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스 주린 선생님

연예계에 진출한 사람들은 결국 무엇을 추구하든 대부분 빨간색을 생각하고 있다.

어떤 사람들은 명리를 위해 붉게 생각한다.

어떤 사람들은 더 나은 작품을 만들기 위해 눈에 띄기 위해 빨갛게 되고 싶어한다. (아리스토텔레스, 니코마코스 윤리학, 지혜명언)

하지만 연예계는 매년 사람들이 오가며, 붉어질 수 있는 것은 소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의 대문은 항상 열려 있지만 성공으로 가는 길은 외나무다리이다.

이 길에서 연기, 경험, 전공, 재능 등 많은 것을 할 수 있다.

하지만 오락에 대해 말하자면, 때로는 모든 것이 카메라 속의' 보기 좋다' 라는 단어로 단순화된 것 같다.

단순한 의미에서 보기 좋게 보이려면' 하얗고 날씬하다' 라는 글자를 빼놓을 수 없다.

연예스타는 보기 위해 이 세 글자에 접근하기 시작했다.

미친 체중 감량, 어쨌든 종이 사람이 되어야 하고, 얼굴에 열심히 노력하여 모든 주름을 없애야 한다는 것은 이미 스타들의 학문이 되었다.

이러한 * * * 지식도 내유기형 심미의 성행을 초래했다.

연예계에서 한 번 걷고 싶어서 날씬해서' 잠정적인 규칙' 이 되었다.

옛날에' 날씬하다' 는 요구는 대부분 모델을 겨냥한 것이었다.

우리 모두 알고 있듯이, 모델은 옷걸이입니다. 날씬할수록 옷을 보여줄 수 있기 때문에 슈퍼모델은 항상 종이맨이었습니다.

중국 모델 리우웬 카메라 앞에서 눈부시게 보입니다.

그러나 미완성 화면에서 그녀는 종이인처럼 말랐다.

1.78m 의 키, 몸무게가 가장 무거울 때104kg 밖에 되지 않습니다. 이런 몸매는 생활 속에서 흔하지 않다.

별말씀을요, 이렇게 날씬한 몸매가 좀 무섭네요.

유문은 일찍이 자신의 요리책을 출판한 적이 있다.

그녀가 매일 먹는 주요 음식은 야채와 과일로 열량이 거의 없고 주식은 거의 무시할 수 있다는 것을 쉽게 알 수 있다.

거의 모든 요리 방식은 삶은 것이나 날것으로, 심지어 조미료의 열량까지 절약한다.

이렇게 적게 먹어도 리우웬 들은 하루에 두 시간 이상 꾸준히 운동을 한다.

유산소 무산소 운동은 적지 않다.

이것은 그녀가 수십 년간의 종이 수치를 유지할 수 있도록 보장한다.

모델로 서, 리우웬 자기 규율은 감탄 하지만, 동그라미에서, 얇은 종이 * * * 지식은 이미 모델 서클에서 확산 되었습니다.

배우 오증에는 공항 사진 한 장이 동그라미에 들어가지 않았다.

이 사진에서 그녀의 얼굴은 매우 예쁘지만, 그녀의 몸은 매우 날씬해서 그녀의 갈비뼈를 볼 수 있다.

그녀는 줄곧 매우 날씬해서, 때때로 머리가 무겁고 발이 가벼워 보인다.

이 몸매를 유지하기 위해 그녀는 10 세부터 다이어트를 시작하여 매일 자신이 섭취하는 열량을 계산한다.

운동을 제외하고, 살이 찌지 않기 위해서, 그녀는 9 년 동안 저녁을 먹지 않겠다고 고집했다.

오처럼 유명한 제지가는 지나입니다.

일반 여배우에 비해 프로 무용수인 지나는 여전히 근육이 발달한 몸매를 가지고 있다.

그녀는 예쁜 복근이 있다.

완벽한 이두근과 삼두근.

언뜻 보면, 그는 결코 연약한 종이사람이 아니다.

하지만 사실 지나 (Gina) 는 두께가 거의 없는 얇은 여배우로 간주 될 수 있습니다.

근육이 완벽한 상황에서도 지나는 바람이 불면 뛰는 것처럼 보였다.

그리고 영아도 있다.

배우 영아는 한때 통통한 어린 소녀였다.

그러나 그녀는 단지 하루에 한 끼만 먹었을 뿐, 곧 살이 빠졌다.

그뿐 아니라, 그녀가 도처에서 많이 먹는 음식마다 무게를 잰다.

몸매에 대한 초조함이 눈에 띈다.

현재 스크린에서 활약하고 있는 40 대 이하의 뚱뚱한 여자 스타는 거의 없다고 할 수 있다.

