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anchang 카운티 xingjiao 고전 중국어

1. 신주 흥건번역문

진릉 장공이 신주를 관리하는 이듬해, 황우 2 년, 간사한 자의 복첩, 강횡자가 복종하고, 은둔자가 활성화되고, 억울한 사람이 펴지고, 정책이 시행되고, 백성들이 평안할 수 있게 되었다.

음력 6 월 19 일에 홍수가 났다. 장공은 죄수들을 지세가 높은 감옥으로 옮기고, 각종 관리들에게 경계를 명령하고, 불순한 사람은 규정된 처벌을 받는다.

한밤중에 홍수가 성벽을 뚫고 부야 사찰을 침수해 백성을 초가집에 에워쌌다. 장공은 망루에 도착하여 망루에 앉아 관리들을 파견하여 뗏목으로 백성을 수용하고, 늙고 손발이 불편한 사람과 이주한 죄수들은 모두 죽지 않을 수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믿음명언)

음력 6 월 20 일 수위가 떨어지다. 장공과 막빈 좌사 순행 시찰 계산, 현성에서 부자와 침수되지 않은 사람을 노동력과 돈, 1 * * * 786 가구, 불사를 지은 목재 1,132 자를 모았습니다.

충분하지 않아, 이전에 장공이 돈을 내라고 명령한 부민들이 23 명의 가난한 사람들을 구제하기 위해 식량을 내놓게 하고, 자신에게 말했다. 새로운 식량이 있으면 멈출 수 있고, 식량과 동등한 가치의 돈을 수송하여 재료의 비용을 보충하기를 바란다. 음력 7 월 초 9 일, 일꾼을 모집하여 물이 시내에 들어가는 곳에서 성벽을 건설하고 군부의 담을 보수하고 감군의 집을 완공하여 사리가 군대에 입대하는 감방을 세웠다.

주군 서북 고쾌한 폐허에 야영을 하여 주둔한 군대에 거주하고, 낡은 막사를 철거하고, 평소 군사에게 수비를 암살하는 방법을 가르치고, 라오양이라는 역참을 세우고, 차로 돌아가는 집터를 세우고, 남문 밖에 정자를 두 개 짓고, 왼쪽의 정자는 인이라고 하고, 오른쪽 정자는 지혜라고 하며, 산수변에 기대어 있다. 마흔 두 개의 대들보가 배처럼 두 법정 사이에 멈추어 마차 행인에게 통행하는 데 사용되었다.

주문 왼쪽에 정자를 하나 건설하는데, 연회 () 라고 하는데, 음력 매월 초하루에는 이곳에서 손님들에게 술을 권하고 있다. 1 * * * * * 빔, 성벽 9 천 피트, 집 8 채, 단위 수, * * * * 552 열.

7 월 9 일 9 월 7 일 위치부터 52 일 민부 1 만 1425 명이 사용되었습니다. 중등가족 이하의 백성들은 성벽의 집이 온전하다는 것을 보았지만, 재료가 어디에서 나왔는지 알 수 없었다. 노동자들이 모여 해산하는 것을 보았지만, 관리는 자신을 찾지 못했다.

무릇 원래 있던 것은 꼭 구비하고, 원래 없던 것은, 지금도 있다. 그래서 이 경비는 관청의 공급에서 나온 것이 아니다.

장 공공이 재해를 구제하고 잔패사무를 보수하는 정책은 바로 이렇다. 과거의 관리들보다 훨씬 현명하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오늘날 주현의 재해는 연이어 이어지지만, 국민들은 재해를 비난하지 않고 재해를 다스리는 정책도 있다.

맹목적으로 자선을 베푸는 사람들을 이완 하는 것은 부적당 하다, 맹목적으로 사람들을 모으는 것은 부정 할 것 이다, 거 대 한 강간 shihao 발톱 왕 따 사람들, 사람들은 불평 하기 시작할 것 이다. 더 많은 불평, 관리들은 자랑 하기 시작, 사람들은 서로 비방 하고 그를 비웃지만, 관리는 분명하지 않다.

벼슬이 정치를 위한 도리를 잘 알지 못하자, 그는 백성들의 대다수를 더욱 괴롭히는 것은 모두 이와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정치명언) 이것이 바로 내가 백성을 위해 슬퍼하고, 슬픈 관리가 공부하지 않는 이유이다.

그래서 이렇게 말하는 것은 장공의 백성인데, 불행하게도 재해를 당한 것도 아쉬움이 거의 없다. 10 월 20 일, 임천 왕 모 () 기. 2. 문어문 번역 찾기

이 두 문장은 쩡공 () 의' 영주흥제조기 ()' 에서 나온 것으로, 다음은 번역문입니다. 뒤에' 영주흥제조기 ()' 전문과 상세한 주석과 번역문이 첨부되어 있습니다.

