백전 헤어스타일 디자인

너는 지금의 복장이 도대체 어디가 잘못되었는지, 어디든 옳지 않다고 말할 수 없다.

예전의 사극을 되새길 때마다 항상 감탄한다. 정말 아름답고 훌륭하다! 그러나 나는 지금 사극을 보고 있지만, 같은 감탄을 낼 수는 없다.

작은 8 은 양미 연예의 길을 돌아보는 것이 사실 적나라한' 고전미 소멸사' 라는 것을 발견했다.

양미 () 는 아역배우로 2005 년 북전 () 에 입학해 대학에 입학한 뒤 연예계에서' 열심히 일하기' 시작했다. 그녀의 사업의 출발점은 마침 내지영화업의 궐기를 만났다.

내지영화업계의 심미 변화는 양미 맡은 역할에서 충분히 구현되었다.

의류의 절정기: 고전미를 존중하는 기초 위에서 과감하게 혁신하다

양미 성년 후 첫 사극은 오금원의' 라마단 이상한 이야기' 가 연출했고, 양미, 휴는' 소간' 6 단에 출연했다.

소간' 은 좋지 않다. 왕옥아의 축옥이 모두 앞에 있기 때문이다.

만점의 양미, 청춘의 아름다운 얼굴로 살아남았다. 그녀는 연극에서 주로 두 벌의 옷, 빨간색 한 벌, 흰색 한 벌을 가지고 있다.

흰색은 주로 쓸쓸한 청순한 매력을 부각시켜 이마의 앞머리에 요염함을 더하고, 호형 앞머리를 따라 큐빅을 한 바퀴 붙여 스타일리스트들의 주의를 산만하게 한다.

빨간 머리 장식이 상당히 대담하다. 양미 는 나뭇가지 로 만든 모자 를 쓴 것 처럼 그 위에 붉은 색과 흰색 의 작은 점 이 있다.

가지모자에 붉은 실을 한 겹 넣으면 또 다른 스타일이다.

사실,' 연화등' 과 같은 동시대의 사극에서는 스타일리스트가 여배우의 머리 장식에 다양한 혁신을 할 것이다. 싸구려 보이는 플라스틱 액세서리인데 머리에 이상한 냄새가 난다.

2006-2008 년, 양미' 신조각협객',' 왕소군',' 상서' 3 편의 고장극, 평균 1 년에 한 편 출연했다.

양미' 신조협객' 의 조형은 그녀의 고풍스러운 조형인 top5 까지 줄을 설 수 있다. 곽향조형의 점정필은 몸에 은장식이고, 큰 은귀걸이는 매우 눈에 띈다.

이 은장식은 양미 버전 곽향의 이미지를 순간적으로 선명하게 한다고 할 수 있다.

왕소군은 강대한 서한흉노에게 시집갔고, 모양은 대국이 마땅히 가져야 할 우아하고 정교하며, 민족 풍토도 있다.

줄거리가 전개됨에 따라 왕소군은 서세에 오래 머무를수록 민족 원소가 많을수록 헤어스타일도 단순한 착용에서 편모로 바뀌어 디테일이 완벽하다.

청궁극' 상서' 는 청대 의상의 특징을 기본적으로 복원해 채도가 낮고 배색이 조화롭다. 예를 들어 연한 노란색 옷에 연한 노란색 머리 장식을 매치하고, 남색 옷은 파란색 머리띠로 장식한다.

이 세 편의 연극에서 볼 수 있듯이, 이 시기의 사극은 인물의 특징에 따라 인물에 맞는 모양을 만들 것이다. 기본적으로 관객들은 스타일링을 보면 양미 연기가 어떤 배역인지 알 수 있다.

사실' 선검 3' 의 설건과 야오희까지 이 시기의 영화업계의 고복은 여전히 온라인이었다. 하지만 20 10 부터 모든 것이 조용히 변하기 시작했다.

임뢰시대: 아보색이 횡행하고, 매운눈 색조가 눈을 오염시킨다!

20 10 방송 미녀의 계산으로 스튜디오에서 제작합니다. 사실 의류체계에서만 미인의 계산은 여전히 제자리에 있다. 필터가 없고 의류 색상도 합리적입니다.

하지만 이때 드라마는 필터를 사용하기 시작했다. 처음에는 채도가 낮은 눈이 필터에 의해 조정되어 저속한 아보색으로 변했다. 어린 8 이 물었다. 이 죽은 바비가루는 무섭지 않다.

그리고 전극의 배우들은 필터의' 손질' 아래 알 수 없는 붉은 노랑으로 원래의 색깔을 전혀 볼 수 없었다.

20 1 1 의 궁전은' 아보색' 의 대표작이다. 필터가 없어도 극 중 옷의 바탕색은 숨기기가 어렵다.

