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판' 화천골' 포스터가 침을 뱉었는데, 왜 고전 영화작품이 항상 능가하기 어려운가?

영화판' 화천골' 이 포스터를 게재해 인터넷을 토하게 했다. 더위를 문지르는 것이라고 생각했는데, 고전 영화작품이 이렇게 능가하기 어렵단 말인가?

네, 고전이 고전인 것은 작품과 인물의 우수함 때문입니다.

전형적인 드라마, 예를 들면' 홍루몽' 은 촬영 전 캐스팅, 캐스팅 이후 집중 훈련, 훈련 때 배역 배정, 심지어 다른 배역까지 연출해 배우들을 매일 작품에 몰입하게 한다.

그래야 고전적인' 홍루몽', 진효욱의 임대옥, 구양분강의 가보옥, 장리의 설보채, 원매의 습격이 있었다. 바로 이 사람들의 애틋한 연역으로 많은 사람들의 눈에 지울 수 없는 이미지가 생겨났기 때문이다.

이후 신판' 홍루몽' 은 단지 유량을 얻기 위해서일 뿐, 안에 있는 배우들도 예쁘지만 원작의 그 정취를 잃고 그해의 느낌도 없다.

고전과 원작 일치

많은 누리꾼들은 책을 즐겨 읽는다. 일부 고전 작품들은' 사슴정기' 와 같은 책에서 유래한 것으로, 그 안에 있는 웨이샤오바오는 협객의 외투를 입은 소시민이다. 이 원작에는 기록이 있다.

천샤오춘 버전의' 사슴정기' 는 이 운율을 연출할 수 있다. 종용할 때, 계략을 쓸 때는 절대 모호하지 않다. 물론, 재물을 탐낼 때는 말할 것도 없다.

천샤오춘 (WHO) 는 이 작품 속 웨이바오 (Wei Xiaobao) 를 3 점 연기해 웨이바오 (Wei Xiaobao) 를 언급하고, 이전 양조위, 현재의 장일산 등을 기억하지 못한다.

장일산 연기가 좋지 않아요? 그동안 그의 힘줄 하나하나가 연기를 하고 있다는 논평이 있었는데, 이런 연기가 좋지 않은가? 양조위 씨의 연기, 이것은 말할 것도 없고, 입신의 네 글자는 절대 감당할 수 있다.

왜 그들은 웨이보를 잘 연기할 수 없을까? 그런 소시민의 기운이 없다.

관중 선입관 위주

고전적인 영화작품을 보면, 이 사람이 이렇게 되어야 한다는 인상을 받았고, 잘못하면 보기 싫다는 인상을 받았다. 서유기' 의 손오공은 6 어린 소년의 모습이어야 한다.

신판' 서유기' 속 손오공은 보기만 해도 어색하고, 안에 첨가된 특수 효과가 많아 새 관객에게 더 잘 어울릴 것 같다. 노관객으로서 나는 한 회도 다 보지 못했다.

양걸 감독과 비교할 수는 없지만, 신판' 서유기' 를 좋아하는 많은 시청자들은 그 속의 이미지가 원작에 더 잘 들어맞는다고 생각하지만, 할아버지는 잘 보셨고, 당신의 그 5 센트 특수 효과는 할아버지께서 보기 싫으셨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왜 그래?

신극은 힘을 주지 않고, 과인

을 원망하지 않는다

현재 영화극 리메이크는 기본적으로 총노선에서 언급되고 있다: 빠름, 성. 말에 오르는 것은 빠르고 리듬도 빠르지만, 다른 방면은 비교적 절약하여, 그 결과 5 마오의 특수 효과가 많지 않고, 보통 3 마오이다.

배우의 인물에 대한 이해는 비교적 얕아서, 심지어 표면에만 나타난다. 영화판' 화천골' 이 그 예이다. 포스터의 뼈 이미지와 우울한 색조는 강한 억눌린 바람을 불러일으킨다.

드라마 속 탐미 스타일과의 격차가 너무 크다.

일찌감치 일을 서두르기 위해서는 조잡한 남조 혐의가 있고, 고전 작품과 디테일을 파고드는 인물과 큰 차이가 있는데, 이런 결과는 뻔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일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일명언)

신극이든 리메이크든, 마음가짐과 노력이 필요하며, 유량을 위해 서둘러 말을 타면 안 된다. 그 결과는 무엇일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리메이크, 리메이크, 리메이크, 리메이크) 침을 뱉는 것은 긍정적이다. 좋아, 말하지 마, 토조가 싫어하는 리메이크극!