진성진의 이야기

진성진의 이야기

발음만 똑같다.

진 은 네 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1, 하조 진회제 이후, 후진석품, 지명을 성으로 한다. 성씨 고평'' 하에는 지명인 진화이 () 가 있고, 주민들은 땅을 씨로 삼는다. " 。 "진화이" 는 지명으로, 하조의 명칭이다. 이 허난 Wenxian, Qinhuai 포용, Qinhuai 땅 바닥. "공 유" 구름: "진 화이 공, 장 헹." Zuo zhuan "구름:" Qinhuai, Linjiang 장소 이름. 클릭합니다 "형" 은 그것을 부르는 것을 의미하고, 장은 강을 의미하며, 황하라고 부르는 곳이다. "좌진 전서" 구름: "하노이군에는 회군이 있고, 강 북쪽에는' 좋은 진회' 라는 단어가 있어 구름이 강 지명에 가깝다." 하남 온현 일대, 여름은 진회지, 진한은 하노이군, 당송 () 은 화이주 (), 원대 () 는 회경부 () 라고 부른다. 진화이의 성과는 바로 이 측의 밑바닥, 즉 오늘 문현 북평의 고촌, 그리고 한대 이전의 고대 지방 성구 () 이다. "Qinhuai" 의 의미는 오라클의 해석에서 비롯됩니다. 고고학자 나진우는 "진은 술병 같다" 고 말했다. 곽모약과' 진' 자 위의' 서' 자는 주전자의 주전자 뚜껑이고,' 서' 자 아래의' 월' 자는 주전자의 주전자 복이고,' 열' 자 밑부분이 뾰족해서 지하에 보관하기 쉽다고 말했다. 역사 전문가들은 진의 이러한 특징들이 고대 진회지역의 형태라고 분석했다. 진회지역, 서부와 북부는 태악산, 남부와 동부는 만리황하입니다. 오늘 싱 타이 (Xingtai), 안양 (안양) 은 "서 (West)" 이고, 현재 Jiaozuo, 진양 (Qinyang) 은 "왕위" 이며, 오늘 북평 (Beiping 북평 높이는 사면이 물로 둘러싸여 있고, 중간에 돌출된 고지가 있다. 황하가 지나간 후 동북으로 가기 시작했기 때문에 밑바닥이라고 불렀다. 여기에 진 () 이라는 부족이 있는데, 그 후 부족 이름 진회 () 로, 간괄 () 를 진 () 성 () 으로 바꿔 진씨 () 라고 부른다.

2. 남방 소수민족의 성에서 복성 진황으로 바뀐다. 성씨의 고증에 따르면 하조에는 제진 부족이 하나 있는데, 이후 진씨 (Q 현인 진) 로 간소화되었다. 전하는 바에 의하면 진 (남양남해인, 즉 오늘의 남동인, 전승은 진시황의 후손) 이 자발적으로 부하를 했다고 한다.

3. 성씨로 보면 춘추시대부터 담피난이 진 (t 卍 n yin tan) 으로 바뀌었다. 담성은 춘추에서 기원하여 나라를 기초로 한다. 만씨 종보',' 담씨 서열' 등의 문헌에 따르면 담씨의 조상은 원래 선현의 후예였다. 주초에 책봉할 때 그들을 단국자작으로 봉한 후 제국제후국이 되었다. 춘추시대에는 제환공이 제후국이었고, 기원전 683 년에 주장왕은 담국을 합병했다. 진 () 성은 탄 () 의 피난처이고, 글자는 진 () 이다 ("만씨 종보" 참조). 그래서 담과 진은 가족이어야 한다.

4. 좌씨에서 나와서 바인을 위해 고치다. 진은 토가의 가장 큰 성 중의 하나이다. Changyang 과 zhaoyang 강은 후베이 성 남산 지역의 배후지에서 가장 집중되어 있습니다. 진 () 성 족보 () 에 따르면 강을 끌어들이는 것은 진 () 성의 성지이다. 진 () 은 초기 바인의 4 대 성 중의 하나이다. 일부 학자들은' 진씨는 조성에서 기원했다' 고 고증해 초기 바인의 4 성이 조래강 유역에서 살았다는 것을 증명했다.

