떨어지는 매실을 설란처럼 쌓아서 온몸을 털어도 꽉 찼다. (5 세대 리 유 "청평 음악" 전체 텍스트 번역 감사)

떨어지는 매실을 설란처럼 쌓아서 온몸을 털어도 꽉 찼다.

5 대 시인 이욱의' 청평악'

봄반에 오지 마라, 눈길을 끄는 것이 부드럽다. 떨어지는 매실을 설란처럼 쌓아서 온몸을 털어도 꽉 찼다.

기러기가 오면 소식이 근거가 없고, 길이 멀고 꿈이 이뤄지기 어렵다. 증오는 마치 봄초와 같고, 더 멀리 더 멀리 살아난다. (서양속담, 원수속담)

감사

이' 청평악' 은 저자가 짜증나는 봄빛 속에서 정경을 만지고 집을 나간 친척을 그리워하는 모습을 보여준다.

이별 이래, 이때는 이미 봄철 과반수에 접어들어 눈을 들어 보니, 그의 슬픈 마음을 불러일으키지 않는 곳이 하나도 없어 간장이 부러질 것 같다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작가는 이렇게 단도직입적으로 특정 환경과 심정을 써냈다. 그를 가장 충격적으로 만든 것은 그 계단 아래의 낙매였다. 그 하얀 매화가 나무에서 잇달아 떨어지니 마음이 심란하다. 그리고 그는 나무 밑에 서서 깊은 생각에 빠진 지 오래다. 그는 마치 꽃비 속에 서 있는 것 같았고, 잠시 후 몸에 낙화가 가득 뿌려져, 방금 손으로 깨끗이 닦았고, 곧 다시 온몸을 덮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벽돌 떨어지는 매화 \" 두 문장, 봄 반, 장 의 풍경 을 쓸 때 뿐만 아니라, 긴 입립 꽃, 슬픔으로 가득 찬 감정을 썼다. 어지러운 낙화는 근심의 번민을 연상케 하고, 낙화는 아직 가득 찼고, 또 근심이 맴도는 것을 연상케 하며, 배발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작가는 백매의 낙화를 눈송이에 비유하고,' 어지러운' 글자를 강조하고, 꽃이 몸에 떨어지고, 스치고,' 갚다' 라는 글자를 강조하는데, 이는 평범해 보이는 경물 속에서 작가 특유의 감정을 담고 있는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그가 오랫동안 꽃 속에 서 있었던 이유는 먼 친척을 그리워하고 있었기 때문이다. 기러기' 라는 두 문장이 그의 그리움을 구체화했다. 알고 보니 그는 편지를 바라고 꿈속에서 친척을 만날 수 있기를 바랐다. 고대에는 기러기가 책을 전하는 이야기가 있었다. 서한 시대에 소무는 북방을 출사하여 흉노에 의해 여러 해 동안 억류되었다. 그러나 그는 굳건히 굴하지 않았다. 한소제는 사신을 보내 흉노에게 소무를 석방하라고 하였고, 흉노는 소무가 죽었다고 거짓말을 했다. 사신은 황제가 기러기를 쏘았다고 가정하고, 기러기 발에 수무의 편지가 묶여 그가 흉노의 어느 곳에 있다고 거짓으로 알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훈족 은 스와 우 다시 넣어 했다, 들었다. 그래서 작가는 기러기가 하늘을 가로질러 날아가는 것을 보고 자신에게 편지를 가져오지 못한 것에 실망했다고 말했다. 그는 또 사랑하는 사람과 꿈에서 만나는 것을 상상했지만, "길이 멀어서 꿈속으로 돌아가기가 어렵다" 고 생각했는데, 거리는 정말 너무 멀었다. 아마 그의 가족도 꿈속에서 돌아오기 어려울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고대인들은 사람들이 꿈속에서 왕왕 서로 통한다고 생각했다. 상대방은' 귀몽' 을 할 수 없고, 자신도 상대방을 꿈꿀 수 없다. 꿈에서 한 번도 볼 수 없고, 더더욱 그리움을 불러일으키지 않는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이것은 작가의 그리움을 강하게 표현한 것이다.

그는 이런 심정을 품고 먼 곳을 바라보며 자란 봄풀을 바라보다가 갑자기 "증오에서 봄초처럼 더 멀리 살아난다" 는 것을 깨달았다. \ "그러나 \", 그냥 의미 처럼. 더 멀리 가다' 는 말은 아무리 멀리 가도 자신의 마음 속의' 미움' 이 끝없이 자라나는 봄풀과 같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원수명언) 사람이 어디를 가든지, 그들은 모두 눈앞에 있어서, 사람들이 벗어날 수 없게 한다. 이 매듭은 간단명료하고 생동감이 넘치며, 이미지를 통해 증오의 무궁무진하고 무궁무진한 느낌을 주며, 이 단어를 읽는 것이 의미심장하게 보이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전어는 근심과 이별을 중심으로 한 것으로, 단서가 분명하고 함축되어 있으며, 상하 두 조각이 하나가 되어 층층이 흐르고 있으며, 감정의 토로와 감정의 렌더링은 모두 제자리에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감정명언) 작가의 수법은 자연스럽고 필력이 투철하며, 특히 비유상 독특하고 색다른 이 단어는 각기 다른 범품의 예술적 매력을 갖추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