퍼즐 게임-낚시

재미있는 여름' 이라는 주제에서 낚시는 아이들이 더 즐겨 하는 게임이다. 게임을 할 때, 그들은 머리를 움직일 수 있을 뿐만 아니라, 또래 협동 게임의 즐거움을 체험할 수 있다. 그래서 우리는 퍼즐 영역에서 낚시의 상황을 만들어 아이들이 안에서 낚시를 할 수 있게 했다.

퍼즐 영역의 재료는 발전 수준이 다른 아이들을 겨냥해야 하며, 아이들마다 인지수준, 능력, 경험이 다르다. 교육 분야에서 각기 다른 발전 수준과 능력을 가진 어린이들에게 자신의 발전에 적합한 활동 자료를 제공하고, 각 아동의 조작 욕구를 충족시키며, 각 아동의 발전을 촉진한다. 그래서 게임은 계층적으로 설계되어 아이들의 발전 수준과 취미에 따라 게임을 한다.

게임은 주로 1 으로 나뉜다. 너는 적당한 시간에 물고기를 잡을 수 있다. 2. 규칙대로 낚시를 합니다. 게임 4: 1. 몇 사람이 시합을 해서, 누가 정해진 시간 내에 잡은 물고기가 많은지 보자. 2. 색상 분류에 따라 물고기는 해당 색상의 접시에 끼워져 있습니다 (색상 분류 연습). 3. 크기별로 낚시를 정렬합니다 (크기별로 정렬 연습). 4. 해당 수치에 따라 물고기를 배합한다. 예를 들어, 한 아이가 1 이라는 숫자를 잡으면, 다른 아이는 작은 물고기 한 마리를 찾아 해당 전자카드를 가지고 있다. (아이들의 수량인식을 연습하다. ) 을 참조하십시오

지역활동은 아이의 자율탐구를 강조하지만 아이와 재료의 간단한 상호 작용에만 의존하는 것은 아니다. 교사는 관찰 활동을 기초로 적절하고 적절한 지침을 제공하여 아이들의 체험이 더욱 향상되도록 도울 수 있다. 그리고 선생님의 자녀에 대한 지도도 무작위가 아니므로 아이를 관찰한 후에야 실시할 수 있다. 특히 퍼즐 영역의 활동 과정에서 아이들은 자료와 놀이를 탐구할 때 문제가 생기거나 새로운 놀이를 만들어 낼 수 있다. 오직 선생님만이 관찰을 바탕으로 발견할 수 있고, 적절한 지도를 더 주거나 아이의 아이디어를 공유할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공부명언) 그래서 아이들이 들어가서 놀 때, 나는 아이들이 먼저 자유롭게 관찰을 탐구할 수 있도록 규칙을 설명하지 않았다.

처음에는 모두 어린아이들이 마음대로 낚시를 하고, 어떤 어린이들은 물고기를 잡을 수 없기 때문에 낚싯바늘을 물고기에 직접 걸었다. 이런 행위는 당초 게임을 디자인할 때 아이의 손눈 조율 능력을 키우는 목표에 반하는 것으로 아무런 역할을 하지 못했다. 아이가 스스로 물고기를 잡아서 서로 교류가 없다. 아이는 한동안 낚시를 하다가 흥미가 없어졌다. 이런 현상에 대해 우리는 활동 지역에서 낚시 게임을 하는 방법을 공유했다.

선생님: 오늘 두 아이가 퍼즐 영역에서 새 게임을 하고 있어요. 그들이 어떻게 놀아야 하는지 공유하게 해주세요.

그 중 한 아이는 계속 잡을 수 없었고, 결국 손으로 낚싯바늘을 낚싯바늘에 매달았고, 한 아이가 단번에 잡았다.

선생님: 이 두 낚시 방법의 차이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낚시의 규칙은 무엇입니까? 그럼 우리 함께 게임 규칙을 토론합시다.

우리는 함께 낚시에 대해 토론했다. 손으로 낚싯바늘을 낚싯바늘에 걸지 말고 방법을 나누었다. 우리는 낚싯바늘을 가볍게 잘 놓아서 물고기의 측면으로 부드럽게 움직인 다음 갈고리의 방향을 지켜봐야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낚싯바늘, 갈고리, 갈고리, 갈고리, 갈고리, 갈고리, 갈고리) 방향이 반대이면 다른 쪽을 움직여 입을 겨누고 빠르게 붙잡는다.

선생님: 두 아이가 단독으로 낚시를 하거나 한 경기에서 낚시를 하는 것 외에, 우리는 누가 낚시를 많이 하는지 어떻게 볼 수 있습니까? 이 물고기들의 차이점은 무엇이라고 생각하십니까? 그들이 물고기를 잡고 쌓아올릴 때 너는 어떤 느낌이 드니?

관찰 후, 아이들은 브레인스토밍을 하고, 분류, 수량별 분류, 경기 누가 빨리 잡거나, 많이 잡거나, 협상을 같이 하는 등 다른 낚시 방식을 공유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