시조: 버이. 진 () 성의 시조 버이 () 는 순에 거주하여 우치 () 의 치수 () 를 돕는다. 당시 문제 대나무 숲이 울창했고, 한 민족이 이곳에 살았는데, 대나무를 토템으로 하여 주씨라고 불렀다. 우두머리는 백이라고 불리며, 고추 () 에 살고 있는데, 바로 지금의 북평 () 이다. 이 곳 주변에는 아직도 대숲이 있고, 진대에는' 대림 칠현' 이 있다. 우우가 여기에 와서 물을 다스리자, 백이는 그를 도와 엉겅퀴 강, 진하, 황하를 다스리기 시작했다. 나중에, 버이는 그의 사람을 데리고 동방으로 갔고, 우우를 따라 동방으로 가서 여주에서 물을 치료했다. 오늘날, 하남 준현에는 수천 개의 담씨 가문이 있는데, 모두 백이족에 의해 정착되었다. 그들은 조상의 거주지인 담이라는 성을 가지고 있다. Boyi 사람들은 Dayu 물 관리 마이그레이션 과 함께 왔다, 마지막으로 강남 hueiji (이 절강 소흥) 에 도달, 부족 디아스포라 전국 각지. 그러나 그들은 조상의 땅을 잊지 않고 모두 진회지명을 씨로 하여 각지의 진성을 탄생시켰다. 또한, 저우 왕조, 주씨 가족 이동, 산둥 장구, 역성, 건담국 에 봉착했다. 후담국은 제나라 () 가 멸망하고, 도망가는 중에' 연 ()' 이라는 글자를 성으로 삼았다. 개성' 은 "담본의 담가, 피난하여 변한다" 고 말했다. 따라서, Boyi 진 자손 은 진 시조 로 간주됩니다.

첫 번째 기원: 성 () 에서 유래한 것으로, 진 () 나라의 봉지 () 에서 유래한 것으로, 주 () 가 버이 후예 () 에게 준 것으로 국호 () 에 속한다.

진 () 은 전호 () 황제의 후손으로, 국명을 씨로 삼았다. 《원과 씨 편제》와 《사기》에 따르면 《전호》에는 여수라는 손녀가 있어 하루 종일 소요가 자유롭다. 한번은 그녀가 야외에서 놀다가 제비알을 발견하고 망설이지 않고 먹었다. 그 결과, 그녀는 임신하여 아들 가오 타오 (즉, Daye) 를 낳았다. 나중에 쇼 다이애나 의 딸 후아 결혼, 바이 이순신 (즉) 을 낳았다. 순제, 보이가 우치수수를 보좌하고, 성씨를 주며, 동시에 자신의 여자 성요를 아내로 삼았기 때문이다. 여자아이는 두 아들을 낳았다. 막내아들 약목은 요금의 조상이다. 큰아들은 대염이라고 한다. 아버지가 새와 짐승을 길들이는 능력을 물려받았기 때문에, 새속으로도 불린다. 새속의 부지런하고 성실하여 상제태무의 인정을 받아 제후로 봉쇄되었다. 상주왕에는 페이염이라는 후예가 있다.