원래 문장 1, 어디 파괴 된 집, 수리 리, 그 옛 상습을 덮어야 한다. 2. 공개적으로 싸다는 것을 보여 유처에서 창고 경영 개벽을 수행하게 한다.

번역문 1, (나머지) 무너지고 파괴된 집은 수리하지 않는 것이 없으면 모두 옛 모습 (이전의 모습) 을 회복한다. 2. 이숙지선생은 유리한 국가를 지적하고 시기적절한 사항을 지적하여 각 사무를 모두 처리했기 때문에 창고를 다시 보수하고 커버용 텐트 등을 만들 계획이다.

주석은 첨부 부분에 있는 자세한 주석을 참조하십시오. 부록: 영주흥조기는 원문희녕 원년 7 월 갑신, 하북대지진, 나쁜 성곽옥실, 영주가 심하다.

날이 다시 진동하고, 국민들이 홍수와 도착에 대해 허위 진술을 하고, 놀라서 가출하려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간언의사 이공 숙은 고양 관로인 안무사 () 를 총괄하고, 영주 () 일을 알고, 위효 () 를 구분할 수 있게 하고, 와언은 그쳤다.

그것은 폭우, 공공 및 민간 노출, 창고 축적, 아무것도 아닙니다. 공개적으로 싸다는 것을 보여 주어 유처가 있게 하고, 창고를 실행하고, 덮개 장벽을 경영하다.

비 정지, 옥수수 돌 수, 130 만, 무기 그는 나쁜 사람 이 없다고 말했다. 첫 번째 변화, 공공 생활 부여 군인 경비, 모두 이자 에 완료, 사람들은 도둑, 골목 보안 시리즈 를 다투지 않았다.

빅토리아 북쪽 zitong 그래서 거란, 도시 벽 바닥 격실 어수 도구, 수면 완화 치료, 습관 때문에. 공공 재해 후, 자신의 책임 에 대한 흥망 성쇠 폐기물, 또한 무거운 졸린 할 수없는 사람들 을 알고, 조선 민주주의 인민 공화국 에서, 우회 의 부러워 죽음 에 힘 을 하시기 바랍니다, 수수료 는 강 의 나머지 재료 를 준비 하고, 돈 천만 도시 나무 는 정말 설정되어 있습니다.

모두 설정, 새로운 도시, 파티 15 리, 높고 넓고 강한, 오래된 비율 을 구축 하는 것입니다. 그 위에는 적루이고, 전옥은 무려 4,600 칸이다.

먼저, 주의 정문, 폐단은 좁고 초라하고, 견책하기 시작하고 크다. 나머지 무릇 망가진 집은 모두 도리를 고치지 않고, 그 옛 일을 되풀이한다.

저우 와 보기, 듣고 뭔가, 연의 휴 한 번, 음식 은 높은 곡물 이 있고, 상품 은 깊은 소유, 빈 속 사리, 각각 닝우 가 있다. 또 그 여력을 남북 복도 몇 리로 하여, 사람이 더러움을 제거하고, 즉 이길에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7 월 gengzi 시작 이후, 10 월까지 완료되지 않았습니다. 고용인의 힘으로 수만 수천수천여 명의 백공을 쌓다. 그 대나무 갈대와 기와로 몇 만 수천수백이 쌓여 있다.

뚜껑이 바뀌기 시작했을 때, 재물이 부족해 민류, 이 나라 사람들은 역역이 어렵고 힘들지 않아, 수많은 수고를 겪지 않고, 성루실 집도 다시 지을 수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돈명언) 시조 시간 초과에 관해서는, 공로로 기구를 알리다.

가공 사장은 감독을 설득하고, 내면은 마음을 다하고, 외부는 최선을 다하면 쉽게 망가질 수 있다. 예를 들면, 지민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일을 듣고, 포상 () 이 있다.

사이 청 화재, 하위 생산 구호 패배, 합리적인, 역사적 사실 책. 웨이는 적인의 어려움이 있고, 문공은 그 도시 궁실을 다스리고, 시제, 시인 노래에 부합한다.

오늘 잉 지진의 파괴는 정 (Zheng) 의 화재, 웨이 코우 (Weikou) 와 다르지 않습니다. 공공 어비 구축은 그 방면을 잃지 않고, 또한 여전히 고대이다.

따라서, Shidong 의 학자 는 공적 의 돌 조각 을 원하고, 공공 막부 에서, 아버지 의 동생 적합 과 군사 정부 에서, 책 으로, 기억 에 속한다. 말을 할 수 없어, 그래서 그것을 기억하고, 아직 내세에 대중을 알게 된 시식 근면 때문에 국가도 마찬가지다.

