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는 집으로 돌아가는 창작 과정을 좋아한다
2008 년 진쌍인 창작은 장편 TV 극본' 집에 가라' 를 완성한 뒤 영화 극본' 사랑을 집으로 보내라' 로 바뀌었다. 2009 년 영화' 사랑을 집으로 돌려보내라' 가 베이징에서 촬영을 시작했다. 주인, 탕옌, 맹광미, 정패패, 왕희, 양청, 동립범, 양팅팅 등 배우들이 출연했다. 2010 년 영화' 사랑을 집으로 돌려보내라' 가 다시 촬영을 시작했다. 스금고바, 예통, 우군매, 왕학병, 위안산산, 김명, 왕효 등 많은 배우들이 촬영에 참가했다. 2012 년 영화' 사랑을 집으로 보내라' 는 세 번째 촬영으로' 사랑. 집에 가다',' 호진흙 방',' 안우',' 풍군',' 곽정정',' 아웬',' 엄영',' 경문' 등의 배우들이 촬영에 참여했다. 영화 작품 한 편, 왜 필름에서 숫자, 스타에서 신예에 이르기까지 세 번 촬영을 했는데, 이 영화는 도대체 무엇을 겪었습니까? 왜 이런 작품을 선택해야 합니까?
영화 감독 진쌍인은 "데뷔가 비교적 늦었고, 거의 40 세가 되어 영화를 찍고 싶었는데, 결국 내가 찍고 싶은 소재는 모두 다른 사람이 찍었고, 자신은 선택의 여지가 없었다" 고 말했다. 물론, 이것은 농담입니다.' 사랑을 집으로 돌려보내라' 창작의 원래 의도에 대해, 진쌍인은 말했다.' 사랑은 중화에 있다' 를 촬영할 때 사법체계의 선진모범 인물을 인터뷰할 수 있는 특권을 누렸습니다. 그녀는 20 세에 경찰이 되었고, 50 세가 될 때까지 집에서 1 년을 보내지 않았습니다. 설날에는 범인과 함께 있어야 하기 때문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그녀가 소대장이었을 때 당직은 집에 갈 수 없었고, 중대장이 되면 더 집으로 돌아갈 수 없었고, 대장이 짊어진 책임은 더욱 커졌다. 그녀는 몸이 아프고, 기침을 하고, 피를 토하고, 노동현장에서 다른 사람이 그가 피를 토하는 것을 볼까 봐 발로 피를 닦았다. 그녀가 고개를 들었을 때, 눈앞의 광경에 놀라 멍해졌다. 수십 명의 여범이 모두 그녀 앞에 무릎을 꿇고, 네가 우리를 신경쓰지 않아도 된다고, 네가 가서 쉬고, 진찰을 받으러 가면, 우리 중 누구도 뛰지 않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 일은 나를 매우 감동시켰고, 안에는 깊은 것이 있었다. 나는 갑자기 그를 드라마로 만들 생각이 들었다. 나중에 몇몇 감옥에 가서 경찰과 죄수들을 인터뷰한 결과, 이' 사랑 홈' 에서 혈육이 가득한 인물들이 탄생했다. 예소빈이라는 주인공은 원형이 있는데, 그녀의 이름은 양춘연이다. 그녀의 범죄는 바로 그의 아버지의 애인을 불구로 치는 것이다. 이 아이는 공부도 잘하고 가정환경도 우월해서 학교 동창들이 그녀의 가정을 부러워한다. 그러나 그녀는 한 동창의 어머니가 뛰어내려 자살했다. 남편이 밖에서 바람을 피웠다는 것을 발견했기 때문에 그녀는 이 사실을 받아들일 수 없었다. 이 일은 양춘연에 대한 자극이 매우 크다. 결국 한 번은 아버지가 애인이 생겼다는 것을 알게 되었는데, 이혼이 자기 집에 올까 봐 아버지가 그 애인과 교제하는 것을 막을까 봐 걱정이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그녀는 아버지의 핸드폰으로 아버지의 이름으로 연인에게 데이트 문자를 보낸 다음 아버지의 차를 몰고 데이트 장소로 곧장 달려가 아버지의 애인을 불구로 만들었다. 이렇게 훌륭한 학생은 자신의 가정을 보호하기 위해 출발점과 목적을 가지고 있다. 그녀는 제 3 자를 미워하거나, 셋째를 미워하거나, 그녀는 가정의 이익을 수호하는 것이다. 이 일은 사회적 보편성을 가지고 있다. 이 인물은 전형적인 인물이다. 계소메이도 프로토타입 인물이 있는데, 그녀의 이름은 해리핀이다. 어려서부터 몸이 좋지 않아 옷을 만들 줄 안다. 나중에 한 남자와 결혼했는데, 마음속으로 잘 살고 싶었고, 생활에 대한 요구가 별로 없었다. 하지만 그녀가 결혼한 이 남자는 술을 마시는 것 외에는 도박이다. 술을 많이 마시면 그녀를 때리고, 내기를 잃으면 돈을 요구하고, 한겨울에 그녀를 문 밖에 묶었다. 그녀는 이혼을 생각하지 않았고, 여러 번 친정으로 뛰어갔고, 다시 뛰어오는 것이 너무 창피하다는 생각이 들지 않아, 그녀는 참았다. 결국 더 이상 참을 수 없어 도끼로 자신의 남자를 쪼개었다. 해리핀은 가정 폭력의 피해자이지만, 그녀는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법을 사용하지 않고 피해자에서 피해자로 변했다.