페이염은 스커드이고, 아들 오래는 강인하다. 부자와 아들 둘 다 상저우 왕의 측근이 되었다. 주무왕이 사업을 망친 후, 피옥과 전자가 모두 죽임을 당했다. 윌리엄의 어린 아들 길생은 조복이라는 증손자가 있는데, 주무왕의 운전 의사이다. 서연 왕 반란을 평정하는데 공로가 있어 조성에 봉쇄되었다. 이때 오래의 후손인 로다도 아궁이에 가입하여 아궁이의 상을 받았다. 주무왕 (오늘 산시 흥평 간쑤 예현) 에 의해 개산에 봉쇄되었다. 로다에는 첩이라는 사생아가 있는데, 어려서부터 소와 양과 교제하는 것을 좋아했으며, 자라서 목축을 잘하는 것으로 유명하다. 그는 도림 (오늘 산시화산) 에서 주간을 위해 양종 말을 사육하고, 말은 번식이 빠르다. 저우 매우 행복, 그는 진 밸리 (이 간쑤 Tianshui 남서) 제후국, 그래서 그는 진 폴로 라는 성, 역사 를 계속 제사를 지내게 했다. 페이자의 셋째 아들 손칭충은 주선왕에 의해 의사로 임명되었다. 후진종은 북방 소수민족 개군에 의해 죽임을 당했지만, 장남은 결국 개종을 이겼다. 장공의 아들 진양공에 도착했을 때, 진양공이 주평동 이동 보호 (기원전 770 년) 에 기여한 공로로 진국은 제후국으로 진군되었다. 항목의 아들 문공은 다시 한 번 견종을 물리치고, 기산 서쪽의 광대한 지역을 점령했다.

진나라는 옹옹 () 에 세워졌다. 그 후 수도 이전 친교 (오늘 산시 낙천), 평양 (오늘 산시 바오지), 영 (오늘 산시 봉상), 리양현 (오늘 산시 임동) 등지. 나중에 진무공은 12 개국을 휩쓸고 서룽에 초보적으로 패권을 세웠다. 그러나 전국 초기에는 경제가 낙후되어 내란이 잦아져 국력이 점차 쇠퇴하면서 하서 지역 (오늘 북방 낙수와 황하 사이) 이 위에게 함락되었다. 진효공에서는 상양이 법을 바꾸라는 명령을 받고 국력이 점차 강화되어 수도 함양 (현재 산시 함양) 을 이전해 전국 칠웅의 우두머리가 되었고, 광저우 월수구 양집촌 진씨 종사의 대문이 되었다. 진혜왕은 위국을 물리치고, 웅풍을 되찾고, 결국 하서를 수복하고, 국경을 개척하여 바촉국을 공격하여 초나라 한중을 탈취하려고 노력하였다. 진 () 나라의 조호기 () 는 끊임없이 공성을 공격하여 위 (), 한 (), 조 (), 추 () 등 모두 크게 쇠약해졌다. 기원전 227 년, 진왕은 천하를 종횡무진하여 사방을 삼키고, 마침내 6 개국을 소멸하고, 천하를 통일하며, 중국 역사상 최초의 통일 왕조를 세웠다. 진의 왕정은 스스로' 삼황오제' 라고 생각하여' 시황제' 라고 자칭한다. 진시황은 함양을 정하여 동남과 서남 지역을 더욱 통일하였다. 진나라는 2 대 12 년을 전해졌다. 그 관리가 엄하기 때문에 기원전 206 년에 유방에 의해 전복되어 서한으로 대체되었다. 진 () 왕의 자영 () 이 항우 () 에 의해 살해되었다. 진 () 이 멸망한 후 황족 후예는 국명을 씨로 하여 진 () 이라고 불렀다. 여기는 산시 () 의 진 () 집이다.

두 번째 원류: 진이 () 는 희성 () 에서 유래한 것으로, 육후예 () 의 봉지로, 거이씨 () 에 속한다.

주무왕에서 그의 동생 주공단은 노공 (오늘 산둥 곡부) 으로 봉쇄되었다. 루공은 나중에 주왕을 보좌하여 주도에 머물렀고, 그의 아들 버진이 노국을 장악했다. 그의 후손 중에는 진 (이 하남 범현 고성) 에 맛집이 하나 있다. 이후 시를 씨로 삼다.

