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키 낚시
진관은 세상을 미워하고, 외로운 사람은 묻지 않는다. 내가 어떤 백결인지 알고 싶다. 금으로 속의 전욱향과 같다.
나방이 자라서 동풍이 흩어지지 않는다. 고층 난간에 기대어 기러기가 날아가는 기러기를 보니 글씨가 서글프다. 외로운 여자가 졸린 봄에 먼 애인을 그리워하는 말이다. "하늘 끝" 이라는 단어의 첫 번째 문장에서 첫 번째 "하늘 끝" 은 나그네를 멀리 써서 서로 헤어졌다. 낡은 원한' 은 헤어진 후 제때에 쓴 것이니 증오의 길이에 대해 걱정할 필요가 없다. 글과 문장 능력이 드러났다. 두 번째 문장' 사람은 묻지 않는다' 는 말은 매우 처량하고, 아무도 옳지 않다. 혼자 고층 건물에 산다. 조문에 신경을 쓰는 사람은 동정심이 없는 사람이기 때문에' 외롭고 처량하다' 는 것은 특히 처량하고 어색함을 느끼는 것이다. 여기서' 사람은 묻지 않는다' 는 말은 서로가 너무 그리워서 멀리 떨어져 있는 사람을 가리킨다. 남자는' 묻지 않는다' 며 소식이 들리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하고, 그리움은 부치기 어렵고, 먼 연인에 대한 그리움과 만남에 대한 갈망을 가중시킬 수밖에 없다. 보고 싶다' 라는 문장에서, 나는 여자들이 이렇게 지루하고 걱정스러워서 몇 분 동안 분향을 피워 시간을 보내야 한다고 썼다. 보고 싶다' 는 애인에 대한 갈망을 묘사하고,' 회장' 은 내면의 고통을 묘사하며, 한 사람의 안타까움을 묘사한다. "휴식" 은 하나의 휴식입니다. 여기서, 그것은 강한 느낌을 강조하는 데 사용된다. "이 밝은 사랑의 불꽃조차도 잿더미뿐인가 아닐까?" " 。 담배향은 옥을 없애고, 시간의 흐름, 서글픔, 여자의 소망은 마침내 연기처럼 허황된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요컨대, 이 두 문장은 그의 그리움의 고통을 극도로 썼다. 일 년 사계절에 슬픔을 쓰다. 데모' 라는 문장은 이 여자가 겨울부터 봄까지 비참한 처지를 묘사한다. 미워하지 않으면 사라지기 힘들기 때문에, 그것은 내 마음 속에 있고, 지금은 내 눈썹 사이에 있기 때문에, 나는 늘 눈살을 찌푸린다. 봄이 왔지만,' 동풍' 은 세차게 불었고, 신기하고 위대한 동풍이 대지의 제방을 날려 꽃을 날려 버렸다. 그러나 아무리 불어도 그녀의 미간을 찌푸리는 모습을 보여줄 수 없다. 이는' 길게 수렴하다' 와' 펼치지 않는다' 등 뒤에서 그녀의 애원의 깊이를 깊이 드러내고 있다. 이 말의 사상은 특히 기묘하다. 교향시' 천천' 과' 봄바람이 백발에 물들지 않는다' 와 마찬가지로 문학미학에서 이치에 맞지 않는 기묘한 기묘한 작품이라고 할 수 있다. 이처럼 겉보기에 불합리한 묘사를 통해 인간의 감정을 더욱 깊이 표현하고 무한한 매력을 주는 것이다. 졸음' 은 여름부터 가을까지 고층 빌딩을 지켰고, 기러기 떼가 먼 지평선으로 사라지는 것을 묵묵히 바라보며 먼 사람들의 금서가 오기를 바랐지만, 그녀는 자신의 실망한 경험으로 그것이 결국 허황된 환상이라는 것을 알았다. 설령 위태로운 건물에 몸을 기울인다 해도 그것은 여전히 세상의 종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그래서 그녀의 눈에는 홍비를 떠나는' 사람' 이라는 글자가 큰' 고민' 이라고 할 수 있다. 이것이 바로 그 옛말이다. "애인의 눈에는 서시가 나온다." 애인을 그리워하기 때문에 기러기' 라는 글자를 보면' 사람' 이라는 글자가' 걱정' 으로 변한다. 사람은 열정이 있기 때문에, 객관적인 풍경은 사람의 눈에서 감정의 색채를 바꿀 수 있다. 그래서 왕 Guowei 는 말했다: "나는 사물을 본다, 그래서 모든 것이 나를 위해 빛났다. 클릭합니다 이 견해는 일리가 있다. (동) 2. 적추이삭, 수외연사.
물가의 모래밭 밖에서는 흉벽이 봄에 후퇴한다. 유영의 꽃은 광도가 돌고, 너무 빨리 듣고, 너무 가늘다. 오, 혼자 배회하고, 술이 점점 희어지고, 모처럼 술에 취해 있다. 매일의 그리움은 몸과 마음이 이미 잿더미로 낙인찍혔다.
