쉔 Heyuan 의 역사

신 Heyuan 왕 Quyuan 축제 고대 이름; 각룡령. 전하는 바에 따르면 상조 말년, 주상전에서 상태사 문종이 패하여 여기서 자결했다고 한다. 후세 사람들은 그의 충성심을 애도하기 때문에 여기에 태사동을 짓고 4 시에 제사를 지냈다. (옛 주소는 현재 Xi 장안구 왕곡진 북보채와 남보채 사이의 신하원 남파에 위치해 있다.)

주선왕이 서양에 갔을 때, 중 장군은 은상 후예의 혼란을 평정했다. 범의 봉지를 봉하고 고대의 범들을 이곳으로 옮겼다. 팬, 야오 손자. 그 축성 장소는 신하원 북파의 삼복야촌 (Xi 시 장안구 두곡진 삼복야촌) 이다. 푸산해음 3 대 가족).

진나라에 있을 때 이곳은 신하원 북파 이하의 범향이라고 불렸다. 시황제 제 7 년 (기원전 240 년), 시황제의 할머니와 장양왕모는 두동부 심하 서북의 원두 (가리촌) 에 단독으로 묻혔다. 사기). 이 고분은 최근 발굴된 것으로 그 규모는' 중국 제 2 의 고분' 이라고 불린다. 특히 국보라고 할 수 있는' 황제 운전 6' 차마의 발굴은 심하원의 역사에 더욱 두터운 느낌을 더했다.

진 말천하대란. 한고조 유방이 관문에 들어갔을 때, 대장군 번쾌가 블루밭에서 나와 범진천을 취하였다.

한 왕조 가 설립 된 후, 황제 리우 bangfeng 번쾌 Wuyang 허우 를 밀봉 하고, 진 팬 마을 에 음식 읍 을 주었다. 그 범위는 동쪽에서 봉기곡 (현재 Xi 장안구 대유진), 서쪽에서 여름까지, 번천 (), 서좁은 동폭 () 으로 일명 후광천 () 으로 불린다. (오늘, Xi 장안구 위하 양안의 고번천은 이미 가까워졌고, Xi 장안구 왕곡진흥승방촌 부근의 한무양 이후 번쾌묘원 유적은 더 이상 존재하지 않는다.)

한혜제 말년에 치우가 주 () 를 평정하자 루선 () 과 번천 () 에 가서 번쾌 부인 여치 ('사기',' 한서' 참조) 를 만났다.

한무제는 상림남원의 범위를 넓혀 판천과 우소천을 포함시켰다. 옥소천은 성남 40 리, 동쪽에서 석현유 (현재 Xi 장안구 변씨유), 서쪽에서 풍수, 동서 50 리, 남북 15 리이다.

한무제는 물기슭에 궁전 정자를 건설해 사람들이 서로 접촉하는 것을 금지했기 때문이다. 한무제는 늘 밤에 미복으로 사냥을 하고 왕궁에서 밤을 지낸다. 나중에 그는 이 쓰촨 이름을 옥소천이라고 지었다. 자세한 내용은' 사기',' 한서',' 장안 분류지',' Xi 안 개요' 등을 참조하십시오. ) 을 참조하십시오

한무제는 궁전을 보수할 때 왕수로라는 운하를 건설했는데, 나중에 해음으로 왕수로로 불렸는데, 이것이 바로 Xi 장안구 왕수로진의 유래이다.

한나라의 삼림원은 크고 넓다. 한,, 등 후세 사람들은 모두 글이 있다. 과거의 휘황찬란한 광경이 오늘날 사람들이 상상할 수 없는 것임을 충분히 알 수 있다.

서한말년에 천하의 전란이 끊이지 않아 적미군과 녹림 사나이가 한대 상림원을 파괴했다. 한광무제의 장군 마원조가 장안에 주둔했을 때, 마원조는 상림원에 주둔하여 황량하고 무너진 광경을 보았고, 이로 인해 인근 사람들은 상림을 심어 그들의 군물자를 지지하게 되었다. 동한 낙양, 고판천, 우소천을 도성으로 하여 발전을 허락하지 않는 한 큰 건설은 없다.