벙어리 백털의 원형으로, 다섯 살 때 부모와 함께 신장에서 도시로 놀러 왔는데, 결국 부모와 길을 잃었고, 그녀의 부모는 가산을 팔아 직장을 그만두고, 이 도시로 돌아가 아르바이트를 하고, 집을 빌리는 것은 딸을 찾기 위해서였다. 결국 꼬박 18 년을 찾았다. 딸을 찾는 과정에서 교도소 여경찰을 만나 털의 사진 한 장을 그녀에게 주었는데, 이 경찰은 바로 영화 속 유위화였다. 유위화는 줄곧 그들을 도왔고, 늘 이 소녀의 소식을 알아보았다. 어느 날 옥정과의 동료들이 유위화를 찾아 그녀에게 사진 한 장을 보여 주었는데, 이 사진은 마침 백털이 잃어버렸을 때의 사진이었지만, 단지 옆에 또 다른 여자가 더 있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이 여자는 당초에 백모털을 거둬들여 그녀를 도둑으로 키워 결국 털로 하여금 감옥에 들어가게 했다. 이 여자가 붙잡히자 경찰은 그녀의 물건에서 이 사진을 발견했다. 이것은 유위화를 매우 놀라게 했다. 그녀는 이 부부가 십여 년 된 딸을 애써 찾다가 자기 밑에서 개조한 범인이라는 것을 예상하지 못했다. 그녀는 이 부부에게 이 일을 알릴 수 없었다. 백털은 곧 형기가 풀려났고, 유위화는 그녀를 감옥으로 보내 헤어진 지 여러 해 된 부모님을 찾아달라고 했지만, 결국 버스에서 백털은 도둑을 잡아 찔려 죽었다. 백모라는 인물을 쓰는 것은 인간성을 쓰는 것, 착한 물건이다.
극 중 마소혜는 가정이 우월하고, 부모는 응석받이로 자라서 중학교 때 남자친구를 찾아 여러 명을 찾았다. 마지막 남자친구를 찾았을 때, 남자친구는 처녀가 아니라고 의심했고, 남자친구가 헤어지는 것을 두려워했고, 자신의 여학생을 집에 속여 남자친구가 여학생을 강간하도록 도왔고, 강간죄로 형을 선고받았습니다.
냉홍염대학을 졸업하자, 부모는 신여고 고생으로 그를 대학 졸업까지 키워, 졸업 후 일자리를 찾지 못하고, 사회에서 엉망진창인 사람을 알게 되고, 대학생을 속이고, 무직 소녀들을 유혹하고, 결국 그녀는 조직 매춘죄를 저질렀다. 이 죄를 지으면 부모는 그녀와의 관계를 끊어야 한다. 이것은 그녀를 가장 고통스럽게 하는 것이다. 사람이 일단 본정을 잃으면, 그녀의 정신은 완전히 무너질 것이다.
