눈에 띄고 음침한 구름, 그윽한 비, 부스럭거리는 소리 원문 | 번역 | 감상 _ 원작자 소개

눈에 띄고, 먹구름이 빽빽하고, 가랑비가 부스럭거리는 [작가] 석소우? 송나라

구름이 옅은 바람이 가볍고 빗소리가 소슬소슬하다. 오지 마, 아마 눈썹이 줄고 손목이 향기로워질 거야.

소헌은 혼자 그리운 곳에 앉아 지루함을 느꼈다. 황화채 한 무더기, 대나무 장대 몇 개, 바나나 잎 몇 조각.

태그: 비 단어 풍경 쓰기

눈빛은 매혹적이고, 구름은 옅은 비는 소소하다' 라는 단어에 대한 감상이 전해져 청순하고 자연스럽고 가식적이지 않다. 첫 번째는 터치경생정부터 진한 애정이 생겨났고, 다음 편은 장면과 하나가 되어 애정이 노래의 끝에 남아 있다. 풍경을 쓸 때, 호연해처럼 복잡하게 얽히면서 이별에 대한 증오와 그리움의 고통을 충분히 과장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이별) 사랑을 쓸 때, 그들은 공간과 지역의 한계를 돌파하거나, 감정에서 상대방을 헤아려 보거나, 직접 자신의 감정을 표현하고, 자신의 사랑을 충분히 표현하고, 엇갈린 방식으로 운용하며, 영혼과 자연의 결합을 통해 작가의 뛰어난 서정적 기교를 보여 주었다.

\ "우울한 구름 은 비가, 황혼 을 향해 돌아왔다. 클릭합니다 첫 번째는 절기를 지적할 뿐만 아니라 분위기를 렌더링하고 감정을 부각시키는 역할을 한다. "혼미하다", "","황혼", "대북" 등의 단어는 자연스럽고 교묘하게 사용되어 소리로 정을 전한다. 흐린 하늘의' 어렴풋한' 모방과 빗물의' 부스럭거리는' 이 생동감 있고 비장한 장면으로 얽혀 있어 그리움을 쓰기 위한 특정 배경을 설정했다. 아침저녁으로' 는 그리움의 오랜 지루함을 말한다. 황혼' 과' 북조' 의 비바람은 답답하고 매혹적이며 차가운 분위기를 자아낸다. 작가의 마음은 객체 환경에서 우울한 구름과 우울, 빗소리와 마음의 소리가 얽혀 있다. 비는 끊임없이 생각하고, 끊임없이 근심하며, 서로 융통한다.

봄정이 적막하고 그리웠을 때, 작가는 "오지 않으면 눈썹이 빠지고, 오면 손목향이 난다" 고 감탄했다. 이 세 문장은 과격한 사상으로 태어난 허사이다. 작가는 먼 곳의 애인을 그리워하고, 그녀가 떠난 후 용모의 변화에 대해 생각했다. 고대인 구름: "여자가 자신을 기쁘게 하는 사람 용모. 클릭합니다 그녀는 이별의 고통 속에 갇혀 있었음에 틀림없다. 혼자 사는 데는 배우자가 없고, 무심코 치장을 하는 것이 틀림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이별, 이별명언) 끝없는 그리움으로 그녀는 점점 더 날씬해질 것이다. 심지어 눈썹이 빠지고 손목이 향기로워질 것이다. " 작가는 다른 쪽에서 쓰고, 다른 사람을 빌려 자신을 반영하며, 헛되이 현실을 싣고 있다. 필끝은 사려 깊은 배려로 가득 차 있었고, 완곡하면서도 공허한 환상 속에 그의 무한한 그리움을 담았다.

