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가 나를 도와 사랑의 영화 평론을 사랑하는데 누가 알아?

에로스는 왕가위, 스티븐 소더퍼, 안토니오니

세 명의 몽환급 감독이 성욕을 주제로 촬영한 삼단식 전기

그림자.

몽환적인 조합이 협력한 것이 몽환적인 일품이라는 뜻은 아니다.

특히 안토니오가 연출한 욕구를 보면, 한편으로는 감동의 해

90 을 넘고 뇌졸중 후유증을 극복해야 하는 거장, 만년에 창작

욕망은 여전히 ​​너무 강하다; 반면에 스님이 확실히 늙었다는 감탄을 금치 못했다

남자!

중년 부부의 모습을 묘사하고 있는 가운데 남자는 젊은 여자의 육체에서

빠져나갈 길을 찾았지만 서로의 관계를 바꿀 수 없는 이야기 속

그의 40 여 년 전의 정사를 회상하는 것을 금하고, 바다에 부끄러운 꽃을 품고 싶다

인간소외에 대한 깊은 관찰과 독창적인 표현수

법, 아마도 세월의 소멸에 따라 다 떨어진 것 같다.

아마도 안토니오니 (Antonio) 는 단편 영화 형식에 전혀 적합하지 않을 것입니다. 그의 유명한 빈

렌즈와 장면 스케쥴은 모두 의미를 가라앉힐 시간이 필요하지만

로 제한된다

신체 상태 때문에 어쩔 수 없이 단편 창작 모델을 채택해야 한다. 그러나 부부의 모습

합신은 겉만 번지르르한 다툼만 남았고, 새로운 관계도 섹스에 지나지 않는다

, 게다가 한 칸짜리 해변 알몸춤까지 겸비하고 있어 여운이 없고 스타일 부족

, 경로존현으로 말미에 피날레에 놓여있어서 좀 어색해요.

스티븐 소더버의 꿈, 로버트 도니가 연기하는 광폭

을 묘사한다

업무 스트레스와 꿈의 여인에게 폐를 끼쳤지만 더 흥미로운 것은

그가 끊임없이 꿈을 묘사할 때, 아론 아이킨이 연기하는 심리

의사의 결석 반응.

이야기 자체는 그다지 흥미진진하지는 않지만 스티븐 소더퍼는 현명하게

정신과 의사와 창문/화면 밖의 상호 작용을 통해 서스펜스

를 가지고 놀았다

기술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가 디자인한 것처럼 로버트 도니가 개막하는 장편

검은색 영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빛, 블라인드, 미스터리한 여자

를 이용했습니다

섹스, 흑백 촬영, 이 환자가 냉강경한 수사라고 착각하게 한다.

탐구하다. 할리우드 장르의 영화에 대한 그의 생각을 게임처럼 표현했다.

그에 비해 왕가위 감독의 손이 가장 충격적이다.

분위기 전체에 꽃다운 나이, 2046 년의 연기

이지만

계속해서, 그 줄거리와 풍격은 완전하지만, 또 스스로 독립할 수 있다. 반면

그리고 화면 안팎의 공간 배치가 스티븐 소더버의

보다 상응한다.

다음 방의 다툼, 숨쉬기,

등 더 많은 꿈을 꾼다

전화의 다른 쪽과의 대화로 정확한 연기와 장면을 통해

를 배정합니다

시각적 폐쇄와 청각적 횡단이 성공적으로 형성되었습니다. 손

이미지, 또한 잘 사용, 궁리 두 번 장첸 자위, 땅

비트, 상황의 차이, 야염에서 슬픔에 이르기까지 장력은 매우 충만하다

。 왕가위는 과거에 카메라로 여성 치파오에 대한 의음, 이번에는

마침내 장첸 (WHO) 가 치파오 (Cheongsam) 의 팔을 입고 그의 연물 경향을 인정했다.

두 주인공 모두 깜짝 놀랐는데, 궁리 아직

에 있지 않았지만

왕가위의 장편은 정식으로 주강을 맡았지만, 두 차례 합작하여 마침내

를 찾았다

장이머우 (WHO) 와 스크린 관계를 마친 후, 판이하고 깊은 운율

맛의 이미지 장첸, 이번에 낭독과 공연 세부 사항에 있어서의 진보

, 또한 그의 점진적인 성숙의 매력을 보여 준다.

에로스는 안토니오니 (다른 두

) 에 대한 경의를 바탕으로 찍는다.

감독은 모두 안씨의 그들에 대한 깨우침을 공개적으로 표명했지만 매듭

결과는 나이와 국적이 다른 감독이 정욕에 대한 생각

을 표현한 것이 아니다

마찬가지로, 그들의 현재 영화 에너지의 소장도 잔혹하게 드러났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