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P > TV 광고 제작 과정은 어떤가요?

< /p>

1, 창의성이 완전히 확인되고 촬영 단계에 들어갈 수 있는 경우 회사 창작부는 창의적인 문안, 화면 설명 및 제안을 고객의 스토리보드 (Storyboard) 에 제작부 (또는 기타 제작사) 에 제출하고 광고판의 길이, 사양 제작부에게 한정된 시간에 평가 (Quotation) 와 제작일정 (Schedule) 을 제시하도록 요구하고 있습니다. < /p>

TVC 창작을 연구하는 것은 제작부의 번거로운 업무가 비교적 재미있는 부분이다. 좋은 아이디어를 자주 볼 수 있기 때문이다. 스토리보드 (Storyboard) 는 현재 아이디어를 소통하는 가장 중요하고 일반적인 방법 중 하나입니다. 그림이 무성하여 상호 이해의 격차를 줄일 수 있기 때문입니다. < /p>

2, 제작부가 대본설명 (Storyboard Briefing) 을 받으면 제작부는 창의력에 대한 자신의 이해에 대해 적절한 제작 방안과 해당 가격을 고객부에 보고하여 고객부에서 확인할 수 있도록 합니다. 일반적으로 합리적인 평가에는 촬영 준비, 촬영기구, 촬영장, 촬영 장면, 촬영 소품, 촬영 의류, 제작진 (감독, 제작, 사진작가, 조명사, 미술, 스타일리스트, 스타일리스트, 배우 등) 이 포함되어야 한다 구체적인 선택 방안도 포함시킬 수 있다. < /p>

제작의 규모와 제작의 세밀함이 평가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광고주들은 대체로 방송비용의 10% 정도인 대략적인 제작예산을 가지고 있어야 한다. 제작사가 이 예산을 기준으로 한 평가야말로 의미가 있고, 이 평가를 기준으로 한 제작안이야말로 고려할 가치가 있다. < /p>

3, 고객부 제작부의 평가를 고객에게 보고하고, 고객이 확인하면 고객, 고객부, 제작부가 구체적인 제작계약을 체결한다. 이어 계약 및 최종 확정된 제작일정 (Schedule) 에 따라 제작부는 정해진 시간 내에 다음 1 차 제작준비회 (PPM1) 를 준비한다. < /p>

제작부의 평가는 투명하다. 거의 모든 종목이 공인된 행가를 가지고 있고, 상하 부동공간이 제한되어 있어 제작부의 견적서는 제작부의 이윤과 납부한 세금을 볼 수 있기 때문이다. 물론 다른 업종과 마찬가지로 촬영량이 많은 제작사들도 일반적으로 좋은 가격을 받을 수 있다. < /p>

4, 이 기간 동안 제작부는 스크립트 제작, 감독 설명, 조명 영상, 음악 샘플, 감경, 세트 방안, 배우 오디션, 배우 스타일링, 소품, 의상 ... < /p>

제작부에서 가장 바쁜 시기입니다. 모든 준비 작업은 세세한 부분까지 모두 처리해야 합니다. 이 단계의 작업이 더욱 세밀할수록 고품질의 광고를 제작할 수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제작명언) 때때로 고객의 요청에 따라 제작 주기가 단축될 수 있으므로 종종 압축되는 것이 이 단계의 시간입니다. 우리는 고객이 제작부에 충분한 시간을 남겨두는 것이 가장 좋습니다. 충분한 준비 작업 시간이 지출을 늘리지 않고 품질을 높이는 가장 좋은 방법이기 때문입니다. < /p>

5, PPM 은 영어 Pre-Product Meeting 의 약어입니다. PPM 에서는 제작부에서 광고 영화 촬영의 각 세부 사항을 고객에게 보고하고 이유를 설명합니다. 일반적으로 제작부는 하나 이상의 제작 스크립트 (Shootingboard), 감독 설명, 조명 영상, 음악 샘플, 캔킹, 세트 시나리오, 배우 오디션, 배우 스타일링, 소품, 의상 ... 등 광고 촬영에 관한 모든 세부 사항을 고객이 선택해서 최종 확인한다.

