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의 아름다운 어록
동화에 관한 아름다운 어록
서론: 사실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동화는 땔감 기름염을 함께 보낸 세월에 불과하다. 다음으로 독자들에게 동화에 관한 아름다운 어록을 나누어 드리며 즐거운 독서를 바랍니다.
1. 동화에서 자란 사람은 연약하다. 어른이 되면 그녀는 반드시 적어도 한 차례의 재난을 겪을 것이다. 인생은 동화보다 백 배나 잔인하기 때문이다.
2, 그녀의 사랑, 너무 순수하고, 너무 배타적이다. 이것은 자신에게 압력을 가하는 것이 아니라 그에게 압력을 가하는 것인가? 유일무이한 공주, 유일무이한 장미, 아마도 이것이 진정한 동화일지도 모른다.
3, 작은 흔들림이 다른 사람의 농담을 두려워하지 않기 시작했다. 그는 매일 아무도 없는 곳에서 걷는 연습을 하며, 가능한 한 규칙적으로 걸으며 예쁘게 흔들었다.
4. 흐리멍덩하고, 한마음 한뜻으로 협력하고, 똑같다. 멍청하고, 꼼짝도 하지 않고, 고개를 숙이고, 의기소침하고, 시끄럽고, 시끄럽고, 사납고, 숨을 쉬고, 깡충깡충 뛰다.
5, 그들은 무언가를 먹고, 무언가를 마시고, 짚과 카펫이 깔린 구석으로 걸어갔다. 이곳에는 100 여 마리의 비둘기가 판자와 서식목에 서식하고 있다. 그들은 모두 곧 잠이 들 것이다. 그러나 두 소녀가 도착했을 때, 그들은 머리를 떨어뜨려 한 번 보았다.
6. 바로 당신이 장미꽃을 위해 보낸 시간이에요. 그래야 당신의 장미꽃이 그렇게 중요해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장미명언)
7. 나는 항상 내가 시험을 볼 때까지 기다리고 싶다. 내가 좋아하는 동화와 애니메이션을 볼 시간이 있다. 10 여 년 후, 나는 마침내 어떤 일을 놓치면 놓친다는 것을 인정했다. 가까스로 보충해도 당시의 모습이 아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페스트, 희망명언)
8, 백설공주가 아직 살아 있다는 것을 알고, 분노와 원한이 왕후를 온몸에 혈기가 솟구치게 했지만, 마음은 시원했다.
9. 그들은 막 생명을 얻자마자 서로 연결되어 즐겁게 들판을 뛰어다녔다. 그들은 심지어 미처 뒤돌아보지도 못했는데, 누가 그들을 연주했는지. 그들은 한 손을 잡고 경풍처럼 들판을 뛰어다니며 노래를 부르고 있다.
10, 하마 씨는 갑자기 그가 오랫동안 잊고 있던 끝말을 떠올렸는데, 그 동안 그는 외웠던 적이 있었지만, 나중에는 자취를 감추지 못한 끝말을 잊어버렸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1, 눈물이 범람할 때, 나는 내가 졌다는 것을 인정한다. 원래 우리의 이야기는 아름다운 동화일 뿐이다.
12, 눈이 점점 커진다. 마지막 눈송이는 거대한 흰 닭처럼 보입니다. 큰 썰매가 갑자기 옆으로 뛰어올라 멈췄다. 그 썰매를 탄 사람이 일어섰다. 이 사람의 가죽옷과 모자는 완전히 눈송이로 만든 것이다. 이것은 원래 여자였고, 키가 크고 날씬하게 생겼고, 온몸에 하얀 빛이 번쩍였다.
13, 그녀는 밤에 작은 등롱을 치고 회색토끼 선생의 창가를 지나갈 때, 회색토끼 선생의 적막한 탄식 소리를 들었다. 이것은 가볍지만 깊은 한숨 소리에 그녀는 회색토끼 선생이 동료들을 그리워하는 것을 들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4, 빛나는 소녀, 눈 물 정신, 반짝임, 전후후, 눈빛이 그녀를 따라 헤엄치고, 환상과 현실이 회전하고, 푸른 물고기가 그녀의 뒤를 따르고 있다.
