볏짚 바비는 지금 어떻게 됐어

그녀는 이미 사이버 스트레스와 현실 압력을 떠나서 그녀가 제대로 살지 못하게 했다 ~

이것은 이런 짚바비와 피카쇼 (네가 말한 그 남자) 가 연인이었던 당시

하지만 지푸라기 바비가 고전 8 에 해설한 뒤 두 사람은 헤어졌고 그 남자는 이 시리즈 영상을 위해 완벽하게 보낼 수 있도록 제작도 하고 해설도 해야 한다. 양해

구체적으로 이걸 보면 알 수 있어요

얼어붙은 왕좌' 얼어붙은 10 대 고전 전투 메시지 (웹사이트/focus/060708/war3 top 10/index.htm) 사실 가장 중요한 일은 그 남자의 제작

작가: 피카쇼

Lt; 냉동 10 대 고전 전투 gt; 끝났어, 끝났어, 드디어 끝났어. 나는 이미 지친 내 껍데기를 즉시 벗어버리고 영혼을 씻고 새로운 삶을 시작해야 한다.

나는 한 가지 일이 거의 2 년 동안 지연되는 것은 그리 길지 않다는 것을 알지 못하지만, 나는 그것이 내가 거의 절반의 대학 시간을 소비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곧 대학 4 학년을 졸업하는 나, 주변 친구들에게 War3 회' 전능' 이라고 불리는 나, 역시 현실의 생활에 직면해야 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 그래서 갑자기 한 친구의 QQ 서명이 생각났다: 현실, 얼마나 무미건조한 현실인가;

Lt 의 경우 냉동 10 대 고전 전투 gt; , 작품의 질이 모두를 만족시키든 안 하든 간에, 나는 최선을 다했다. 나는 그것의 첫 번째 부분에서 끝까지 끝까지 견지했고,' 모두' 가 모두' 버렸다' 고 해도, 나는 여전히 졸업 논문을 쓰면서 시간을 내어 그것을 완성했다. 이 마지막 작품이 모두가 좋아하는 사회자를 만들 수 없어서 아쉽다 비록 나는 다시 한 번' 각광' 이라는 욕설을 외우고 싶지는 않지만, 정말 어쩔 수 없다. 그녀는 그녀의 앞날을 위해 뛰어다녀야 한다. 이번에 내가 말할 수 없다면, 나는 이 고전의 10 이 영원히 태어날 것이라고 생각한다, LT; 냉동 10 대 고전 전투 gt; 영원히' 미완성' 작품집이 될 것이다.

대학 4 학년 졸업을 앞두고 모두가 가장 바쁠 때, lt; 냉동 10 대 고전 전투 gt; 인터넷에서의 평가는 매우 높지만, 나 외에는 누구도 감히 자신의 앞날을 가지고 교환할 수 없다고 생각한다. 이를 위해 나는 대부분의 학우들처럼 나가서 일자리를 찾지 않았다. 어젯밤, 지난 10 년 동안 자기 아버지를 탓하지 않았을 때, "너 도대체 급하니? 남의 아이들은 일찌감치 나가서 일자리를 구했는데, 너는 여전히 집에서 하루 종일 정업을 하지 않을 때, 내 마음은 완전히 아팠다.

돌이켜보면, 나는 War3 때문에 가족들을 자랑스럽게 한 적이 있다. 나는 게임 잡지에 전술 전보 문장 몇 장을 많이 써줬고, 이를 위해 상당한 원고료를 받았다. 내가 이 원고료를 들고 아버지를 위해 Zippo 라이터를 샀을 때, 어머니를 위해 명품 패션을 구입할 때; 온 가족이 외식할 때, 나는 부모들의 마음이 얼마나 기쁜지 알 수 있다. 그들은 반드시 자신의 아들이 출세하고 돈을 벌 수 있다고 느낄 것이다. 하지만 지금, 내가 하루 종일 컴퓨터 앞에서 보내는 것을 보고, 자신의 앞날을 생각하지 않을 때, 그들의 마음도 분명 초조할 것이다. 내가 왜 조급해하지 않겠는가? 만일 현재 각 부서에서 채용하는 이 황금시간을 지체한다면, 스스로 일자리를 찾을 수 없는 상황에 직면할 가능성이 높다.

모든 지불이 보답을 받는 것은 아니다. 나는 중국의 전자경기가 정말 많은 젊은이들을 위해 분투할 만한 가치가 있는가 하는 생각을 자주 한다. 전자경기는 도대체' 경기' 인가? 소위 온라인 게임의 본질과는 도대체 어디에 있을까요? 모두 한가할 때 마음대로 하는 게임이 아닌가요? 아마도, 나는 처음부터' 전자경기' 라는 네 글자에 속았을 것이다. 아마도 나는 처음부터' 전자경기' 를 너무 아름답게 생각했을지도 모른다