동한 () 에서 위진 () 에 이르기까지 조대의 교대는 마치 회전목마 같다. 이 지역은 수도의 땅이지만 고대 평원의 아름다운 풍경을 감상할 기분이 있는 사람은 아무도 없다. 진나라-선진시대에만 전 진왕부견은 당시 불교 지도자인 도안 스님을 수도 장안 오중사 (이안사라고도 함, 당송 이후 안원과 도안사를 칭찬함) 로 초청했다. 이곳에 오르니, 사계절 강물이 쉬지 않고 흐르고, 옛 판천 사계절의 아름다운 풍경이 한눈에 들어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오른쪽은 소릉해안의 흥교사이다, 왼쪽은 두곡진 음연루, 도림류암도계부르크다.

당나라가 장안을 정도한 후 당고조와 당태종의 사냥부터 번천과 유수천은 다시 한 번 전례 없는 발전을 이루었다. 나중에 웨이씨 가문과 두씨 가문은' 성남, 가' 라고 불리며 신하원 양편에 살았다. 당시 사람들의 유흥장소는' 성남 오가' (위위, 왕곡, 두곡, 장추세) 였으며, 또 다른 지명은 이미 분실되어 식별하기 어려웠다. 신하원은 양안의 세 곳, 즉, 위위 (현 Xi 장안구, 위진 주변), 두곡 (현 Xi 장안구 두곡진 주변), 왕곡 (현 Xi 장안구 왕곡진 주변) 을 차지하여, 판천과 연수 양안의 파빌리온 누각이 어렴풋이 연결되어, 보탑과 절이 야외에서 서로 듣고, 기화이나무가 실제로 개방되고 있다. 고대 도로, 차마 한가함, 면류관이 운집하여 달관귀인, 왕후장상, 자손만장, 악단이 돌아오는 것을 잊었다. 학자, 고승, 대덕, 미문, 세상은 끝이 없다.

당태종은 장녕궁을 건설하여 그의 어머니를 위해 복을 빌었는데, 그 옛터는 신하원 남파의 고수강변 (현재 Xi 장안구 왕곡진 고만마을 북쪽) 에 있다. 여기서 친링 산봉우리는 멀리서 보면 아름다우며, 고옥소천의 아름다운 풍경이 그 앞에 있고, 루안 강의 맑은 시냇물이 그의 발 밑에서 천천히 흘러내려 신하원의 풍경이 달라졌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계절명언)

