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푸 캐릭터 소개
시푸
시푸의 가르침 전통은 형태에서 시작하여 자유형 붓놀림으로 청나라의 4승, 원나라의 4승을 반복적으로 방문하고 손을 대고 손을 댔다. 북송의 여러 학교에서 펜과 잉크로 삶을 살고, 펜과 잉크를 통해 위대한 진리를 깨닫습니다. 마지막으로 그는 자연의 창조를 바탕으로 자신의 의견을 표명하고 고대인의 법칙을 빌려 육법(六論)에 전이형 저술의 정신으로 자신의 임권의 마음을 표현하였다. 고대인의 얼굴은 시시각각 변하지만, 정신은 글에서 최고이다. 시푸는 감정과 사상을 전달할 수 있는 펜과 먹의 핵심을 파악하고, 정상을 향한 노력의 정신으로 자신의 정신 상태와 통찰력을 써내려 경이로운 청색 경지에 도달했습니다. 사진은 작가 시푸(Shi Pu)의 감사인사
중국명: 시푸(Shi Pu)
별명: Zi Xuanzhen
출생지: 산시(陝西)
직업 : 유명 산수화가
대표작 : '금서3전', '서화의 세계'(2010.1), '시푸화집'
세계 속에 숨어 살았던 유명한 산수화가
그는 수십 년 동안 전통에 전념하고, 펜과 먹을 연마하며, 많은 고난을 겪으며 그림을 피난처로 삼았다. 고대의 생각과 회화 세계에서 멀리 떨어져 있습니다. 항상 문화인의 자유로운 성격과 자주적인 사고를 견지하십시오. 시푸 선생은 수십 년 동안 우여곡절과 고난을 겪어왔지만 그는 줄곧 끈질기게 예술적 추구를 추구하고 수십 년 동안 그것에 온 힘을 다해 오늘날의 사람들에게 귀중한 예술적 부를 남겼습니다. 수십 년이 지나면서 그의 예술적 업적은 점차 세상에 알려지게 되었습니다. 이론계와 사회 각계가 이에 주목하기 시작했습니다.
미술 연대기
1950년 산시성 치산에서 태어난 그는 1962년 시골에서 선생님과 함께 중국화를 공부했다. 겨자밭'을 방문하여 스승의 집을 견학하였다. 고화를 수집하면서 중국화에 대한 막연한 이해를 얻었으며, 이 기간 동안 아버지의 요청으로 중국 전통문화를 연구하고 고대시를 낭송하며 《역사기》를 읽었다. ;
1964년 미술 교사인 샤오청성(Xiao Chengsheng)의 지도 아래 회화를 공부했다.
1966년에는 샤오 씨와 함께 선전 포스터를 제작했고, 같은 해 샤오 씨와 함께 그림을 공부했다. 현 문화센터 소속 화가 허우지밍(后靈命) 씨.
1967년 시안미술학원 출신 화가 왕지룡의 지도를 받아 그림을 배웠다. 같은 해에 그의 아버지는 산에 가서 의술을 행했으며, 아버지를 따라 산에 들어가 사생 훈련을 많이 했다. 문화대혁명 이후 시푸는 산간지역에서 의술을 행하던 아버지와 함께 시골로 가서 산간지역 농부들의 초상화를 그렸고 산을 스케치했다. 그는 자유 시간이 있을 때마다.
1968년 그는 학식 있는 청년들과 함께 산과 시골로 떠나며 틈만 나면 스케치북을 떠나지 않고 저수지와 공사장, 들판을 돌아다니며 스케치를 했다. 자료를 축적하고 때가 되자 지도자를 그려 달라는 요청을 받아 '상처'라는 작품을 창작했고, 1970년에는 유화 '상흔'이 지방 전시에 선정됐다. 그리고 좋은 평가를 받았습니다.
1971년 서북기계공장에 노동자로 입사한 그는 틈만 나면 손을 흔들며 그림 그리기 연습을 했다.
