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트랜스포머 5' 대사
영화' 트랜스포머 5' 대사
트랜스포머 5' 는 미국 파라마운트 영화사에서 제작한 공상 과학 액션 영화다. 영화' 트랜스포머 5' 대사는 제가 정리해 드릴 테니 여기서 나누겠습니다.
영화' 트랜스포머 5' 대사
1. 이것은 하나의 전설, 가장 위대한 전설 중 하나로 시작된다. 우리는 그것을 천 년 동안 숨겼고, 지금 우리의 미래를 구하려면 반드시 과거를 밝혀야 한다.
옵티머스 프라임아, 너 자신의 집을 망쳤어, 속죄하고 싶어?
3. 두 세계가 충돌하여 오직 하나만 살아남을 수 있다.
4. 범블비, 진짜 재주를 좀 내세요.
5. 이 일을 막을 수 있는 사람은 당신들뿐입니다. 지금 가장 중요한 임무는 인류의 운명을 구하는 것입니다.
6. 우리는 지구를 보호하고 운명적인 액운을 피하기 위해 천 년 동안 그것을 숨겼다.
트랜스포머 5: 영화 리뷰 및 흥행 리뷰
기대되는' 트랜스포머 5: 마지막 기사' 는 지난 금요일 6 월 23 일 전 세계에서 동시 개봉했다. 변수 5' 는 트랜스포머 우주에서 가장 거대하고 가장 많은 돈을 태우는 것으로, 이번 비용은 2 억 5 천만 달러에 달한다. 큰 우주에서 깊은 바다에 이르기까지 옵티머스와 범블비의 귀환을 볼 수 있다. 트랜스포머' 는 중국 흥행 기록을 자주 경신하는 영화로, 최고 흥행 기록 보유자는 14 년 개봉한' 트랜스포머 4: 멸종 중생' 으로 19 억 7000 만 흥행광으로' 아바타' 를 제치고 중국에서 4 년간 13 억 7800 만 흥행 기록을 유지했다.
올해의' 변 5' 는 절대 얕보아서는 안 된다. 3 년 만에 마이클베는 더 호화로운 라인업, 더 멋진 특수 효과, 더 많은 새로운 트랜스포머 파트너들을 데리고 인류를 휩쓸었다. 이 시간, 인간과 로봇의 근접, 시대를 통해, 행성을 넘어, 격렬한 질주에서 심해 탐험까지, 판타지 세계에서 물리 과학까지, 외계인의 침입에서 세계 종말까지, 아마도 있을 수 있는 큰 장면이 있을 것이다. 화면과 음향의 거대함과 웅장한 기세가 관객을 위해 2 시간 반 동안 테마파크식의 천지개벽의 시한 체험을 만들어 냈고, 절대값은 운임으로 돌아갔다.
스피드 8' 이' 스피드 7' 흥행 기록을 경신한 것처럼' 변 5' 도' 변 4' 가 오르는 황위를 빼앗을 수 있을까? CBO 실시간 박스오피스에 따르면 목요일 6 월 22 일' 변 5' 는 중국에서 누적 박스오피스가 1 억 1000 만 위안에 달하며 박스오피스가 92.1 에 달했다. 더욱 놀라운 것은' 변 5' 가 지난 금요일 6 월 23 일 79.6 을 차지해 중국 역사상 1 위를 차지했다는 점이다. 보아하니 중국 시장에서는' 변 5' 가 장렬하게 번창할 것 같다. 국제시장을 살펴보면' 변 5' 는 북미 첫 주말 박스오피스에서 7000 만 ~ 1 억 달러에 이를 것으로 예상되며 전 세계적으로 2 억 달러가 넘는 벤치마킹이 예상된다.
3 편의' 트랜스포머' 영화를 연속 연출해 마이클 베이를 극한으로 만들었다. 하지만 앞뒤 두 편의 틈에서 다른 영화를 만들 수 있게 되면' 트랜스포머' 로 돌아온 그는 또 기운이 솟는 것 같다. 트랜스포머: 멸종 중생 감독 이전에 그는' 일하지 않고 화화' 를 연출했고,' 트랜스포머: 마지막 기사' 이전에' 13 시간: 가시의 비밀병사' 를 연출했다. 저는 2014 년' 트랜스포머: 멸종 중생' 의 일부 장면을 좀 더 좋아하지만, 마이클 벨이 자신을 반복하지 않았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케이드 이글 (마크 월버그 분) 이 돌아왔지만 트랜스포머를 도와 수배를 당했다. 그의 딸은 이미 대학에 입학했지만, 그는 그녀를 보러 갈 수 없다. 그렇지 않으면 잡힐 것이다.
