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크로스파이어 (CF 홈페이지) 이 게임은 얼마나 돈을 벌었습니까? 그것이 성공할 수 있는 이유는 무엇입니까?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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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게임 모드 및 타이밍: 게임 플랫폼을 벗어난 사격게임, CF 출시 시간 시장에는 불티나지 않은 동종게임 (CS 는 뜨겁지만 동종은 아니다. CS 는 여전히 호방, VS 에 의지하고 있다. CS ONLINE 은 미지근하다); < /p>

2. 게임의 난이도: CF 의 게임 난이도는 CS 1.5 에 비해? 1.6 의 경우 많이 낮아졌고, 게임에서 총에 맞은 뒷좌석력이 현저히 낮아졌고, 탄도 이탈도 낮아 폭로가 더 쉬워졌다. 이것만으로도 90 대 85 이후 플레이어의 입맛에 잘 맞는다. (최근 몇 년간의 조사와 실적을 참고해 90 년대 이후 플레이어는 빠른 시작을 선호하고, 돈을 부수면 강해지는 게임을 선호한다.) < /p>

3. 게임 개선: CF 참고 도타는 게임에서 쌍살, 삼살, 초신, 복수 등 많은 인센티브를 설정합니다. CF 는 CS 의 게임 모드를 개선하고 유령 모드, 무한 부활 모드와 같은 많은 새로운 모드 (표절일 수도 있음) 를 도입했습니다. < /p>

4. 채널 및 홍보: 텐센트는 이 분야에 매우 능숙하고, 연합인터넷 카페 캠퍼스 등을 추진해 각 지역의 경기를 추진하고 영향력을 높인다. < /p>

5. MMORPG 로 운영됩니다. 게임 안에서 운영하는 요인이 많고, AVATA, 소품 등이 많이 들어있고, 텐센트의 전통적인 X 드릴도 있어' 마이크로소비' 를 촉진합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