어제 서지회를 회상하니 황로가 일제히 날아간다. 손을 잡고, 오늘 누가 여기에 있습니까? 아, 배는 해와 달 주위를 돌고, 꿈은 이미 깨졌고, 구리 거울만 있고, 그 붉은 얼굴은 없다. 봄에는 낙화천점이 왔고, 떨어질 때가 되어 서글픈 바다, 파도처럼 밀려나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봄명언) 진정엽' 백옥재사담' 에는 6 운이 있다. "인생 체험을 표현하기 위해 수영을 적게 하고, 한가하고 정이 있다." 또 구름이 있다: "다른 사람의 말은 단지 말일 뿐이다. 수영을 적게 하면 욕설이 가득하다. 그 안에 있으면 전할 수 없다. " 청인 주제' 송사가선': "생명체험의 느낌과 정욕을 결합하는 것은 또 다른 방법이다." 여행을 적게 하는 것은 인생 체험의 느낌을 정색적인 글에 녹여넣는 것이다. 감정이 깊고 슬프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여행명언) 이런 슬픔감은 전어가 풍부한 의경 렌더링을 통해 표현된 것으로, 끝이 없는 말도 있고, 끝이 없다는 의미도 있다. 시인은 위안 () 이 질책을 받았을 때 항주 () 관우 () 가 비하하고 있다. 유정 () 이 건의하는 가운데 기록을 파괴하는 것을 중도에 하옥주 주세 () 로 바꾸자 정치적 타격이 여기저기서 일어났다. \ "물 밖 모래, 성곽 봄추위가 물러난다. 꽃그림자가 어지럽고 꾀꼬리가 소리를 낸다. " 이 네 문장은 풍경에 관한 것이다. 여주 외곽에는 시냇물과 모래사장이 있다. 이때는 봄추위가 이미 물러갔기 때문에 늦봄이다. 후자의 두 문장은 만당두순학의 시' 원춘궁' 에서 나온 것 같다.' 바람과 일려새 울음소리, 꽃그림자 등반' 으로 이미지가 생동감 있고 묘사가 정확하다. 어지럽다',' 산산조각' 이라는 두 글자는 많은 꽃을 묘사하는 데 쓰이며 시인의 심경의 혼란과 흔들림을 전달한다. 즐거운 장면으로 슬픈 감정을 쓰면 슬픈 느낌을 준다고 할 수 있다. \ "비방 스파 스 와인 램프, 코트를 떠나. 사람은 만나지 않고, 푸른 구름은 상대적으로 비어 있다. 클릭합니다 모든 타향의 봄은 풍경 때문에 시인의 생활에 대한 길을 잃는다. 시인은 먼 곳으로 강등되고, 혼자 있고, 더욱 도취되지 않고, 여러 가지 시련이 사람을 점점 야위게 하고, 옷은 점점 넓어진다. "코트 벨트를 벗어라" 는 고시 19 곡에서 나온 것으로 슬프고 깊다. 사람을 만나지 않는다' 는 말은 강엄의 시' 이별을 원망하지 마라' 에서 번역된다.' 해질녘 만남, 가인은 묘한 앞날이 있다' 는 뜻으로, 친지들에게 추방된 비애, 이별의 정, 정치적 실의의 비애다. 현실의 참담한 국면이 자연히 그로 하여금 과거를 생각나게 했다. 다음 곡은' 서지의 폐허, 황로가 일제히 날아간다' 라는 말로 시작한다. "화이해집 서지회" 권 9: "7 년 3 월 서성잔치집", 정에서 연회를 열어 유람지, 조안, 환일곽 부인원. 스무 명은 여섯 명이다. "서지는 이 모임을 가리킨다. "라마단을 덮을 수 있다" 볼륨 19: "'작은 여행' 이라는 단어 구름:' 이순신 사이 시치 시장, 황로 황새 총 비행' 도 수도 푸이 () 와 같다. 이름은 김명치 귀 () 이다." 작가는 당시 경성에서 비서로 일했고, 지금의 친구 서지연에서 시를 한 곡 불렀는데, 그의 일생에서 가장 자랑스러운 시기였다. 그는 그의 말에서 그것을 한 번 이상 언급했다. 백로는 백로, 황로 등의 관직으로 일컬어지며 질서 정연하게 배열되어 있다. "수서악기": "황백색을 품고 있을 때 황로가 행한다", 황로는 조정 백관을 가리킨다. 비행 뚜껑은 차량처럼 질주하며 조식' 공잔치시' 에서 나왔다. "청야가 서원을 방문하고, 비행뚜껑이 뒤따랐다." " 작가는 서지에서의 연회석을 회상하며, 정관이 차를 타고 큰길을 따라 질주하여, 그로 하여금 무한한 미련을 갖게 했다. 