에게 중국의 경쟁력 있는 스타일을 보여줄 수 있기를 바랍니다. 이런 상황에서 하나님의 재앙이 탄생했습니다. 동시에 우리는 개발자와 에이전트가 더 나은 성과를 거두고 공개 베타 이후 대다수의 중국 플레이어에게 좋은 게임 환경과 디스플레이 무대를 제공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