첸 shuangyin 한 번 그가 여성 범죄자를 인터뷰 했다, 여성 범죄자는 내가 담배를 보고 매우 불편 했다, 나는 그녀가 담배를 원한다 면, 그녀는 아무 말도 하지 않았다, 그리고 경찰은 그들이 담배를 수 없다고 말했다, 흡연은 처벌 되어야 한다, 나는 오늘 예외를 했다. 그녀에게 담배 한 대를 주었다. 담배 한 대가 그녀로 하여금 두 시간 넘게 이야기하게 했다. 그녀는 한때 품행과 학문을 겸비한 아이였다. 다섯 살 때, 그녀의 아버지는 술바람을 피우며 사람을 다치게 하여 중형을 선고받았다. 그녀의 어머니는 집안의 모든 재산을 가져가서 떠났다. 그녀는 어린 나이에 할아버지 할머니를 따라 살았고, 여덟 살 때 요리를 했지만, 불행은 항상 그녀의 머리 위에 내려왔고, 할아버지는 교통사고로 부딪혀 죽고 할머니만 남았다. 열다섯 살 때 그녀는 통신국에 가서 할머니를 부양하기 위해 돈을 벌었다. 갑자기 어느 날 그녀는 집에 돌아와서 할머니가 약을 마시고 자살하신 것을 발견했다. 그녀는 "너희들은 왜 모두 나를 떠나느냐? 클릭합니다 외로운 사람은 외로운 사람과 함께 걷고, 마음의 상처가 있는 사람은 * * * 함께 위로해 준다. 같은 운명을 가진 사람들과 함께 모여 자극을 찾다. 그녀는 마약에서 마약 밀매에 이르기까지 결국 범죄를 저지르고 감옥에 들어갔다.
진쌍인이 강렬한 창작 소망을 갖게 한 생동감 있는 인물로, 그는 그들의 이야기를 스크린으로 옮기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진쌍인은 이 소재를 풍부한 캐릭터를 가진 드라마로 촬영한다는 생각에 30 부작 TV 극본' 집으로 돌아가기' 를 창작했다. 영화 극본' 사랑을 집으로 돌려보내라' 를 바꾼 뒤 2008 년 베이징에서 본격적으로 전원을 켰다. 첫 촬영이었지만 배우와의 소통이나 촬영 과정 전체가 순조롭다는 점을 배우에게 충분한 공간을 주었지만, 영화가 완성되자 진쌍인은 마음을 가라앉히고 이 영화를 들여다보며 여러 방면에서 만족스럽지 못한 것을 발견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첫째, 이야기에 대한 파악이 성숙하지 않아 청중에게 전달된 메시지가 설교보다 모호하다. 둘째, 결국 촬영 효과가 실내극과 더 비슷하기 때문에 리얼리티가 부족하다. 첸 Shuangyin 를 위해, 그것은 반제품, 부적격 한 일 이다, 그래서 그는 찬 궁전에 그것을 뒀다, 또한 거의 600 만 투자가 또한 물 드리프트를 명 중 했다는 것을 의미 한다.
완성되지 않은 작품은 항상 안타깝다. 이 아쉬움을 메우기 위해 다시 촬영하기로 했다. 기존 대본을 바탕으로 큰 조정을 하여 이야기의 내용을 바꿔 인물 관계를 바꾸고 같은 제재의 새로운 이야기를 다시 생각해 냈다. 경찰과 범죄자의 이야기지만 사회문제에 반영된 구체적인 줄거리를 더 많이 추가해 영화 내용을 풍성하게 했다. 이번 촬영에서 가장 소중한 것은 감옥 실경 촬영에 들어갈 수 있다는 점이다. 진쌍인은 새로운 팀을 이끌고 하남 정주 여자 교도소 실경 촬영에 갔다. 그러나 이번에 또 문제가 생겼다. 투자자 하남 신통상투자그룹 중도 위약, 영화 후속자금 현금화하기 어려웠고, 진쌍인동 () 은 가족을 찾아 친구를 찾으라고 했다. 당시 자신은 영화를 찍는 것이 아니라 사방으로 자금을 모으러 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그때는 이를 깨고 스스로 뱃속으로 삼켰지만, 진쌍인은 끝까지 버티며 영화를 촬영했다.
그러나 생각지도 못한 것은 진쌍인이 방금 찍은 영화를 다시 냉궁에 넣었다는 것이다. 지금까지 관중을 만날 수 없었던 이유는 어디에 있는지 사람들은 알 수 없다.
