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개 강단 100 개 성이 성을 지불한다
< /p>
< P > 는 다민족, 다원류의 오래된 성씨 집단으로, 현재 중국 성씨 순위에서 36 위를 차지하고 있으며, 다음은 제가 100 개 강단 백가성 지불에 관한 지식을 정리해 드릴 테니 여러분을 도울 수 있기를 바랍니다! < /p>
백가강단 백가성 지불성 < /p>
< P > 푸씨는 다민족, 다원류 고성군으로 현재 중국 성순위에서 36 위를 차지하며 전국 인구의 약 0.55 위를 차지하고 있다. 명조부터 지금까지 600 년 동안 부씨 인구는 44 만에서 887 만 명으로 약 20 배 증가했고, 부씨 인구의 성장률은 전국 인구의 성장률보다 낮았다. 전국 분포는 주로 호남 안후이 쓰촨 허난 등 4 개 성에 집중돼 전국 푸성 전체 인구의 약 35 를 차지한다. * * * 610 만명이 넘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 /p>
푸성의 기원에 대해 은고종 무딩의 명상 부설에서 나왔다. 은상고종무정은 나라를 진흥시키기 위해 그를 보좌할 수 있는 유능한 신하를 찾길 바란다. 당나라의 "위안과 성 편집" 에도 기록이 있습니다:? 푸, 은상이 말한 후, 보암에 건설되었다. 성을 생각했기 때문이다. -응? "명현씨족 언행류 원고", "광운", "성해", "정초" 통지? 씨족략 \ "모두 주님께서 이렇게 말씀하셨는데, 이로부터 이 푸가 바로 푸성의 시조라고 말한 것을 알 수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가족명언) < /p>
100 성 지급 성 역사 발전 < /p>
성의 기원 < /p>
지급 성의 기원은 대체로 문자 개혁에서 기원했다. 에 의해? 푸? 잘못 고쳤어요? 지불? 。 < /p>
첫 연원 < /p>
는 희성에서 유래했고, 황제계 손대의의 봉지 지불읍에서 나왔으며, 국명으로 씨라고 불린다. 먼 옛날의 황제에는 대유 (당후단주의 아들) 라는 대인이 있었는데, 그는 부읍 (지금의 산시 평루) 에 봉인되어 고부국을 건립하였다. < /p>
대의의 일부 후손 중 국명을 성씨로 하는 자가 있고, 부씨라고 하며, 대대로 전해 내려오며 가장 오래된 부씨족이다. < /p>
두 번째 연원 < /p>
판경이 상왕조의 도성을 은허 (이 하남 안양) 로 옮긴 이후 상왕조는 아주 짧은 시기만 번창했을 뿐, 상고종 무정이 즉위할 때까지 국세가 쇠퇴하고, 무정은 조강을 진흥시키기로 결심했지만, 눈을 들어 조중을 바라보았지만 국정을 개혁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대신을 찾을 수 없었다. 나중에, 무정은 어느 날 밤 꿈을 꾸었는데, 그 사람의 등이 약간 굽고, 굵은 삼베 옷을 입고, 팔에 밧줄을 묶고, 죄수처럼 생긴 사람을 꿈꿨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꿈의 신이 말했다:? 이것은 당신이 찾고있는 성인입니다! -응? 무정이 깨어난 후, 꿈에 따라 말하는 모습이 이미지로 그려지게 하고, 신하들이 꿈의 성현을 찾아다니도록 명령했다. 결과는 유 () 와 구오 () 의 교계라는 이름이 붙었는가? 바위? (오늘 산서 평륙) 에서 그 이름을 찾았나요? 말해봐? 북한 유 노예, 그들은 그것을 북한 으로 가져왔다. 그가 푸암에 살고 있기 때문에? 따라서, 지불, 번호, 지불, 그것을 지불, 그는 말했다? 。 나중에, 지불은 과연 성실하게 무정이 국정을 다스리는 것을 도왔다고 말했다. 집권 후, 정행덕을 보수하여 상왕조의 정치, 경제, 군사, 문화를 모두 빠르게 발전시켰다. 아직도 홍수를 정복할 때 발명으로 인해? 판건축법? 널리 알려지다. 그는 무정을 보좌하기 위해 최선을 다했고, 무정 재위 59 년, 그의 보좌 아래 재위 기간을 상왕조 후기의 극성기로 삼았기 때문에 무정도 그렇게 칭송받았다. 중흥 명주? 。 < /p>
