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하절기에 너는 몇 가지 전통 음식을 먹었니?

긴 여름에 나는 무엇을 먹어야 합니까? 장하절기에 너는 몇 가지 전통 음식을 먹었니?

1, 긴 여름 쌀

장하 전 매일 아이들은 옆집 첫 집에 밥 한 그릇을 달라고 하는데, 이를' 여름밥 먹기' 라고 한다. 죽순을 좀 파고, 잠두를 좀 훔치고, 마늘을 좀 사용하다. 여름철 노천에서 밥과 재료를 끓여 매실과 체리를 쌀에 올려 며칠 전 밥에 나눠준 가족에게 나눠주고, 첫 번째 사람은 작은 그릇으로 담는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민간에서는 아이들이 먹은 후에 더위를 예방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긴 여름 쌀에는 죽순, 완두콩, 잠두, 냉이 등의 조미료가 함유되어 있다. 오곡이 풍성하다' 는 뜻으로, 장여름에 오색쌀을 먹는 것도 일년 사계절의 건강을 의미한다.

2, 긴 여름 계란

강남 한족 풍속. 긴 여름이 되면 사람들은 삶은 계란이나 소금에 절인 오리알을 먹으며, 긴 여름에 계란을 먹으면 몸을 튼튼하게 할 수 있다고 생각한다. 긴 여름 계란은 긴 여름 그날의 가장 고전적인 음식이다. 긴 여름 전날, 긴 여름 계란은 집에서 삶았는데, 보통 찻잎이나 호두 껍데기로 달걀 껍질이 서서히 빨갛게 변해 집을 맛있게 만들었다. 찻잎알은 뜨거울 때 먹어야 한다. 먹을 때는 좋은 소주를 붓고 가는 소금을 뿌려야 한다. 술향이 그윽하다.

계란을 먹는 것 외에 다른 놀이가 있다. 삶은 계란, 깨지지 않은 계란 전체를 골라 채색실로 엮어 아이의 가슴이나 커튼에 걸어놓는다. 아이들도 장하알 (즉, 알을 만지는 것) 에 기대고 싶어한다. 이 날은 가장 빠르고 신나는 일이다. 계란에 의지하는 것은 달걀껍질이 견고하지만 깨지지 않았다는 것을 의미한다.

3, 긴 여름 죽

장하죽이 호남 염양의 전통 간식으로, 장하축제 식품에 속한다. 이 간식은 양양 음식의 필수품이다. 양인은 예로부터 농상 활동을 중시해 왔으며, 24 절기에 특히 민감하다. 절기가 올 때마다 사람들은 항상 제사 형식을 통해 음식을 축하하는 것을 좋아하며, 직관적이고 생동감 있게 서로 농사를 잊지 말고, 농사를 놓치지 말고, 음식에서 생활의 즐거움을 나누도록 일깨워 준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계절명언) 예를 들어, 장하에서는 모내기의 계절이며 농사를 짓기가 힘들기 때문에 집집마다 장하죽을 끓여 풍작에 대한 아름다운 소망을 표현한다. 장하죽은 쌀을 주재료로 정육, 탕원, 당바, 죽순, 향천, 돼지 내장, 대추, 완두콩, 콩나물, 계란을 곁들인다. 끓인 후 김이 모락모락 나고 향기가 넘친다. 이웃 간에 서로 선물을 주는 것은 자신의 기술을 과시하기 위한 것이고, 다른 하나는 조화로운 감정을 위한 것이다. 유감스럽게도, 긴 여름죽은 긴 여름에만 다이어트를 할 수 있다. 만약 양인이 이런 맛을 발양하고, 절기마다 요리하고, 심지어 호텔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음식이 된다면, 그것은 매우 환영받을 것이다.

4. 흑미

흑미는 처음에 중국의 민간 명절 식품으로 당대에 이미 존재했다. 장쑤 안후이에서는 많은 사람들이 우밥나무 잎으로 검은 쌀을 삶는 것이 풍습이 되었다.

음력 4 월 8 일은 중국 전통 열반절이다. 민간 전설에 따르면 석가모니의 제자 목련은 음식을 얻기 위해 남방 촛불잎의 즙으로 쌀을 염색해 흑미로 삶아 보내려고 했다. 배고픈 귀신은 감히 그것을 먹지 못한다. 어머니는 마침내 배불리 먹었고, 사람들은 매년 검은 쌀을 먹고 목련의 효자를 기념한다. 신판' 본초경' 에 따르면 왁스 매실의 잎은 진달래과 식물 오밥나무의 잎이다.

5, 발 뼈 죽순

긴 여름, 닝보 사람들은 발뼈 죽순을 즐겨 먹는데, 이것은 가늘고 긴 야생 죽순으로 희망과 건강의 상징이다.