15. 동화 속 왕자는 영원히 공주 혼자만 사랑합니다. 그것은 동화입니다. 순수함을 유지해야 합니다. 현실은 공주와 왕자가 이미 천천히 자라서 사람과 사람 사이에 점점 멀어진다는 것이다. 성은 이미 시들었고, 분홍빛 장미는 벌써 퇴색하기 시작했다.
16, 그들은 동화 같다, 아름답게 들리지만, 실생활에 전혀 도움이 되지 않는다.
17, 숲은 교회에서처럼 고요하다. 바람소리도 없고, 물소리도 없고, 새도 우는 소리도 없고, 나무에는 빽빽한 잎이 자라고, 햇빛도 비칠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18, 작은 빨간 승마 두건은 길가에 들꽃이 있는 것을 보고 향기롭고 아름답게 피었다. -응? 와! 아름다운 꽃을 따서 외할머니께 드리면 그녀는 틀림없이 기뻐할 것이다. -응? 빨간 모자가 쪼그리고 앉아 즐겁게 꽃을 꺾었다.
19. 소녀는 도착했을 때 친절한 대접을 받아 왕궁으로 끌려갔다. 어둠이 내리자 그는 잘생긴 청년이 되어 처녀와 성대한 결혼식을 올렸다. 그 두 사람은 함께 행복한 생활을 하며 낮에는 자고 밤에는 깨어 있다.
20. 물건을 보는 것은 마음으로만 똑똑히 볼 수 있고, 중요한 것은 눈으로 볼 수 없다.
21. 우리 모두는 실망했고, 누구나 다쳤지만, 인생본은 이렇다. 완벽무결은 동화일 뿐이다. 그러나 모든 사람은 자신에게 아쉬움을 남기지 않을 기회가 있다.
22, 딱따구리는 숨을 죽이고 가만히 보고 있다. 얼마 지나지 않아 부엉이는 이미 들쥐 세 마리를 잡았다. 숲에 숨어 있는 세 명의 도둑이 소멸되었다.
23, 사람들은 어떤 사람을 찾으면 어떤 삶을 살 수 있다고 말한다. 그래서 선택에 따라 다른 동화의 결말이 있다.
24, 왕은 이 말을 듣고 바로 나쁜 언니 두 명을 찾아왔다. 그들은 범죄가 이미 폭로된 것을 발견하고 실정을 말할 수밖에 없었다. 국왕은 자신의 잘못을 발견하고 즉시 왕비 석방을 명령하고 두 언니를 처형했다. 그 이후로 그들 가족은 즐겁게 함께 살았다.
25. 별빛이 내려올 수 있으리라고는 생각도 못했는데, 몸은 투명해지고 별빛에 녹아들고, 달빛 장미의 고성이 피어나고, 조금씩 찬란하게 빛났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6), 유성, 순식간에 죽을 운명이다. 부평초는 항상 파도를 따라 흐른다. 흰 구름은 하늘에서 떠돌아다닐 수밖에 없다. 현실 세계는 온순한 동화가 아니다. 아마도 이런 옛일들이 가장 아름다운 구름으로 변해 기억에 정박하고, 얻고 잃으면 같은 근원에서 메아리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27), 소녀는 경건하고 착한 여자다. 그녀는 매일 어머니의 무덤에 가서 울고 있다.
28. 모든 여학생은 동화 같은 꿈을 꾸기 시작한다. 시간이 지남에 따라 이 꿈은 서서히 가려지고, 현실에 가려지고, 늙어가는 얼굴에 가려지고, 돌아갈 수 없는 청춘에 가려진다.
29, 이렇게 여러 해 동안 지켜온 토끼, 네가 다정다감한 착한 아이로 성장했는지, 내가 더 좋아하는 모습으로 성장했는지 모르겠다.
30, 백설 공주와 일곱 난쟁이 아닌가요? 너 이건 동화영화가 아니라 공포영화야.
(31), 파란색 수레국화. 한 무더기, 한 무더기, 산야가 가득 피었다. 바람이 불어오니, 얼마나 세차게 부는 파도인가.