즐거운 장면은, "손을 잡고, 지금 누가 여기 있어?" " 지난 일을 돌이켜 보면, 정국이 변화함에 따라 많은 동료 친구들이 비하되고 천양각색이다. 시인은 어떻게 자신의 오랜 친구를 더 그리워하지 않을 수 있습니까? "일본의 꿈이 깨지고 거울 속의 주연이 변했다. 봄이 봄이 오면 바다처럼 붉어진다. " 많은 좌절과 타격으로 그는 자신의 야망을 넓힐 기회가 없다는 것을 깨달았다. 일본 측은 천황 쪽을 가리킨다. 이백의 시' 행로는 어렵다': "낚싯대 위에 앉아서 개울가에 나른하게 누워 있는데, 갑자기 내가 작은 배 한 척을 몰고 태양을 향해 항해하는 꿈을 꾸었다." 송서를 인용하다: "당의 명령에 따라 일월배를 건너는 꿈을 꾸겠습니다." 이 전고로 여행을 적게 하는 것이 아니라, 그가 조정에 대해 환상을 품지 않는다는 것을 설명한다. 주연의 개혁은 청춘의 소멸, 정치적 이상의 환멸과 초췌한 한숨을 가리킨다. 앞이 다정다감하다면 이곳의 슬픔은 끝이 없다. 남당 () 때 이유 () 는 죽어서 감옥에 갇혔고, 고국운 () 을 회상했다. "조각란옥은 여전히 남아 있어야 하고, 주연 () 은 그것을 바꾸었다. 동쪽으로 흐르는 강처럼 얼마나 슬퍼할 수 있는지 물어보세요. " ("유미") 무한한 슬픔, 비슷한 의미가 있다. 그의 깊은 인생은 사람을 탄식하게 하고, 여러 세대가 하나로 뭉치게 한다. 진관의 친구 공을기가' 거울 속 주연이 변했다' 는 말을 읽고 깜짝 놀란 것도 당연하다.' 장년은 수영을 적게 하는데 왜 이렇게 슬픈가?' " 특히 그 문장은 "봄이 봄이 오면 바다처럼 붉어진다" 고 말했다. " 천고에 감동을 준 명문이기도 하다. Li Yu "모래 파도": "물이 봄을 벗어났습니다, 그것은 세계입니다. 클릭합니다 연 슈 "Huan Xisha": "꽃은 아무것도 없어, 얼굴 처럼 보인다." " 옛사람은 봄을 슬퍼하고 꽃을 아끼며, 시간이 흘러가고, 청춘은 늙기 쉽다고 한탄했다. 이 말을 적게 하지 마라, 미래를 내다보고 우주의 감정을 보내는 것이다. 그는 하늘로 돌아갈 힘이 없어 한탄할 수밖에 없었다. 좋은 시간은 쫓기 어렵고, 아름다운 것은 사라진다. 그는 바다처럼 깊고 넓은 슬픔을 겪고 있다. 이것은 시인의 피와 눈물의 개탄입니다! 만 시에 붉게 물들다' 는 이미지가 뚜렷하고, 경악하고 슬픈 미감이 있어 예나 지금이나 독자들의 봄에 대한 무한한 사랑과 타인을 아끼는 우의를 불러일으켰다. 늦은 미국 학자 Zhu Guangqian 은 "아름다움은 운율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아름답고 다정한 다음에 운을 맞추다. 아름다움은 쉽게 깨달을 수 있고, 아름다움은 운에 떠 있고, 고약한 냄새가 난다. " ("주광잠미학수필") 확실히 이 단어로 증명된 것이다. "봄" 이라는 글자는 전편을 관통하고, "올봄", "봄을 가다", "성춘", "늦봄" 을 관통한다. 시간의 범위, 서로 다른 시공간에 따라 과거의 비바람과 개인의 운명을 하나로 융합하여 완전한 경지를 창조하였다. 양우시화' 는 "고시는 쾌감만 취하고, 초묘하며, 후세의 장구와는 달리, 기억에도 기록되어 있다" 고 말했다. 이른바' 기묘한 만남' 은 매력이다. "회의 때 눈과 바나나는 함께 그려도 되고, 지명은 연결되어 있어도 된다." (곽소우' 중국문학비평사') 작가는 이 장면들을 연결시켜 상춘증세의 주제를 부각시켜' 감정과 운율' (문방 사보 요약) 이라고 할 수 있다. 풍욱 "저장사": "화이해와 언덕, 고대의 참비도. 그 얕은 말은 맛이 넘치고, 그 얕은 말은 좋다. 송시인 두 분을 모시는 것은 정말 드뭅니다. "진의 단어가 이렇게 감동적이고, 언어가 이렇게 기억에 남는 이유는 단어에 정이 있기 때문이다. (높음) 3. 모래를 밟으니 안개가 자욱하다.
진관은 안개 속에서 탑을 잃었고, 달은 미로에 있었고, 도원은 찾을 곳이 없었다. 고독정은 달이 캄캄하고 봄에는 두쥐안 소리가 비스듬히 비치고 있다.
