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쿵푸'는 어떤 주제를 표현하나요?

중국 가치 수출을 위한 쿵푸영화의 새로운 판로

영화는 상하이 난징루의 교차로를 반복적으로 보여주며, 이 디자인은 주인공 아싱이 스스로 방황하고 방황하는 모습을 예고한다. 인생 길. 어렸을 때 나쁜 아이들에게 괴롭힘을 당해 심리적 그림자가 남아있었고, 당시의 세상 때문에 이 청년은 커서 도끼깡패에 가입해서 나쁜 놈이 되고만 싶었다. 그러나 그는 인생의 작은 악당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의 가장 큰 위치는 집주인, 집주인, Huo Yunxie Shen이라는 세 사람이 얽혀 있다는 것입니다. Chen 형제는 Ah Xing에게 집주인과 집주인을 죽여달라고 요청했습니다. 티.액션. 그는 마침내 인생의 올바른 방향을 선택했습니다.

집주인에게 구출된 싱은 마지막 소원을 묻자 손가락을 뻗어 땅에 빨간 막대사탕을 그렸다. 이는 그가 벙어리 소녀에 대한 감정을 전혀 잊지 않았음을 보여주며, 젊었을 때 악을 징벌하고 선을 도모하며 세계 평화를 유지하려는 이상을 결코 잊지 않았음을 보여준다.

불구름사신은 옳고 그름만을 위해 싸우지 않고, 왜 싸우는지도 모르는 투사이다. 그의 가장 큰 문제는 하루 종일 싸울 생각만 한다는 것이다.

영화 속 최고의 쿵푸 고수인 A형지의 여래 손바닥을 자세히 보면 마치 정지 제스처처럼 보인다. 소위 싸우는 것은 싸우지 않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것이 주인의 상태입니다. 불운사신이 패배하고 아싱의 무술에 깊은 인상을 받았을 때, 그는 단지 가볍게 말했다: "당신이 배우고 싶다면 내가 당신에게 가르쳐 줄 것입니다. 이 수준은 누구보다 높았습니다."

쿵푸영화가 하이테크 시대에 진입한 가운데, 주성치 감독은 중국적 가치가 가득한 영화를 만들 수 있다. 중국에는 "잘못된 직업에 들어가는 것을 두려워하지 말라"는 옛말이 있습니다. 사람이 갱단에 맴돌며 죽기를 기다리고 있다고 해서 그 사람이 언제나 나쁜 사람일 것이라는 뜻은 아니다.

중국인들은 사람의 선함과 악함을 그 사람의 도덕성과 인품으로 더 판단합니다. 아싱은 갱단에 속해 있지만, 좋은 가치관을 갖고 있고 무적이며 결국 올바른 길로 돌아올 것이다. 할리우드 영화 패권 시대에 '쿵푸'는 중국 영화에 새로운 방향성과 출구를 제시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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선과 악의 대립의 이중 공간

영화의 마지막에는 돼지우리 성벽도시의 주민들이 다시 살아나는 모습이 나온다. 도심을 하나씩. 평범한 사람들을 위해 도시 중심부의 명계를 근절하고 행복한 삶을 살 수 있게 해준 것은 바로 주인들이었다.

이 일을 마친 후 아싱도 도시에 숨어있는 것을 선택하고 시내에 사탕 가게를 열고 벙어리 소녀를 만났을 때 가지고 있던 막대사탕만을 팔았습니다.

Xing이 벙어리 소녀를 강탈했을 때 Master Xing은 실제로 커플의 기반을 마련했습니다. 그 뒤에 있는 포스터는 1930년대 매우 인기 있었던 할리우드 영화 'Top Hat'이었습니다. 드디어 결혼합니다. 당시 포즈는 포스터와 일치했다.

영화 마지막에는 두 사람이 다시 만나 해피엔딩을 맞이할 것이라는 데에는 의심의 여지가 없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