주석 1,' 영주흥제조기': 쩡공 () 은 1019 년생으로 북송 () 의 유명한 산문가, 자구 (), 건창남풍 () 사람입니다. 르네 Jiayou 2 년 (1057) jujin 시, 학교 사관 서적 편집, 관각 교정, 집현 학교 정리 를 소집했다.

Hidemune 때 기록 검토 책임자. 신종 2 년 (1069) 은 월주 통판으로 제주 창주 등지로 전해졌다.

원풍 3 년 (1080) 은 3 반 원을 유판하여 사관을 위해 수필하였다. 쩡 공 (Zeng Gong) 은 "당나라와 송 모두" 중 하나이며 구양 수 (Ouyang Xiu) 의 "고대 중국 운동"

쩡 공 (Zeng Gong) 의 문장 서정적 인 작품은 거의 없으며, 대부분 논증 논문과 서술, 고야 핑 (Guya Pingzheng) 스타일, 엄격한 규칙, 설명보다 길다. 그의 산문은 의론으로 장점을 보고, 정책을 논하며, 대표작으로는' 상구양사인서',' 상채학사서' 가 있는데, 역대 치란 득실을 논하면서 감개무량하다.

여안 이생서 증정'' 왕평보문집 서문'' 품에 안긴 분노와 불공평, 문풍이 소박하고 종횡무진하다. \ "노래 역사? 쩡 공 전기 \ "는 \" 구양수, 왕안석 사이에 입언, 주서, 귀찮게 하지 않고, 간결하고 모호하지 않다.

탁연히 스스로 일가를 이루니, 난점이라고 할 수 있다. 쩡 공 (Zeng Gong) 의 주요 업적은 기사에서 이루어졌지만, 시, 기존 시 400 개 이상의시, 대부분 비교적 소박하게 쓰여질 수 있습니다.

그의 각 체시 중 7 절절대 성취가 가장 높았는데, 예를 들면' 서루',' 성남',' 영류' 등, 심오하고 치밀하며 이미지가 뚜렷하여 송대 근체시 중 경작이라고 할 수 있다. 쩡 공 (Zeng Gong) 의 "영주 싱 (Youzhou Xingjiang)" 은 6 년 7 월 대지진 이후 고대 영주 시닝 (Xining) 의 건설 상황을 기술했다

쩡 공 창주 는 상태를 알고 있었다. 그전에는 제나라, 시앙, 홍, 복 등 여러 곳에서 지사를 맡았는데, 상당히 정성이 있었다.

쩡 공 (Zeng Gong) 은 창주 (Changzhou) 에 취임하기 전에 하북성, 특히 창주 (Changzhou) 지역의 사람들에게 열렬한 관심을 보였다. 재희 닝 원년 (1068 년) 당시 허베이 () 수십 주에서 연이어 지진이 발생하여 건물과 민가가 대부분 무너져 사상자가 많았다.

피해가 가장 큰 곳은 영주 일대다. 9 월 패주, 보정, 은주, 창주에서 또 수해가 발생했다.

당시 교토의 쩡 공 (Zeng Gong) 은 "재난 구호 회의 (재난 구호 회의)" 로 법원에 재민 생산을 적극적으로 지원하고 자구할 것을 제안했다. 당시, 쩡 공 (Zeng Gong) 의 사촌 중 한 명이 영주 (Yingzhou) 에서 근무했고, 쩡 공 (Zeng Gong) 은 사촌을 통해 영주의 지진 구호 상황을 이해하고 "영주 흥건기" 를 썼다.

당시 영주에서 지진이 발생하여 소문이 사방에서 터져 민중들이 놀라 도망가려고 했다. 지사 이숙의 파벌은 곳곳을 달래며 소문을 제지했다.

그는 군대에 경비를 강화하고 치안을 유지하도록 명령했다. 그 결과, 도시 전체는 "사람들이 다투지 않고, 골목이 편안히 편집되었다." "

지진 후 또 큰비가 내려 식량 물자가 외부에 노출되었다. 이숙지는 직접 지휘하여 식량 물자가 적절하게 처리되도록 했다.

쩡 공 (Zeng Gong) 의 글에서 리 스와 (Li Suzhi) 는 "관리자는 감독을 설득하고, 내 마음을 다하고, 외적으로 최선을 다하며, 쉽게 나빠질 수있다" 고 말했다. 쩡공 (Zeng gong) 의 추천으로 리 숙지 (Li suzhi) 는 법원 상을 받았다.