당나라의 웹스터 가문은 위웨이에 살고, 재보하는 두곡가는 두곡에 산다. 현경년, 두가 깊은 강원과 연수 사이의 하두 (현재 Xi 장안구 태을궁진 신거리 북촌 일대) 에 거주하고 있다. 당나라 Xuanzong 는 (이 Xi 시 장안 구 duqu 타운 xiaojiang 마을) 청 gongzhuang 에 살고, 말 야오 겸손 에 소속되어, 나중에 당나라 xizong 시인 zhengggu 에 살고, 청 jiazhuang 이라고도 합니다. 당대의 대학자 한유는 아들을 한복서처 한유별장으로 보내 책을 읽었고, 재상 한보는 여기에 거주하며, 한보촌, 일명 나촌 (현재 장안구 두곡진악촌) 으로 불린다. 시인 두목생은 과주촌 (현재 Xi 장안구 구위진 과주촌) 을 통과했다. 당나라 tianbao 년, 그리고 창 년, 곽자이 장군은 하가영 (현재 Xi 장안구 구위진 하가영마을) 에 주둔했다. 당나라 총리 배도, 여기에 은거했다 (현재 Xi 장안구 두곡진 소강마을 동쪽). 이 곳들은 모두 깊은 강원과 연수 사이에 있다. 당나라 때, 재보두가 장안시를 보호하기 위해 독고물을 팠을 때 (옛터는 봉황구, 일명 마붕야로, Xi 시 장안구 두곡진 장예촌 부근에서), 신점 나루터 (현 Xi 시 장안구 구위진신점 마을) 를 수리했다. 성남의 번영은 비길 데 없다. 그것은 또한 위에서 아래로 황제와 왕자, 그리고 레바논에서 온 일반인들을 끌어들였다. 불완전한 기록에 따르면 당대의 시인과 유명인이 번천에 간 적이 있다. , 문덕황후, 사복, 송, 이백, 두보, 백거이, 왕위, 한유, 류종원, 주용, 고승, 후쩡,, 나인, 돈기, 유우석, 맹교, 동삼, 팬-첸 등 fanchuan 은 성남에 회자되고 지칠 줄 모르는 아름다운 시편을 많이 남겼고, 오늘 읽어보자. 성당 시절 fanchuan 의 아름다운 성남 풍경으로 돌아간 것 같다. 그곳이 아름답고 눈에 선하다. 눈에 선하다. (마크 트웨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당대의 불교 문화는 전무후무한 번영으로, 신하원 양안에 건설된 유명한 절은 무수히 많다. 그중 특히 판천 팔묘가 가장 유명하다. 연수 양안의 판천에서는 신하원과 소릉원이 팔묘와 마주하고 있다. 소릉원안은 동남에서 북서쪽으로 흥교사 (Xi 장안구 두곡진사파마을), 흥국사 (Xi 장안구 두곡진동만마을과 서양만마을 사이), 화엄사 (Xi 장안구 구위진거련마을), 소두사 (Xi 장안구 구위진 쌍주마을) 순으로 이어졌다. 남동쪽에서 북서쪽으로, 신하원안은 칸농집 (현재 장안구 두곡진 남안촌), 홍복사 (현재 장안구 두곡진악마을과 서장촌 사이), 선사 (현재 장안구 두곡진 소강촌 남), 법장사 (현 장안구 진과주촌), 김대이다 이 사원들의 불교 번영으로 많은 스님과 대덕이 신하원 양안에 발자국을 남겼다. 그 당시 유명한 스님은 전명대사, 변소대사, 법순대사, 염지대사, 법장대사, 정관대사, 종밀대사, 원표 대사, 원길대사 등. 당시 불교의 몇 대 교파가 점차 형성되었는데, 그중에는 정토종, 화엄종, 자은종이 깊은 영향을 미쳤다. 현재 매년 국내외의 불교 승려 대덕이 뿌리를 추적할 때, 멀지 않은 곳에 와서 경건하게 참배하고, 판천 주변의 사계절 승경을 감상하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당나라' 안사의 난' 기간 동안 장군 곽자의는 물가에 주둔해 반군과 세 차례의 전쟁을 벌여 세 번의 승리를 거두고 수도 장안을 수복했다. 그래서 당현종과 숙종 부자는 제두장안으로 돌아갔다. 당시 곽자의의 장군 하창이 신강변에 주둔했다. 사람들은 그가 왜 병영에 주둔했는지, 나중에 해음을 그의 가족캠프 (현재 Xi 장안구 구위진 하가영마을) 로 불렀다. 나중에 그는 창군이 제대하여 밭에 돌아왔을 때, 이곳을 산림으로 건설하여 이곳에서 만년을 편안하게 보냈다. 만당의 흥성과 쇠퇴에 따라 조정 인원은 대부분 내궁에서 나가 전란을 피했다. 많은 궁중 예술가들이 궁중의 왕실 음악을 궁정에서 데리고 나와 민간으로 전파하면서 궁정과 민간을 결합한 전통 고악을 형성하여, Xi 안 고성 주위의 전통 북악이 지금까지 전해지면서 감탄을 자아냈다. 하가영의 전통 고악은 이번 계절에 시작되었고, 소리는 여전하다.

당나라 말년부터 5 대까지 역대 왕조가 잇따르고, 전쟁이 빈번하고, 인민이 곤궁하고, 풍경이 아름답다. 성남의 명소, 고층 빌딩과 절이 모두 크게 파괴되어 홀에 몇 명밖에 남지 않았고, 절과 탑이 점점 쇠락하고, 곳곳의 풀밭은 아무도 묻지 않았다. 옛날의 아들 왕손은 일찌감치 자취를 감추었다. 고승대덕은 깊은 산속에 은거했고, 문인 묵객들은 여기에 올라와서, 눈에는 슬픔과 시가 가득했다.