일부 부분이 이번 회의에서 확인할 수 없는 경우 (시간이 허락하는 한) 최종 확인까지 또 다른 제작 준비를 예약합니다. 따라서 제작 준비 회의 개최 횟수는 일반적으로 불확실하며, 한 번만 개최될 경우 PPM1 과 PPPM2, Final PPM 간에 차이가 없습니다. < /p>

6, 다시 한 번 준비후 첫 번째 제작준비회 (PPM1) 에서 확인되지 않은 부분에 대해 제작부는 고객이 확인할 수 있도록 새로운 준비안을 제출하고, 모두 확인되면 최종 제작준비회 (Final PPM) 를 더 이상 열지 않습니다. < /p>

한 번 더! < /p>

7, 최종 제작준비회다. 전체 촬영계획의 진행에 영향을 주지 않기 위해 확인하지 못한 모든 측면을 고객, 고객부, 제작부는 반드시 * * * 와 협의하여 실행할 수 있는 방안을 협의해야 하며, 삼자가 확인한 후 이후 촬영의 기초로 삼아야 한다. < /p>

한 번 더! < /p>

8, 정식 촬영에 들어가기 전에 제작부 프로듀서가 최종 제작준비회에서 확정한 각 세부 사항을 최종 확인 및 검토하여 촬영 현장에서 어떤 세부 사항도 발생하지 않도록 광고 촬영이 계획대로 순조롭게 진행되도록 합니다. 특히 주목해야 할 것은 장소, 위치, 배우, 특수렌즈 등이다. 한편 제작부는 정식 촬영에 앞서 고객 고객부, 제작진 관계자를 포함한 모든 측면에 촬영 장소, 시간, 제작진, 연락처 등을 서면으로 통보한다. < /p>

이것은 마지막 검사의 기회다. 이번 검사가 끝나면 모두 서둘러 휴식을 취할 것이다. Final Check 이후 정식 촬영도 멀지 않기 때문이다. < /p>

9, 최종 제작준비회의 결의안에 따라 촬영은 예정된 시간과 장소에서 촬영팀이 촬영 스크립트 Shooting board 에 따라 촬영작업을 진행한다. 고객과 창의성에 대한 책임을 지기 위해 제작진 외에 제작부의 프로듀서들은 고객과 고객부의 고객 대표 AE, 관련 창작자 등에 연락해 촬영에 참가하는 경우가 많다. 경험과 작업 습관에 따르면 생산성을 높이고 공연의 질을 보장하기 위해 촬영 순서는 촬영 스크립트 Shooting board 의 렌즈 순서에 따라 진행되는 것이 아니라 비행기 위치, 필드 깊이가 같은 렌즈를 함께 촬영하는 경우가 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또 어린이, 동물 등 촬영이 어려운 장면은 보통 가장 먼저 촬영하는 반면 정물, 클로즈업, 제품 렌즈는 보통 최종 촬영에 배정된다. 촬영한 렌즈가 편집용으로 충분한지 확인하기 위해, 각 장면은 한 번 이상 촬영되고 감독은 대본에 없는 장면을 더 많이 찍을 수도 있다. < /p>

로케이션 촬영은 하늘을 보고 밥을 먹는 것으로, 제작회는 예정된 촬영 며칠 전부터 기상대와 연락해 일기예보 자료를 얻기 시작했다. 필름은 햇빛의 개입으로 유난히 아름답다. 내경의 촬영은 날씨와 무관합니다. 무서운 것은 스튜디오가 마치 시간 블랙홀과 같아서 많은 사람들이 시간감을 잃게 된다는 것입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촬영은 신기한 느낌으로 가득 찬 것 같지만, 사실 싫증이 난다. 새벽 3 시, 같은 장면에서 20 ~ 30 회 반복했을 때, 20 시간 연속 일한 후, 너 자신이 어떤 정신 상태가 될지 짐작할 수 있다. < /p>

10, 사진 촬영 후 인화가 필요한 것처럼 촬영용 영화필름을 전용 인화소에서 씻어내야 한다. 이것은 대부분의 TV 광고 제작자들이 볼 수 없는 공정이다. 진짜 블랙박스 조작이다. < /p>

11 (Film-to-Video Transfer 라고도 함) 은 현상된 영화필름을 이 기술로 처리해야 영화필름의 광신호에서 TV 제작에 사용되는 자기신호로 바꿀 수 있다. 자전 과정에서 촬영 소재에 대한 색채와 영상 처리를 하는 경우가 많다. 이 프로그램은 TC 라고도 합니다. < /p>

토핑은 예술업무이자 기술작업이기 때문에, 기계를 다루는 직원의 개인적 자질과 능력은 감독에게 매우 중시된다. < /p>

12, 첫 가위, 굵은 가위라고도 합니다.