닝보는 이를' 발뼈 죽순' 이라고 부르고 봉화인칭은' 모죽순' 이라고 부르는데, 일종의 야생산순으로 맛이 아주 좋다.

전설에 의하면 네가 긴 여름에 그것을 먹을 때, 너는 매일 죽순처럼 자랄 수 있다고 한다. 닝보에는 "장하가 발에 죽순을 먹고 1 년 동안 뼈가 건강하다" 는 옛말이 있다.

6, 밀 누에

청맥완자, 혹은 청맥누에는 동양어를 통해 냉까우라고 부르는데, 사인 (오늘 장쑤 성 해문시, 기동시) 의 전통 간식에 속한다. 지금 이런 간식은 보기 드물어서 하는 사람도 점점 줄어들고 있다. 구시대. 농민들은 보편적으로 빈곤한 생활을 하고 있다. 매년 2, 3 월 신선들이 슬퍼할 때, 집안의 식량은 거의 다 먹어 버렸기 때문에, 그들은 밭에 푸른 밀 이삭을 베어 집에 가서 손으로 녹색 밀알을 문지르고, 밀껍질을 날려 버리고, 솥에 튀겼다. 밀피를 다시 한 번 씻다. 솥에 기름에 튀긴 후 뜨거울 때 맷돌로 밀 알갱이를 갈아 밀 가는 줄기를 만든다. 그것은 젊은 누에처럼 보이기 때문에, 모래마는 그것을 밀 누에라고 부른다.

7. 제가죽

절강 농촌의 장여름은 반드시' 제가죽' 을 먹어야 한다.' 제가차' 라고도 한다. 칠죽은 이웃집의 쌀, 콩, 흑설탕으로 끓인 큰 솥죽입니다. 모두 함께 나누겠습니다. 일곱 개의 차는 흰 닭이 새로 구운 찻잎을 가져와서 섞거나 끓이거나 큰 주전자에 담근 다음 모두가 모여 마신다. 항주 사람들이 장하를 방문할 때, 그들은 새 밥을 한 끼 만들고, 과일 케이크를 준비하고, 친척과 이웃에게 차를 공경하는데, 이를' 장하가 칠차를 먹는다' 라고 한다.

8. 차 일곱 잔

여름에 신차를 우려내는 것은 항주의 오래된 풍습 _ 친척과 이웃이 7 차라고 부르는 것이다. 티안 밍 rucheng 차오 "서호 즐거움": "긴 여름 날, 집집마다 새로운 차를 끓여 여러 가지 좋은 열매로 친척과 이웃들을 보내, 이름은 칠차라고 한다. 부잣집은 기이한 싸움을 벌이고, 과일은 금박으로 조각하고, 향탕의 이름 (예: 재스민, 임금, 장미, 계피, 정단, 살구) 은 모두 오빠 유럽이라고 적혀 있다

9. 담백한 케이크

하남 광주 (오늘 하남 황천) 에는 숯으로 굽는' 구이빵' ('삶는 빵') 도 있다. 반죽을 섞고, 조각으로 자르고, 동그랗게 반죽하고, 납작하게 누르고, 물을 닦고, 숯난로에 붙여서 굽는다. 어떤 것은 달콤하고, 어떤 것은 짜고, 어떤 것은 달지도 짜지도 않고, 외관도 있고, 색깔과 크기도 푸저우광전과 똑같다. 다만 빵의 중심에는 실을 꿰는 구멍이 하나 있다.

당대에는 중원 남천에서 이주한 푸저우 사람들의 족보에 그들의 조상이 광주에서 온 것으로 기록되어 있다. 당대 이래 복주에는' 구운 만두' 가 있었고 광주에서 왔기 때문에' 광빵' 이라고 불렸다고 추측할 수 있다.

광빵' 은 복주의 전통 이름이다. 고대에 복주 독서인은 늘' 광빵' 을 가지고 허기를 채웠다. 운반, 식용, 보존이 편리하기 때문에, 물건도 좋고 가격도 싼' 삼편의 건곡' 이 되었다.

10, 새우면

여름은 음력 4 월 초에 시작하여 양력 5 월 중순에 시작한다. 이 날, 과거에는 민난 집집마다 홍주탕을 국수로 삶아 온 가족이 먹을 수 있게 했다. 붉은 술은 색깔이 상서로우며 발효의 기능도 있기 때문에 번영과 부를 의미하고, 붉은 술은 소화에 도움이 되며 건강에 좋다. 이런 풍습이 훗날 바뀌면서, 레드와인은 새우로 대체되었는데, 이를' 새우 (여름과 새우는 동음) 면' 이라고 부른다. 새우가 익으면 빨갛게 변한다. 이는 붉은 곡물과 같은 색깔로 여름에 대한 축원이다.