쩡공 () 의' 영주흥조기 ()' 를 읽다. 이숙지 () 와 같은 직무를 다한 관원의 이미지를 보았고, 하간 국민들이 재난이 닥쳤을 때, 처음의 당황에서 뒤이어 이지법 준수에 이르기까지, 이 시서가 전승되는 곳, 백성들의 문명 소질을 보았다. 2. 허베이대지진: 송신종희녕 원년 (1068), 허베이는 연이어 심각한 지진이 발생했고, 하남 개봉, 광둥. 3. 긴급

등람의 경지, 만상삼열, 천년의 비밀, 일단 준로가 드러났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어찌 하늘이 만든 땅이 아니랴, 대통일의 군으로, 천만세의 위관 () 을 여는 자 () 가 아니겠는가? (공자, 논어, 명예명언) 열강루에 올라 조망할 때, 여러 가지 경물이 분히 열거되어 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 마치 천년의 신비가 한꺼번에 모두 드러난 것 같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천하를 통솔하는 왕을 기다리며 천추만대의 기묘한 경치를 보여 주는 것이 아니겠는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로빈슨은 모든 유 치 생각, 사이 는 카디프 장강 읽기 를 중지 하기 때문에, 그래서 슈 정신 황제, 힝 감각, 모든 유 치 의 정신을 보냈다, 건물 을 알고있다!

나는 이 건물의 건설을 알고 있는데, 황제가 정신을 진작시키는 데 사용한 것이다. 각기 다른 사물로 인해 각종 감개무량함이 생겨나고, 천하대치라는 생각을 모두 품고 있는데, 어찌 단지 장강을 감상하기 위해서인가!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4. 송영의 독서강루기, 문어문 시험문제, 답안 첨부

셋, (9 점.

소소한 문제당 3 점) 아래의 문어문을 읽고 10-12 번 문강루명 송영금릉을 제왕의 주로 기록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독서) 여섯 왕조부터 남당까지, 부류는 모두 한쪽을 편향하여, 산천의 왕기에 응할 수 없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제 황제를 잡아서 정령으로 정하니, 처음엔 충분히 감당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황제명언)

예, 성교소, 무간 삭남, 존신 무청, 천동체.

비록 한 번 헤엄쳐 보았지만, 천하 후세 법도 될 수 있다. 경성의 서북에는 사자산이 있는데, 노룡에서 구불 걸어온다.

창장은 무지개처럼 관통하여 그 아래를 휘감고 있다. 그 땅에서 웅승하고, 차오는 정상에 건물을 짓고, 국민과 함께 관람하는 즐거움을 가지고 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수이 석가는' 열강' 구름이라고 불린다. 등람의 경지, 만상삼열, 천년의 비밀, 일단 준로가 드러났다. (공자, 논어, 명예명언)

어찌 하늘이 만든 땅이 아니랴, 대통일의 군으로, 천만세의 위관 () 을 여는 자 () 가 아니겠는가? (공자, 논어, 명예명언) 바람이 맑고 아름다울 때, 법운전은 운이 좋아서 그 숭고추를 올리고, 맹장으로 멀리 바라보면, 반드시 유유히 생각하고 싶어질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행운명언) 강한한 왕조종, 제후들의 서술직, 도시의 깊음, 관어의 엄고를 보면 반드시 이렇게 말할 것이다. "이 목욕바람이 빗발치고, 함락을 이겨낸 결과도 이길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전쟁명언)."

중여름의 광범위함, 이로운 생각은 그것을 보증한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파도의 호탕함, 돛 아래, 배의 흔적이 법정에 오는 것을 보면, 만헨이 어깨를 나란히 하여 공물을 들어오면 반드시 이렇게 말할 것이다. "이 덕수위복은 안팎으로 향하는 곳까지 들어간다." 라고 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드서머스, 독서명언). "

사방이 멀고, 이로운 생각이 부드럽다. 양안간, 교외 위, 경작자는 피부와 발에 불타는 번거로움이 있고, 농녀는 뽕나무 행식의 부지런함을 가지고 있으며, "이것은 물불을 뽑고, 자리에 오르는 자도 있다" 고 말할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만방의 백성, 이로운 생각은 안식처가 있다. (서양속담, 생각속담) 클래스를 터치하고 밀면, 같지 않고 족하다.

로빈슨은, 그래서 모든 유 치 생각, 사이 이 읽기 남편 양쯔강 자이 의 원인 때문에, 모든 유 싱 감각, 슈 정신을 발행, 스리랑카 건물 의 건설을 알고있다! 그는 프로 봄, 매듭 제나라, 비 Fuhua 남자; 제나라 윤, 떨어지는 별, 비 높은 남자. 그러나 관현의 음탕 소리, 장연조의 염희.

발뒤꿈치 사이, 감개무량하다. 로빈슨은 왜 그렇게 말하는지 모르겠다.