송대까지 장안은 아직 수도가 아니었고, 신하원, 판천, 옥소천의 풍경은 여전히 많은 학자들로부터 칭찬을 받았다. 당시 코우 Zhun, 한치, 소순진은 여기에 아름다운 시편을 많이 남겼다. 원우 원년 (1086), 송과 친구들은 장안성남을 여행하며 유명한' 성남행기' 를 썼다. 글에서는 당대의 신하원, 판천, 옥소천 등의 관광지를 상세히 기록하여 별을 옮기는 것이 어렵다. 두곡과 두고는 이미 옛날보다 한때 명성이 자자했던 정가장, 배골목별거, 한은 이미 인비였다. 토산묘와 묘는 이미 폐허가 되었고, 신하원, 판천, 옥소천은 샘에 널려 있어 돌아오는 것을 잊게 했다.

송진 시대에는 많은 전쟁이 일어났다. 김과 송은 친구를 사귀었고, 인민은 가난했다. 그들은 각지에 절을 건설하여 군 마을을 보호한다. 당시 진무묘 양궁조양궁조양전은 관보금봉에서 멀지 않은 심하기슭에 있는 고도안사 (계자산) 옛터에 세워졌기 때문에 계자산이라고도 불린다. 진무묘는 명나라에 융경에서 재건되었다.

원나라 때 저명한 의사 오천석, 자웨버, 치성, 랑선안은 일찍이 번천에 의료 건의를 제공했다. 유가의 책은 모두 읽었는데, 특히 의학 방면, 자애민, 이생, 병을 치료하여 사람을 구했다. 사망 후 사람들은 이용 선생의 의덕에 경의를 표하고 신사를 지어 그를 모셨다. 그의 신사는 이용 선생의 신사라고 불리기 때문에 Xi 장안구 두곡진 장예촌 (원나라의' 장안지' 에 기록되어 있음) 에 위치해 있다.

명나라 jiajing 년, 왕 quzhen, shenheyuan 및 waishui 의 기슭에 위치한 13 성 성황 사원, 그 건물 규모는 당시 Xi 를 넘어 가장 높았다. 그것은 청나라 동치년 동안 마지막 재건을 진행하여 60 여 무 () 를 차지하여 전국으로 유명하다. 명대 조한이 관중을 유람할 때 쓴' 진유일록' 에는 성남고 유적지에 대한 묘사가 많았는데, 많은 옛터들이 오늘 찾기 힘들었다.

청강희년 동안 곽씨 가문은 신하원 (이 시 장안구 왕곡진마공장 마을) 에서 장원을 확장했다. 민국 300 년으로 전해졌는데, 당시 아직 사람이 있었다. 토지는 왕곡파라는 이름을 곽이라고 한다' 는 주장은 곽씨 가문의 그해 승리를 보여준다. 곽가장원은 Xi 에서 유일하게 잘 보존된 명청 건축 풍격의 민가 마당으로 약 20 무, 1 1 입구가 있으며, 현재 40 개의 나머지 6 개 마당이 있습니다. 청벽돌 바닥, 화단 분리, 벽 아치, 각종 벽돌 조각, 조각 양화동, 고풍스러운 가구, 공예가 정교하고 독특한 스타일링, 독특한 스타일, 매우 귀중하여 관람객들을 경탄하게 한다.

청나라에서는 같은 광년 사이에 엄청난 사회적 격동이 일어났다. 전쟁의 재난을 피하고, 집을 보호하고, 마을 경비를 세우기 위해, Xi 장안구 왕곡진 남보채북보채는 그해의 옛터이다. 또한, 산시 () 출신의 후손들은 청나라 장군 거정 후조 당종 () 이 반란을 일으켰을 때 만리장성 () 에서 쫓겨났고, 지금은 길스탄의 동간족 () 에 정착하여 산시 () 로 돌아와 후세인 () 으로 돌아갔고, 그 마을의 장안인 () 은 현지 억양과 향수를 탐구했고, 장안구 왕곡진 () 에서 오랜만에 고향의 오래된 목소리를 듣고 그들의 집을 찾았다.

청조 광서년 동안 장안현 () 의 위진 () 을 보호하기 위해 홍수의 범람을 막기 위해 롤러로 강 위어 () 를 지었는데, 사람들이 롤러위어 () 라고 부르는데, 그 흔적은 여전히 구분이 가능하기 때문에, 그것은 Xi 장안구 () 의 우위진 () 수밀 마을의 강둑에 위치해 있다. 민간에는' 노예위가 무너지고 장안현이 물에 잠겼다' 는 말이 있다.