영화에 등장하는 새로운 캐릭터로는 손상된 로봇을 보수하는 유랑아 이자벨라 (이자벨라 모나 분), 로봇 집사를 가진 영국인 에드먼드 버튼 경 (안토니 홉킨스 분) 과 옥스퍼드대 교수 비비안 웸블리 (로라 하드크 분) 가 있다. 영국인들은 암흑시대로부터 온 트랜스포머 신기를 찾는 열쇠를 쥐고 있다.
적어도 이것이 이야기의 요점이다. 디셉티콘을 막기 위해, 그들은 런던에 와서 잠수함을 타고 세버탄 행성으로 돌아가는 것을 반드시 얻어야 한다. (존 F. 케네디,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스포츠명언) 더 많은 로봇이 파괴된 장면은 이미 운임으로 돌아갔고, 케이드가 드론에 매달려 런던의 거리에서 질주하는 것과 같은 재미있는 에피소드도 있었다. 멸종시대' 에서 홍콩 상공에서 배를 추락하는 것만큼 기억에 남지 않지만, 조개는 항상 새로운 것을 만들려고 노력하고 있다.
영화 말미에 세버탄 행성이 등장해 여름에 개봉하는 다른 모든 영화들이 만들 수 없는 장면을 담았다. 잠수함 충돌과 로봇의 수중 대전은 짧았지만 시각적 잔치를 보였다. 조개는 폭발 장면을 처리해도 독창적이지 않다. 폭발물은 단지 불꽃이 튀는 것이 아니다. 그들은 또한 모든 방향으로 분사할 것이다.
IMAX 버전은 다소 일치하지 않지만 인상적입니다. 동영상은 전체 IMAX 화면 크기에 따라 상영할 수 없습니다. 1.85: 1 의 높은 가로세로비에서 기존 와이드스크린 2.35: 1 가로세로비에 이르는 것 같습니다. 1.85 는 IMAX 에서 여전히 더 커 보입니다. 하지만' 마지막 기사' 가 IMAX 카메라로 촬영한다면, 왜 스크린을 채울 수 없는지 궁금하다.
그건 그렇고, 액션 장면뿐만 아니라 전체 영화의' 장면' 이 두 형식 사이를 번갈아 가며. 대화에서 캐릭터는 1.85 로 촬영될 수 있고, 그들이 대화하는 대상은 2.35 로 앞뒤로 전환할 수 있다. 이런 방식은 난해하고, 이상하게도 조개는 IMAX 카메라로만 대화 상대를 촬영하고, 다른 쪽은 촬영하지 않고, IMAX 장면을 단독으로 찍지도 않았다는 점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IMAX 카메라는 그가 사용하는 많은 카메라 중 하나일 뿐이다. 3D 의 경우 일부 렌즈는 스크린에 튀어나올 수 있지만 대부분의 렌즈는 2D 영화처럼 평평합니다.
"마지막 기사" 의 이야기가 아서 왕의 시대로 거슬러 올라가기 때문에, IMAX 판에서 화염에 싸인 석궁과 마이클 벨이 만든 중세 전투를 볼 수 있습니다. 이 전투들은 그가 만든 현대 전투와 놀라울 정도로 비슷해 보인다. 전면적인 폭발과 정연하게 편성된 군대. 여느 때와 다름없는 조개식 혼란 국면이지만, 이번에는 또 한 마리의 용이 군대를 제치고 지나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다섯 편의 영화 이후에도 그 영화의 시각 효과는 여전히 눈을 뜨게 한다. 첫 번째 영화에서 차량이 로봇으로 변신하는 과정을 이뤄냈지만, 이들은 여전히 새로운 전시 방식을 찾고 있다. 이 영화에서는 트랜스포머가 직접 화면에 뛰어들지 않고, 그들은 항상 화면에서 비틀기와 변형을 완성하여 가능한 가장 많은 변형 과정을 보여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플린, 영화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오페라, 희망명언) 구조차 (스티브 부시미) 가 붉은 거미의 머리를 버리고 케이드가 지면에서 밀자 배우들은 실제로 시각 효과와 상호 작용하고 있다.
마지막 기사' 는 상위 3 위' 트랜스포머' 시리즈로, 이미 5 편을 성공적으로 제작했고, 이후 더 많은 시리즈 영화를 촬영할 계획인 만큼 좋은 성적이다. 오토봇과 지구인 사이에는 또 다른 협력 방식이 있으며, 디셉티콘은 더 많은 계략을 가지고 있다. 다른 감독이 그들의' 트랜스포머' 세계를 어떻게 처리하는지 보는 것은 재미있는 경험이 될 수 있지만, 베이가 5 편의 트랜스포머 영화를 통해 만든 성과는 추월하기 어려울 것이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