32, 집에 와서, 그가 문에 들어서자마자, 처음 만난 것은 다른 것이 아니라, 바로 그의 막내딸이다! 그녀는 재빠르게 아버지를 향해 달려왔고, 포옹도 하고 입맞춤도 했고, 그가 그 노래할 줄 아는 백령새를 데려오는 것을 보자 더욱 기뻤다.
33, 사람들이 사는 거리는 매우 아름답다고 들었습니다. 물고기나 다른 동물보다 인정이 있고 마음씨가 착하다. 우리는 물고기와 다른 동물들 사이에서 살고 있지만, 우리는 사람들에게 더 가깝기 때문에 사람들 사이에서 살아야 한다.
(34), 동화 속, 끝까지 펼쳐지는 다라로 가득 차 있다. 낙인이 찍힌 전주곡이 매혹적인 빛을 뿜어냈다.
35, 내 마음은 간단하고 동화 세계에 산다. 치자꽃 바다 속 그대, 웃는 눈동자가 별처럼 찬란하고 동화 속 백설공주인가요?
36, 모든 동화는 결말이 없는 억측이고, 생활은 동화가 아니다. 시간은 항상 앞으로 걷고 있기 때문에, 최초의 화려함 이후 결말도 따스하게 갈라진다.
(37), 미사 후, 목사는 계단 아래 불쌍한 사람 앞으로 걸어가서 그가 이미 죽었다는 것을 알게 되었다. 한 손에는 장미를 쥐고, 한 손에는 백합을 쥐고, 그 옆에는 종이 한 장이 있었는데, 그 옆에는 그의 경력이 적혀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그가 묻혔을 때 무덤의 한쪽에는 장미 한 그루가 자라고 한쪽에는 백합 한 송이가 돋아났다.
38, 언젠가는 용감하게 자라야 하고, 눈을 찌르는 햇빛을 올려다보고, 페이지를 닫고 아름다운 동화를 잊어야 한다.
(39), 큰 늑대가 큰 배를 들고 침대에 눕자마자 곧 잠들었고, 잘 자고, 코를 골며 숲 전체가 들을 수 있을 정도로 크게 코를 골았다.
40, 이 때문에 그녀는 재, 더러운, 못생긴 로 덮여 있었다, 이런 이유로 그들은 그녀를 신데렐라라고 불렀다.
41, 우리는 모두 소녀의 빨간 모자를 보고, 모두 소녀의 빨간 모자가 예쁘다고 칭찬하고, 그녀는 하루 종일 쓰고, 벗기 아까워했다. 마을 사람들은 모두 그녀를 불렀습니까? 빨간 모자? 。
42, 백설공주는 이렇게 언덕 위에 놓여져 있었고, 오랜 시간이 지난 후에도 그녀의 모습은 여전히 그곳에서 편히 자는 것처럼 보였고, 피부는 여전히 눈처럼 하얗고 연하고, 얼굴빛은 여전히 피처럼 붉고, 머리는 여전히 흑목처럼 검고 밝았다.
43, 나는 암초 옆에, 사이임은 절망적인 아름다운 노랫소리를 들은 것 같은데, 사실 사이임은 그녀의 노랫소리로 사랑하는 사람을 쫓아냈다.
44. 이때 성대한 결혼식이 시작됐다. 사람들이 교회에서 돌아오자 많은 불을 들고 많은 촛불을 들고 대청 앞을 지나 한 줄기 불빛이 왕자에게 떨어졌다. 이 순간 그는 이미 변했다. 아내가 돌아왔을 때, 이미 남편을 만나지 못했는데, 남편이 앉아 있는' 곳에 하얀 비둘기가 쭈그리고 앉아 있었다.
(45), 그들은 등불을 가지고 백설공주를 자세히 바라보며 한참을 보고 놀라서 감탄했다. 세상에, 그녀는 얼마나 귀여운 아이인가! -응? 그들은 그녀를 깨울까 봐 기쁘고 애련하게 그녀를 바라보았다.
46, 어떤 날씨든 언제든지 자신의 햇빛을 가지고 오는 것을 잊지 마세요. 무슨 일이 있어도 마음에 즐거운 동화가 가득하다는 것을 기억하세요.
