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백가강단의 염숭년 교수가 왜 맞았을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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백가강단의 염숭년 교수가 총격당하는 이유는 연숭년이 강당에서 청나라 역사에 대해 이야기할 때 역사학자의 신분과 특기에 도달하지 못했기 때문이다. 그는 역사 사건의 서술에 개인적 감정과 편견을 더해 줄 뿐만 아니라 사실을 더욱 자주 왜곡한다. 이렇게 옅은 사실을 이해하지 못했는데, 그는 역사학자로서 어떻게 이해할 수 있겠는가. < /p>
대청 왕조는 중국 역사상 마지막 봉건 왕조로서 그것이 왜 멸망하는지 어느 정도 알고 있다. 이 역사에서, 우리 모두는 우리가 뒤떨어질 때, 우리는 패배할 것이라는 것을 알고 있다. 우리는 또한 청나라 말기에 사람들이 생활의 원천이 별로 없다는 것을 알고 있다. 이런 객관적인 사실은 염숭년이 이 역사를 설명했을 때, 그는 무거운 것을 피하고 빛을 무시했다. 그는 청 왕조의 통치자에게 무슨 문제가 있는지 말하지 않고, 청 왕조의 통치자들이 이 시기에 8 대 민족과 교제할 때 어떤 성과를 거두었는지 이야기했다. 청나라의 전체 역사 과정에서 두 가지가 두드러졌다. 하나는 면도 시스템입니다. 두 번째는 한족에 대한 차별과 억압이다. 그러나 이처럼 간단하고 명료한 역사적 사건이 염숭년의 입가에 이르렀지만 삭모제도는 만한 간의 문화교류, 차별과 억압, 심지어 한족을 학살하는 사회안정으로 묘사되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정치학, 정치학, 정치학, 정치학 등) 염숭년의 원어: 삭발 이복은 민족 문화의 일종의 교류 형태이므로 강령에 올라갈 수 없다. 염숭년에 협정에 서명한 무석에서 한족들은 청조의 이발과 갈아입는 것을 거절했다. 그 결과 무석강음의 청나라 통치자는 지난 81 일 강음 역사상 가장 큰 한 번 창건해 결국 53 명만이 목숨을 잃었다. < /p>
문옥에는 역사적 한계가 있다. 일부 정신사상을 제한하지만 최소한 사회 안정을 유지하고 있다. 이 말은 연숭년의 강의실 문자옥에 대한 이해이다. 문서옥이 가져온 심각한 피해는 청나라 통치자 독재의 큰 반영이다. 우리는 모두 진시황 소각서 구덩이유가 얼마나 나쁜지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으며, 문서옥의 출현은 당시의 책과 문장, 그 정도는 당시 책과 갱유를 불태운 정도와 같다. < /p>
염숭년이 사실을 왜곡하는 것은 잘못이지만 젊은이들이 사람을 때리는 것도 잘못이다. 소위 학술 토론이 현장 경쟁도 아니고 군사 토벌도 아닌 것처럼,' 군자가 입을 다물고 손을 대지 않는다' 는 결론은 다른 관점을 가진 사람들을 위한 것이다. 그들은 문장 한 편을 써서 반박하거나, 그것을 토론할 기회를 선택하거나, 즉석에서 반문할 수 있지만, 분노로 뺨을 때릴 수는 없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