매화는 우편으로 보내고 물고기는 장수한다. 이런 원한은 무게가 없다. 다행히 진강은 진산을 우회했다. 그가 샤오샹에 간 것은 누구를 위한 것입니까? 이 단어의 제목은 "Chenzhou 게스트 하우스" 입니다. 초등학생 4 년 봄 3 월 (1097) 에 쓰여졌다. 그 전에, 신구당 쟁탈로 인해 진관은 항주 () 를 선고받았고, 어사 유정 () 은 그에게 증가된 전적 () 을 불러 여주 () 의 주세를 폄하하였다. Shao shengsheng 3 년, 불교 도서 유죄 판결을 쓰기 때문에, Chenzhou 망명 (현재 호남 Chenzhou 시). 연이어 비하되고, 그의 심정을 짐작할 수 있는 것은 그의 필단에 의해 형성된 것이며, 그의 사작도 점점 더 슬퍼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이 작품은 내가 처음 주 () 에 도착했을 때 쓴 것으로, 완곡하고 우여곡절 있는 필법으로 망명 생활의 괴로움과 씁쓸함을 표현했다. 명사단의 영원한 절창이 되다. 첫 번째 영화는 중간에 외롭고 추운 환경을 다룬다. 처음 세 구절은 연애 중의 풍경을 쓰다가 갑자기 슬픔과 망연자실한 장면이 펼쳐졌다. 하늘은 안개가 자욱하고 베란다는 보이지 않고 나루터는 달빛 아래서 어리둥절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사랑명언) \ "안개 손실, 달 손실. 클릭합니다 상호문은 깔끔한 문장일 뿐만 아니라, 정경이 어우러진 미문이다. "실락" 과 "실락" 이라는 두 글자는 달의 안개 속 탑과 나루터의 애매함을 정확하게 그려냈을 뿐만 아니라, 작가의 무한한 슬픔을 정확하게 써냈다. 안개손실',' 월실' 은 모두 다음' 희망' 으로 이어졌다. "도원은 찾을 곳이 없다." 시인은 이미 여관에 오랫동안 서서 도연명이 쓴 세외도원을 찾았을 것이다. 도원 () 은 무릉 () 에 위치해 있으며, 천주에서 멀지 않다. 시인은 이와 관련이 있다:' 다른 곳을 바라본다' 는 것도 헛수고다. 산산조각' 이라는 단어로 시인의 서글픈 눈빛, 그리고 오랫동안 환상의 경지를 찾아다녔던 실망과 고통을 느낄 수 있다. 그의' 파우더 립' 은' 도원' 을 주제로 한다. 한마디로 말하자면, "먼지의 운명은 틀렸다. 꽃과 꽃 사이에는 살 계획이 없다." 같은 심정으로 쓰다. 도원' 은 도연명의 마음 속에 혼란을 피하는 명소이자 시인의 마음 속에 이상적인 도원 () 이다. 예나 지금이나 배려가 가득한 곳이고, 여러 세대가 하나로 뭉쳤다. 안개' 와' 달' 은 현실에서 넘을 수 없는 장애물로, 자신의 공성으로 말로 표현할 수 없는 상징적 의미를 나타낸다. 반면' 누대' 와' 금도' 는 중국 문인의 마음 속에서도 문화와 정신의 의미를 부여해 정신공간의 상향적이고 초월적인 확장이다. 시인은 얼마나' 도원' 으로 통하는 비법을 찾기를 바라는가! 그러나 그는 실망만 했다. 하나는' 실락' 이고 또 하나는' 실락' 이다. 현실이 그에게 돌아오는 것은 이 스모그 자물쇠의 광경이다. "천국에 적응" 의 실패는 참을 수 없는 현실을 조성하기 위한 것이다. 그래서 묵인하는 눈빛이 내면을 거두기 시작했고, "고독정 춘한관, 두쥐안 낙하" 를 조롱했다. 도원은 찾을 곳이 없어 고향에서 멀리 떨어진 쇼난 소도시 천주의 한 게스트 하우스에 살고 있다. 향수의 정이 생기기 쉬우니, 하물며 나는 해외 여행이 아니라 천애로 전락했다. 이 두 마디 말은 이 비하된 땅의 슬픔을 과장하려는 것이다. 봄추위가 쌀쌀한 계절에, 나는 혼자 게스트 하우스에서 과거를 생각하며, 나는 전망에 대해 소름이 끼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봄추위에 박물관의 대문을 잠그고 확장하려는 마음을 잠그는' 폐쇄' 자. 심지어 뻐꾸기 울음소리도 있어 사람들에게' 집으로 돌아가라' 고 재촉하며 여행자의 마음을 일깨워준다. 석양이 묵직하여 서쪽으로 추락하고 있다. 어찌 서늘한 인생 체험감을 건드리지 않을 수 있겠는가? 