나는 그 며칠 동안 이 연극을 어떻게 완성해야 할지 모르겠다. 그리고 극중 연마 필터가 작용하기 시작했고, 양미 작고 곧은 코도 거의 닳았다.

같은 해 또 다른 사극' 당궁 미인' 이 개봉돼' 궁' 복과 똑같다. 네, 정 회사도 썼어요.

그래서' 아바오 색채미학' 의 창시자이지만, 20 14 의' 선검기협전' 과 같은 다른 사극들은 정에게 분명히 영향을 받는다.

선검기협전' 은 물론 인기 드라마로 서비스적으로는 결코 명품이 아니다. 화려한 의류 배색, 약간 밋밋한 헤어스타일, 사실 이때부터 사극 속 헤어 장식이 넋을 잃지 않는다는 것을 알 수 있다.

이 드라마도 양미 이마 헤어스타일 시대를 열어 헤어 라인 높이의 단점을 분명히 드러냈다.

지금까지 양미 들은 자신의 헤어스타일을' 평평하게' 해 왔다.

같은 기간: 같은 옷, 얼버무리는 헤어스타일, 생기가 없다.

삼생 3 세 10 리 복숭아꽃' 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양미 들은 안쪽 3 층 바깥쪽 3 층 아사를 입고 있다. 바람이 불면 정말 신선해요.

아마도' 삼생 3 세' 는 다른 고풍극에 영감을 주었을지도 모른다. 지금까지 모든 고복 선협극은 옅은 색의 아사로 천하를 통일하고 있으며, 의류의 혁신 능력은 약 0 이다.

양미 최신 3 편의 사극은 모두 플랫헤드 헤어스타일과 가르마 헤어스타일이다. 유일한 차이점은 인테리어가 약간 다르다는 것이다. 하지만 이 두 장의 그림을 보면 어느 것이' 시바' 인지, 어느 것이' 영빈진주 부인' 인지 알 수 있습니까?

게다가, 고장극에서 여성복 남성복의 동질화는 특히 심각하다. 양미' 그네' 와' 공조부인' 에서의 등장은 똑같다. 좌우에는 큰 차이가 없고, 심지어 양미 눈썹 모양도 크게 변하지 않았다.

고대의 화장은 미인만 그리는 것만으로도 수십 가지 방법이 있었는데, 지금은 고풍극으로, 눈살을 찌푸리며 천하를 두루 돌아다녔다.

양미 사극은 한계가 있지만, 우리는 어릴 적부터 큰 곳을 보고 옷의 심미 변화를 볼 수 있다.

원인, 환경, 심미 변화, 시장 영향 등을 탐구해야 한다. , 너무 복잡해, 일부는 말할 수 없다. 하지만 작은 8 도 자신의 견해에 대해 이야기하고 싶다.

그중에서 중요한 점은 예전 의상은 캐릭터를 위해 봉사했고, 지금은 의상이 배우를 위해 봉사한다는 것이다.

오늘날 양미 고풍스러운 스타일은 대동소이하다. 백전은 천둥을 밟지 않기 위해 불을 붙일 수 있기 때문인지, 적어도 스타일이 발목을 끌지 않았다는 것을 설명한다. 그렇다면' 백전풍' 을 따라 가는 것은 매우 안전하지만, 결코 의외의 일은 없을 것이다.

상황이 비슷해요. 그리고 키쿠도 있어요. 다만 키쿠는 좀 과장되어 있습니다. 요 2 년 동안 그녀가 주연을 맡은 4 ~ 5 편의 사복극은 모두 같은 조형물로 화장도 조금도 변하지 않았다.

앤디도 같은 침을 뱉었다.' 침향' 에서의 그녀의 스타일링은' 달콤한 꿀' 의 스타일링과 거의 똑같기 때문에 두 캐릭터의 등장은 어리석게 분간할 수 없었다.

한 독자에게 양초의 두 사극이 어떻게 다른지 알려 주세요. 두 개의 짧은 앞머리는 똑같다! 귀걸이는 모두 같은 가게에서 도매한 것이다!

작은 8 과장이 아닙니다. 대조적으로, 우리 모두는 현재의 의상 스타일이 이미' 개성' 을 완전히 잃었다는 것을 알고 있다. 고전미? 배우의 조형은 항상 관중에게 우리가 가운을 입은 현대인일 뿐이라는 것을 일깨워 준다.

우리 영화업계가 발전함에 따라 사극은 늘 국문을 나서서 일본 한국 동남아로 간다. 이것이 바로 문화적 출력입니다.

배우와 줄거리 외에 더 중요한 것은 사극을 통해 중국 의상 문화의 아름다움을 전 세계에 선보이는 것이다.

자본은 바보가 아니다. 관중들은 현재의 의상 스타일링에 대해 불평으로 가득 차 있다. 앞으로의 사극이 옷을 입는 길에 더 많은 시간을 할애할 수 있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