지불설의 후예 자손 중 선조 이름을 성씨로 하는 사람이 있다. 푸씨,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사칭 푸씨 정통이라고 한다. 씨족에게 지불하는 사람들은 대부분 성씨의 시조로 존봉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 /p>
제 3 의 연원 < /p>
는 주 () 성에서 유래한 것으로 춘추말기 라이 () 족족 출신으로 피난 개성 () 에 속한다. 족보 문헌' 라이 족보' 에 따르면 춘추 말기에 라이 나라 (오늘 하남 이자현 바오신진) 는 주경왕희귀지 7 년 (기원전 538 년) 과 푸양국 (복양국) 과 함께 초나라에 의해 멸망됐다
< /p>
그래서 지금까지도 여전히 의존, 로, 세 가지 연종을 지불한다는 말이 있다. < /p>
네 번째 연원 < /p>
는 순제의 후손이 건립한 푸양국에서 유래한 것으로 국명을 씨로 한다. 역사서' 성원' 에 따르면 고대에는 제후국 () 이 있었는데, 푸양국 () 이라고 불렸는데, 어떤 사서에서는 그것을? 복양국? , 그래서 이 산둥 성 대추장시 태아장구 계두집진 서남 후당마을,? 성주 10 여 리, 중토산? 。 전적 《국어》에 따르면? 정어 \ "의 기록에 따르면, 푸양국은 상왕조 대펑국루가 결국 봉하고, 야오성은 육종의 넷째 아들이다. 춘추시대에는 공자의 조공부작 (자숙량) 이 이곳에서 싸웠고, 양손으로 궤멸한 지급 양성문틀, 엄호병사, 민중철수로 유명하다. < /p>
푸양국 이후 주경왕희귀에서 7 년 (기원전 538 년) 초나라에 의해 멸망한 뒤 그 지역의 주민 중 고지급 양성이라는 이름을 가진 사람이 푸양씨라고 불렀고, 후성문은 단성 푸씨, 복씨, 양씨로 간소화돼 대대로 전해져 왔다 < /p>
다섯 번째 연원 < /p>
는 몽골족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화 개성에 속한다. 사적' 청나라 통전' 에 따르면? 씨족요? 몽고팔기 성' 에 기재된: 몽골족 알크트씨, 일명 엘드트, 오르트씨, 몽골 동방 3 부족 중 하나인 세굴카라진 (현재 내몽골 적봉카라치), 흑룡강지역. 만주족, 다호르족이 성씨로 인용되고 만어는 Erket Hala 입니다. < /p>
청나라 중엽 이후 몽골족, 만주족 알크트씨 다관한성은 푸씨, 오씨 등이다. 1955 년 문자개혁이 간소화된 후 몽골족 부씨 일족이 실수로 부씨자로 바뀌었다. < /p>
여섯 번째 연원 < /p>
는 회족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화 개성에 속한다. 문헌' 광서회족 회족 무슬림 및 이슬람 사원' 에 따르면 회족 부씨, 선계 아랍인, 반거스가 당왕의 요구에 따라 중국에 와서 평정에 참여했는가? 안사의 난? , 중국에 머물면서 광시에 입국하다. 회족부 홍열은 명말 청초에 강서에서 광시 제독 군문을 맡았고, 청순지 16 ~ 19 년 (기원 1677 ~ 1680 년) 순무 (기원 1677 ~ 1680 년) 에서 순무 () 를 맡았고, 순직 후 임계구촌 롤링 사자령 (롤러링) 에 묻혔고, 후예는 구촌에 정착하여 부씨족이 되었다. < /p>
현재 회족 지급 씨족들은 주로 광서 운남 허베이 등 성에 분포하고 있다. < /p>
일곱 번째 연원 < /p>
는 만주족에서 유래한 것으로 한화 개성에 속한다. 사적 \ "황조 통지 \" 에 따르면? 씨족요? 만주팔기 성',' 만주족 8 대 성' 기록:
⑴만주족 푸가씨, 만주어는 푸지야할라, 조상은 원래 한족이었으며, 동한 말기에는 요동 선비우환부 포로에 끌려 선비족에 녹아든 뒤 요동 여진으로 진화해 왔다 뒤이어 시버족이 성씨로 인용한 사람이 있다. 청나라 중엽 이후, 그 관인 한성은 부씨였다.