1972년에 그는 부조진 선생님에게 서예를 배웠고 가족이 소장하고 있는 고대 서예를 복사했습니다. 그는 태극권 사부인 리약쉬안(Li Yaxuan)의 사부인 허훙밍(He Hongming) 선생과 양즈궈(Yang Zhiguo) 선생의 제자가 되었고, 그때부터 태극권을 사용하여 도를 이해하고 도를 사용하기 시작했습니다. 페인트. 그는 태극권, 서예, 그림을 모두 연습하는 평생의 여정을 시작했습니다.
1974년 첫 중국화 수업에 참가한 그는 이 기간 동안 '조언을 구하다'('스승과 제자'라고도 함)를 만들어 전국에 전시했다. 그의 예술적 재능은 금세 두각을 나타냈고 안정중(An Zhengzhong) 선생님으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고, 안정중(An Zhengzhong) 선생님은 그를 소개하고 종종 뤄밍 선생님(Luo Ming 선생님)의 지도를 받았습니다.
1980년 그는 일 외에도 모든 걱정을 내려놓고 중국 전통 회화 공부에 집중했다. 퇴근 후 그는 종종 방아친 선생님과 안정중 선생님에게 그림에 관해 다시 상담을 했다. 그리고 또 그의 그림. 그는 크기는 작지만 범위는 장엄한 풍경을 그렸습니다. 두루마리를 펼치자마자 그는 영적인 에너지가 자신에게 임하는 것을 느꼈고, 나중에 성 예술 협회의 회원이 되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즉시 "산시성 예술가 협회 회원 목록"을 Shi Pu에게 건네주었습니다. Shi Pu는 그림에 몰두했기 때문에 수십 년 동안 그러나 장성 예술가 협회의 회원 목록은 책장에 보관되어 있습니다.
1988년 An Zheng은 시안시로 옮겨졌습니다. 산시성 예술가 협회 사무총장을 역임한 안 선생님은 여전히 시푸에 대해 많은 관심을 갖고 계시고, 개인적으로 많은 화가들을 소개해 주셨고, 교류를 통해 많은 유익을 얻었습니다.
1993년에 나는 그것을 실천하고 남쪽으로 여행했습니다. 다음 해에는 산과 강을 넘나들며 실제 산과 물 속으로 깊이 들어갔습니다.
그는 위대한 감정가인 양인개(楊仁伯) 선생에게 발견되어 그의 스승이 되면서 많은 유익을 얻었고 많은 고대 그림을 읽었습니다. 양 선생은 자신의 재능을 좋아해 그를 위해 그림을 그리며 즐겁게 그림을 그렸고, 당시 영보자이(Rongbaozhai)의 미정양(Mi Jingyang)에게 추천서를 써주었다. 당시 시푸는 집안 사정으로 인해 여행을 떠날 수 없었다. Yang 씨에 따르면 Xie Zhiliu 씨는 여러 차례 조언과 확언을 해주었습니다.
2005년 Yang Renkai 씨는 Shi Pu의 그림을 주의 깊게 여러 번 관찰한 후 깊은 충격을 받고 그를 위해 여러 그림을 새겨주었습니다. 그는 또한 Shi Pu의 그림을 칭찬했습니다. 요즘에는 보기 드문 깨달음의 영역에 들어갔습니다. 글씨 냄새와 먹 냄새 둘 다 최고예요! 희귀하다, 희귀하다! 명성과 부를 멀리하고, 명성과 영향력을 추구하지 않는 것은 오늘날의 세계에서 특히 가치 있는 일입니다! 그는 Shi Xi의 강렬하고 격렬한 붓놀림, Qi Baishi의 솔직함과 단순함을 배웠고 심지어 Huang Binhong의 붓놀림의 본질까지 배웠고 그것을 자신의 스타일과 특성에 통합하여 마침내 자신의 스타일이되었습니다. 그의 비문과 후기에는 "청색의 경이로움", "황의 독특한 여운 매력"과 같은 논평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미스터.
미스터.
2009년 서릉인서출판사에서는 '석포화집'을 출간했다.