시인은' 고독정',' 봄추위',' 뻐꾸기',' 석양' 이라는 단어를 사용하여 사람들의 감정을 불러일으키고 슬픔을 느끼게 한다. 자신의 감정을 경물에 녹여' 나의 경지' 를 창조하는 것이다. 그리고' 비견할 만하다' 라는 두 글자로 진한 숙살기를 불러일으켰는데, 마치 그의 몸과 마음이 하늘 가득한 쓸쓸하고 음울한 구름 속에 삼켜진 것 같았다. 왕정안 선생이 여기까지 중얼거리자, "수영이 가장 슬프고,' 고독정 폐춘한, 두쥐안 낙하' 에 대해서는 슬픔이 된다" 는 시를 쓰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인간사어") 많은 선배들은 자신의' 석양' 뒤의' 석양' 이라는 단어에 불편함을 느끼고 자신이 피곤하다고 생각했다. 이 세 글자는 사실 시간의 흐름을 표현하고,' 망파' 에 대한 주석을 달았다. 석양이 서쪽으로 지면 해가 질 때 천천히 가라앉고 황혼이 시작된다. "황혼" 은 해가 질 때이다. 이 시계열에는 시인이 외로움 때문에 밤의 도래에 대해 걱정하는 느낌이 담겨 있다. 처지가 순순하고 생활이 충실한 사람이 경험하지 못한 슬픈 심정이다. 그래서' 석양' 이라는 단어는 감정적인 색채를 크게 증가시켰다. 다음 영화는 내레이션부터 시작하여 먼 곳의 친구들의 열정과 위로를 썼다. \ "매화 한 가지를 보내고, 물고기는 자로 삼는다. 클릭합니다 친구가 편지를 보낸 전고는 두 가지가 있는데,' 경주기' 와 고시' 마은장성동투어' 에서 볼 수 있다. Mei Chuansu, 먼 친척과 친구들의 위로에 대한 소식을 보내는 것은 기뻐해야하지만, 강등 시인으로서 북쪽으로 돌아갈 희망은 없지만 "마음은 맛이 아닙니다." 친척과 친구들의 위로의 편지마다 시인의 예민한 심금을 울리고, 지난날의 삶을 추억하며, 현재의 고난을 구제하는 슬픈 노래를 연주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친구명언) 편지 한 통이 올 때마다 시인은 이런 정신적 발버둥을 치면서 그의 증오를 더욱 깊어지게 했다. 그래서 세 번째 문장에는 급커브가 있습니다. "이 증오는 무겁지 않습니다." " 모든 위로는 아무 소용이 없다. 증오를 떠나는 것은 "증오" 와 같아서 참을 수 없다. "쌓다" 라는 글자는 보이지 않는 슬픔을 형상화한다. 마치 반복해서 축적할 수 있는 것처럼, 결국 벽돌담처럼 두껍고 단단한' 미움' 벽을 쌓는다. 누구를 싫어해요? 뭐가 싫어? 역경 속의 시인은 분명히 말하지 않았다. "자변" 에서 그에게 연락해라: "일단 기이한 화를 일으키면 0 이다." 그의 증오는 낙마와 관련이 있고 낙마는 당화와 관련이 있음을 알 수 있다. 단어 역사상 완곡한 당파의 대표 시인으로서 진관은 내면의 이' 증오' 벽으로 현실에 대한 반발을 나타냈다. 설마 그는 그의 마음속의 슬픔과 분노를 표현하고 싶지 않았단 말인가? 그러나, 그는 너무 걱정과 풍자로 똑똑히 말할 수 없었다. 그래서 그는 허황되고, 잘못을 저질렀고, 눈앞의 풍경을 어리석은 질문으로 삼았다. "진강은 진산을 우회할 수 있는 특권을 누렸는데, 누가 샤오샹에 갔을까?" " 무리하고 다정하며, 무리하고 훌륭하다. 마치 시인이 진강에 대해 말하는 것 같다. 진강, 너는 원래 진산류 주위를 돌았는데, 왜 북쪽으로 xiaoxiang 까지 갔을까? 이 두 문장의 의미에 관해서는, 나는 "진강은 산성의 외로움을 참을 수 없고, 이미 멀리 타향으로 떠났지만, 여기에 남아 있어야 한다. 자유로울 수 없다" 고 생각할지도 모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자유명언). " ("후송사선") 또는 그는 시인이 "스스로 자문해 본다" 며 자신의 신세를 한탄했다. "저는 학식있는 사람입니다. 원래 조정을 위해 뭔가를 하려고 했는데, 마치 진장이 애당초 주위를 돌았던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독서명언) 내가 지금 모든 정치투쟁에 휘말릴 줄 누가 알았을까? " ("당송사감상사전") 사람마다 다른 견해를 가지고 있다. 