47, 나는 네가 내 앞에서 진지하게 동화를 불렀던 것을 기억한다. 우리 이야기가 정말 결말이 허사가 된 동화가 될 줄은 몰랐다.
48, 집에 와서, 그가 문에 들어서자마자, 처음 만난 것은 다른 것이 아니라, 바로 그의 막내딸이다! 그녀는 재빠르게 아버지를 향해 달려왔고, 포옹도 하고 입맞춤도 했고, 그가 그 노래할 줄 아는 백령새를 데려오는 것을 보자 더욱 기뻤다.
49. 그 기사 소설들은 사실 결혼한 후, 세상 사람들의 눈에는 동화 같은 아름다운 결혼이 고통스러운 춤이 될 수 있다는 것을 우리에게 알려주는 것을 잊었다.
50, 옛날 어느 귀여운 소녀가 있었는데, 누구나 다 좋아하지만, 그녀를 가장 좋아하는 것은 그녀의 할머니다. 그야말로 그녀가 원하는 대로 그녀에게 주는 것이다.
51, 작은 올빼미는 이것이 틀렸다는 것을 알았습니다. 딱따구리는 부엉이 아저씨가 출근하기 전의 상쾌한 음료인 에스프레소 한 잔을 마셨다. 딱따구리 씨에게 준 오렌지 주스는 부엉이 아저씨의 손에 들어왔다.
52. 옳은 시간에 옳은 사람을 만나는 것은 동화입니다. 잘못된 시간에 올바른 사람을 만나는 것이 청춘이다.
53, 꽃 바다 로맨스, 신화 아름다움, 소위 아름다운 만남, 아마도 세상 먼 이야기 에 대한 동화, 결국 꿈, 인멸은 걱정하지 마라. 어쩌면 서로의 삶에서 지나가는 사람일지도 모른다.
54, 어린 소녀는 귀엽게 생겼고, 또 매우 영리해서, 모두들 그녀를 좋아한다. 특히 그녀의 외할머니가 그녀를 가장 아프게 했다.
(55), 하지만 그들의 나쁜 마음을 가진 계모는 마녀였다. 두 아이가 도망쳤다는 것을 알고, 모든 마녀처럼 몰래 그들의 뒤를 따라다니며 숲 속의 모든 개울을 요술로 만들었다.
56, 언덕에서 그는 백설공주와 관 위의 비문을 보고 가슴이 설레어 잠시도 진정할 수 없었다.
57. 아무것도 모르는 것이 가장 큰 행복이다. 자신이 엮은 동화 속에 영원히 살면 만족할 것이다. 이렇게 평생 영원할 것이다.
58, 다음날 아침, 소녀는 산요셉을 찾아 깨어났는데, 그는 이미 없어졌다. 하지만 문 뒤에서 소녀는 "어젯밤에 여기서 자고 있던 아이에게" 라고 적힌 손바닥이 큰 돈주머니를 발견했다. 소녀는 돈주머니를 집어 들고 집으로 달려가 돈주머니를 엄마에게 건네주었지만, 몰래 두 조각을 남겼다.
59, 인연은 한 권의 책과 같다. 뒤집힌 것은 실수로 동화를 놓치고 너무 열심히 읽으면 눈물을 흘릴 수 있다.
60. 여행용 가방에는 여러 가지 색깔의 달콤한 완두콩이 들어 있는 작은 주머니가 많이 있습니다. 왕후는 완두콩을 공주에게 나누어 주었습니다. 가장 큰 공주는 완두콩을 얻지 못했지만 쾌활한 재봉사를 남편으로 얻었다.
61, 동화는 거짓말이야? 비 도. 동화는 단지 우리에게 아름다운 것을 묘사했을 뿐, 단지 우리에게 어떻게 그 아름다운 곳에 도달할 수 있는지를 알려주지 않았을 뿐이다. (존 F. 케네디, 아름다움명언)
62, 나는 만남이 그리움보다 낫다고 생각한다. 만남은 현실 앞에서만 어쩔 수 없이 아픔을 애도할 수 있기 때문이다. 그리움은 이미 정해진 거짓말을 동화로 바꿀 수 있기 때문이다.
63, 아이들은 동화와 꿈을 당당하게 믿고, 우리는 미소를 지으며 의문을 품고, 우리가 독선적인 변천을 사용한다.