장하에는 시집간 많은 딸들이 돼지고기, 돼지 배, 돼지 허리고기, 계란면을 준비해 부모님께 먹게 된다. 이를' 여름 보충제' 라고 한다. 부모님께 효도를 표시하다.

연해 어민들은' 장하' 날의 날씨에 특별한 관심을 기울이고 있다. 이날 비가 오면 어민들의 어업에 크게 불리하게 돼 일년 내내 흉작이 예상된다. 반면에 농민들은 긴 여름의 비가 좋은 징조라고 생각한다. 속담에도 있듯이, "비가 나쁜 여름, 농민 정말 황제 처럼", 즉, 여름에 풍부한 강우량은 수확을 보장할 수 있습니다.

1 1, 전파

여름에는 꽃나물이나 대추돼지기름과 가루구이를' 전파' 라고 부르는데, 장여름에 먹으면 질병을 예방하고 재난을 쫓아낼 수 있다.

청대 상해 풍속을 기록한' 상해 세시곡' 에서 "이른바' 초두' 가 있는데, 입하가 나물을 베었다" 고 말했다. 쌀을 갈아서 밥을 짓고, 풀씨에서 볶으면 바삭하고 향기로워' 노점' 이라고 불린다. " 이 글에서 언급한' 풀머리' 는 현대의' 풀머리', 즉 알팔파의 여린 잎이고,' 수염' 은 쌀로 갈아서 만든 쌀가루이고,' 노점' 은 방언에서 부드럽고 부드러운 음식을 덩어리로 나누어 튀기고 굽는다는 뜻이다. 이제 상하이 사람들은 밀가루나 쌀가루를 걸쭉한 반죽으로 만든 다음 냄비에 굽거나 굽는 것을' 전병' 이라고 하는데, 늙은 상해말에서는' 전병' 이라고 불린다. 유명 소우가' 논지 맛있게 먹기' 에서 "집집마다 샤오미 대추떡으로 튀긴다" 고 말했다. 또는 국수와 가는 국수로 팬케이크를 펴면' 훈증' 이라고 합니다. " 이 "노점" 은 얇게 고르게 펴지는 것을 가리킨다. 풀머리는 오늘날 상해에서 여전히 인기 있는 채소이지만, 대부분' 술향초머리' 로 볶히거나 육류요리로 쓰이는 깔개 (예:' 초두원') 이다. 상하이 사람들은 우리 조상들이 여름에' 초두탄' 을 먹는 풍습이 있다는 것을 일찌감치 잊어버렸다. 그러나 고대인들은 맛있는 음식이 반드시 오늘날 사람들에게 환영받는 것은 아니라고 생각했다.

12, 연한 잠두

장여름은 봄의 출발과 여름의 시작을 상징한다. 그래서 이 날은 고대에도' 봄의 하루 종일', 즉 봄이 끝나는 날이라고 불렸다. 전통적으로 기온이 눈에 띄게 상승하고 무더위가 오고 뇌우가 증가하고 농작물이 성수기에 들어서면 사람들은 긴 여름을 중요한 절기로 보는 경우가 많다. 속담에' 봄은 여름에 자라고 가을은 겨울에 수확한다' 는 말이 있다. 긴 여름과 같은 특별한 날, 사오싱 사람들은 콩을 먹고, 알을 먹고, 무게를 재는 풍습을 가지고 있으며, 모두 고대인들이 핑안 여름을 기원하는 아름다운 기대를 담고 있다.

13, 산센을 맛보세요

여러 해 동안 무석 민간은 줄곧 여름에 세 가지 음식을 맛보는 풍습을 가지고 있다. 삼선은 삼선으로 나뉜다: 지선, 나무, 물. 삼선식물은 수세미, 냉이, 팥을 가리킨다. 나무 산센은 체리, 비파 과일 및 살구를 의미합니다. 산센은 우렁이, 고등어, 복어를 가리킨다.

14 긴 여름 과일

장하과는 일명 장하 _ 로, 강서익양 장하절기의 특색 식품이다. 장여름의 이 날 집집마다 큰 솥 한 모금을 끓여 긴 여름 _, 하루 종일 먹는다. 장하 _ 는 쌀로 삶아 작은 만두를 빚고 콩나물, 두부, 새우껍질, 렌즈콩과 함께 삶아 만든' 장하 _' 로 장하탕이라고도 합니다. 긴 여름을 먹는 것은 봄을 보내고 여름을 맞이하는 것이라고 한다. 품종이 많을수록 봄수확이 더욱 다채로워지고, 더욱 사람을 기쁘게 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