현재 중국의 전자경기에는 도대체 얼마나 많은 인재가 필요한가? 우리나라의 전자경기 인재는 또 얼마나 됩니까? Sky, xiaoT 와 같은 소수의 사람들이 전자경기의 밥그릇을 받을 수 있어야 하는 거 아닌가요? 중국 온라인 게임이 끊임없이 등장하는 오늘날, 온라인 게임의 주변 직업을 찾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지만, 전자경기 분야에서 자신이 사회에서 살 수 있는 직업을 찾는 것은 너무 어렵다. 저는 거의 22 살입니다. 전자경기에 참가하는 5 년 동안 나는 게임 잡지에 경기 전보를 발표하고, 대회 평론을 발표하고, 경기 오프라인 경기를 조직하고, 경기 mv 를 제작하고, 경기 영상을 제작하고, 오프라인 경기 해설을 하고, 지역 경기 순위를 따고, 전자경기 분야에서 모든 일을 했다. 나는 전자경기 주변의 모든 일을 감당할 수 있다고 생각했지만, 돌이켜 보면, 사실 나는 소위 말하는 것이다. 나는 나보다 나이가 어리지만 젊었을 때 중국 전자경기를 위해 분투하고 싶은 친구들에게 이렇게 말하고 싶다. "현재 중국의 전자경기는 너희들이 그것을 위해 청춘을 바칠 가치가 없다. 당신이 전심전력으로 투자하기로 결정했을 때, 당신은 이미 너무 많은 것을 잃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중국에서는' 전자경기' 가 절대다수의 사람들에게, 사실 무사할 때 오락하는 일부 게임에 지나지 않는다.

화제는 좀 멀리 잡아당기고, 말도 너무 무겁고, 사람들은 때로 흥분하자마자 함부로 말을 하기 시작한다. 전자경기에 참가한 지 거의 5 년이 다 되어가는데, 사실 자신이 이미 중국 전기경쟁의 일부가 된 것은, 여기서 전기경쟁에 대해 이야기하는 것은 한 사람이 스스로 고상하고 큰소리를 치는 것과 다름없다. 아니면 내 메스꺼운 작품-LT; 냉동 10 대 고전 전투 gt; 자. 이 시리즈의 탄생은 항상 여러분들이 토론해 온 주제였으며, 인터넷에서도 여러 가지 추측이 있습니다. 이제 이 시리즈의 영상은 2 년 전 제가 아주 친한 악마들과 토론할 때 생각해낸 방안이었는데, 당시 초보적인 생각은 저와 다른 세 명의 친구들이 각각 2~3 편을 해설했다는 것이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단지 이틀만 버티고 함께 제작한다는 생각을 포기했다. 그들은 모두 비디오 녹화, 해설 녹음, 후기 제작은 모두 번거로운 작업이라고 생각했고, 전문가가 아닌 우리는 거의 완성할 수 없었다. 사실, 당시에도 나는 움츠러들었지만, 전자경기회에 대한 자신의 이해를 통해 당시 중국 전체에 아직 일련의 경기 동영상이 없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이 시리즈의 영상에 더 큰 영향력을 행사하기 위해, 중국 전자경기회에서는' 이성흡' 이라는 첫 번째이며, 여성성은 War3 을 하는 남자 동포들의 흥미를 더욱 불러일으킬 수 있을 것이다.' 지푸라기 바비' 가 성공한 후 또 많은 인터넷 경쟁 비디오 프로그램들이 여성 해설을 인용한다는 것을 떠올렸습니다. 내 생각은 여전히 비교적 성공적이라고 말할 수 밖에 없다. 그리고 내 시리즈 동영상은 여자친구를 해설하게 하고, 자신은 반드시 막후에게 양보해야 한다. 솔직히 나는 이런 것에 대해 정말 신경 쓰지 않지만, 나는 항상 알 수 없는 오해를 받는다. 사실 내가 가장 신경 쓰는 것은 내 작품이 충분히 홍보되었는지, 중국의 전기경쟁 애호가들이 모두 볼 수 있는지 여부다. 현재, 나는 중국 전역에서 이렇게 많은 워크래프트 애호가들이 이것을 볼 수 있어서 기쁘다 냉동 10 대 고전 전투 gt; 성공했습니다. 이 성공의 상당 부분은 짚바비에게 귀결되어야 합니다.

여자 한 명이 워크래프트 경기를 해설하게 하는 것이 정말 그렇게 쉬운가요? 당시, 내 여자 친구는 단지 War3 을 칠 뿐인데, 그녀에게 그녀가 할 수 있다고 해설해 달라고 했을 뿐이다. 나는 감히 경솔하게 첫 번째 비디오를 쉽게 그녀에게 해설하게 할 수 없다. 만약 첫 번째 영상이 제대로 되지 않았다면, 그 LT; 냉동 10 대 고전 전투 gt; 이 브랜드는 망가졌기 때문에, 나는 먼저 그녀와 함께 음성전보를 만들었다. 우리가 이 미성숙한 음성전을 조심스럽게 넣었을 때.