2012 년 진쌍인은 세 번째로 팀을 짓고 영화' 사랑을 집으로 보내라' 를 촬영하며 이름을' 사랑. 집에 가다' 로 바꿨다. 이번 촬영은 극본 창작에서 창작자 체험생활에 이르기까지 엄밀한 태도로 창작을 하며 조금도 해이해지지 않았다. 촬영 장소는 여전히 하남 정주여감이다. 반면 처음 두 편은 필름 촬영으로 이번에 디지털 영상을 선택했다. 처음 두 편이 더듬으며 앞으로 나아가고 있다면, 세 번째 진쌍인까지 자신을 만족시키는 영화를 만드는 방법을 이미 알고 있다. 그는 두 달 반 동안 세밀하게 다듬어 결국 이 영화의 촬영을 마쳤다. 처음 두 편보다 가장 큰 차이점은 이 영화가 더 많은 사회현상에 녹아들어 더 많은 사회적 민감한 주제에 직면하고 있다는 점이다. 중학생 한 명의 운명으로 사회의 진실을 드러내다.
젊었을 때부터 영화 찍는 것을 꿈꿔 첫 작품을 완성하는 데 30 년이 걸렸다. 진쌍인도 자신의 첫 작품이 5 년 동안 세 번 연달아 촬영될 줄은 생각도 못했는데, 그는 이 과정에 비싼 학비를 지불했다. 그는 모든 것이
라고 생각한다끈기는 모두 가치가 있다. 영화감독으로서 예술 전공 수준이 있어야 할 뿐만 아니라, 더욱 중요한 것은 또 하나의 적극적이고 건강한 창작 심리를 가지고 자신의 작품으로 인간성 속의 진실되고 아름다운 것을 보여줘야 한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첸 shuangyin 항상 어두운 밤에 앞길을 비추는 희미한 빛이 있을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아무리 난해하고 음침해 보이는 제재라도 항상 인간성의 따뜻하고 선량한 본질을 숨기고 있는 것도 그가 줄곧 찾고 있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많은 사람들이 그에게 이렇게 스타가 없는 영화가 흥행 없이 위험할 수 있는지 물었고, 그는 늘 담담한 미소를 지었다. 그는 자신이 장담할 수 없다고 말했지만, 누구든지 그의 작품을 보면 모두가 감회할 수 있는 진짜 영화라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믿는다. 이것으로 충분하다.
중국 영화가 협회 영화' 사랑 홈' 세미나 관람
7 월 14 일 중국 영화가협회가 주최한 영화' 사랑 홈' 관람세미나가 베이징에서 열렸다. 영화업계 전문가들은 이 영화의 포지셔닝, 입의, 이야기, 구조, 표현 수법, 디테일 처리, 사회적 의미 등에 대해 모두 논의했고, 영화가 관객에게 가져다 줄 충격과 감동은 말할 것도 없이 영화' 사랑 홈' 전국 개봉을 위한 아름다운 각주를 썼다. 관람자들은 영화' 사랑' 이? 홈' 에서 고리가 얽힌 줄거리, 인물의 기복이 심한 심리적 변천, 형언할 수 없는 모순 충돌, 자연스럽고 발랄한 언어 기호, 기존의 다층 역서식 이야기 구조를 깨고 시청자들이 영화 줄거리를 따라 일반인에서 실종자, 평범한 인간성에 이르는 승화의 전 과정을 함께 완성하며 마음의 세례를 겪었다. 더 많은 마음과 사랑으로 주변의 아름다운 생활을 체득하고 행복한 가정생활을 소중히 여겨야 한다는 것을 우리에게 일깨워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현재 중국 영화시장에서는 국산 영화 흥행이 급성장하면서 오락성 외에 이야기의 철학성, 심도성, 인간성에 대한 사고, 사회현실에 대한 고문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영화' 사랑'? 홈' 은 시청자들을 중심으로 알 수 없는 구석에 카메라를 겨누고 캐릭터 디테일에 초점을 맞추고 이야기의 두께와 인간성 탐구의 깊이를 더해 대중과의 생산 * * * 을 극대화한다. 영화의 현실적 의의가 관객들과 * * * 울릴 수 있게 하여 일생을 명심하고 앞으로의 생활에 영향을 미칠 수 있게 하다. 이것이 창작자로서 관객에게 가장 많은 존중을 주는 것이고, 한 작품의 최고 가치이기도 하다. 영화' 사랑 집에 가라' 도시 관람회
2013 년 6 월 16 일, 영화' 사랑 홈' 이 베이징 세기 포춘 센터에서 성대한 베이징 관람회를 열었다. 각 주요 언론, 게스트, 각계 관객 500 여 명이 관람회에 참석했다. 영화' 사랑 홈' 은 감독 진쌍인 2008 년 촬영 준비 후 3 판, 5 년을 넘나드는 역력작이다. 이 영화는 여자 교도소를 전달체로, 청소년 가정을 단서로, 인간성의 구속과 귀환을 주제로 한 다중 요소, 다중 포인트 영화다.