비록 장강이 민산을 발원하여 뱀에게 7 천여 리를 위하고 바다로 들어가기 시작했지만, 백정 벽도는 육조 때 종종 천추에 기대곤 했다. 지금은 남북 일가가 안류로 간주되고, 아무 일도 하지 않고 전쟁에 수행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그렇다면, 누구의 힘이 오늘 밤? 모든 턱 학자, dengsi 바닥 과 sijiang 을 읽는 사람, Sidi 드 는 하루, 스윙 난명, 그리고 신우 스파 스 끌 공, 같은 무시 극. 충군신문의 마음, 그것은 기름이 없지만 흥이 나는 사람이 있는가? 로빈슨은 민감하지 않고, 글을 쓰는 것을 수여한다.

야식을 밀어 치려고 하는 자를, 르제정민. 그는 심지어 장면 연설 을 유지 하는 경우, 약간 첸 하지 않고, 외설스러운 도 두려워한다.

참고: 기원 1374 년에 주원장은 사자산에 누각을 짓고 직접 열강루라고 명명했다. 그리고 열강루를 주제로 한다. 북한에 있는 문신 사무들에게 각각' 열강루기' 한 편을 쓰라고 명령하다.

지금까지 유전된 것은 원말명 초 저명한 문학가, 한림대학사 송영의' 열강루기' 와 주원장이 직접 쓴' 열강루기' 와' 또 열강루기' 등 세 편의 문장. 10. 다음 문장에 단어를 추가하는 것에 대한 잘못된 설명은 () A. 나를 체포하는 황제는 반드시 체포될 것이다: B. 성교소 () 까지 기다리며, 간삭남 (): 간격 C. 신우 () 와 소홀한 공로 () 와 같은 무지극 () 이다: 끝 D. 야식 () 을 떠넘기고자 하는 공훈자. 팬 주위 ② 비엔티안 센 열, 천 년 비밀, 일단 법사 루 ③ 바람이 날이 맑고 아름답다면, 법운전은 다행히 ④ 도시의 깊이가 높고, 관문의 엄함 ⑤ 파도의 거센 물결이 있다. 돛 위 아래 ⑥ 경작자는 피부발 문제가 있고, 농녀는 뽕나무를 쓰다듬고 절을 하는 부지런한 a.② ② ② ③ ③ ③ ③ C. ② ④ ⑥ ⑥

B. 저자는 독강루를 건설하는 것은 장강의 아름다운 경치를 감상하는 데 쓰이는 것이 아니라, 더 중요한 것은 황제가 이곳에서 치국 소감을 불러일으키게 하는 것이라고 생각한다. C. 작가는 임춘각, 결치각, 제운루, 낙성루, 아름다운 누각으로 순식간에 사람들의 무궁무진한 감개감을 불러일으키는 예를 사용한다. 풍간주원장은 쾌락을 탐내서는 안 되며, 국가 사직인민을 곳곳에서 생각해야 한다.

D. 저자는 6 조 때 국가가 장강을 천연장벽으로 삼았기 때문에 장강은 안정된 강이었고 나라에는 전쟁이 없었다고 생각한다. 13. 제 3 대 문어문 읽기 자료에 밑줄을 긋는 문장을 현대한어로 번역합니다.

(10 점) (1) 그 땅이 웅장하고, 차오가 정상에 세워지고, 국민과 함께 관람하는 즐거움이 있고, 수석가는' 열강' 구름이라고 불린다. (4 분) (2) 사방이 멀고 생각이 부드럽다.

(3 점) (3) 반드시 이렇게 말할 것이다. "이것은 물과 불을 뽑아 자리에 오르는 사람도 있다. (3 점) 10. 대답: B.

사이: 구분. 대답: D.

② "천년의 비밀" 은 "장면" 에 속하지 않는다. ③' 법운전다행림' 은 주원장 자신을 가리킨다. 대답: D.

"장강은 안정된 강이고, 나라에는 전쟁이 없다" 는 말은 명나라를 가리킨다. 13.(1) 그 땅이 웅장하게 이기고, 차오가 정상에 세워지고, 국민과 함께 관람하는 즐거움이 되자, 석가는' 열강' 구름이라고 불렸다.

번역: 황상은 이 지방의 형세가 웅장하고 장관이기 때문에, 하조가 산꼭대기에 건물을 짓고, 백성들과 함께 관람의 즐거움을 누리며, 그 아름다운 이름을' 열강' 이라고 불렀다. 지식점:' 예',' 차오가 정상에 세워졌다',' 동유관',' 석가명'. )

(2) 사방이 멀고 생각이 부드럽다. 번역: 사방의 머나먼 변두리 (인민) 는 그들을 위로할 방법을 강구하고 싶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지식 포인트: "사이", "네" 속성 포스트 문장, "예", "부드러움". (3) (3) 는 반드시 이렇게 말할 것이다. "이것은 물과 불을 뽑아 자리에 오르는 사람도 있다.

