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선도의 전략은 무엇입니까?

1. 첫 줄: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이것은 당신이 매일 임무를 받는 순서입니다. 1 작업은 0/6 에서 받은 작업이고, 두 번째 작업은 1/6 에서 받은 작업입니다.

2. 1 열: 성공은 상승하는 별을, 실패는 하강하는 별을, 2→3 은 2 성이 3 성으로 상승하는 것을, 마지막 대표를 나타낸다.

3. 첫 임무, 아래 통관사본은 이날 첫 임무 통관사본의 100% 가 별 2 개를 별 3 개로 올릴 수 있고, 두 번째 임무, 아래 보강장비는 100% 의 보강장비가 별 4 개를 별 3 개로 떨어뜨린다는 것을 나타낸다. 너는 미래의 의미를 알아야 한다.

4. 이 양식의 효과는 1 주입니다. 매일 임무가 재설정된 후 다시 채워지고 일주일 동안 100% 가 성공했습니다.

팻: 그래서 양식이 소개되었지만, 저는 이해할 수 없습니다. 무슨 말을 해야 할지 모르겠어요 = =

그리고 나서:

어떤 사람들은 왜 이런 형태가 이런지 물어볼 수 있습니다. 먼저 이유를 설명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이런 상황을 겪었다. 오늘 그들은 통관 사본을 받았고, 별 3 개가 별 4 개로 올랐다. 그리고 4 성은 임무를 맡았고 (네가 무엇이든지) 또 3 성으로 떨어졌다. 그리고 그들은 통관 사본을 받았고, 결과는 계속 2 성으로 내려갔다. 왜요 나중에 나는 여러 가지 실험을 했다. 결론은 일상적인 임무의 순서가 이 임무의 성패를 결정한다는 것이다. 이 때문에 많은 사람들은 일상적인 임무의 성공이 완전히 RP 의 일이라고 생각한다. 처음에는 나도 공감했지만 할수록 규칙적이라고 느껴져 실험을 했다.

마지막으로:

내가 표현하고 싶은 것은 단지 기록 방법일 뿐이다. 나는 너에게 어떤 임무가 오를 것인지, 어떤 임무가 떨어질 것인지 가르치지 않을 것이다. 왜냐하면 의미가 없기 때문이다. 사람마다 일상 임무가 다르다. (나는 성공한 임무를 가리킨다.) 유사점이 있을 수 있지만, 그것은 우연의 일치일 뿐이다. 많은 사람들이 일상 임무가 무작위라고 생각하는데, 나는 부인하지 않지만, 우리는 그것이 어디에 있는지 알아야 한다. 이 무작위성은 모든 플레이어의 일상적인 임무가 매주 중심이 된다는 것을 의미한다. 동시에, 성공적으로 승진한 스타 서열은 또 혼란스러울 것이다. 이 무작위 시간은 일주일에 한 번, 즉 월요일 0 시에 재설정될 때, 이번 주에 모든 스타 진급 서열이 고정될 것이다. 즉, 내가 방금 시작한 양식에 따르면, 당신이 첫날 두 번째로 임무 통관 사본 2→3 을 받으면, 이번 주 두 번째 임무 통관 사본 2 →; 시스템 분석이 완료되었습니다. 하지만 여러분이 가장 염려하는 것은 어떻게 별이 가득 찼는가입니다. 나는 정말 너에게 말할 수 없다. 왜냐하면 내가 제공한 방법의 역할은 억울함을 받지 않는 것이다. 즉 한 번 실패한 임무는 다시는 실패하지 않을 것이다. (존 F. 케네디, 실패명언) 마지막으로 빠른 시일 내에 더 많은 보라색 브랜드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