작가의 서투른 의도에 따르면 이 두 문장의 파악은 공허할 수 있다. 환상, 희망, 실망, 전망의 정서적 발버둥에서 눈앞의 고요한 풍경에 직면하여, 아마도 그는 살금살금 일종의 생명의 깨달음을 얻었을 것이다. 생명 자체는 여러 가지 해석으로 가득 차 있고, 다른 발전 추세를 가지고 있으며, 생명은 처음부터 고정적인 이야기가 아니었다 생활의 급류는 관성에 따라 힘차게 앞으로 나아가는데, 그것은 항상 사람을 깊이 헤아릴 수 없는 먼 곳으로 데려오고, 또 자신을 어떤 씁쓸하고 황량한 먼 곳으로 데려간다! 예가영 씨가 이 단어에 대해 논평한 바와 같이, "처음 세 문장의 상징과 결말의 문제는 전문 문제와 비슷한 깊은 슬픔과 증오를 가지고 있다. 이것은 그의 비범한 성과이자 세계의 진보이다. " 진관과 동고동락한 소식, 동병상련, 지음의 감화가 있다. 그는 또한 그의 마지막 두 마디를 사랑했고, 그의 죽음을 듣고 한숨을 쉬었다. "수영을 적게 하면 충분해, 만인이 그를 구속하지 못하더라도!" " 쓰기 팬에서 연념에 이르기까지. 왕세정운에 근거하여: "고산 흐르는 물의 슬픔, 천고에 내려와서 복통을 일으켜요!" 전반적으로 이 단어는 허실이 번갈아 가며 상호 촉진 중 가장 좋다. 첫 번째는 실취를 취하고, 두 번째는 실화를 허위로 하고, 상하 두 개는 어계에서 꽤 유명하다. 고정춘한, 석양 두쥐안 소리' 를 추앙하는 왕국위 (정안) 는 동파의 제 2 언어를' 피독' 으로 본다. 하나의 이론을 보유하는 것은 편파적이다. 마지막 문장의 끝에 있는' 진강' 의 문제는 문체와 의미에서' 코칸' 이라는 말을 부끄러워하지 않는다. 동포의' 피상적인 모습' 을 감상하는 것은' 사람을 이해하기 쉽지 않다' 는 말로 형용할 수 있다. (첸 qiaosheng 린 jiaying) 4. 꿈처럼, 밤은 물처럼 가라앉는다.
진 Guanyuan 밤 물 처럼 침몰, 바람 꽉 파빌리온 폐쇄. 꿈의 깨진 쥐 엿보기 등, 서리가 새벽의 추위를 보냈다. 잠을 자지 않고, 잠을 자지 않고, 말이 밖에서 쉬다. 진관의 일생을 살펴보면, 입당 재해에 휘말려 여러 차례 비하를 당했다. 조욱은 송철종의 3 년차 (1096) 에서 시인은 자신의 주에서 천주로 강등되었다. 이 시는 지난 겨울에 주 () 로 가는 길에 쓰여졌다. 단어는 여관에서 밤을 지내는 어려움을 묘사함으로써 여행의 어려움을 이야기했다. \ "밤 물 처럼 침몰, 바람 꽉 파빌리온 폐쇄. 클릭합니다 밤이 창망하고, 무겁고, 찬바람이 세게 불고, 이 고도를 지나는 역참과 역참에서 잠시 쉬는 행인은' 물처럼',' 타이트한 바람' 으로 그들의 무게감으로 강렬한 공간 압착감을 만들어 냈다. 무형의 힘이 마음대로 압착되고 있는 것 같고, 환경도 멀리서 가까이 다가와 클로즈업, 즉 우체국이 굳게 닫힌 대문을 강조하는 것 같다. 이렇게 갑작스럽고, 이렇게 눈에 띄고, 공간이 최대로 답답하다. 심미 대상으로서,' 여관 깊은 폐쇄' 는 현실적인 이미지일 뿐만 아니라 영혼의 상징이다! 신구 정당의 정치적 변화에서 시인은 무고하게 피해를 입었다. 지금 그는 당원인데 강직길에서 트레킹하고 심신이 초췌해졌는데, 억울함에도 불구하고 어떻게 감히 전파할 수 있단 말인가? 시인의 심정은 이미 이 순수한 장면에서 무언가를 암시했다. "꿈 깨진 마우스 스누핑 램프, 서리 새벽 감기 침공. 클릭합니다 우체국이 깊숙이 폐쇄되어 바깥세상의 떠들썩함을 가로막았고, 외로움 속에서 지친 시인들은 조용히 잠들기 시작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시인은 무엇을 꿈꿨습니까? 시험 추구는 불가능하고 시행할 필요도 없다. 꿈을 묘사하고 애도를 표현하여 시인의 일생을 거의 관통했다. 이는 그의 일생, 특히 정치적으로 타격을 받은 후 기분이 가라앉고 생활에 대한 희망이 없는 독특한 심경에 의해 결정된다. 예를 들어, "사랑은 너를 방해할 수 있다. 감정에서 벗어나면 어지럽다. 