< P > (2). 만주족이 석리씨를 지불하고, 만주어는 Fuciri Hala 이고, 세거수크레테이카렌 (현재 신장 공류길그랑하라목수크마을) 은 후관한성이 푸씨다.(3). 만주족 부차씨도 차씨, 포차씨, 부차라씨라고도 하며 당나라 말기 여진에서 나왔습니까? 일반 30 성? 한 풀차부, 김국시대에 포차씨부라고 불리며 부족명을 성으로, 만주어는 푸카 할라, 푸카 라할라로 만주족의 가장 오래된 성 중 하나이며, 후관한성은 푸씨다. < /p>
⑷. 만주족 포타씨, 지불 하씨라고도 하며, 만주어는 푸타할라, 한의입니까? 밧줄? , 세거백산 지역, 후다관한성은 푸씨, 복씨 등이다. < /p>
⑸
< P > ⑹만주족 풀러하 씨, 풀러차, 풀러홍아씨, 풀러호씨, 만주어 풀할라, 한의라고도 합니다. 포플러, 부시? , 세거불알라 (오늘 랴오닝 신빈 영릉진), 뒤이어 혁철족이 성씨로 인용한 사람이 있다. 청나라 중엽 이후 다관한성은 부씨, 부씨, 영, 부씨 등이었다.(1). 만주족 랑가 씨, 만주어는 랑지야 할라, 동한 말기에 요동 선비오환부 포로에게 끌려가 선비족에 녹아들어 점차 하이서여진으로 진화해 요양 길림 일대에 거주하고 있다. 청가경 4 년 (기원 1799 년), 만주정백기 장랑가? 승천, 추 지역의 백련교가 백련교 봉기를 진압하는 과정에서 용맹하게 선전하고, 청가경 황제는 그를 매우 높이 평가하며, 특호 바투루, 몽골 부도통을 승진시키고, 이름을 부승으로 바꾸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전쟁명언) 승승장구하다 (랑가? 승천) 의 후예 자손 중 모두 부씨라고 불리며 대대로 전해 내려온다. < /p>
⑻. 만주족찜진씨, 만주어는 Fucen Hala, 세거흑룡강 유역 양안지역, 후관한성은 푸씨다. < /p>
제 8 연원 < /p>
너무 지불, 일명 사단 지불, 약칭 지불, 달력은 왕조 총교의 스승으로, 왕, 태자, 왕족 자식들에게 온갖 학문을 가르친다. 각 공작, 백작 제후국에도 너무 지불하는 관위가 있어 중앙왕조의 거모 중의 하나이다. 삼국 시대의 조위 왕조에 이르러 각 봉왕 설치사 한 명을 지불하기 시작했다. 진 왕조 에, 진 황제 시마 부문 금기 를 피하기 때문에, 이동? 스승님? , 단일 이름? 지불? 。 수나라 시대에 이르러, 의도적으로 진제를 바꾸는데, 단명? 스승님? 。 당나라 에, 또한 단일 이라고? 지불? , 공식 순위 에서 세 가지 제품, 오늘날의 차관급 에 해당합니다. 원나라 시대 에, 왕 팅 의 지불 은 말했다? 태사? , 각 왕이 속한 지불 명칭? 스승님? 。 < /p>
역대 태급, 사급, 지불, 태사, 스승의 후손 중 모두 선조 관직을 성씨라고 부르는데, 부씨, 인원수가 위에서 언급한 것보다 훨씬 많습니까? 정통? 부씨, 대대로 전해 내려오다. < /p>
9 번째 연원 < /p>
로얄 지불, 수석 장관 (taizai, 총리) 상태 와 같은 2 주 보조 왕 zhengguan 의 이름입니다. 전적에서' 시'? 다야' 에는 다음과 같이 기록되어 있다. 로얄 지불, ii 왕 차오 일, 수석 장관 도. -응? < /p>
왕의 후손 중 선조 관직을 성씨라고 부르는 자가 있으며, 부씨라고 불리며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있다. < /p>