40 대 이상의 여배우도 풍만하지 않다.

날씬함은 단지 배우의 추구가 아니다.

사회자 루유의 날씬함은 거의 상징이다.

그녀에 대해서, 심지어 그녀가 하루에 쌀 몇 알만 먹는다는 전설도 있다.

장쑤 위성 TV 의 새 진행자인 장순엽이 등장하자마자 호평을 받았다.

그녀는 키가 1.75 미터이고 몸무게는 100 근에 불과하다.

그녀가 동그라미를 친 이유는 주재능력 외에도' 미다리' 여신이라는 명예가 있다.

그녀가 참가한 방송에서 프로듀서도 아낌없이 그녀의 장점을 과시하며 그녀의 몸매와 미다리를 하이라이트 중 하나로 꼽았다.

여자 스타 외에 대부분의 남자 스타들도 이 방향으로 접근하기 시작했다.

사자자리는 이목구비가 완벽하고 춤 자태가 고장극, 특히 연극을 할 때 필수다.

하지만 카메라 아래의 진짜 사자자리는 정말 너무 날씬해요.

그의 날씬함은 심지어 핫검색까지 했지만, 날씬해서 그의 복장은 정말 보기 좋아 보였다.

황효명 다이어트도 열수색에 들어갔고, 그는 거의 모든 다이어트 방법을 다 써 버렸다.

나도 살이 너무 많이 빠져서 마음이 괴로웠다.

결국 날씬해야 하고, 거울에 잘 어울려야 한다.

이런 멋은 좁고 보기 좋은 이미지일 뿐이다.

이상의 배우나 연예인은 항상 자신의 정상적인 다이어트나 살찌기에 의존한다.

어떤 예술가들은 날씬해지려고 다른 수단을 쓰기도 한다.

더 날씬해지기 위해 양리핑 갈비뼈 두 개를 잘랐다.

여성 예술가 유악연은 다이어트를 위해 장을 절제하고 수구를 배에 넣었다.

유악연은 170 이고 수술 전 106 근이어서 항상 자신이 너무 뚱뚱하다고 느꼈다.

일로영일한 다이어트 효과를 얻기 위해 그녀는 먼저 25cm 의 대장을 절제하여 장의 흡수력을 늦추기를 희망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도 그녀는 자신이 너무 뚱뚱하다고 느꼈기 때문에 뱃속에 수구를 넣어 배의 용량을 줄였다.

그 결과 장 유착이 생겼는데, 지금 그녀는 좀 후회하고 있다.

외모에 신경 쓰지 않는 나나조차도 살을 빼기 위해 온몸에 고추기름을 바르고 랩에 싸서 쪄서 익힌 적이 있다.

하지만 너무 괴로워서 결국 포기했다.

심연' 이라고 불리는 장백지 조차도 자신의 얼굴이 너무 뚱뚱하다고 느껴져 약을 복용한 적이 있어 신장부전이 발생할 뻔했다.

요컨대 연예계에서 날씬함은 명성의 전제이며, 유량의 기초이다.

이런 얇음에 대해 예술가들도 제각기 신통하고 수완이 넘친다.

몸매 외에 얼굴도 있어요.

많은 사람들이 스타와 일반인의 가장 큰 차이점은 나이가 들수록 더 예뻐질 수 있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많은 스타들이 데뷔할 때 모두 밋밋했다.

하지만 시간이 지날수록 점점 더 예뻐집니다.

진소운은 어려서부터 춤을 배워서 중국 희곡학원을 졸업했다.

미녀가 구름처럼 아름다운 중극에서, 그녀는 단지 밋밋한 편이다.

생김새가 평범하기 때문에 데뷔 후에는 행인이나 하녀의 역할만 맡을 수 있다.

진소운은 여태껏 운명에 맡기는 사람이 아니다.

그녀는 생활을 바꾸는 일련의 수술을 시작하여 얼굴을 개조했다.

일련의 노력 끝에 예능' 초신성' 게임에 다시 등장했을 때 이미 피부가 희고 섬세한 미녀였다.

인기 예능' 랑언니' 에도 올랐다.

양미 주연의' 공조부인' 에서 그녀는 여자 이틀란 역을 맡았다.

칭찬을 받았을 뿐만 아니라, 토론도 양미 이상이었다.

이것은 그녀에게 성공의 비약이다.

그러나 이런 칭찬은 오래 지속되지 않았다. 그녀의 안색이 금방 바뀌었기 때문이다.

결이 깊어 근육이 부정확하고 부기 같은 문제가 있었다.

그렇다면 진소운의 얼굴은 어떻게 이렇게 아름답게 변했을까?

