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인은 혼자 낚시를 한다.

강 위의 작은 배 한 척, 어부 한 명이 그의 그물벌레 나방을 입고 있었다. 혼자 낚시를 하면 빙설공격을 두려워하지 않는다. 외로움: 외로움. 보트: 작은 배 한 척. 총: 총. 다이 리: 다이 리. 이 두 줄의 글자는 외로운 작은 배 위에 새옷을 입고 모자를 쓴 노인이 홀로 눈 덮인 차가운 강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강설

그 산에는 새가 날아가지 않았고, 그 오솔길에서도 사람의 종적을 볼 수 없었다.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하나, 한 노인이 차가운 강설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

강설' 은 당대 시인 류종원이 쓴 것이다.

강설은 강 위의 설경이다.

"백산에는 새가 없고, 천길에는 발자국이 없다." 절대: 멸종. 남자의 발자국: 남자의 발자국. 멸종: 사라졌어, 없어졌어. 전산: 모든 허공의 산을 가리킨다. 만경: 모든 길이 헛수고라는 뜻이다. 이 두 선은 모든 산에는 새의 그림자가 없고, 모든 오솔길에는 아무도 없다는 뜻이다.

"작은 배 한 척, 대나무 망토 한 척, 한 노인이 차가운 강설에서 낚시를 한다." 외로움: 외로움. 보트: 작은 배 한 척. 총: 총. 다이 리: 다이 리. 이 두 줄의 글자는 외로운 작은 배 위에 새옷을 입고 모자를 쓴 노인이 홀로 눈 덮인 차가운 강에서 낚시를 하고 있다는 뜻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고독)

설경을 쓰면 처음 세 문장은' 눈' 이라는 글자를 볼 수 없고, 순전히 펜이 공중에 있고, 텅 비어 있다. 처음 세 문장을 돌아보니,' 전산',' 만경',' 어부' 는 모두 깊은 눈으로 덮여 있고, 눈은 여전히 기승을 부리며 끝없이 날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다. 그렇지 않으면' 천산' 이 왜' 새가 날아' 갔을까? 만정' 이 왜 사라질까? 왜 "혼자 배를 타는" 어부들은 "총" 과 "모자" 를 써야 합니까?

전산 만경으로 한강, 고독한 배를 비교하고, 새비인은 한강 고독한 남자, 독방 낚시를 비교해서 고독한 배, 독방 낚시가 광활하고 외롭고 추운 화면 속에서 두드러지게 나타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고독, 고독, 추위, 고독, 추위, 고독, 외로움, 외로움, 고독

시 전체가 풍경을 묘사하고, 합치면 한 폭의 그림이다. 그래서 황이' 당시속보' 에서 말한 바와 같이, "이 20 도를 위해 지금까지 끝없이 그림을 그리며, 미래에는 결국 천지가 있을 것이다." 라고 말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윈스턴, 희망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희망명언). "

그럼, 장면에 사랑이 있나요? 도덕이 있나요? 오현 ()' 당시직해 ()' 는 "천산만경 (), 인조 () 가 절대적으로, 눈의 깊이를 알 수 있다" 고 말했다. 그러나 이때 배와 차가운 강물 속에는 모두 외로운 사람이 있었다. 이봐! 만약 엄광이 천하를 경멸하지 않는다면, 그것은 여상이 채용되기를 기다리고 있는 것이다. 푸 비율, 말도 안돼. 클릭합니다 서증인' 당시상해' 는 "이 요소가 두터워서 스스로 일가를 이루었다" 고 말했다. 길이 짧아서 돌아갈 수 있지만 여전히 여기에 남아 있다. 관료의 책임이 아닌가? 차가운 강에서 낚시를 하는 것처럼 무미건조한 관리는 결국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다. 이 어부를 어떻게 도울 수 있습니까? 클릭합니다 왕 야오 숨어 "고시 솔루션" 구름: "천산만수경 중간에 배 한 척을 놓고, 삿갓옷 속에 한 노인을 놓아두고, 새가 날 수 없고, 사람이 닿을 수 없는 곳에 앉아, 정말 천지에 하루살이를 보내고, 물 한 잔에 차급을 받는다고 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지혜명언) 왜 중요할까요? 만약 강물이 차갑고 물고기가 쭈그리고 앉아 있다면, 당신은 그것을 잡을 수 있습니까? 노인이 눈 속에서 고독한 배를 타고 무엇을 합니까? 세태가 서늘하고 감정이 외롭고 차갑다. 예를 들어, 차가운 강에서 물고기를 잡는다면, 너는 아무것도 얻지 못할 것이고, 너의 아들은 자급자족할 것이다. " 예를 들어, 저자가 한 어부와 "서로 의지하다" 고 생각하지만, 사람마다 해석이 다르다.

이' 강설' 과 그의 또 다른 작품인' 어부' 는 모두 어부들의' 자체 일체' 작품으로 류종원이 장기 망명 생활에서 두 가지 교대 감정을 반영하고 있다. 그는 때때로 굴복하기를 거절하고 변화를 시도했다. 때때로 그들은 비관적으로 세상을 싫어하고, 정신적 해방을 추구한다. "어부" 중의 어부는 범속을 초월하고, 근심 걱정이 없고, 후자의 심경의 외부화이다. 강설' 의 어부는 독보적이고, 차갑고 도도하며, 모두가 낚시를 하지 않을 때 혼자 낚시를 하는 것이 전자의 심경을 묘사한 것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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