다음 단어는 자신의 그리움의 고경만을 정면으로 쓴다. \ "xiaoxuan 혼자 아카시아에 앉아, 기분이 너무 답답하다. 클릭합니다 첫 번째 문장은 한 사람을 묘사하고, 한 사람은 소헌에 앉아 있고, 그리움이 가득한 느낌을 묘사하며, 다음 문장은 이 때의 감정을 솔직하게 말했다. "독립" 이라는 단어는 외롭고 우울한 표정, 상실감을 나타낸다. 혼자 그리움에 앉아 있는데, 그리움의 희망이 없어 지루함을 느낀다. 두 마디 말은 눈앞의 상황에서 나의 심정을 도출하고, 서술은 솔직하고 직설적이다. 그런데 도대체 얼마나 지루한지 자세히 말하지 않고 길목에서 풍경노래로 전파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루함, 지루함, 지루함, 지루함, 지루함, 지루함, 지루함, 지루함)

세 문장의 끝에서 작가는 단독으로' 황화채',' 대나무',' 바나나' 의 세 가지 이미지를 취하는데, 각 문장은 하나의 장면으로 하나가 되어 무한한 뜻을 담고 있다. 초초' 는' 조첸' 이라고도 불리는데, 옛사람들은 이런 풀이 고민을 잊을 수 있다고 생각했다. 모전: "풀은 잊을 수 없다. 강' 양생론' 도 "정이 씁쓸하고, 황화채가 걱정을 잊고 상식적으로 알고 있다" 고 말했다. "그러나, 작가의 초초에 대한 동경은 그의 걱정을 해결하기에 충분하지 않다. 이것은 두 배로 무궁무진하고 어려운 걱정을 두드러지게 한다. 수죽파초는 모두 이곳에서 근심과 원한을 더하는 장면이다. 두보' 미인' 시에는' 그리고 그녀의 얇은 소매와 한기를 잊고 높은 대나무 옆에 있는 석양에 기대고 있다' 는 문구가 있어 대나무와 미인이 서로 어울렸다. 이때' 수죽' 을 보면 아름다움이 보이지 않고, 자연히 이상은의' 이증정' (1) 을 해칠 수 있다. 시 이어 () 가 있다. "파초 () 는 라일락 매듭을 드러내지 않고, 봄바람은 동향한다." 외로운 그리움에서 주변의 황화채, 대나무, 파초 () 는 모두 수심이 눈앞에 나타나 근심과 원한을 더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이 세 가지 이미지는 눈앞의 장면에서 마음대로 열거된 것처럼 보이지만, 사실 풍부한 감정의 내포를 담고 있다. 범' 침대밤 이야기' 제 2 권은' 사서욱' 의 구름을 인용했다 "경물로 감정을 상징하는 것은 중국 고대 시에서 흔히 볼 수 있는 표기법이다. 이 단어는 세 문장으로 끝나는데,' 실실을 허위로 한다' 와 끝없는 한가함의 기묘한 매듭이다.

요컨대 석효우의' 시선을 사로잡는다' 는 작가가 봄비의 외로움 속에서 애인을 그리워하는 심정을 심오하고 진실하게 묘사하며 서정적 수법에서도 독특하다.

"눈이 매혹적이라면, 구름이 옅은 비가 중얼거린다" 는 저자 석효우가 소개하고, 석효우, 남송시인, 강서남창인을 소개한다. 생졸년이 불분명하다. 송효종 이듬해 진사 (1 166). 가사는 종종 저속한 언어로 남녀 간의 사랑을 묘사한다. 벼슬길이 순조롭지 않아 부귀를 부러워하지 않고 산골 사이에 은거했다. 사효우가 쓴' 금곡유풍',' 지식재육숙해' 는 한 권을 녹음했고, 명인의' 당송 명가 백수' 는' 금곡사' 로, 두루마리가 없다. 명대 길곡정에는' 송사 명가 60 곡' 의 사본과' 4 부' 의 인쇄본이 있다. 송사' 는 마오의' 집고각' 이라는 책에 근거하여 수집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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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교환원, 사람은 서궁 출신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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