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미인' 은 무슨 뜻인가요?

아트 디렉터 제작 디자이너

미술지도는 원래 영화에서 세트 디자인을 담당하는 사람을 가리킨다. 최근' 제작디자이너' 로 불리며 조명, 사진, 특수 효과, 의류, 소품, 클립 등 전반적인 비주얼 스타일을 총괄하고 있다.

영화 제작 디자이너 분석

A) 업무의 성격

1. 이론적으로 영화 미감과 심미와 관련된 모든 분야는 제작디자이너가 책임져야 한다. 하지만 사실,

실제로 제작디자이너의 업무 범위는 투자자, 프로듀서, 감독을 촉진하기 위해 의사결정 단위의 다양한 수요에 달려 있다.

이것은 외부 시장 요인의 영향에 달려 있습니다.

2. (장면 일정: 장면의 mise)

첫째, 소품: 서로 다른 영화 대본의 요구에 따라 관련 소품을 디자인하고 직접 또는 직접 관계자에게 연락한다.

인력 제조 및 구매.

둘. 세트: 스토리 배경과 개인의 특수한 장면에 따라 실내 또는 실외 세트를 디자인합니다.

심미 요구를 만족시키다.

셋. 라이트: 색조와 라이트의 조화를 설계하여 개별 장면의 예술적 표현력과 감화력을 향상시킵니다.

넷. 사진: 카메라 각도 조정 및 카메라 이동은 서로 다른 장면의 시각 효과에 맞게 조정됩니다.

그 결과, 서로 다른 장면에서 렌즈의 연속성과 유창성의 미감이 계산됩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역할 및 의상 디자인: 의류,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포함. 서로 다른 이야기 배경에 따라 인물을 설계하다.

이야기 인물 조형.

자동사 컴퓨터 특수 효과: 실제 기술로 달성할 수 없는 초현실적 장면과 효과를 디자인합니다.

자동사 자료 수집: 영화와 관련된 모든 미술 자료를 수집하고 기타 관련 창작을 참고한다.

B) 워크플로우

1. 일을 받은 후 먼저 관련 대본을 보고 이야기의 개요와 제작중의 관련 요점을 이해하세요.

대략적인 생각과 준비를 구하다.

2. 프로듀서, 감독 및 관련 제작사 (배우 포함) 와 만나 의사결정 단위의 의견을 주로 듣는다.

감독과 프로듀서의 요구와 같이 제작의 성격, 예산과 제한, 그리고 자신의 책임을 이해하다.

(제작마다 제작디자이너에 대한 요구가 다를 수 있음), 다른 부서와 초보적인 의견을 할 수 있다.

교류에서 초보적인 이해를 얻다.

3. 생산조건과 의사결정단위의 요구를 파악한 후 실질적인 아이디어와 관련 구조를 구축하기 시작했다.

데이터 수집을 생각해 보세요. 물론, 이 과정에서, 우리는 관련 기관과 밀접한 관계를 유지하여 피해야 한다.

다섯;오;5

다른 부서의 업무가 그들의 생각이나 요구와 겹치거나 다르면 업무 효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속도。

4. 아이디어와 관련 정보를 하나의 초안으로 통합하여 예산을 만든다.

5. 상세하게 심사한 후 초안을 실시하여 정초안으로 만듭니다 (미래에는 여전히 수정될 가능성이 있지만).

6. 원고가 실시된 후 미술보조, 장면,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멘토 등 관련 단위는 다음과 같다.

관계자를 만나다. 그들의 실시 아이디어를 묻고, 이것이 프로젝트와 관련이 있다고 그들에게 알리다.

준비하거나 그들에게 가르침을 청하다.

7. 촬영 전 (개별 촬영 시간과 날짜를 단위로 계산하며 전체 제작은 언급하지 않음) 관련

이 부서는 생산디자이너가 실시한다는 생각을 생산하고, 생산디자이너는 주로 주관으로, 그리고

관련 생산의 진도를 추적하다.

8. 촬영 기간 동안 제작디자이너는 종종 현장에서 후속 조치를 감독해야 한다. 생산 단위에게는 임시적이다.

관련 응급조치를 마련하기 위해 현장을 요구하거나 즉시 변경하다.

9. 촬영이 끝나면 제작디자이너는 영화의 후작, 특히 애니메이션과 특수 효과에 참여해야 할 것 같다.

과일 가공