2010년 새해 첫 호인 '서화세계'는 '서화세계'에 초점을 맞췄다. Shi Pu를 은둔하다;
"Hushe Monthly"는 Shi Pu의 관련 행위를 보도했습니다.
하이샤천디는 국경절을 맞아 '장안선자-시푸 개인 서화전'을 특별 개최했다.
2011년에는 '서화의 세계'가 열렸다. Shi Pu의 서예와 그림 행위에 대해 다시 한 번보고했습니다.
2011년에는 중국화학회, 산시성 예술가 협회, 산시성 미술관이 후원하는 '장안의 은둔자 - 시푸 작품전'이 산시성 미술관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전시회에는 Shi Pu 씨의 서예 및 회화 작품 중 70점 이상의 걸작이 전시됩니다. 개회식에 참석한 지도자, 전문가 및 학자: 문화부 미술부 미술부 국장 안위안(An Yuan), 중앙미술학원 교수 겸 박사 지도교수 Xue Yongnian, 이론과장 중국미술가협회 위원회, 중국미술가협회 중국화예술위원회 사무총장, 미술이론가 순커 중국화연구소 연구원, 서화평론가 조려중 산시성연합 당서기 문예계 Liu Bin, 산시성 문화부 부주임 Jiang Huili, 산시성 예술가 협회 명예 회장 Zhao Zhenchuan, 산시성 예술가 협회 서기 Lu Juntao, 산시성 미술관 관장 Luo Ning 등 지도자들 성 예술가 협회, 성 중국 전통 회화 아카데미, 시안 미술 아카데미의 많은 화가들이 개막식에 참석했습니다.
댓글
양런카이, 민중 감정가, 서화 대가, 미술사학자, 故
양타이 인민예술가, 故
What 우리가 가장 존경할 만한 점은 삶과 예술을 대하는 그의 태도, 즉 무관심하고 평범하며 조용한 태도이다. 그의 생활 환경과 나이에 감동을 받았습니다. 그림을 너무 잘 그리는군요. 그의 그림은 황빈홍(Huang Binhong)과 시타오(Shi Tao)를 변화시켰으며, 특히 전통의 놀라운 본질을 포착할 수 있으며, 활력, 긴 리듬, 황량하고 차갑고, 내부에서 외부까지 나는 그런 오래된 에너지로 가득 차 있습니다. 그가 이 상태에 이르렀다고 생각하세요. 생명력과 내면의 아름다움이 가득한 작품은 고대와 현대를 아우르는 고대의 감정, 꿈과 환상의 몽상을 물씬 풍기며 사람들을 오래 머물게 하고 떠나지 못하게 만듭니다. 복잡하면서도 투명하고, 가벼우면서도 두꺼운 이것이 바로 회화의 모습이다.
리치(Li Qi) 중앙미술학원 교수, 유명 화가, 故시푸는 강하면서도 우아하고 가벼우면서도 붓을 잘 쓰는 편이다. 뜨지 않고, 무겁지만 뻣뻣하지 않고, 펜의 힘이 나무 속으로 스며들고, 생명력이 매우 강해 종이를 떠나고 들어갈 수 있어 종이 밖으로 기운이 밝게 빛날 수 있다. 부적의 선명함은 물후광 잉크 도장과 다릅니다. 세상 사람들은 잉크와 연기의 선명함을 부적의 선명함이라고 잘못 부르지만 펜에서 그것을 찾는 방법을 모릅니다. 틀렸어! 심플한 돌의 매력이 펜과 잉크로 표현되니 그게 진짜 매력이죠!
쉐융녠(Xue Yongnian)은 중앙미술학원 교수이자 박사 지도교수이며, 중국화가협회 이론위원회 부주임이다
오화화에 대한 그의 이해의 깊이 그리고 그가 얻은 정수는 세상에서 유례가 없으며, 대퇴사는 잊혀지고, 공자의 피상적인 명성에 중독되지 않은 사람들은 그들을 되돌아볼 수 있습니다.
중국 예술가 협회 중국 회화 예술위원회 사무 총장이자 미술 이론가 인 Sun Ke
"나라가 그림 같고 내면의 아름다움이 조용하며 중간 부분이 있습니다. 인삼이다.” 황빈홍 선생의 그림 문장도 시푸 선생이 새겼다.