그녀는 자폭하여 골병 10 이 넘었다.

그래서 얼굴이 작아졌어요.

하지만 얼굴이 작아지면서 코가 작아지고 눈이 커진다.

정골인지 다른 것인지 잘 모르겠다.

어쨌든 그녀는 하얗고 날씬한 대열에 들어섰다.

연예계에는 여러 가지 수단을 통해 아름답게 변한 사람들이 많다.

제니, 공연 학교, 외모로 밥을 먹는 게 아니야.

그러나 그녀는 여전히 쌍꺼풀을 베러 갔다.

미용 주사를 맞았다.

완벽에 가까운 논정도 자신의 쌍꺼풀에 실을 묻었다.

나중에 실패하자 그녀의 눈은' 슬픈 개구리' 로 변했고, 그녀는 다시 한 번 복구했다.

아다도 자신의 얼굴이 계속 정비되고 바뀌었다고 고백했다.

레몬은 이미 얼굴을 가득 채우고 가짜 코를 만들었는데, 그도 숨기지 않았다.

한 사회자가 Bridgette 에게 그녀가 얼굴에 어떤 미세 조정을 한 적이 있는지 물어본 적이 있다.

브리지트는 솔직하게 대답했다. "네."

컨디션이 줄곧 조용해서 스위스에 가서 뷰티 바늘을 많이 쳤다.

얼굴에 한 번에 900 바늘을 꿰매다.

노래하고 춤을 추는 아이돌 조도 자신이 마른 얼굴 바늘을 쳤다는 것을 대범하게 인정했다.

특히 배우 임호양의 몇 차례 성형은 고전이라고 할 수 있다.

임호양은 한 여름 타이틀극에서' 뚱뚱한 왕' 을 연기한 적이 있다.

그 당시 그의 얼굴은 유럽식 쌍꺼풀, 눈 오목함, 도자기 이빨, 입이 약간 비뚤어진 등 많이 수리되었다.

그때 그는 못생기지 않았지만 전형적인 그물얼굴이었다.

각 부분은 좋아 보이지만 전체는 조화되지 않습니다.

그 자신도 자신이 얼굴을 움직였다는 것을 조금도 숨기지 않았다.

하지만 몇 년 후, 그는 다시 난로로 돌아가 재건할 줄은 생각지도 못했다.

그는 예전 생김새의 모든 단점을 고쳤을 뿐만 아니라 멋있기도 했다.

그 자신에 따르면, 이것은 그가 네 번째로 수리한 것이다.

그가 정말 한 번보다 낫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는 이제 새로운 얼굴로 스크린으로 복귀하기 시작했다.

총길 중 하나가 내려와 눈에 띄는 리솔리스, 부자연스러운 큰 눈, 뾰족한 턱이 거의 움직이는 얼굴의 표준이 되었다.

이런 인공조각의 아름다움은 아름답지만 유통기한에는 문제가 있다.

부어 오른 리솔리스, 늘어진 뺨, 법령은 이미 많은 배우들의 표준이 되었다.

그들의 얼굴은 항상 단계적으로 부어오르고 천천히 회복되어 반복된다.

늙은 예술가 채명은 젊었을 때 매우 존엄했다.

그러나 나이가 들면서 그녀의 얼굴은 점점' 인터넷 유명인' 이 되었다.

점점 커져가는 눈, 점점 더 부자연스러워지는 얼굴 근육, 거의 웃을 수 없는 얼굴, 굳은 표정, 젊은 시절과는 전혀 다른 얼굴.

이것은 분명히 역성장으로 설명할 수 있는 것이 아니다.

하지만 이것은 시작에 불과합니다.

채명은 점점 그 자신과 닮지 않기 때문이다.

하지만 많은 여배우들이 점점 더 그녀를 닮아가고 있다.

루이샤오 그녀와 같은 솔리스와 안문이 있다.

그리고 그녀는 같은 이마의 편안함을 가지고 있다.

네티즌이 발견한 것 같습니다.

슈창 매끈한 얼굴은 이제 수성의 이마와 부은 볼로 변했다.

하지만 그녀는 겨우 34 세입니다.

안젤라베이비 아름다움은 공인된 것이다. 어떤 각도에서 보아도 그녀의 얼굴값은 동갑내기 여자 스타의 상위 3 위에 오를 수 있다.

하지만 몇 년 전 양설이라는 여배우가 안젤라베이비 닮았어요.

나이와 상관없이 그녀와 안젤라베이비 둘은 쌍둥이다.

하지만 양설이라도 이렇게 예쁜 얼굴을 가지고 있어도 얼굴을 바꿀 수 없다.

