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레이지리그 플레이 방법

크레이지 얼라이언스의 약탈 기술은 무엇인가요? Crazy Alliance에서는 플레이어가 다른 플레이어를 약탈하여 마을 건설에 필요한 자원을 얻을 수 있지만 모든 플레이어가 쉽게 약탈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여기에는 군인을 통제하는 기술이 포함됩니다. 나는 많은 플레이어들이 그것에 대해 잘 모른다고 생각합니다. 그러면 편집자가 모두가 믿을 수 있도록 약탈 기술을 분석해보겠습니다! 와서 살펴보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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크레이지 얼라이언스의 부대들은 그들만의 독특한 명령 전달 방식을 가지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각 병사의 가장 직접적이고 중요한 통제는 발을 디딜 때입니다.

'위치'와 '시간'에 따라 병사들이 가는 곳이 결정됩니다. 발을 디딘 순간, 실제로는 군대에 인위적인 명령을 내린 셈이다. 후속 공격 계획을 수립한 후 이 계획이 변경 사항을 따라갈 수 있는지 여부는 계획 예측의 "정확성"과 계획의 "내결함성"에 따라 달라집니다.

부대가 서로 상호작용하기 때문에, 새로운 움직임 하나하나가 이전 부대의 행동에 간접적으로 영향을 미치게 되므로, 전장에 입장한 후에도 간접적으로 '부대를 조종'할 수 있습니다. 가장 확실하고 영향력 있는 두 가지 방법은 WB의 벽을 폭파하는 것(경로 계획)과 마법을 여는 것(전투 능력에 직접적인 영향을 미치거나 AI를 변경하는 것까지)입니다.

플레이어가 공격할 때. 부대가 전장에 진입한 후 어떻게 움직일지, 무엇을 할 수 있는지 충분히 이해하고 최대한 정확하게 예측하십시오. 사람이 적을 때는 매우 정확할 수 있고, 한 명(군인)도 나쁘지 않고, 한 명(공격)도 나쁘지 않습니다. 사람이 너무 많으면 아무리 뛰어난 전문가라도 실수를 하기 마련입니다. 이때 '수정'과 '수정'이 필요합니다. 공격은 느낌(예측)과 관찰(수정)에 따라 달라집니다.

1. 느낌-추정

느낌은 상대적으로 큰 세력이 있을 때 전개 상황에 대한 사전 판단이며, 각 세부 사항을 하나씩 고려하는 것은 불가능합니다. 숙련된 플레이어와 초보자의 차이는 바로 이 '느낌'입니다. 빨리 느낄수록 좋고, 정확할수록 좋습니다.

기분이 나쁘면 제때에 치료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오래전 누군가가 "마법을 사용하기 전에 계획을 세워야 한다"고 말한 것을 보았습니다. 컵 득점이 높다.) 개인적으로 머니 플레이라고 생각한다. 바로 볼 수 있다면 마법을 사용해야 합니다. 그렇다면 내가 왜 그를 이겨야 하는가? 현재 평균 수준에 따르면 거리는 부드러운 감으로 가득 차 있는데 왜 단단한 뼈를 깨물어야 하는가? 어떤 보상이라도 지불합니다.

마법을 사용하지 않으면 거의 파멸이 확실하고, 마법을 사용하면 상황을 살릴 확률이 높다고 판단할 때만 마법을 사용한다. 직설적으로 말하면, 이전에 계획을 잘 세우지 못했거나, 희미한 희망을 품고 사용하지 않을 수도 있다는 뜻입니다. 결국 목표의 절반을 달성하고 희망이 산산조각이 났습니다.

예를 들면 병력의 전투력이 부족하다고 느끼거나 주력이 병력을 출력하고 즉시 적의 AOE 무기를 사용하여 누가 먼저 죽는 지 확인하는 것입니다. 서둘러 가속하십시오. (미리 오랜 시간을 기다려야 하며 공격 계획에 문제가 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적 AOE는 예상되는 위험에 대한 은유이며 자이언트는 A에 의해 패배할 것입니다. , 또는 고블린이 박격포에 맞았고 두 번째 공격에 맞을 예정입니다. 발사 후 치료를 보충해야합니다. (가속보다 나중에 결정을 내릴 수 있습니다. 이러한 관점에서 치료는 매우 유용한 마법입니다. .

2. 관찰-수정

감정이 아무리 정확하더라도 감정을 키우는 것 외에도 중요한 결정은 관찰에 달려 있습니다.

예를 들어, 중앙에 있는 열쇠 벽이 맞지 않는데, 고블린이 벽을 긁는 것을 보면, 벽을 뛰어 넘어야 한다는 것은 당연합니다. 연맹 병사들이 사용하는 번개도 마찬가지다. 중앙에 정확하게 맞지 않으면 끝이 난다. 또한 처음부터 전체 공격의 결과를 예측하려면 당신의 강한 예지력에 의존해야 합니다. 4번의 번개와 2번의 박격포로 나를 쳤던 내가 만난 대부분의 사람들은 결국 그것을 얻지 못했습니다. 이 결과를 생각하면 애초에 모르타르를 피하지 않았을지도 모르지만(모르타르를 피하고 내부와 외부에 비용을 지불하지 않는 사람들은 제외), 특히 이 포메이션은 이미 어렵기 때문에 나는 할 수 없다. . , 너무 어려워서 4개의 마법 주문을 열어서 정복할 가치가 있습니다.

회피한 후에 승리할 것이라고 어떻게 보장할 수 있습니까? 그래서 공격할 때 정말 불안하고 무턱대고 투자하고 싶지 않기 때문에 공격을 시작하자마자 절대 박격포를 피하지 않습니다. )

대량의 병력을 투입하기 전 반드시 실시간으로 타겟 선택과 주행 방향을 관찰하세요. 먼저 살펴보겠습니다. 내가 잘못된 길로 가고 있다는 것을 알았을 때 나는 재빨리 해결책을 생각해 냈습니다. 아니면 계속하기 전에 대상이 철거될 때까지 기다리십시오. 기다릴 수 없다면 목표물에 신속하게 군대를 보내 철거 속도를 높이세요. 아니면 단순히 전투 계획을 완전히 바꾸세요.

모두에게 도움이 되기를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