Kong Zhongqi는 중국 미술 아카데미의 교수이자 박사 지도교수이자 유명한 풍경화가입니다.
Shi Pu의 붓놀림은 무게감과 단순함을 잃지 않은 채 자유로운 단계에 도달했습니다. 자유롭고 직선적인 붓놀림을 지닌 고대적이고 영묘한 그림 스타일은 볼더링과 돌항아리의 유산을 갖고 있지만 단순함과 단순함을 잃지 않고 심오하고 고대적이며 초월적인 영역에 이르렀습니다. 우리 앞에 놓인 작품들만으로도 그가 오늘날 보기 드문 뒤늦은 화가임을 보여주기에 충분하다. 그의 성공은 다시 한 번 진실을 세상에 드러냈습니다. 예술은 외로움을 견뎌야 한다는 것입니다.
'서화세계' 잡지 편집장 진징겐
중국 전통 회화는 붓과 먹, 그리고 그 의미를 바탕으로 한다. 현대에는 드물다.
왕중성(Wang Zhongsheng), 산시성 루쉰 연구회 부회장, 시안작가협회 부회장
오늘날 일부 그림의 격렬하고 속물적이며 가루 같은 분위기는 양립할 수 없습니다 Shi Pu와 함께 그림은 그것과 아무 관련이 없습니다. 그의 그림은 선정적이지 않고, 선정적이지도 않고, 기만적이지도 않습니다. 너무나 조용하고, 신선하고, 순수하고 고귀하며, 고상한 기질을 지니고 있습니다.
선인 Shi Pu / Xue Yongnian의 서화 컬렉션 서문
15 년 전 나는 위대한 감정가 인 고 Yang Renkai를 만났습니다. 나는 즉시 그의 제목을 "가을 산의 깊은 은둔자의 그림"이라고 말했습니다. "Huang Qiuyuan의 풍경화는 그의 죽음 이후 회화 정원에서 유명해졌습니다. Shi Pu 씨는 자신의 방법을 사용하여 이 프레임을 만들었습니다. 파란색이 훌륭합니다. "그는 또한 "나는 늙었고 Xue는 오랫동안 베이징에서 가르쳤고 Qiuyuan과 다른 전통 스승들에게 공부하려고 노력했습니다. 나중에 조언을 구할 수 있습니다. "Wan Sheng의 경력은 계속됩니다. 글쎄요, 그는 아버지를 시안으로 모시고 왔습니다. 그는 매일 수백 점의 그림을 그렸고, 그림집을 출판할 계획이므로 여러분의 지도와 서문을 부탁드립니다. 나는 양 선생의 부탁을 기억하고 다시금 나의 존경심과 효심을 느꼈고, 편할 때 산시에 가서 그를 만나 그의 그림에 경의를 표하고 서문을 쓰기로 했다.
시푸를 처음 봤을 때 단번에 심플하면서도 우아하고 에너지가 넘치며, 귀가 부드러워 40대에 가까워 보인다는 느낌을 받았습니다. 우리가 왕촨(Wangchuan)에서 함께 여행할 때 그의 발걸음은 활기차고 그의 내부 에너지는 가득 차 있는 것을 보았습니다. 그는 숨을 쉬고 팔꿈치에서 어깨, 허리까지 천천히 움직일 수 있었습니다. 20년 이상. 복청은 서예와 그림을 잘하고 무술에 능했고, 포시진은 권투를 이용해 서예를 토론하기도 했다는 것을 기억합니다. 뜻밖에도 수백 년 후에 무술에 능한 서예가이자 화가인 시푸가 있었습니다.