번역: "내가 물불 속에서 구해준 사람이여, 침대석 위에 놓인 사람이여. (지식 포인트: 판단 문장, "풀", "좌석". ) 5. canglangting 고전 중국어 번역

번역

나는 죄를 지었기 때문에 서민으로 폄하하여 갈 곳이 없어 배를 타고 오지를 여행했다. 처음에는 집을 빌려 살았다. 한여름은 매우 덥고, 흙집은 모두 좁아서 숨을 내쉬지 못하고, 높고 시원하고 한적한 곳을 생각해서 마음을 펴는데 찾을 수가 없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독서명언)

어느 날 학궁을 방문했을 때, 동쪽으로 초목이 울창하고, 높은 부두가 넓은 수면을 보았는데, 시내에 있는 것 같지 않았다. 물가의 잡화수죽으로 가려진 오솔길을 따라 동쪽으로 수백 보, 황무지가 하나 있는데, 방원 약 60 번, 삼면은 물에 직면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작은 다리의 남쪽은 더욱 넓어졌고, 옆에는 민가가 없었고, 사방의 나무들이 가리워져 노인에게 물었다. "오월 왕의 귀척손승우의 폐원이다." 높고 낮은 지세에서 그 해의 유적을 대략 볼 수 있다. 나는 이곳을 좋아하여 왔다갔다한다. 결국 돈으로 4 만 원에 매입하여 북쪽에 정자를 짓는 것을 창랑이라고 한다. 북쪽은 대나무 남쪽은 물이고, 물의 북쪽은 대나무 숲이며, 끝이 없고, 맑은 냇물은 푸르고 푸른 대나무로, 햇빛과 그림자가 문과 창문 사이에 엇갈려 있다. 특히 바람이 불고 달이 있을 때는 더욱 아름답고 아름답다.

나는 항상 작은 배를 타고 가벼운 옷을 입고 정자에 놀러 갔는데, 정자에 도착하면 경솔하게 노는 것을 잊고 돌아가거나, 술을 시를 짓거나, 하늘을 우러러러보며 길게 울부짖는다. 은둔자도 여기에 오지 않고 물고기, 새와만 즐겁게 지낸다. (마크 트웨인,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몸은 이미 편안했고, 신사에는 고민이 없었다. 듣고 들은 것은 모두 지순하다. 이렇게 인생의 이치가 분명해진다. 되돌아가서 이전의 명리장을 반성하고, 매일 작은 이해득실과 따지며, 이런 정취와 비교하면 너무 저속하지 않겠는가!

아아! 사람은 본래 외물의 영향을 받아 감동을 받았을 것이다. 감정이 내면에 채워져 있고 성품이 억압되어, 반드시 외물을 빌려 파견해야 하며, 오래 머물면 탐닉하고, 당연하다고 생각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감정명언) 이를 뛰어넘지 않고 심경을 바꾸면 슬픔이 풀리지 않는다. 벼슬아치의 길, 명리의 장만이 가장 쉽게 빠져들게 한다. 예로부터 얼마나 많은 덕의 선인들이 정치적 실의에 시달려 숨졌는지는 알 수 없다. 자신을 지배하고 자아를 초월하는 방법을 깨닫지 못했기 때문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명예명언)

나는 이미 비하되었지만, 이런 승경을 얻었고, 멀리 떨어져 있고, 많은 사람들과 함께 굴하지 않는 것에 안주하여, 또 내 마음과 형체가 근본을 찾을 수 있게 하고, 마음은 소득이 있고, 웃음은 만고에 비할 수 있게 하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마음속의 주재자를 잊지 않고 이미 초탈했다고 생각한다. 6.' 사기. 삼황본기 보충' 의 내용

"삼황본기", 작가는 당나라의 사마정이다.

사기' 는 삼황에 관한 기록이 없기 때문에 사마정은' 삼황본기' 를 써서' 사기' 를 보완하고 복희, 여와, 신농 등 여러 상고시대 제왕의 역사를 기록하였다. 하지만 현재 출판된 《사기》는 대부분 수록되지 않았다.

원문 순서: 작은 사마씨 구름: 태사공이 사기로 쓰이고, 고금 군신은 자기 개척, 하필 당대, 일가의 앞뒤를 생각해야 한다. 오늘 궐 삼황, 오제를 비롯한 사람은 바로' 대대대례' 에 오제덕편이 있고, 또 제계는 모두 황제가 이미 내려갔기 때문에 오제본기를 비롯한 것이다.