이 영화는 여고생의 의외의 범죄를 통해 민감하고 신비로운 곳인 여자 교도소를 통해 죄의 심연, 인간성의 블랙홀, 욕망, 폭력이 있지만, 바로 이런 죄악의 강제 수용소에서 가장 원시적인 인간성의 섬광점, 가장 진실한 영혼과 가장 순순하고 사심 없는 사랑을 보여 준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남녀명언) 영화 창작은 현 시대 생활에 가까운 영상 추구를 통해 여자 교도소 내 특수집단의 생활과 감정 소재를 심도 있게 발굴하고 분석해 중국 영화의 주류 맥박이 가장 빈번한 * * *
관람회 현장 분위기가 뜨거웠고, 영화가 끝난 후 관객들은 열렬한 박수를 보냈다. 이 영화의 주요 배우 호니방, 안우, 경문 등이 무대에 올라 관객을 만났고, 지지자 이미 창작의 느낌을 받자 호니방은 "우리는 이 영화를 찍고, 마음의 세례를 거쳐 체험생활에서 각 카메라 앞의 공연 파악까지 했다" 고 말했다.
관람객은 영화' 사랑 귀가집' 의 시각이 고부미남도 소시민도 아닌 신비한 구석에 있는 특수한 여성들을 겨냥하고 있다고 생각한다. 그들은 하늘 아래 살고, 매일 처량하고 자유로운 꿈을 꾸고 있다. 그들의 마음과 육체는 연옥에서 다시 태어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극장에 들어서자 영화 속 인물들은 기복이 심한 심리적 변천, 형언할 수 없는 갈등충돌, 자연스럽고 발랄한 언어기호, 기존의 다층 역서식 이야기 구조를 깨고, 관객이 영화 줄거리를 따라 일반인에서 실종자, 평범한 인간성에 이르는 승화의 전 과정을 함께 완성하고, 만나기 어려운 마음의 세례를 겪었다.
한 팬들은 "극 중 여러 가지 세부 사항과 갈등이 충돌하여 잠시 울고, 웃고, 가슴을 쥐어뜯고, 감동하고, 잠시 생각에 잠기고. 피가 나고, 꿈이 있고, 사랑하는 젊은이들.
현재 중국 영화시장에서는 국산 영화 흥행이 급성장하고 있으며 오락성 외에 이야기의 심각성, 철학성, 인간성에 대한 사고, 사회현실에 대한 고문이 트렌드로 떠오르고 있다. 영화' 사랑 귀가집' 은 관객을 핵심으로 하고, 스타뿐 아니라 도시의 알려지지 않은 구석에 카메라를 겨누고 캐릭터 디테일에 초점을 맞추고, 이야기의 두께와 인간성 탐구의 깊이를 높이고, 대중과 함께 * * * * 소리를 낸다.
영화' 사랑 집에 가라' 상주시 미디어 관람회
2013 년 7 월 11 일 오후, 영화' 사랑 홈' 이 장쑤 성 상주시에서 미디어관영회를 열었다. 영화 감독 진쌍인 및 영화 주연 호진방, 요문, 야웬, 풍군, 곽정정 등이 이번 행사에 참석했다. 영화' 사랑 홈' 은 보기 드문 시각으로 여자 교도소와 청소년 범죄에 초점을 맞추고 잔혹한 청춘에서 인간성의 구속을 탐구하며 사랑의 귀환을 호소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