신문이 RN 에 올라왔을 때 아주 좋은 반향을 일으켰다. 그래서 지푸라기 바비는 내가 나중에 만드는 데 많은 노력을 기울인 일련의 영상인 ——lt; 가 되었다. 얼음 10 대 고전 전투 gt; 해설자.

바쁘기 전에 모든 것을 준비할 때, 나는 생각보다 훨씬 큰 어려움을 겪었다. 기술적인 문제, 가족의 저항, 시간의 분배 등, 가장 얄미운 것은 내 하드 드라이브에 문제가 생겨서, 종종 이유 없이 다운되는 것이다. 한 단계를 만드는 내용을 보존하지 않으면 다시 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점프표' 를 자주 하는 이유다.). 이런 문제가 발생할 때마다 나는 고립되어 무력해졌고, 짚바비가 할 수 있는 것은 단지 해설일 뿐, 나에게 너무 실제적인 도움을 줄 수 없었다 배고픈 피부 ...... 이 말은 내가 전문적인 비디오 및 오디오 제작자가 아니라는 것을 알아야 한다. 이렇게 많은 일을 하려면 정신적인 지원과 큰 어려움을 극복해야 한다.

마지막으로, 짚 바비와 나의 노력으로, lt; 얼음 10 대 고전 전투 gt; 1 회는 1 회보다 성공적이었고, 1 회는 1 회보다 더 높은 평가를 받았다. 하지만 이것을 하는 것은 매우 힘들고 시간이 많이 걸리기 때문에, 이를 유지하기 위해서는 큰 열정이 필요하다는 것을 알아야 한다. 마침내 어느 날, 여자친구는 잔혹한 사회현실 때문에 더 이상 원래의 열정을 가지고 있지 않고, 꾸준히 해설하는 일을 포기했고, 나는 이것이 LT 라고 말할 수 밖에 없었다. 얼음 10 대 고전 전투 gt; 큰 손실, 나는 그녀의 이 결정이 쉽게 만들어진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고, 분명히 오랫동안 고민해 왔기 때문에, 나는 너무 무리하지 않고, 그녀의 이 요구를 묵인하지 않았다. 물론, 나는 그녀가 LT 를 위해 매우 감사했다. 얼음 10 대 고전 전투 gt; 엄청난 기여를 했지만, 지금 직면하고 있는 것은-사람이 갔는데, 어디 가서 해설을 찾을 수 있을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Lt; 얼음 10 대 고전 전투 gt; 나의 전자경기 5 년 경험을 쌓은 성과 중 하나이며, 우리 대학의 2 년 동안의 심혈이니, 나는 반드시 그것을 완성해야 한다. GTV 의 경쟁 진행자인 Force 가 나머지 해설을 맡게 할 생각은 했지만 (그는 내가 가장 좋아하는 War3 해설자), 결국 포기했다. 두 가지 이유가 있다. 첫째, 다른 사람이 반드시 너의 장부를 팔지 않을 것이다. 둘째, 자신의 심혈은 정말 차마' 외부인' 에게 빛을 양보할 수 없었다. 어쩔 수 없이 나는 프런트에 올랐다.

역시 좋다. 사람들은 지푸라기 바비에 익숙해졌다. 나는 프런트에서 예상한 효과를 얻지 못했고, 게다가 이전에 현장에서 해설한 나쁜 습관들이 방송에서 시정되지 않았기 때문에 자신의 첫 작품인 LT; 클래식 9 gt; 사람들의 인정을 받지 못했고, 인터넷에는 더 많은 소리가 들렸고, LT; 얼음 10 대 고전 전투 gt; 갑자기 슬럼프에 들어섰다. 이에 대해 나는 모두를 탓하지 않았다. 나 자신에게는 너무 많은 문제가 있기 때문에, 내가 할 수 있는 것은 단지 고치려고 노력하는 것뿐이다. 나는 이상한 사람이다. 다른 사람이 내가 어떤 면에서 안 된다고 말할수록, 나는 다시 해야 하고, 다른 사람의 인정을 받기 위해 노력해야 한다. 그래서 나는 해설을 바꾸지 않았다. 역시 나, LT 를 시작했다. 고전 1gt; 해설과 제작. 이번에는 여러분께 좋은 추억을 남기고 싶습니다. 결국, 이것이 제 마지막 경쟁 작품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Lt; 얼음 10 대 고전 전투 gt; 다 끝났습니다. 이 시리즈를 계속 지지하고 사랑하는 네티즌, 영상을 발양하는 지푸라기 바비, 기술 지원을 해 온 GL (비력), 초기에 많은 도움을 준 프리아간, 바비의 친한 친구 파인애플, 에바검심, 리플리 네트 창업자 Z 등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평생 자랑스러울 만한 일이다. 마지막으로, lt; 얼음 10 대 고전 전투 1gt; 지난날의 작품만큼 많은 즐거움을 가져다 줄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이 LT 를 보고 계시길 바랍니다. 얼음 10 대 고전 전투 gt; 동시에 중국의 전자경기를 응원하고, 자신의 앞날을 지체하지 않고 중국의 전자경기를 위해 분투하고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