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수결혼 세단.

고대의 가마는 종류가 다양하고 풍격이 각기 달랐으며, 현지 풍속, 부귀, 주인의 신분에 따라 약간 달랐다. 보통 사람은 결혼하면 보통 두 사람이 나르는 가마를 사용한다. 가마의 커튼은 선홍색의 색실크로 만들어졌으며, 부귀한 꽃, 봉황 일출, 중국 고대 회화 등 길조 도안이 수놓아져 금은으로 장식되어 발랄하고 경사스러운 분위기를 띄우고 있다. 가정 형편이 넉넉한 가정은 종종 네 사람이 나르는 큰 가마를 사용하며, 가마의 차림새는 두 사람이 나르는 것과 같다. 청나라 말년에 이르러 당시 상하이 등 대도시에서는 많은 여성들이 가마를 타고 마차 등 교통수단으로 갈아타기를 거부했다. 민국 초년, 일본에서 들어온 인력거 (일반적으로 황포차라고 함) 가 비교적 가볍고 빠르기 때문에 민간에서 널리 사용되고 가마도 점차 대체되고 있다. 딱딱한 옷 유형

가마에는 단단한 옷과 부드러운 옷의 두 가지 종류가 있다. 경복이란 가마의 전신이 나무로 되어 있고, 모양이 보탑 꼭대기형과 비슷하며, 네 개의 뿔과 처마가 있는 것을 가리킨다. 그것은 중국 남부에서 매우 유행한다.

소프트 타입

부드러운 가마는 중국 북방에서 매우 인기가 있다. 그것은 선반 주위에 빨간 실크 커튼을 덮고 있다. 이 붉은 커튼들은 가마라고 불린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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초조한' 가마' 는 매우 선명한 예술 풍격을 가지고 있다. 가마의 선택은 매우 신경을 써서, 일반적으로 붉은 비단을 사용한다. 위에 수놓은 도안은 일반적으로 관례적으로 특정한 의미를 부여하는 것으로, "그림은 반드시 뜻이 있어야 하고, 뜻은 반드시 상서로울 것" 을 강조한다. 보통 가마에는' 희년', 금붕어 연꽃, 봉황아침, 기린 배달자, 부귀모란, 만사가 뜻대로 되는 등 경사스러운 도안이 수놓아져 있다. 직수 공예가 정교하고, 수놓은 그림이 풍성하고, 도안이 매우 생동감 있고 참신하다. 가마의 재료와 색깔은 일반적으로 밝고 따뜻하며, 산뜻하고 눈부신 색이 결혼식의 축제 분위기를 돋보이게 한다. 명나라 숭정 년, 가마는 파란 실을 걸치고, 사방은 분홍색 색구를 달았다. 나중에 붉은 자수, 브로케이드, 그리고 나중에 붉은 원사 실크로 자수했다.

이 가마 과정을 편집하다.

가마의 선재 요구 사항은 가볍고 가마여야 한다.

지구력 방면에서는 일반적으로 향나무, 자목, 은행 등의 목재를 선택하는데, 조각은 대부분' 팔선교차 바다',' 기린 배달자',' 그리고 이선',' 김룡채봉',' 희기양양' 등 경사길한 소재이다. 가마의 제작 공예는 매우 복잡하여 엠보스, 투조각, 금, 은화, 팬페인팅 등의 장식 수법으로 정교하고 화려하여 마치 금으로 만든 부처와 같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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가마의 주요 목적은 신부를 시댁에 데리고 결혼식에 참석하는 것이다. 신랑이 결혼식에 가면, 보통 말을 타고 동행하며, 때로는 파란색, 녹색, 심지어 붉은색의 작은 가마를 타고 따라갈 수도 있다. 하지만 결혼식이 아직 열리지 않았기 때문에 전통적으로 신부와 신랑은 이때 가마를 함께 쓰지 않는다. 가마.

가마는 네 명이 많이 들고, 때로는 두 사람이 대신하거나 앞뒤로 우산을 쓰고 폭죽을 터뜨리기도 한다. 신부가 가마를 내리고 신랑이 가마를 내리면 모두 관련 민간의식이 있다. 그러나 구체적인 상황은 지역에 따라 다릅니다. 친정으로 가는 길에 가마는 비워둘 수 없고, 남자아이를 원하면 가마라고 한다. 전통적으로 신혼부부만이 가마를 탈 수 있었고, 과부는 보통 아이들에게 색칠 천이나 종이를 묶어서 색가마 () 라고 부를 가능성이 가장 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남녀명언) 축첩은 가마를 탈 수 있는 곳도 있고, 가마나 다른 가마를 탈 수 없는 곳도 있다. 하지만 전반적으로, 구사회에서 여성은 가마를 한 번만 탔기 때문에 매우 특별한 경험이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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