64, 하지만 백설공주는 천천히 자라서 점점 예뻐지고 있어요. 일곱 살이 되었을 때, 그녀는 밝은 봄빛보다 더 화려하게 생겼고, 왕후보다 더 아름답고 감동적이었다.
65, 사슴은 그녀의 손에 있는 풀을 먹으며 늘 기쁘게 그녀 주위를 뛰어다닌다. 밤이 되자 하루 종일 지친 어린 언니는 기도를 마치고 사슴 등에 머리를 기대고 베개처럼 조용히 잠을 잤다. 그녀의 동생이 여전히 사람의 모양을 유지한다면, 이런 생활도 매우 아름답다!
(66), 먼저 날아온 것은 부엌 창문에서 들어오는 흰 비둘기 두 마리였다. 이어서 날아온 것은 산비둘기 두 마리였다. 이어서 하늘의 모든 새들이 재잘재잘 날개를 치며 잿더미 위로 날아갔다.
67, 다음날 아침, 그녀는 길을 잘 물었고, 가족들에게 작별을 고하고 숲으로 갔다. 사자가 한 왕자라는 것을 어찌 알았겠는가. 마법에 걸려 낮에야 수사자 모양으로 변했고, 그 주위의 모든 사람도 사자가 되었지만, 밤이 되면 다시 모두 인격을 되찾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68, 그래서 그들은 정원으로 가서 넓은 가로수길을 걸었다. 여기 나뭇잎이 우수수 떨어진다. 궁전의 불빛이 연이어 꺼지자 까마귀는 작은 겔다를 뒷문으로 데려갔다. 이 문은 반쯤 가려져 있다.
69. 원래 동화는 모두 거짓말이었는데, 신데렐라가 그렇게 많다니, 시간이 되면 궁전의 귀궁, 주방의 귀주방.
70, 사랑하는 샤오웨이, 한번도 사랑한 적이 없는 토끼들은 정말 죽지 않을 거야. 사랑한 적도 없고, 실제로 생명을 가진 적도 없다. 우리가 가질 수 있는 모든 것 중에서 생명 무의식이 가장 소중하다. 죽음이 우리를 갈라놓을 수 있는 모든 것 중에서 가장 아름다운 것 같다. (조지 버나드 쇼, 죽음명언)
71, 이제 마차가 마침내 멈췄다. 그들은 강도 궁전의 뜰로 걸어 들어왔다. 이 궁전은 꼭대기에서 땅까지 금이 갔다. 큰 나룻새와 까마귀가 열린 구멍에서 날아오자, 큰 바바리개는 한 마리씩 삼킬 수 있는 것처럼 높이 뛰지만, 짖지는 않는다. 이는 허용되지 않기 때문이다. (알버트 아인슈타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성공명언)
72, 왕궁에 영입했다.
어둠이 내리자 그는 잘생긴 청년이 되어 처녀와 성대한 결혼식을 올렸다. 그 두 사람은 함께 행복한 생활을 하며 낮에는 자고 밤에는 깨어 있다.
73. 그들 셋은 함께 빨간 모자가 가져온 간식과 음료를 먹으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
74, 유럽 문화의 영향을 받은 동화는 처음엔 얼마나 비참하든 천지를 놀라게 했든, 종종 악속적인 결말을 피할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아시아 문화에서 자란 로맨틱한 인연은 결말이 얼마나 슬프든 창조적이든 개피의 시작을 피할 수 없는 경우가 많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75, 왕이 이 귀여운 아가씨를 말등에 올려놓고 왕궁으로 데려갔고 그곳에서 성대한 결혼식을 올렸다. 그녀는 지금 왕후가 되어 국왕과 함께 여러 해 동안 행복하게 살았다. 사슴은 세심한 보살핌을 받아 왕궁의 화원에서 뛰어다녔다.
76, 사실 세계에서 가장 행복한 동화이지만, 당신과 함께 땔감 기름염의 세월을 보내고 있습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행복명언)
77, 몇 시간 후, 그는 다시 귀로에 착수했다. 우물은 이미 큰 두 딸을 위해 진주와 다이아 을 샀지만, 어린 딸이 원하는 노래할 수 있는 백령새를 찾아다녔지만 찾지 못했다. 마음이 매우 유감스러웠다. 왜냐하면 그가 막내딸을 가장 사랑했기 때문이다.