서주의 가장 중요한 정치 조직 형식은 종법제도로, 종법가문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 핵심은' 장자상속제' 즉 장남은 장남이고, 나머지 아들은 차아들이다. 예를 들어 1 세대 제후는 왕왕 형제이다. 그들은 국왕에 상대적인 작은 씨족이며, 그들의 장남은 제후의 지위를 계승할 수 있다. 다른 아들들은 제후와 비교해서 당연히 숙조카의 작은 부계 가문 등이다. 종법제도는 성의 발생과 진화에 깊은 영향을 미친다. 일반적으로 제후국 군주의 장남은 아버지를 계승하여 군주로 삼는다. 군주의 사생아, 일명 사생아는 황위를 계승할 권리가 없다. 그는 반드시 새로운 가족을 세우고 이 가지 (새 가족) 의 조상이 되어야 한다. 이것이 바로' 예기' 에서' 사생아가 조상이다' 라고 부르는 것이다. 이렇게 하면 다른 아들들은 왕왕 새로운 성을 만들어 장남이 물려받는다. 주 () 대 광저우 () 양집촌 진씨 () 의 또 다른 아들의 장남이 아닌 후예로부터 유래된 진성 () 은 그 전승과 연계가 다음과 같다.

역사서' 고금의 성변증법' 에 따르면 재위 당시 곡부 (현 산둥 성 곡부시 동북고성) 의 소바 (호) 시장을 동생에게 양보해 노공으로 봉했다. 나중에 죽고, 아직 젊었고, 나라를 독립적으로 다스릴 능력이 없었고, 그가 왕이라고 부를 수 있도록 그의 아들 버진 (백새의 아버지) 을 봉루 (현재 산둥 남서부, 수도곡부) 로 보냈다. 버진이 떠나기 전에, 주공은 그에게 경고했다. "나는 주문왕의 아들, 주무왕의 동생, 주성왕의 숙이지만, 눈에 띄는 자리에 있어야 하지만, 추위를 두려워하여 천하현인을 떨어뜨려 늘 머리를 움켜쥐고 배불리 먹었다. 네가 루에 갈 때는 반드시 신중해야지, 황족이라 함부로 자만해서는 안 된다. " 루에 도착한 후, 주공의 지도하에 국가 통치에 힘쓰고,' 삼옥의 난' 을 평정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노국은 청렴하고 평화로운 광경을 보였다. 보친 자손은 남자 집을 의사로 하여 진이 (이 하남 범현 고성) 에서 음식을 먹는다. 후세 사람들은 성을 씨로 하여 진 () 시 군왕 태원군 () 이라고 불렀다. 대부분의 사적은 버진 후예가 개설한 진성이 정통이라고 생각한다. 노국의 진비, 연국의 진카이, 초국의 진상은 모두 노국진의 후손이다. 이것은 허난 또는 산둥 진 가족의 근원입니다.

세 번째 기원: 순칠가지로 보면 진은 비어 있지 않고, 후세 사람들은 진 () 이라는 성을 계속하여 선민의 이름에 속한다.

사서' 부군록' 에 따르면,' 순칠우 중 한 명은 텅 비어 있지 않아 여행을 한 적이 있다' 고 한다. "대성의 원류" 등 관련 자료에 따르면 순칠지는 모두 진 () 의 이름을 가지고 있으며, 후세 사람들은 계속 진 () 을 성으로 삼고 있다. 이것은 진 () 성이 고대 제순 () 시대에 존재했다는 것을 보여준다. 그러나 진 () 이후 족보 자료가 없기 때문에 당송 () 시대의 족보학자들은 나라를 성으로, 시를 성으로 삼았다는 설이 있다.

네 번째 기원: 후바기 몽골족 목치덕 가문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화 개성에 속한다.

목치덕의 조상 목치드로바호는 요양에 거주하며 후바기 몽골족에 속한다. 바르호기의 몽골인들은 원래 구르카 지역에 살았지만, 겔단 부족의 박해로 인해 1 만여 명의 바르호족이 남쪽으로 내려갔고, 유목민들은 오늘날의 장자커우 지역에 살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강희는 31 년 (1692) 청정의 비준을 거쳐 가족을 성경 (오늘 랴오닝 심양 북부) 으로 옮기고, 일부는 단동 봉황성과 현암에 주둔하며 단기를 세워 몽골 구기라고 불렀다. 청건륭년 동안 봉황갈토 () 에 정착한 후 봉성진 () 으로 이주하여 한자 () 진 () 을 성으로 삼다.

