발레의 역사 발전

발레 예술은 이탈리아에서 태어나 17 세기 후반 프랑스 루이 14 궁정에서 태어났다. 18 세기는 프랑스에서 점점 완벽해지고 있으며, 19 세기 후반 러시아에서 가장 호황기에 이르렀다. 다음은 제가 정리한 발레 역사 발전에 관한 자료들입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첫째, 발레의 역사적 발전

일찍이 르네상스 시대에는 휴머니즘의 영향을 받은 사람들이 인체 자체의 가치와 기능을 주목하기 시작하면서 사회경제, 과학, 문화의 빠른 발전을 촉진시켰다. 르네상스의 요람에서요? 이탈리아? 왕공귀족들은 서로 경쟁하여 예술을 권력을 과시하고 정치적 영향력을 확대하는 도구와 수단으로 삼았다. 그들은 중금을 아끼지 않고 서로 비교하고 경쟁하기 때문에, 이 시기의 문화예술은 전례 없는 발전을 이루었다. 이런 역사적 배경에서 발레는 간단한 민간춤을 바탕으로 한 게임춤에서 이탈리아 궁정에서 명확한 풍격, 춤, 기교를 지닌 예술 형식을 형성하게 되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템포, 춤, 춤, 춤, 춤, 춤, 춤, 춤, 춤) 당시 발레는 간단한 오락 형식으로 왕공귀족이 각종 궁정 축제와 연회에서 공연을 했기 때문에? 저녁 발레? 。 1489 년 밀라노 공작의 결혼식에서 공연한 연회 발레가 그의 대표다. 동시에, 새로운 전문 무용가가 법정에 나타났다.

15 년 말, 프랑스의 왕 리처드 8 세가 이탈리아로 군대를 이끌고 도착했을 때, 그는 놀랍게도 이곳이 아름답고 럭셔리하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까? 저녁 발레? 그래서 프랑스인들은 발레 예술과 이탈리아 예술가를 결합시켰나요? 소개? 프랑스에서는 158 1 년 프랑스 왕후루이스의 여동생 결혼식에서 공연한 황후 코미디 발레극이 역사상 최초의 대형 발레극이다. 이 연극은 이탈리아 뮤지션, 무용교사 벨지오소 (15 1587) 가 이름을 바꾸었나요? 볼로예? 무용지도. 기원 17 세기에 발레는 프랑스 궁정 생활의 중요한 부분이 되었다. 루이 13 세와 루이 14 세는 모두 발레를 좋아하고 직접 공연에 참가했다. 특히? 태양의 왕? 루이 14 세의 발레에 대한 사랑은 정말 미쳤다. 그는 26 편의 대형 발레극에서 주인공을 맡았고, 로리, 모리애 스님보 세 명의 위대한 예술가를 조직하여 발레 예술의 창작과 공연을 맡아 새로운 발레 형식을 형성한 적이 있습니까? (윌리엄 셰익스피어,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간헐 발레? 。 166 1 년, 그는 발레사 최초의 무용학교인 로열무용학원을 설립하여 무용훈련 연구와 안배를 규범화하기 시작했다. 발레의 5 피트와 그들의 손의 위치는 그때 확정되어 지금까지 계속 사용되었다. 17 세기 후반에 발레 예술이 궁정에서 나와 무대에 올라 극장 예술이 되기 시작하면서 첫 프로발레리나가 생겨났다. 하지만 그 당시 여주인공은 모두 남자 배우가 연기했다. 이 발레리나는 168 1 까지 파리 오페라하우스에서 처음으로 로리의' 사랑의 승리' 를 공연했다. 방단은 역사상 최초의 발레리나가 되었다. 그리고 천천히, 우리가 지금 보고 있는 여자 스타는 무엇을 입고 나타났습니까? 뾰족한 신발? 。