현재 편집 작업은 일반적으로 컴퓨터에서 이루어지므로 촬영 소재는 자전을 거친 후 컴퓨터에 입력해야만 감독과 편집자가 첫 자르기를 시작할 수 있다. 첫 컷 단계에서 감독은 촬영 소재를 대본 순서대로 이어 시각적 효과도 없고 내레이션도 없고 음악도 없는 버전으로 편집한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 /p>

첫 컷은 흥미진진한 버전이다. 긴 전략 기획, 창의적 구상, 제작 단계를 거쳐 마침내 광고의 프로토타입을 볼 수 있게 됐다. 아직 완전하지는 않지만. < /p>

13, 소위 A-사본, 시각 효과, 음악, 내레이션이 없는 첫 컷의 버전입니다. 이 버전은 시각적 부분을 수정하기 위해 고객에게 제공될 예정이며, 전체 제작 과정에서 고객이 제작의 성과를 본 것은 이번이 처음입니다. < /p>

고객에게 A 사본을 보여 주는 것은 모험적인 경우가 있다. 시각 효과와 소리가 없는 광고판은 전반적으로 영화를 완성하는 것보다 훨씬 못하며, 고객을 긴장하게 하기 쉬우므로 대처하기 어려운 수정 의견을 제시하기 때문이다. 따라서 제작사들은 스턴트와 음향을 완성한 후 고객에게 영화를 보여 주는 것이 번거로울 때가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스턴트, 음향, 음향, 음향, 음향, 음향, 음향, 음향) < /p>

14, 고객이 a 복제본을 인정한 후 공식 클립 단계에 들어섰고, 이 단계도 정밀 커팅이 되었다. 먼저 A 복사본을 본 후 고객이 제시한 의견에 따라 수정한 다음 스턴트 부분의 작업을 광고 영화에 합성하는 것이 우선이다. 광고 영화. 화면 부분의 작업은 이것으로 완성한다. 우수한 편집자와 신예의 편집 도구는 광고판에 많은 광채를 더할 것이다. 컴퓨터 기술의 급속한 발전에 따라 현재의 영화 후기 제작은 이미 모든 상상을 화면으로 바꿀 수 있고, 후기 제작의 이 단계는 꿈을 이루기 위한 것이다. 물론 호화로운 꿈일수록 더 많은 돈이 필요하다. < /p>

15, 광고편의 음악은 작곡하거나 선곡을 할 수 있다. 이 둘의 차이점은 작곡을 하면 광고는 독특한 음악을 갖게 되고, 음악은 화면과 완벽하게 조화를 이루지만, 비교적 비싸다는 것이다. 곡을 고르면 비용 면에서는 비교적 경제적이지만, 다른 광고영화에서도 이 음악을 사용할 수 있다. < /p>

16, 내레이터, 대화가 이때 이뤄졌다. 내레이션과 대사가 완료된 후, 음악이 완성되면 오디오 편집자는 광고판에 다양한 사운드 효과를 가미할 것이며, 이에 따라 한 광고판의 사운드 부분에 대한 요소가 모두 준비되고, 마지막 과정은 위의 모든 요소와 각 볼륨을 적절한 위치로 조정하고 합성하는 것이다. 이것은 광고 제작 방면의 마지막 공정이며, 이 단계가 완성되면 광고편은 이미 완성되었다. < /p>

17, 내레이터, 대화가 이때 이뤄졌다. 내레이션과 대사가 완료된 후, 음악이 완성되면 오디오 편집자는 광고판에 다양한 사운드 효과를 가미할 것이며, 이에 따라 한 광고판의 사운드 부분에 대한 요소가 모두 준비되고, 마지막 과정은 위의 모든 요소와 각 볼륨을 적절한 위치로 조정하고 합성하는 것이다. < /p>

18, 광고주가 인정한 완성된 영화를 계약 약정의 형식으로 제때에 광고주에게 넘겨주는 것은 교섭이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