열 번째 연원 < /p>
는 관직에서 유래한 것으로 서주시대 관료 지급상에서 나온 것으로 관직을 가문이라고 부른다. 서한 시대에는 한고조 유방이 각 봉왕을 위해 승상을 설치하여 중앙왕조가 파견했다. 한경제 유계 중원 5 년 (기원전 145 년) 에 이르러 한경제는 그것을 개칭했습니까? 지불 단계? , 중앙왕조의 재상과 다르다. < /p>
상봉한 후예 자손 중 선조 관직을 성씨로 지칭한 사람이 있으며, 부씨라고 불리며 대대로 전해 내려오고 있다. < /p>
11 번째 연원 < /p>
서한 말기에 왕망은 성공적으로 한을 찬탈하여 새 왕조를 세웠다. 왕망특은 태자를 위해 네 명의 선생님을 설치했는데, 그 중 하나는 승승에게 지불하는 것이다. 일명? 태자가 승세를 지불합니까? , 의사 와 같은 공식 순위. 다른 세 명은 사단 의심, 아부, 보털로 당시 학식, 사람, 무공, 기예가 가장 높은 사람이 담당했다. 당시 왕망은 사제마궁을 스승으로 의심했기 때문에 소부 종백봉봉이 승부를 지불하고, 박사 원성은 아보 () 로, 경조윤 왕가 () 는 보푸 () 로, 사칭 () 이라고 불렀다. 4 사단? 。 < /p>
서한경시원년 (신조지황 4 년, 기원 23 년) 음력 9 월 왕망은 상인 두오에 의해 살해되고 신조는 멸망했다. 그 때, 부청을 담당했던 종백봉 가문 문인들이 잇달아 도피난을 맡았는데, 그중에는 조상 상관으로 성을 부르는 사람이 있었고, 대대로 부씨라고 불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가족명언) < /p>
12 번째 연원 < /p>
원나라 초기, 원세조 폴로 한 근? 쿠빌라이는 중앙정부에서 한나라 제도를 모방하여 부하 왕들을 위해 설치되었습니까? 왕 지불? 관님, 항상 여러 왕자 부하의 모든 일을 이끌고 있습니다. 왕 푸 (Wang fu) 에서 왕자 이름 수에 따라 지불 웨이, 시마 (Sima) 가 있어 문정무 () 를 분관한다. 웨이 를 지불 할 수있는 권리는 시마 위, 부하 직원 부위, 부승, 부리, 부역 등, 활동 범위는 왕부 관할 구역 내에 제한되며 국경을 넘을 수 없다. 위안 wenzong 폴로 어린이 파운드? 투테무르가 정권을 잡은 후, 전체 대원제국에는 45 명의 왕이 있었지만, 단지 세 개의 왕부만 설치되었는가? 지불 웨이? 위치, 즉, 헌법 토오루 는 왕자 를 지출 하지 않습니다, 또한 왕자, urowen 일 아버지와 정부, 다른 모든 왕 의 해당 관계자 는 말했다 하지 않습니다? 부위? , 상태는 지불 웨이 보다 낮은 수준입니다. < /p>
원나라가 멸망한 후 명나라 초기에 북원 정권에는 여전히 왕불, 부위관이 있었다. 북원 정권은 명나라 장군 블루옥의 타격으로 명홍무 21 년 (기원 1388 년) 멸망 후 왕지불, 대위의 후손들이 잇달아 한성을 고쳤다. 그 중국어 및 문학수양은 모두 매우 좋다. 명나라 한병보다 훨씬 뛰어나다. 한족을 무릅쓰고 병화를 피하기 때문이다. 이후 부씨라고 많이 불리며, 현재 몽골족 부씨의 중요한 성원 중의 하나이다. < /p>
이주 분포 < /p>