위수강의 바교 사이를 운전하면서 우리는 문학과 그림에 관해 서로 대화를 나누면서 조언이 꽤 좋고, 고전이 자유롭게 낭송되고, 시가 눈길을 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Yu Shi는 Shi Pu가 독학으로 다양한 전통 분야에서 실천하고 있다는 것을 알고 있었기 때문에 그림에만 국한되지 않았습니다. 그 전후에 빌린 작업실에 가서 크고 작은 그림들을 모두 살펴보고 그의 인생 경험과 그림 학습 과정에 대해 물었고 그의 기술이 도교에서 발전했다는 이론을 들었습니다. 노동자로 태어난 푸는 정말 시골에 숨어 지내는 이상한 사람이었다.
본명이 장신민인 시푸는 산시성 치산 출신이다. 그의 아버지는 의사였으며 문학, 역사, 서예, 그림을 좋아했기 때문에 Shi Pu는 어렸을 때부터 그림을 좋아했습니다. 그의 초등학교 교사는 그를 카운티 문화 센터로 데려가 유화 화가 Hou Jiming에게 스케치를 가르쳤습니다. 그리고 그는 스케치를 배웠습니다. 문화대혁명 이후 학교가 문을 닫게 되자 아버지를 따라 산에 들어가 운동의 설렘을 느끼며 황폐한 산의 소박함에 반해 풍경을 그렸다. 우허는 팀에 합류하기 위해 시골로 가서 낮에는 밭을 갈고 밤에는 동굴에서 잠을 자며 투쟁전시회를 조직하고 지도자들의 초상화를 그리며 농장을 스케치할 수 있었다. 저수지 노동자. 그는 한때 지방 전시회에 선정되어 데뷔 한 유화 "상처"를 만들었습니다. 그 후 바오지공장에 입학해 설비공으로 일하기 시작했고, 계속 발전해 그림에 재능이 드러나 공장 선전부로 옮겨져 공장 신문의 문예 편집장을 맡았다. . 몇 년 후, 문화대혁명이 끝나갈 때 나는 운이 좋게도 중국화 수업에 참여하여 풍경과 인물도 공부했습니다. 나는 스승과 견습생의 가르침과 삶을 그린 중국화 "조언을 구하다"를 완성했습니다. 수신은 간단하고 생생하며 호평을 받았습니다. 개혁개방 이후 그의 관심은 산수화로 바뀌었고, 동료들을 이끌고 시안을 오가며 유명 예술가들의 자문을 구했고, 주원서화연구회를 설립하여 서기로 선출되었다. -장군. 그러나 그는 정의를 외쳤고 지도부를 모욕했으며 강제로 해고되었습니다. 당시 그의 가족은 가난하고 경제적으로 궁핍하여 남쪽으로 양성으로 가서 그림을 그렸고, 그림 상인들에게 굴욕을 당하기를 싫어하여 고향으로 돌아왔습니다. 고향에 머물며 그림을 생계로 삼고 있던 그의 예술도 시대의 흐름에 발맞춰갔다.
시푸의 산수화는 나명을 만나 깨달음을 얻었고, 추원을 읽고 깨달음을 얻었다. 그는 초창기에는 여러 화가들의 화첩만 보고 그림 기법의 아름다움을 모르고 몰래 더듬어 다녔다. 중국화 수업에 들어간 후 나는 Luo Ming Taibai의 원본 스케치를 보고, 그의 강의를 듣고, 그가 펜과 잉크를 내려놓는 모습을 보면서 그림에는 감정이 필요하고, 붓은 촉촉해야 하며, 젖어서는 안 된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레이아웃을 먼저 흩뿌린 다음 정렬해야 합니다.
시푸는 서예, 회화, 시, 복싱을 공부했을 뿐만 아니라 학문을 더욱 발전시키고 공통점을 찾고 내면의 감정을 승화시켜 세상의 실명을 벗어났습니다. 또한 장면을 묘사하여 장면을 만들어내고, 기술은 시간의 바람에 거슬리지 않고 길을 전진시킨다.
시푸의 그림 앨범이 곧 발매되는데, 그저 소리를 감상하고 있는 것 같아요. 그림을 감상하고 서로 이야기를 나누고 나니, 그가 우화화에 대한 깊은 이해와 본질을 느꼈던 것 같아요. 그가 얻은 것은 비할 바가 없느니라. 내가 알고 느끼는 것을 이야기하는 서문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