너는 늘 양주를 꿈꾼다." ("양주몽"), "고향을 여행할 때 외롭고, 다사한 해에 제거된다" ("랑귀"), "집이 그리울 때 밤비가 더 비참하고, 두우 냄새를 맡는다" 고 말했다. "옛날의 슬픈 사람" 은 좋은 꿈으로 현실에서 흩어질 수 없는 무한한 슬픔을 분산시킬 수 있기를 바랄 뿐이다! 그러나' 꿈이 깨졌다' 라는 단어는 오히려 많은 은우를 드러냈다. 그것은 단어의 진보적인 의미를 선포한다: 영혼이 꿈에서 돌아오고, 지난 일이 꿈에서 환멸되어 단어 전체에 더욱 비장한 분위기를 가져왔다. 그런 다음 저자는 깨어난 후 본 소감을 재현했다. "꿈이 깨지다" 는 것은 쥐에 관한 것이다. 쥐가 한밤중에 나와서 기름을 훔쳐 먹을 때, 약간의 소리가 나기 마련이다. 쥐는 놀라운 꿈을 꾸었다. 사람들은 놀라서 쥐를 깨울 것이다. 그러나 바로 도망가지 않고 숨어 있다. 그것은 여전히 등유를 노리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나는 이 어두컴컴한 등불과 꿈에서 깨어난 사람을 훔쳐보는 것을 참을 수 없었다. "엿보기" 라는 단어는 매우 형상적이다. "쥐" 가 감히 사람을 엿보는 것을 보면 우체국의 황량함과 몰락을 알 수 있다. 당대의 두보는' 북벌' 에서' 타조가 황상명, 들쥐 아치동' 이라고 썼다. 심야에 전쟁터를 건너고, 한달에 뼈를 비추다. " 들쥐는 사람을 보고 조금도 놀라지 않고 숨었다. 대신 앞발에 사람 같은 손을 주고 혼돈동 중간에 서 있다. 황산을 보니 전쟁의 트라우마. 시가 생동적이고 훌륭하다. 먼저 꿈 후 시인을 말하다. 혼자 벽을 보고 잠을 잘 수 없다. 다만 얇은 이불이 한기를 막지 못하고 내 몸을 침범하는 것 같다. 밖에 서리가 있어야 이 한기를 보낼 수 있다! 이 두 문장은 네가 본 소감, 여관의 순박함, 시인의 외로움, 자명한 것을 묘사한다. 왕 Guowei 는 Qin Guan 의 후기 단어가 "슬픈" 것으로 바뀌 었다고 말했다. 두 번의' 잠을 자지 않고 잠을 자지 않는다' 는 반복은 작가의 감탄을 직접 표현한 유일한 펜이다. 이 두 단어의 겹침은 조율 외에도 시인의 지겨움, 무력감, 고통스러운 심정을 부각시켰다. 그래! 마음 속에 물처럼 광대하고 꿈처럼 솜처럼 슬픈 슬픔이 아니라면 밤에 다시 잠을 자는 것이 그렇게 어려울 수 있을까? 몸과 마음이 모두 휴식이 절실히 필요한 시인인데, 왜 이렇게 힘든 나날을 보내야 하는가? 좋은 꿈은 계속할 수 없고, 계속하지 않으면 어떻게 될까? 이것은 자연스럽게 다음날 아침이고, 시간은 마침내 몰래 흐르고 있다. 냉향에 의해 새로운 꿈을 부정하는 것은 사람을 슬프게 해서는 안 된다. (이청조' 염노교') 문 밖에서 말이 울부짖으며 사람들에게 길을 재촉했다. 청각 경험에서 여명 암시. 어느 날 밤 잠을 이루지 못한 시인은 어떤 심정으로 지친 몸을 끌고 또 다른 날의 여정을 시작해야 하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전자미에서 시인의 뛰어난 점은 매우 깨끗한 필묵 (***33 자) 을 잘 활용해 전형적인 환경인 고대의 소박한 우체국을 묘사한 것이다. 쥐의 괴롭힘, 서리의 추위, 광풍이 기승을 부리며, 이 모든 말들이 듣고 본 것은 모두 간단한 방식으로 묘사되었다. 가장자리 장식도 없고, 대입감도 없고, 기탄없이 직언할 뿐, 감동적인 힘이 있다. 시인의 정성스러운 글 덕분에 역참에서 쓴 모든 장면은 파도의 천애의 맛을 담고, 그의 마음속에 갇힌 인생의 불공정을 우아하게 퍼뜨렸다. 그는 한 번 피해를 입고 비하를 당했고, 그는 황혼에 떨어졌다! 선 그리기 수법의 운용은 묘사의 생동감뿐만 아니라 감정과 정취의 생동감도 요구하며, 일목요연하고 깊은 연상을 불러일으킨다는 것을 알 수 있다. 독자가 진관이라는 단어를 읽을 때, 뒷맛으로 즐기는 쾌감을 얻을 수 있습니까? (첸 qiaosheng 린 jiaying. 논비상의 폭풍우가 추위를 깨뜨렸다.
진관
호남의 추운 땅이 얼기 시작했을 때 정원은 텅 비었다. 이위는' 솔로유' 를 불며 똑똑히 불었다.
