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명한 미식가 사진작가가 어떻게 음식을 "요리" 하는지 보세요.
제프 콕은 음식과 정물을 전문으로 하는 미국 사진작가이다. 지난 20 년 동안 그의 작품은 국가광고, 잡지, 레시피, 포장에 등장했다. 그는 원래 수채화를 배웠는데, 사진을 찍고 조명 스타일과 구도에 수채화 표현을 구현했다. 제프 콕의 작품 준비는 당신이 촬영한 줄, 잡지 아니면 광고에 달려 있다. 잡지를 위해 촬영하는 경우 먼저 레시피, 요리를 이해하고 사용 중인 식기와 배경으로 사용할 수 있는 모든 자료를 숙지해야 한다. 그런 다음 요리사가 요리를 다 하고 음식을 다 채우면 촬영을 시작할 수 있다. 광고업계를 위해 촬영한 거라면 대체로 비슷하지만 몇 가지 차이점이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광고명언) 메뉴와 레이아웃 목록을 미리 준비한 다음 사전 촬영, 즉 연습을 통해 음식과 세트의 위치를 조정하고 고객의 요구에 맞게 정확성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그런 다음 최종 마무리 단계로 들어가 완벽한 사진을 보여줄 수 있습니다. 잡지나 요리책 사진을 찍을 때 나는 항상 자연광을 사용한다. 그 목적은 장면을 사실적이고 친근하게 보이게 하는 것이다. 광고에서 식품은 처음부터 끝까지 일관된 색깔을 유지해야 한다. 분명히 자연광에는 이 기능이 없기 때문에 플래시의 도움이 필요합니다. 빛에 대한 나의 영감은 자연에서 나온다. 그림을 배우는 것은 나에게 큰 도움이 되었다. 파우더를 배웠고 화이트보드를 사용해본 적이 없기 때문에 중간톤으로 색칠하는 법을 배워서 중점을 강조해야 한다. 이것은 나의 조명 방식이다. 일반적으로 사람들은 창문 근처의 촬영 장소를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 하지만 반사판을 채우거나 광원의 거리를 변경하여 빛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창의 크기를 변경하여 라이트의 투영 영역을 제어할 수 있습니다. 또한 판지로 반사판을 만들어 빛이 당신의 요구에 맞도록 할 수 있습니다. 제프 콕이 대기를 쏘면, 나는 첫 번째 빛이나 마지막 빛을 선택하는 경향이 있다. 첫 번째 광선은 더 투명하기 때문이다. 음식을 찍고 싶은데 시간이 부족하면 창가 자리를 선택하겠습니다. 북방의 빛은 가장 좋다. 보통 오후 2 ~ 3 시에 있다. 시카고의 나에게 북반구의 빛은 매우 좋다. 하나. 자연은 최고의 광원입니다. 우리에게는 단 하나의 태양만 있고, 같은 하늘을 공유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