지불 성은 다민족, 다원류 고대 성군으로 현재 중국 성씨 순위에서 36 위를 차지했지만 대만성에서는 푸씨가 56 위, 푸씨는 871 위, 인구는 약 880 여만 명이다 < /p>
진시 () 시대에 지불 성은 하남 북부와 산시 남부 일대의 좁은 지역에서 살금살금 활동했다. 진나라와 한 왕조 의 기회 에, 지불 폭 은 한 황제 리우 플레이 세계 를 따라, 공봉양릉 허우, 제나라 상 과 한 총리 를 역임, 성씨 의 발자취 는 산둥 에 착수 했다, 플러스 슈 야랑 가족 지불 성 과 서창족 지불 성 한화, 지불 성 은 이미 간쑤, 닝샤, 쓰촨 성, 곧 남서 구이 저우, 운남, 에 서진 () 에 이르러 지불 () 성은 이미 북북 허베이 (), 남하 장쑤 (), 창장 () 을 건너 절강 () 등지로 들어갔다. 당나라 말기에 성을 내고 중원 남하 이민의 물결을 따라 푸젠으로 들어갔다. 명나라의 지불 성은 이미 강남 각지에 분포되어 있으며, 청초 지불 성은 대만 지역으로 들어갔다. [4]
송나라 때 지급성은 약 29 만명으로 전국 인구의 약 0.38 명으로 57 위에 올랐다. 지불 성 제 1 대 성은 강서로 전국 지불 총인구의 약 20 을 차지한다. 전국 분포는 주로 강서, 산둥, 허베이, 푸젠, 하남에 집중되어 있는데, 이 5 개 성은 전국 지불 총인구의 약 75 를 차지한다. 이어 절강, 장쑤, 안후이, 쓰촨, 산서 등에 분포한다. 전국에 남방 간민 (), 북방 노예우 () 두 대 지불 () 성 집결 지역이 형성되었다. 명나라 시대에는 지불 성이 약 44 만 명으로 전국 인구의 약 0.47 명으로 50 위에 올랐다. 송원명 600 년 전국 인구의 순성장률은 20 으로, 지불 성인구 증가는 전국 인구의 성장률보다 빠르다. 명나라 시대에는 강서가 성 제일대성을 지불하기 위해 전국 총인구의 약 34 를 차지했다. 전국적으로 분포하는 것은 주로 강서 () 절강성 () 두 성에 집중되어 있으며, 전국 지불 총인구의 약 45 를 차지한다. 이어 산둥, 푸젠, 호북, 하남에 분포되어 있으며, 이 4 성의 지불 성은 또 26 에 집중되었다. 송원명 600 여 년, 지불 성의 분포 총구도가 크게 변화하여, 그 인구는 주로 북쪽에서 동남으로 이동한다. 전국이 절강민 (), 산둥 () 두 개 지불 () 성 인구가 모이는 지역을 다시 형성하여 전국 센터가 이미 북쪽에서 남동쪽으로 이동했다. < /p>
성 시조 < /p>
대영, 부설, 종백봉, 부홍열, 랑가? 오르다. 상조가 반경에서 은허로 상도를 옮긴 후, 아주 짧은 시기만 번창했고, 상고종 무정이 계승할 때까지 국력은 이미 매우 미약했다. 무정은 조강을 진흥시키기로 결정했지만, 조중은 그가 국정을 개혁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는 대신을 찾지 못해 줄곧 걱정했다. 어느 날 밤, 무정은 죄수처럼 생긴 성인이라는 꿈을 꿨지만, 입으로는 좋은 계획이 있다고 말했고, 무정은 웃으며 깨어난 후, 꿈속의 모습에 따라 그림으로 그리도록 명령하여 사방을 찾아다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결국 푸암이라는 곳에서 노예라는 사람을 찾았고, 그들은 그를 조중으로 데려갔다. 무정에게 치국에 관한 건의를 많이 제기했다고 하자 무정은 총리로 임명했다.