78, 사슴은 그녀의 손에 있는 풀을 먹으며 늘 기뻐하며 그녀 주위를 뛰어다녔다. 밤이 되자 하루 종일 지친 어린 언니는 기도를 마치고 사슴 등에 머리를 기대고 베개처럼 조용히 잠을 잤다. 그녀의 동생이 여전히 사람의 모양을 유지한다면, 이런 생활도 매우 아름답다!
79, 불빛 아래 스페인은 내 지도에서 조금씩 동화가 가득한 나라로 변했다. 나는 지도에서 여러 가지 신호를 했는데, 어디에 함정이 가득 찼는지, 어디가 나의 피난처가 될 것인가. 농장, 양 서른 마리가 출몰하는 초원, 그 물줄기는 모두 기록되었다.
80, 한밤중이 되자 강도들은 멀리서 집에 불빛이 없는 것을 보았고, 모든 것이 조용해 보였고, 자신이 공황 상태에서 너무 급하게 도망쳤는지 생각했다.
81, 이 두 작은 녀석은 손을 잡고 장미꽃에 입을 맞추고, 하나님의 빛나는 태양을 바라보며, 마치 성아 예수 가 거기에 있는 것처럼 그것에 대해 이야기했다. 얼마나 맑은 여름인가! 밖에, 그 장미꽃들 사이에, 모든 것이 얼마나 아름다운가! 이 장미꽃들은 영원히 피어날 수 없을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아름다움명언)
82, 당신은 항상 내 동화 같은 아름다운 꿈을 잘 지키게 합니다. 당신은 내가 아직 아이라고 말합니다.
83. 어느 날 수정화가 발에 맞지 않아 독사과가 독이 없어 왕자님도 다시 오지 않을 거예요.
84. 왕후는 어린 왕자 두 명과 공주 한 명을 낳았고, 왕후의 나쁜 언니 두 명이 그들을 나무통에 넣고 개울에 던졌다. 나쁜 언니 두 명이 왕 앞으로 달려가 왕비를 무고하며 세 아이를 죽였다고 말했다. 국왕은 듣고 매우 화가 나서 왕후를 감옥에 가두었다.
85, 올바른 시간에 올바른 사람을 찾는 것은 동화입니다. 잘못된 시간에 올바른 사람을 찾는 것이 바로 청춘이다.
86, 비를 맞은 공기, 피곤한 슬픔, 내 기억 속의 동화가 서서히 녹았다.
87, 그리고 할머니는 그녀의 딸을 끌어당기고, 그녀에게 잠모를 씌워 왕비의 침대에 누웠다. 그녀는 또한 딸에게 왕비 같은 몸매와 생김새를 주었지만, 단지 딸에게 눈을 줄 수는 없었다. 국왕이 결점을 보지 못하게 하기 위해서, 그녀는 어쩔 수 없이 몸을 옆으로 하고, 눈이 없는 쪽을 향해 잠을 자야 했다.
88. 왕자와 공주의 아름다운 생활은 언제나 사랑 성에서 가장 허무하지만 가장 많은 꿈을 꾸는 경지이다.
89, 밤, 빽빽한 숲은 매우 아름답다. 달빛 아래에서 큰 나무 한 그루가 뭉게뭉게 어두운 그림자로 변했다. 딱따구리 씨는 처음으로 이 큰 숲의 야경을 감상했다.
90, 친애하는 작은 흰색, 당당하게 말할 수 있도록? 행복은 뭐가 대단해? 이 말, 우리는 반드시 자신을 오래 행복하게 해야 한다.
91, 그는 지금 숲으로 돌아와 그의 상자에 앉고 싶어한다. 그런데 상자는 어디로 갔나요? 상자가 타버렸다. 불꽃의 화성 하나가 떨어져 불을 붙였다. 상자가 이미 잿더미로 변했다. 그는 더 이상 날 수 없다. 그의 신부에게 갈 방법도 없다. 을 눌러 섹션을 인쇄할 수도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