굳은 얼굴과 뻣뻣한 선이 그녀의 얼굴에 나타나지 말았어야 했다.

하지만 지금 그녀의 볼은 응결되고, 심지어 표정선도 없고, 웃는 입술은 그녀의 표정에 슬픔과 기쁨이 보이지 않게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아쉬움을 제외하고, 확실히 형용사가 없어 아쉬움을 표현할 수 있다.

대담하고 발성하는 배우 외에도 육안으로 변한 배우들이 많다.

알려지지 않았더라도 관중들은 그녀가 움직이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다.

어쩌면 니핑 농담처럼: "어느 스타가 성형을 하지 않았냐고 물어봐, 나 같은 사람도 주사를 맞았어." 。

하지만 모든 직원들이 아름다움으로 달려가려고 노력해도 추억이 있는 미녀는 많지 않다.

스타가 점점 날씬해지는 것 같아요. 점점 거울에 비춰지는 것 같아요.

얼굴도 각종 보조수단 하에서 점점 완벽해지고 있다.

그렇게 좋은 배우가 많고, 미인이 많고, 좋은 작품이 많나요?

사실 그렇지 않습니다.

많은 경우, 과장된 온라인 얼굴이 관객을 난처하게 만들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인터넷명언)

미녀에 대해 말하자면, 더 많은 사람들이 여전히 890 년대의 미녀 배우를 그리워하고 있다.

물론 시대의 여과는 있지만 그 시대의 배우들이 각각 특색이 있고 동질화가 심각하지 않기 때문에 중요하다.

미셸 모니크 라이스와 진홍은 총명하고, 관지림, 하청은 완벽하다. 주림과 푸예위는 정교하지만 사람마다 다르다.

정말 훌륭한 예술가는 그녀의 작품으로 말한다. 제니가 외모를 조정했지만, 그녀는 여전히' 무림외전' 속 가게 주인의 이미지로 기억되고 있다.

편안하고 잊을 수 없는 작품도 외관이 바뀌기 전이다.

사실, 연예계에서 단지 예쁘게 생긴 것만으로는 충분하지 않을 때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연예계)

배우의 아름다움은 배역과 하나가 될 수 없다면 의미가 없다.

이목구비 기준의 굳은 얼굴 한 장, 미세한 표정을 전달하지 못하는 얼굴 한 장, 등 뒤의 몸매 한 장은 많은 유능한 캐릭터와 적합한 장소가 아니다.

그리고 만약 우리가 더 멀리 본다면, 진정한 아름다움은 단지 하얗고 날씬한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모니카 벨루치는 젊었을 때 매혹적이었다. 그녀는 날씬하지 않고, 기질이 순하고, 대지의 어머니 같은 두터운 기질이 있다.

하지만 그렇다고 그녀가 꽃이 되는 것을 방해하지는 않는다.

신화된 야마구치 모모에, 이목구비가 완벽하지 않고 몸매가 우아하다.

그녀 자신의 침묵과 냉막.

하지만 그녀가 아시아 아이돌이 되는 데 영향을 주어도 소용이 없다.

프라다를 입은 여마' 의 메릴 스트리프는 백발과 기세가 넘친다.

청춘의 동반자가 없어도 여전히 매혹적이다.

가위손 에드워드' 에서 잘생긴 데프의 이상한 이미지는 여전히 매력적이다.

오월, 여배우, 나이가 50 에 가깝다. 생활 중이든 공연 중이든 그녀는 자신의 몸매와 외모를 거의 보여주지 않는다.

대부분의 경우 그녀는 화장을 하지 않는다.

그러나 이것은 배우로서의 그녀의 미모에 영향을 미치지 않는다.

밋밋한 화장은 인물의 내면파란에 대한 그녀의 해석에 전혀 영향을 주지 않았다.

배우든 일반인이든 심미 자체는 다원적이다.

아름다움은 단일통일이라는 설법 자체가 하나의 위명제이다.

모든 배우를 하나의 통일된 몰드로 분류한 후 다른 곳에 복사하여 붙이는 것이 반드시 좋은 것은 아니다.

예술의 심미는 단순한 시각미와 같을 수도 없고 같을 수도 없다.

세상은 매우 넓고, 생활은 매우 멀고, 모든 생활 속의 사람들은 모두 자신의 독특한 기질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생활이 남긴 흔적이 있다.

진정한 아름다움은 생명력이 있어 자연과 생활에서 양분을 섭취한다.

내오락의 심미는 캐릭터의' 진실' 과' 아름다움' 에서 진정으로 출발할 수 있기를 바라며, 날씬하고 젊은 편협한 기형적인 심미에 얽매이는 것이 아니다.

이것이야말로 예술이 있어야 할 모습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