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드래곤 찾기 전술' 흥행 상승, 도대체 왜

< /p>

나는 소설 애호가가 아니라고 말해야 하는데, 소설을 각색한 영화나 드라마에 대해 호기심을 가지고 관람하는 과정과 결말이 나에게 매력적이다. 그래서 나는 논평에서 많은 원작 가루가 말하는 많은 독점적인 파진의 용어를 말할 수 없다. 그러나 나는 이런 영화가 한 편이 아니면 끝나길 바란다고 생각하지만, 두 번째 편을 남겨서 아쉬움이 남는다. 본 사람은 분명히 충분히 보지 못했을 것이라고 믿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영화명언) 보는 동안 나는' 탈보지병' 과' 국가보물' 의 그림자를 보았고, 역시 막후의 이야기를 보고 나서야 원래 감독이 경험이 없어서 할리우드 영화 몇 편을 참고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정아 팔경의 도묘 제재는 국내에서 처음이다! 나는 이렇게 하는 것이 창피하다고 전혀 생각하지 않고 베꼈지만, 오히려 나는 특히 좋다고 느꼈고, 학자소장이 사용했다. 우리는 언젠가 할리우드보다 더 잘 찍을 것이다. 감독 울선은 역시 미술 출신으로, 온 지궁의 디자인과 드러난 비주얼이 놀라울 정도로' 반지계' 라는 작은 의미를 지녔고, 묘중의 괴물들은 대부분 중국의 십이지띠를 모델로 삼았고, 언급한 가십해독술도 매력적이었다. 잠시 이해할 수는 없지만 항상 설이 있다. 3D 효과는 결코 눈속임이 아니다. 특히 처음 날아간 잔디의 효과가 실감나고 조금 놀랐다. 모든 관문, 마지막까지 첫 번째 연결상의 묘구를 보는 것은 결코 소머리가 옳지 않은 말이 아니라, 오히려 고리가 맞물려 시청자들에게 문득 깨닫게 하는 것이다. 극중 추리도 근거가 있다. 화려한 특수 효과 아래서는 더욱 실크로 꽉 채워져 있는 줄거리가 모든 사람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 이것은 이 영화에 대한 나의 가장 큰 서프라이즈이다. 극 중 알 수 없는 교단은 없고, 모든 곳에 의도가 있다! 중간 몇 차례 과거를 회상하는 것은 허황된 의미를 만들려고 한 것이 아니라, 보통은 지루하지 않고, 오히려 관객을 그 속으로 파고들게 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울선 감독의 영화를 처음 본 것은' 칼웃음' 이었다. 솔직히 나는 무슨 뜻인지 도무지 이해할 수 없었지만, 감독이 표현하고 싶은 것이 많을 수도 있다는 것을 알았지만, 아쉽게도 관객이 읽을 수 없는 방식으로 설명하고,' 화피' 로 가서 찍은 공허하고 무미건조했다. 나는 조금 실망했다. 왜냐하면 나는 이 감독에 대해 여전히 기대하고 있기 때문이다. 그래서 이 영화가 홍보되자마자 나는 이미 기다릴 수 없었지만, 나는 큰 기대를 하지 않았다. 다만 배우가 너무 입맛에 맞게 뽑혔기 때문에 기다릴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영화명언) 배우에 대해 말해봐! 이 연극의 가장 큰 성공 요인 중 하나는 이 몇 명의 마음을 딴 배우들을 사용했기 때문이다! 상업영화의 배우는 반드시 흥행 호소력이 있어야 한다. 나는 이 주연배우들이 모두 이런 자질을 갖추고 있다고 믿는다. 멋진 Shirley 양이 서기 쓰는 것이 가장 적당하지만, 다만 서기 억양이 나를 연극을 하게 할 뿐, 더빙을 켜는 것이 더 좋을 것 같다. 정사 달콤한 AB 드라마는 많지 않다. 앞의 몇 편의 연극은 모두 본색 출연이다. 가장 공간을 발휘할 수 있는 부분은 바로 천쿤 () 가 다른 해안 꽃을 들고 있을 때의 그녀의 환상이다. 나를 놀리지 않은 것은 바로 그녀가 잘 발휘한 것이다. 나는 촬영장 천쿤, 황보 모두 그녀의 연기에 큰 역할을 했다고 믿는다. 심지어 그녀를 가르쳤다. 김아하우는 포인트다. 하우도 남자 1 호의 인물이었다고 해도, 지금은 이렇게 완전히 조연 역할을 하는 것도 조금도 모호하지 않다. 이 인물은 죽을 것을 두려워하는 욕심이 있어야 하고, 그런 작은 정의의 인물이 연기하는 것은 몫을 잃지 않았다고 할 수 있다. 다 해냈다고 할 수 있다. 심지어 능가할 수도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명예명언) 유효경은 패필이다. 나는 정말 생각지도 못했다. 그녀는 내가 하이라이트인 배우가 이 공간을 발휘할 수 있는 캐릭터를 이렇게 연기하다니, 유할머니, 좀 쉬고 너의 연기 방향을 다시 생각해야 한다. 수많은 사람들을 끌어들이는 가장 중요한 두 배우는 바로 천쿤, 황보! 남자 1 과 남자 2, 거의 분량이 비슷하고 사랑도 있지만 캐릭터는 크게 다르다. 버고는 분명히 이 연극에서 답답한 손해를 보게 될 것이다. 정사단 () 과 연계된 몇 차례의 하향극이 황보 잘 발휘되고 있지만 현대극에 이르면 버고는 천쿤 호팔일 못지않게 안정을 발휘한다. 우리가 황보 연기를 잘하는 것이 당연하다고 생각하는 것일 수도 있다. 그는 모든 연극에서 우리에게 더 많은 놀라움과 무한한 가능성을 주어야 한다. 이것은 그에게 불공평한 것 같지만, 변장한 격려가 될 수도 있다.

이 연극의 가장 중요한 주인공은 천쿤, 나는 이것이 감독이 한 가장 정확한 선택 중 하나라고 생각한다. ! 천쿤 전 연극에서 그의 연기는 좋고 나쁘다. 심지어 내가 그가 이 배역을 맡을 수 있을지 의심했을 때에도, 사람들이 이미 이 배역을 미리 연구한 지 반년 만에 연기한 것을 알지 못했다. 모든 노력은 헛되지 않을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도전명언) ! 호팔일 의 은인 의 의리, 일 전 의 진중함 과 그 의 작은 수단 과 교활한, 그리고 그 의 중정, 그리고 그 의 얽힘! 나는 천쿤 다 했다고 생각한다! 상을 받을 수 있는 영화는 아니지만 천쿤 들에게 진보 비약상을 줄 수 있다고 생각한다. 액션극이 깔끔하다는 것도 조기 훈련의 결과다.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