진나라 무염가, 청대 집, 이후 진가로 바뀌었다.

게다가, 각 소수민족은 한족과 통혼하여 진성의 한 가지가 되었다.

다섯 번째 기원: 외국에서 유래한 것으로, 중국에 온 고대 대진인 (즉 로마제국) 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화 개성에 속한다.

역사서' 후한서' 에 따르면 대진 () 은 "서해 () 가 그 나라를 둘러싸고 있지만 서북 () 은 육로 ()", "동서남북 (), 명천리 ()" 라고 한다. 400 개 이상의 도시가 있습니다. 그 땅에는 야광옥, 명월진주, 무서운 닭코뿔소, 불 싸개 천, 산호, 호박, 유색 유리, 희탄, 다니, 사파이어, 희귀한 물건들이 많이 있다. "을 클릭합니다. 다른 지리류나 야사 잡기에서도 대진산 이역외물에 대한 이야기가 적지 않다. 중국 사서에 언급된 대진은 사실 로마제국을 가리킨다. 실크로드를 통해 고대 중국과 대진은 경제 문화 등 다방면의 교류를 강화했다.

동한 영원 9 년 (기원 97 년), 반초는 감영을 데리고 대진을 파견하라는 명령을 받았다. 감영 일행은 구즈 (이 신장 쿠차) 에서 출발해 조지 (이 이라크), 안식 (이 이란) 등을 거쳐 서부 변두리의 페르시아 만에서 휴식을 취했다. 해상의 날씨 변화가 심해서 대진까지 항해하기가 매우 어렵다. 서기 166 년에 대진 황제는 많은 선물을 가지고 사절을 중국에 보냈다. 진 무제 시대에 대진국은 다시 중국에 사절을 파견했다. 후세에 중국은 대진 나라와 더욱 밀접한 교제를 했는데, 예를 들면 중국비의 발견과 같이 당대의 대진 경교가 성행하였다.

대진 사람들이 중국에 와서 장사를 하거나 장사를 한 후, 중국은 자원이 풍부하고 산천이 수려하며 문화가 고도로 발달해 중국에 남아 있고, 돌아가고 싶지 않기 때문이다. 이 사람들은 한족의 풍습을 답습하여' 진' 을 성으로 삼았다. 그 이후로 자손들은 중국 세대에서 대대로 번식했다. 이 사람들은 진성의 조상 중 하나가 되었다. 삼국 상인 진륜과 같다. 고대의 많은 서역과 유럽은 중국을 진이라고 불렀고, 나중에 서방 국가들은 중국을 지나, 즉 진음의 변화라고 불렀다.

[이 단락 편집] 조상의 성

박예. 전호 황제에게는 여수라는 손녀가 있었는데, 제비알을 먹어서 임신하여 아들을 낳았다. 대업의 아들 버이 () 는 우치 () 치수 () 를 보좌하여 공을 세웠고, 순제는 이를 성씨 () 로 주었고, 그 자식을 요오 () 로 삼았다. 백이의 후예 비자는 좋은 목축으로 유명하다. 그는 Zhou Yangma 를 위해 Xiaowang 의 호의를 얻었다. 그래서 Longxi qinting (이 간쑤 Zhangjiachuan) 에서 제후국 으로 그를 밀봉, 그래서 그는 진 폴로 라는 이름의 희생 을 계속할 수 있습니다. 전국시대에 진효공은 상양의 변법을 임용하여 국력이 점차 부강해졌다. 기원전 22 1 년, 진왕은 6 개국을 정복하고 천하를 통일하며 중국 역사상 최초의 봉건 왕조를 세웠다. 기원전 206 년에 진나라는 멸망했고, 그 황실의 후예는 국명을 씨로 하여 진성이라고 불렀다. 백이는 이로써 진성의 시조가 되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