계수진 호국사는 어디로 갑니까?
양주 자체에는 공항이 없어 여행객은 남경록구 공항을 통과할 수 있다. 양주에서 루구 공항까지 직행차가 있습니다. 양주에서 루구 공항까지 가는 셔틀버스는 매일 8 시 30 분, 1 1: 30, 14: 30 양주 북문외가 1 호 (친구 Lukou 공항에서 Yangzhou 까지의 셔틀버스는 매일 12: 00, 14: 30, 17: 30 출발, 의정 경유, 종착역은 출발점과 같습니다.
철도:
2004 년 4 월 18 일부터 양주는 여객열차를 개통했습니다. 현재 북경으로 직항하는 특급열차와 상하이 한구, Xi, 광저우로 가는 열차가 있습니다. 양주 기차역은 양주시 서교 문창서로 () 에 위치하고 있다. 22 번과 26 번 버스는 기차역에 도착할 수 있습니다. 여객 근무전화: 05 14-2686282, 매표전화: 05 14-2686262.
힌트: 상해, 쑤저우에서 양주까지 가는 기차는 남경을 우회해야 하는데 시간이 오래 걸린다. 상하이 등 방향의 관광객은 기차를 타면 진강역에서 내리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전장 기차역 광장과 양주 버스 정류장 사이에 셔틀버스가 있습니다. 티켓 가격 12 원, 여정은 약 1 시간입니다. 또 진강에서 양주에 오는 것도 시외 버스를 선택할 수 있다.
도로:
양주 자동차 서역은 강양중로 한강 길목에 위치해 있다. 매일 6:00- 18:00, 20 분마다 난징, 진강으로 가는 특급버스가 있습니다. 고속으로 난징까지 가려면 1 시간 거리만 있으면 됩니다. 진강기차역에서 차로 45 분 거리에 있습니다. 너는 장강을 건너야 한다. 나룻배는 5 분마다 운행한다. 문의 전화: 05 14-7963658.
양주 버스 정류장은 강양중로가 강남을 가로지르는 길목에 위치해 있다. 주로 동쪽에서 북까지, 지방간 시외버스를 운행한다. 매일 6 시 40 분-16: 00 에 상해로 직항하는 10 여 편의 급행열차가 있습니다. 전 코스는 3.5 시간, 요금은 70 ~ 90 원입니다 (차종에 따라 다름). 문의 전화: 05 14-78 13658.
양주 버스 정류장에서 고우까지 차를 타고 관광지까지 가다.
계수호국사는 고우시 계수진 석교가 동쪽에 위치해 있다. 청대 고우편 8 대 명찰 중 하나로 현재 고우시 문화재 보호 단위이다.
북송 초년에 세워진 호국사는 원래 세 개의 작은 절로 관제묘라고 불렸다. 몇 차례 쇠퇴와 수리를 거치다. 명나라 환관 위충현은 독단적이고 횡포하며 여야의 세력이 강하다. 이 절은 위공 승묘로 바뀌었고, 이후 위충현에게 처벌을 받았고, 성사는 관제묘로 바뀌었다. 청나라 강희년 동안 한 거사가 반지를 끼고 이 절을 보수했다. "관더미전" 이라는 비석이 있는데, 그 위에는 "오가강희년 중춘 중천 재수" 라는 글자가 새겨져 있어 고증할 수 있다. 건륭 9 년 동안 신사는 하향의가 중년에 아내를 잃고 노년에 아들을 잃고 불문에 귀의했다. 고우천주의 지혜승을 스승으로 모시고 호국사 방장이 되었다. 광성스님은 200 여 묘의 토지를 사산으로 기부하고, 농선은 똑같이 중시하며, 입관 모금을 한다. 10 여 년의 경영을 거쳐 건륭 24 년까지 총 4 개의 사찰이 건설되었고, 총 100 여 개, 대문은 서쪽을 향하고, 첫 번째 입구는 왕전으로 들어가고, 두 번째 입구는 왕전으로 들어가고, 세 번째 입구는 곰보전으로 들어가고, 네 번째 입구는 법당과 방장실로 들어가고, 두 칸은 칸막이로 들어갔다 당시 절은 상당히 컸고, 사찰은 높이 솟아 있고, 기상은 엄숙했다. 광성중이 절을 곽곽곽사로 바꾸었다. 이후 이 절은 연이어 여러 스님이 주재했다. 그들은' 이 깊은 마음을 먼지 브레이크로 삼고, 그렇다면 본에게 보답하라' 는 신조를 믿고 실천하고 있다. 그들은 계율에 정통하고, 고행기금을 마련하고, 선종을 선양하고, 불법을 전파하며, 불교계의 모든 승려와 민간 신도들에게 칭찬을 받았다. 1986 년 고난의 호국사가 새로운 페이지를 펼쳤다. 남아 있는 삼대전, 오후전, 5 사랑방이 복구되었다. 이듬해 호국사는 정식으로 빛을 발하여 싯다르타 조다마 개광식을 거행했다. 65438 여 명의 승니, 선남신녀가 개막식에 참석했다. 그날 종고는 일제히 울렸고, 담배가 자욱했고, 남녀의 경건함, 집중력, 합장경배, 매우 번화했다.
지금 호국사의 주지인 오원법사, 이름은 운령으로 75 세입니다. 운령은 일찍이 3 월 1945 에 도장이 이 절에서 강경을 했다. 그는 불학원에서 4 년 동안 법가학설을 공부했다. 졸업 후 대산사를 유람하여 호국사 방장이 되었다. 이후 그는 당의 종교정책의 햇빛과 단이슬을 깊이 느끼고 광대함을 키워 신기한 힘을 발양하고 중생을 축복했다. 그래서 우리는 항상 애국, 애교, 애공덕, 근면, 사방 모금, 참담한 경영을 견지해 왔으며, 전당 불상, 해문불도, 건축 현수막과 보개, 범천종 등 법기가 모두 갖추어져 있다. 법화도장은 매년 음력 2 월 초에 7 일을 건설하는데, 향불이 상당히 왕성하다. 1990 년대 이후 안후이구화산, 남경보화산용창법사, 상주천녕사, 봉양현 용흥사 3 회 법회 강습에 참여해 보조교습을 맡았다. 동시에 외국 불교계의 초청에 따라 일본 싱가포르 말레이시아로 가서 종교 문화 교류를 진행하다. 현재 이 고우시 불교협회 회장은 중국 본토와 동남아시아에 50,000 명이 넘는 계계 승려를 보유하고 있으며, 그의 명성도 계속 높아지고 있다. 읍정부의 관광 발전 통일 계획에 따라 신도들의 전폭적인 지원에 의지하여 천왕당을 건설하고, 대웅보전을 보수하고, 호국사를 복구하고, 대불을 발양하였다. 최근 그는 한 편의 시를 썼다. "성역 광화는 새로운 불법을 가지고 있어 일엽도미로에 대해 이야기한다. 나는 진심으로 아는 사람을 숭배하고, 마음에는 먼지가 없고, 봄기운이 완연하다. " 그가 불법을 발양하고 인민을 축복하기로 결심했다는 것을 설명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