사실 삼황은 이미 돌려주었고, 재적은 거의 준비되지 않았다. 그러나, 군주 의 시작, 먼저 교육, 모두 고대사 에 대해, 전체 que 에 맞지 않습니다.

근대 황보 () 가 황당 () 을 제왕대기 () 로 삼고, 서정 () 이 삼오력 () 으로 삼황 () 이래 일을 논하고 있다. 스도 고대 중의 한 증빙에 가깝고, 지금은 함께 수집하여 삼황본기로 삼았다.

비록 얕고 가깝지만, 보궐운에 대해 이야기하다. 너무? 유 희생 씨, 바람 성.

대수인씨, 하늘에 이어 왕. 어머니는 화서라고 하셨다.

큰 인적을 밟는 것은 레이택에 있고, 생유는 성기에서 희생된다. 뱀의 몸이 으뜸이다.

1 성덕이 있다. 양추관은 하늘에 있고, 굽어보는 법은 땅에 있고, 새와 짐승의 글을 방관하며, 땅과 잘 어울리고, 가까이에서 몸을 취하고, 멀리 모든 것을 취한다. (공자, 논어, 논어, 명예명언)

팔괘를 그리기 시작하여 신의 덕을 통하고 만물의 정을 통한다. 책문서를 만들어 매듭을 묶은 정치를 대신하다.

그래서 결혼 시스템 을 시작, 리 가죽 으로. 2 희생으로 요리사를 키우다.

그러므로' 희생' 이라고 한다. 용서가 있다.

용기관으로 삼다. 호는 용사라고 한다.

서른다섯 현의 서슬을 만들다. 목덕왕.

주춘령. 그래서 \ "이순신 \" 황제 가 충격을 넘어, 달 멩 chunqi 황제 너무? 。

네. 3 모두 진부하다.

동봉태산. 입십일년에 무너지다.

4 그 후예, 춘추에는 임재, 숙수, 수염, 문장, 전초, 모두 풍성의 윤이 있다. 여와씨도 풍성이 있다.

뱀의 몸이 으뜸이다. 신성한 덕이 있다.

대미가 희생하다. 호는 여희씨라고 한다.

무혁. 오로지 스프링에 불과하다.

5 따라서 \ "이순신 \" 은 포함되어 있지 않습니다. 오운을 견디지 못하다.

하나는 말했다. 또한 목덕왕.

가미가 희생한 후, 이미 세었다. 금목바퀴 고리, 순환이 반복되다.

여와를 특별히 들어 그 공로로 삼황으로 충전하다. 그래서 자주 목왕.

그 말년에도 제후는 * * * 공씨가 있었다. 임지형은 강패로 왕이 아니다.

물로 나무를 받치고, 축융전을 하며, 분노하지 않을 수 없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머리에 불주산을 건드리다.

붕괴。 천주가 꺾여서 땅이 부족하다.

여와는 오색석을 정련하여 하늘을 보양하고, 끊어질까? 사극 () 을 세울 수 있을 만큼, 회회 () 를 모아 도도한 물을 멈추고, 제주 () 를 구제하기에 충분하다. 6 일은 지평천성이어서 낡은 것을 고치지 않는다.

여와는 없고, 신농씨작입니다. 7 염제 신농씨, 강씨.

어머니는 여든이라고 하셨다. 와씨의 딸이 있다.

소전비를 위해. 신룡을 느끼고 염제를 낳다.

인신소머리. 강수보다 길다.

성을 생각했기 때문이다. 8 불 덕왕.

그러므로 염제라고 한다. 불의 명관으로 삼다.

-응? 나무는 사이드이고, 나무를 문지르는 것은 지렁이이고, 지렁이는 쓰임으로 만인을 가르친다. (서양속담, 공부속담) 경작을 가르치다.

고호 신농 씨. 그래서 왁스 제물로 초목을 채찍질하다.

백초를 맛보기 시작하고, 의약이 생기기 시작했다. 또 오현의 슬럼프를 만들다.

사람들에게 일중 () 을 도시로 가르치고, 교역 () 을 위해 물러나고, 각자 자기 몫을 갖도록 가르치다. 그런 다음 무거운 가십은 64 위안 입니다.

초두진, 후거곡부. 9 입립 120 년 붕괴.

장사에 묻히다. 신농본이 열산을 일으키다.

그러므로 좌씨는 열산의 아들이 기둥이라고 말했다. 려산씨라고도 합니다.

의식 은 말했다. 려산씨에게는 천하가 있다.

네. 10 신농납이 수씨의 물을 뛰어다니며 귀비라고? 。

비를 위해. 생제규, 원생제승, 승생제명, 명생제직, 직생제? ,? 생제애, 애생제크, 크생제느릅나무.