고향의 꿈이 깨지고 여행의 영혼이 외로워졌다. 다사다난한 가을을 제외하고. 헝양에는 거위 전서가 있고, 아침 양에는 거위가 없다. 이 단어는 진관이 천주를 비하할 때 한 말이다. 향수를 표현하다. 단어의 첫 번째 영화는 섣달 그믐 날 어느 추운 밤에 불면의 노래를 써서 객지의 고독감을 전했다. 작가는 두 문장부터 먼저 외롭고 추운 환경을 그려냈다. Chenzhou 는 현재 호남 경내에 있고, 후난 () 은 고대에 호남 () 이라고 불렸기 때문에, 따라서 불렀다. 첫 번째 말은 호남 연말에 비바람이 몰아쳐 처음으로 추운 동토를 돌파한 것은 기후가 추위에서 따뜻해진다는 것을 의미한다. "파한의 시작" 은 막 초봄에 접어들었다는 뜻이다. 날씨는 여전히 비교적 춥다. 이른바 봄추위다. 특히 회복될 가망이 없는 시인의 고독한 마음 속에서 더욱 처량함을 느낀다. 요컨대 외롭고 처량한 느낌을 드러냈다. 그리고 주위를 둘러보니 정원은 그윽하고, 텅 비어 있고, 춥고, 아무도 말할 수 없었다. 그것은 그윽하고 텅 비어 있어, 세상은 송년의 환영 분위기를 제외하고는 볼 만한 것이 없다. 한' 가상' 자는 시인의 심정이 우울하고 우울하며 비하된 생활의 외로움을 표현했다. 이교' 라는 말을 듣고' 이교' 라는 말은 오색무늬가 그려진 문루를 가리키며, 나중에는 교루, 즉 대문 위의 고루를 가리킨다. 언어 "Zhuangzi 쑤 wugui" 구름: "6 월 크레인 없이 될 것입니다. 클릭합니다 "작은 칸" 은 당시의 음악이었다. 이익' 초연 듣기' 시는 "무수한 셀론이 날고, 가을바람이' 솔로보다 작다' 고 말했다." "길다" 는 뜻은 가버리는 것이다. Du fu 의 "피곤한 밤" 시는 "모든 것이 싸운다. 맑은 밤을 걱정하다. " 이 말들에 따라 망탑에서' 소한' 음악이 들려와 흐느끼는 소리가 점차 멎었다. 추운 밤은 정말 길어서 사람들이 잠을 잘 수 없는 곤경을 부각시켜 외로움과 외로움을 전달했다. 다음 단어는 자신의 내면의 감정을 써서 자신의 향수를 토로하였다. "고향 꿈" 두 문장, 생각을 쓰다. 고향의 꿈' 은 바로 집에 돌아가는 꿈이다. 이 두 문장의 의미는, 아쉽게도 꿈속에서 고향에 돌아온 좋은 꿈마저 깨졌는데, 나는 결국 유령처럼 떠다닌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외로움, 타향에 떠돌아다니며 외로움을 충분히 전달했다. 다사다난한 가을' 이라는 말은 추운 날씨에 쓰였는데, 이는 험난한 불운 속에서 옛해가 마침내 떠나갔다는 뜻이다. 《형양》을 빌려 깨달음을 좀 쓰다. "헝양" 과 "아침 양" 은 모두 추 (Chu) 에 있다. "거위 없음": 거위조차 없다. 형양에는 안회봉이 있어 기러기가 형양을 넘는다고 한다. 왕보' 왕텐정서' 는' 엄진이 추위를 놀라게 하고, 소리는 형양의 민들레를 깨뜨린다' 는 것을 가지고 있다. " 아침 양은 형양에서 더 멀리 떨어져 있어 기러기가 날 수 없는 곳이다. 이 두 말은 기러기가 형양을 끊고, 내년 북상하면 기러기가 편지를 배달할 수 있다는 것이다. 지금 나는 주 () 로 강등되었지만, 그곳은 기러기조차 날 수 없는 곳이어서 기러기 전서조차 불가능하다. 그가 집에서 점점 멀어질수록 처지는 더욱 위험해진다. 이 말의 결론은' 꿈혼이 있어도 텅 비어 있어 꿈혼이 없는 꿈과 비교된다' 는 말의 결론과 맞먹는다. 풍욱' 송사 61 선' 은 "화이하이 (진관), 소산 (연) 은 정말 고대의 슬픈 사람이다. 그 얕은 단어는 모두 묘하다. 다 좋다" 고 말했다. 송사 시인 두 분을 모실 수 있다니, 정말 얻기 어렵다. " 심명희비는 "슬프다! 클릭합니다 ('초당 시집' 제 1 권 참조) 이 두 글자는 확실히 이 문장 감정의 특징을 표현했다. 내용부터 말투까지 슬픔으로 가득 차 있다. 다시 한 번' 형양에는 여전히 거위가 있고, 아침양에는 거위가 없다' 는 말을 보세요. 나는 내가 먼 곳으로 강등되었다고 말하지 않는다. 살림이 연년처럼, 단지 기러기조차 날 수 없는 곳이라고 말할 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그래서 완곡하게 그의 마음속으로는 말할 수 없는 고통을 표현했다. 언어가 담백하고 풍부하여 뒷맛이 무궁하다. (동) 근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