집권 후, 정행덕을 보수하여 상조의 정치, 경제, 군사, 문화를 모두 빠르게 발전시켰다고 한다. 무정 재위 59 년, 말하는 보좌 아래 상조 후기가 극성에 이르렀고, 무정도 따라서 칭송을 받았는가? 중흥 명주? 。 푸암에 살았다고 해서 푸가 말했다. 푸가 푸씨의 득성 시조가 되었다고 했다. < /p>
각 시조 < /p>
지불 백일랑, 푸염구랑 < /p>
지불 자랑, 지불: 세거 청하, 당나라. 시천조는 정조를 지불하고, 송초는 산음호호로 이주했다. 산음호호 푸씨의 시조를 위해. < /p>
부효유, 부승림: 북송 대신, 세거서성산, 염남도이우. 11 일 sun shenglin 은 yuzhang xiluo village 에서 runzhou chengnanta mountain 으로 이주하여 조상을 옮기기 시작했습니다. 윤주를 위해 시조를 지불하다. < /p>
푸성매: 백일랑 17 세손, 청옹정간은 상항간에서 여주부 서타현 통선문 밖 34 장창 () 으로 이사한다. 창주를 위해 시조를 지불하다. < /p>
푸원우, 푸가상, 푸석화: 푸젠용암주 동다트 마을에 원래 거주하고 있습니다. 10 세 손가상은 명청을 즈음하여 용암에서 강서서서서금현으로 이주해 도자기에 올랐다. Jiaxiang Zishi 와 Jinjin 에서 Jintang, Janzhou 로 옮겨 마침내 Jiangxi 의 조상으로 도북 옥국에 정착했습니다. < /p>
지불, 지불 qiyuan: 남성 후평에 거주하다. Zufu 카이 위안 으로 이동 하기 시작, 청 강희 삼십육년 창산강 Jiabao xujiang, 우 마을 마을 마을 의 첫 번째 거주 마을 에서 이동, 지아 호수 황무지 연못 꼬리 를 이동, 결국 미사 머리 마을 Datang 가장자리 에 살고 있습니다. < /p>
보물: 당희종 광개간 피지인 민민. 무영부의 시조를 위해. < /p>
금, 푸자량: 원래 이우 1 문에 살았고, 그 아들, 남송초에는 1 문에서 김화아로 이사해 지불했다. 김화부의 시조를 위해. < /p>
페이 이순신, 푸샤오유, 푸은치: 당예현 사람, 그 17 세 손효유의 아들 은치, 송실남도 때 저장 () 성 옌현 감교 () 로 이주했다. 현감교를 위해 시조를 지불하다. < /p>
푸중일, 푸무 2 < /p>
팔렌, 푸웅, 푸핑: 북송 () 은 이우운 황산장정에서 읍의 청암 () 으로 이주하여 손웅 () 으로 유릉 () 에 거주하고 있다. 증손평 () 은 또 종허 () 로 이주하여, 표암 () 에 사는 사람과 함께 3 대 파벌이라고 부른다. 의우 청암부의 시조를 위해. < /p>
붕붕, 부숭학 송말 피원병, 이문 분진 이좌계탕, 상동탕, 걸쭉한 바위. 일문부씨의 시조를 위해 일하다. < /p>
지불 사이, 푸웅: 세거 청하, 동진 시 남양 무당 우사 우상, 다음 집 연. 시조부웅 () 으로 이주하기 시작하면서 송가우 () 는 의우 쌍림 () 에서 거룡기를 분석하는 우릉 () 이다. 그 계 유명 조류자, 벼슬명은 한림편수, 만년 귀국하여 두문서원을 만들었다. 나중에 지명으로 삼다. 두문부의 시조를 위해. < /p>
< P > 부계종, 푸소일 여요효의를 위해 시조를 지불하다. < /p>
여섯 웽 지불, 푸 웨이: 오계절은 이우에서 산음현 호계로 이주했고, 11 일 손웨이, 남송 말 피병 난은 주강 직구에서 소산 횡산의 양으로 옮겨져 시조였다. 소산 부씨의 시조를 위하여. < /p>
지불 퀘: 선세청하인, 당말 신주 연산과 함께 푸저우 남성, 손까지, 인의례지신 5 대 지신, 또 21 세, 내년 시즌, 예실 아래 말, 사능, 사성, 사미, 사미, 용구를 위해 시조를 지불하다. < /p>
부영우: 명홍무는 4 년 강서풍성에서 호남 리릉현당 빈위로 이주했다. Liling Dongxiang 상빈부의 조상을 위해. < /p>
< P > 부정학: 아들 1: 대학.