무릇 8 대, 530 년. 헌원 씨가 흥성하다.

11 그 뒤에는 주, 보, 간, 허, 극, 루, 치, 기, 이, 향, 신, 루가 있다. 강씨 후입니다.

제후를 위해. 또는 네 개의 악을 나누십시오.

주실, 보후, 신보, 왕현상. 제나라, 왕자 로 나열 약속했다.

중국을 제패하다. 성자 덕택을 덮으면 광대하기 때문에, 그 조단은 번창 () 의 장운 () 을 조연한다. (서양속담, 지혜속담)

말하자면, 삼황은 천황, 지황, 인황이 삼황이라고 한다. 개척의 시작이다.

군신의 시작. 위사에 기재된 것을 전부 포기해서는 안 된다.

그러므로 순서를 겸하다. 천지 초립, 천황씨, 열두 마리가 있다.

아무것도 할 수 없고, 풍속은 스스로 녹는다. (서양속담, 자기관리속담) 목덕왕.

나이가 들면서 섭외하다. 형제 열두 명.

각각 만 팔천 세를 세우다. 12 지황 열한 마리.

불덕왕. 성은 열한 명이다.

곰귀 용문 등의 산에 흥성하다. 각각 만 팔천 살이다.

인황 아홉 마리. 운차를 타고, 육우를 몰고, 곡구에서 나오다.

형제 아홉 명, 큐슈를 분수하다. 각자 성읍을 세우고, 무릇 150 세이다.

4 만 5 천 600 년을 합치다. 13 인황이후 오룡씨, 14 수인씨, 15 대정씨,? 황씨, 중앙씨, 권수염씨, 율육씨, 여련씨, 허쉬씨, 존루씨, 혼돈씨, 호영씨, 둥지씨, 주향씨, 갈천씨, 음강씨, 무와이씨, 스게삼황이 이미 천하에 온 사람

한시는 예로부터 태산선 양보 () 를 봉한 사람이 만여집이라고 생각했다. Zhongni 개념, 지식 을 할 수 없습니다.

파이프 도 말했다. 고봉태산 일흔두 집.

이순신 우 는 열두 연의 를 알고있다. 첫째, 임신 여부.

그렇다면 임신하기 전, 천황이 이미 지나간 후, 나이가 유우 () 인데, 황왕 호승 () 이 고소했다. 그러나 고서는 죽었다.

논할 수 없다. 어찌 제왕이 없다고 할 수 있겠는가.

따라서 봄과 가을 위도는 327 만 6 천 세, 10 기로 나누어 진 린 (Lin) 으로 개척되었다고 한다. 무릇 세칠만 육백 년.

일설 구두기. 둘째, 오룡기.

셋째, 억지를 부리다. 넷째, 함께 지 지.

오설 연결기. 육설 서명기.

일곱 말? 비행 기. 여덟 말 회기.

구설선통기. 열말 유완기.

개류가 황제로 끝났을 때, 제 9 기 사이. 이 보충 기 에 기록 됩니다.

주문: 1 소은은 말했다: 복희생풍 성에 따라' 국어' 를 낸다. 그 화서가 이미 내려와서' 제왕의 세기' 에서 나왔다.

그러나 레이저, 택명, 즉 순이 어획하는 곳, 제음이다. 쳉 지, 또한 이름, Tianshui 쳉 지 카운티 에 따라.

2 소은은 말했다: 망주' 고사 시험' 에 따라 복희생제 시집을 가고, 피피를 예의로 삼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사, 고사, 고사, 고사, 고사, 고사) 그물을 쳐서 소작인을 가르치다.

그래서 미 희생 씨. 일에 따라 \ "한서? 역지'.

미, 음복. 3 소은은 말했다. "동방에 자리를 잡고, 하루의 명처럼, 그래서 태라고 하는가? 。

-응? , 명나라 도. 4 소은은 말했다: 황보평온, 복희생으로 남군을 묻거나, 산양고평의 서쪽에도 묘가 있다고 한다.

5 소은은 말했다: 예명당 자리와 계본, 모두 구름, 여와가 스프링을 만들었다. 6 소은은 말했다: 그 일에 따라' 화남자' 도 나왔다.

7 소은은 말했다: 삼황설에 따르면, 망주는 수인을 황으로 하고, 송균은 축융을 황으로 하고, 정현이는 춘추위, 여와를 황으로 삼고, 승복희생, 황보매도 동일한데, 지금도 이에 따라 말한다. 8 소은은 "국어", "염제", "황제는 모두 전전의 아들이 적고, 그 모친은 모두 와씨의 딸이 있다" 고 말했다.

제자와' 고사시험' 에 따르면 염제 이후? 8 대, 500 년, 헌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