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치는 누구의 아들인가요?

'좌전'에 따르면 경기는 소호의 아들로, 배신적이고 성격이 좋지 않아 사람들이 그를 경기라고 불렀다.

소호(Shaohao)는 오제(五帝) 중 한 명으로 백제(白帝)로도 알려져 있는 금천(金泉)이다. 그래서 Qiongqi의 정체성은 특이합니다. Qiongqi는 Shaohao의 아들이자 Huangdi의 손자입니다.

'산해서'에는 충기가 인간의 언어를 이해하고, 사람들이 서로 싸우는 곳에 자주 등장하며, 먹는 것을 좋아한다는 충기에 대한 설명이 더 풍부하다. , 특히 충성스럽고 신뢰할 수 있는 사람들. 그것은 충성스럽고 믿음직한 사람들의 코를 먹을 것이며, 그러한 악행자들을 위해 충치는 항상 자신이 잡은 짐승들로 그들에게 보상할 것입니다.

충기가 '사맹수 중 하나'로 불리는 주된 이유이기도 하다. 선과 악을 징벌하므로 '신과 요괴와 악인'을 한 몸으로 합체하여 가장 악한 것을 대표하는 존재이다. 역사적 유래

춘추시대 『좌전: 문공18년』에는 거짓으로 신뢰를 저버리고 충성을 배반한 소우가의 무능한 아들이 있었다고 기록되어 있다. Shengde를 비난하면 전 세계 사람들이 그를 Qiongqi라고 부릅니다. (경기는 서부 천황 소호의 후손입니다)

진나라 이전의 "산해경:해내북경"에 따르면 충기는 날개 달린 호랑이처럼 생겼다고 기록되어 있습니다. . (충기는 호랑이처럼 생겼고, 몸집은 소만큼 크며, 한 쌍의 날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서산의 두 번째 서양 고전": 산에 Qiongqi라는 짐승이 있는데 소처럼 보이고 머리카락이 있습니다. 그 소리는 개가 짖는 소리와 같습니다. (경기의 생김새는 소 같고, 털은 교활한 가시 같으며, 짖는 개는 개 같다)

서한대 『회남자·_흥순』과 『사기?오사기』 황제"는 설명합니다: 바람에서 태어난 광모 경기(Qiongqi). (충기는 바람의 신의 후손이다)

진나라 시대 궈푸의 "산해경"에서 "충기는 아주 추한 모습을 가진 짐승이다. 악령을 쫓고 모두 도망가서 이름이 '신견'이다.

남송의 『후한서』에는 가가 잡다한 음식을 먹고, 위를 삼켜 호랑이를 먹고, Xiong Bo가 악령을 먹고, Teng Jian이 이상한 음식 꿈을 꾸고, Qiang Liang과 Zu Ming의 식독 기생, Wei는 음식 개념을 따르며, 잘못된 음식 거인, Qiongqi, Tenggen 독 식독을 따릅니다.

당나라 때 '정의사기'에는 '심의경'을 인용해 다음과 같이 기록했다. "북서쪽에 호랑이처럼 생겼고 날개가 있어 들으면 날 수 있는 짐승이 있다." 사람이 충성스럽고 믿음직스럽다고 하면 코를 자주 먹으며, 악하고 불순종한 사람의 소식을 들으면 동물을 죽여서 먹이로 삼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