시간이 흐르면서 20 세기 초 적들은 동북에서 재난을 일으켰다. 918' 사건 이후 1935 년 장학량 장군이 동북군을 지휘하여 시안에 입성한 뒤 신하 측 왕곡진 구룡태사동 근처로 이전하고 용릉에 주택을 짓고 용릉을 청룡릉으로 바꿨다. 1936 년 6 월 왕도 장교 훈련단이 설립되었다. 장학량과 양호성은 각각 부단장으로 임명되었다. 당시 장개석 주은래 등 각계 유명 인사들이 왕도 장교 훈련단을 방문해 국가 흥망 대계를 협의했다.

1936 년 12 월 12 일' Xi 사건' 이 중국과 외국에 충격을 주었다. 왕곡을 더욱 화제의 중심으로 만들다. 장학량 장군은 즉시 왕곡을 열었다.

1937 년 후종남은 안안으로 이주한 뒤 고룡릉장공관으로 이주했다. 중앙 육군 장교 학교 제 7 분교는 왕곡진 성황묘의 옛터에 세워졌으며, 이곳은 황보장교 학교 제 7 분교와 왕곡 분교라고도 불린다. 당시 재료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많은 고묘들이 철거되고, 고목이 베어지고, 신하원 양안의 많은 고묘들이 파괴되었다. 그 당시, 지역 속담이 있었다; \ "황 윤 군사 학교, 순전히 말도 안돼. 낮에는 자고 밤에는 절을 뜯는다. 벽돌은 없고 나무만 있다. 불을 피워 요리하고, 카드놀이를 하고, 잠을 자다. 클릭합니다 본지는 현재 중국 인민 해방군 Xi 통신학원이다.

한편, 후종남은 당대의 장녕궁 옛터에 많은 건물을 짓고, 장개석 방문 산시 감독 행굴로 파빌리온 누각을 지었다. 연이어 고룡릉, 즉 청룡령, 융성령, 융성령으로 바뀌었다. 나중에 장개석 몇 차례 산시 () 를 방문했는데, 모두 장녕궁 () 에 있었다. 장개석 둘째 아들 장위국과 석정이는 장녕궁에서 결혼식을 올리며 홍루에서 한 달 가까이 보냈다. 오늘날 장녕궁은 사람들이 휴가, 레저, 오락을 할 수 있도록 휴양 별장으로 개방되었다. 여기서, 그것은 소천 가까이에 있고, 물은 발밑에서 흐르고, 친링 구름에서 녹색으로 변한다. 4 시 풍경이 좋고, 붉은 건물은 변하지 않고, 물건은 인비이다. 과거는 담뱃구름과 같고, 과거를 그리워하며 현재를 보는 것은 일종의 휴식이다.

1952 년까지 심하원, 심지어 장안현까지 유명한 작가인 장안현 부서기 유청 씨를 맞이했다. 그는 신하원에 뿌리를 내리고 나자만마을 (현재 Xi 시 장안구 왕곡진 나가만마을) 에 정착했다. 위원으로서 그는 마을 사람들과 함께 신하원에서 14 년 동안 함께 뛰어다니며 자신의 근면한 노동과 생활로 이 작품을 썼는데, 당시 사회주의 농촌 건설의 발전 과정을 반영했다. 1978 년 유청이 병으로 세상을 떠났고, 그의 유언은 신하원의 땅에 묻혔다. 유청묘는 장안구 왕곡진 나가완 마을 서쪽에 위치해 있으며, 그의 머리는 신하원에 베여 있어 친링 군봉과 그가 사는 두꺼비 해변을 내려다볼 수 있다. 휴일마다 사람들은 모두 이곳에 와서 유청을 기념하고 심하 평원의 경치를 유람한다.

한당의 지난 일은 이미 지나갔고, 예나 지금이나 고천을 거슬러 올라가고, 시대와 함께 전진하고, 풍경을 바라보며, 느낄 수 있는 것은 옛 얼굴이 아니다. 너는 과거에 머무를 수는 없지만, 너는 오늘의 새 장면에서 마음껏 수영할 수 있다. 시대의 발걸음에 따라 심하원은 지난날의 매력을 다시 한 번 선보이며 봄의 기운을 발산하며 모든 관광객을 따뜻하게 환영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