닝향의 시조를 위해 지불하다. < /p>
푸덕후: 세거성 임강부 신유현 봉보령 석산. 원배: 로씨. 아들 2: 충도; 숭홍. 소양부의 시조를 위해. < /p>
문자개혁 < /p>
< /p>
백가성 지급성 인구분포 < /p>
당대지급 인구는 이미 887 만명에 달하고, 지불은 다민족 다원류 고성군으로 현재 중국 성순위에서 36 위를 차지하며 전국 인구의 약 0.55 위를 차지하고 있다. 명나라부터 지금까지 600 년 동안 지불 인구는 44 만 명에서 887 만 명으로 약 20 배 증가했으며, 지불 인구는 전국 인구의 성장 속도보다 낮은 속도로 증가했다. 전국 분포는 주로 호남 안휘 쓰촨 하남 등 4 개 성에 집중되어 전국 지불 총인구의 약 35 를 차지한다. 이어 허베이 강서 절강 호남 산둥 등 5 개 성에 분포해 이 5 개 성은 28 개 성을 지불했다. 지불 성 제 1 대성은 호남으로 전국 지불 총인구의 약 9 를 차지한다. 전국에 남천 () 과 저장 (), 북예오 () 루지 () 두 개의 지불 () 성 대집구 () 가 형성되었다. 지난 600 년 동안 지불 인구의 흐름과 방향은 송원명 시대와 크게 달랐다. 동부에서 화중, 화북으로의 귀환은 이미 북쪽에서 남동쪽으로 이주하는 것보다 더 컸다. 동시에, 서남, 서남의 이민은 이미 중요한 이민류가 되었다. 지불 성은 군중 속에서 빈도 도식도를 분포한다 (그림 53 참조). 호남, 후베이, 장시 대부, 절강, 푸젠 북부, 장쑤 남단, 장쑤 서북, 상하이, 충칭, 쓰촨 대부, 구이저우 북부, 광서 북단, 산시 남부, 산둥 북부, 허베이 동부, 쓰촨 서부와 남부, 구이저우 남부, 윈난북단, 계호민 중부, 강서 남단, 안후이 북부, 예루수 대부, 허베이 서부, 베이징, 산시 남부, 간쑤 남부, 랴오닝 서부, 길림 대부, 흑룡강 중부, 내몽골 중부, 신강 북서부에서는 일반적으로 현지 인구의 비율을 차지한다 < /p>
백가성 지불성 인구통계 < /p>
지불성은 전국 한족 인구의 약 0.51 을 차지한다. 주로 산둥 호남 등에 분포한다. < /p>
< P > 는 다민족, 다원류의 고대 성씨 집단으로, 현재 중국 성씨 순위에서 36 위를 차지했지만, 대만성에서는 푸씨가 56 위, 푸씨는 871 위, 인구는 약 880 여만 명으로 전국 인구의 약 0.55 위를 차지했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