둘째, 프랑스 발레의 기원

발레 (Ballet), 고대 라틴어 bal-lo 에서 유래한 프랑스어 단어는 처음에는 공공장소에서 춤을 추거나 춤을 추는 것을 가리키는 것이지 극장 공연의 뜻은 아니다. 무대 예술로서 발레는 르네상스 시대의 이탈리아에서 태어나 서기 17 세기의 프랑스 궁정에서 형성되었다. 발레사에서 궁중 발레라고 부른다. 사실 통일된 주제로 구조가 느슨한 춤, 노래, 음악, 낭송, 연극의 종합 공연이다. 전임 궁중 무용수가 설계하고, 왕과 귀족 대신을 배우로 하고, 여성 역할도 남성이 연기한다. 배우들은 가죽 가면을 쓰고 있어 탈발레라고도 불린다. 16 1 년 프랑스 왕 루이 14 세는 파리 왕립무용학원 설립을 명령하여 발레의 발전을 크게 촉진시켰다. 이전에는 궁중 발레가 궁전 중앙홀에서 공연을 했는데, 주위에는 궁중 권력자와 귀부인들이 가득했다. 65438 년부터 70 년대까지, 레셀리 주교궁 극장은 발레 공연에 사용되어 장소와 관중의 시각과 춤 기교와 미적 관점을 바꾸었다. 배우가 관객을 마주해야 하고 자세가 점점 개방되기 때문에 발의 다섯 가지 기본 형태와 위치를 확정하는 것도 발레 기술 발전의 기초가 되었다. 이 시점에서 프로배우가 생겨났고, 왕공귀족의 아마추어 배우를 점차 대체했고, 프로여배우가 등장하기 시작했다. 발레는 일종의 오락적인 사회활동에서 연극 공연 예술로 바뀌었다. 18 세기 중엽까지 발레의 공연은 일반적으로 오페라에 장면을 추가하는 것이 비교적 간단한 공연으로 역사가들이 발레를 부르는 것으로 불린다. J.-G. Novel 이 1760 에 발표한 춤과 무용 서신이 처음 나왔나요? 극 발레? 발레는 신체 기능일 뿐만 아니라 연극 공연과 사상 감정 교류의 수단이기도 하다는 점을 강조한다. 이 이론은 발레의 전면적인 개혁을 추진하여 발레가 내용, 주제, 음악, 구조 형식, 의류 등에 큰 변화를 일으켜 춤을 주요 표현 수단으로 하는 독립 무대 예술이 되었다. 이로 인해 발레는 연극 작품을 충분히 표현하고 인물 이미지를 형성할 수 있게 되었다. 19 세기 후반 발레는 교향악 발전 추세를 보였다. 20 세기 현대춤이 발전한 후, 발레에는 감정, 철리, 음악을 표현한 작품들이 쏟아져 나왔다.

셋째, 발레의 순수한 춤

발레 발전사에서 두 가지 주요 미적 관점이 작용하고 있다. 한 가지 관점은 발레가? 순수한 춤? 。 발레의 형식미에 완전히 집중하여 그 내용을 거의 완전히 무시하여 뛰어난 기교와 화려한 장면에 대한 추구로 이어졌다. 18 세기 중엽까지 이런 관점이 주도적 지위를 차지했다. 발레를 강조하는 또 다른 관점은? 연극 무용? 그것은 소설로 시작한다. 이런 관점은? 줄거리와 무용 디자인은 통일되어야 하고, 논리가 분명하고 이해하기 쉬운 이야기를 중심으로 독무와 줄거리와 무관한 무용을 취소해야 합니까? , 댄스 드라마? 춤 수법이 눈부실 뿐만 아니라 연극 공연을 통해 관객들의 감정을 감동시켜야 하는가? 。 이런 관점은 오늘도 여전히 주도적 역할을 하고 있다. 20 세기 이래로 훌륭한 연극 발레가 등장하면서 형식미를 중시하는 비극 발레도 많이 등장했다. 사람들의 심미 정취가 높아지고 다양화되면서 이 두 가지 작품은 모두 관객들의 환영을 받았다. 현대 각종 문학사조의 영향으로 발레의 풍격이 점점 다양해지고 각종 작품들이 점점 다채로워지고 있다.

발레 작품은 먼저 감독이 대본 (또는 시 또는 음악 작품) 에 따라 발레나 춤의 구조를 구상한 다음 배우의 연기를 통해 표현해야 한다. 감독의 구상과 배우의 연기는 극본 (시, 음악) 의 사상 감정을 깊이 반영해야 한다. 감독과 배우 모두 발레 어휘, 즉 발레의 기술 기교와 구체적인 내용을 표현하는 능력을 익혀야 한다. 편집자는 자신이 무엇을 잘하는지, 무엇을 표현하지 못하는지 알아야 한다. 한편, 배우는 감독의 생각과 의도를 잘 적응하고 창조적으로 표현할 수 있도록 훈련해야 한다. 또한 연출과 배우는 작곡과 미술 디자인과 함께 춤, 음악, 예술을 유기적으로 융합시켜 전체적인 예술적 효과를 내야 한다. 발레에는 독무, 듀엣, 삼인무, 집단춤 등이 포함된다. 감독은 이 같은 춤을 클래식, 개성춤 (무대민족춤), 현대춤의 형식으로 다막발레, 단막발레 또는 발레 소품으로 편성할 수 있다.

Ballet 이라는 단어는 이태리어 Ballet 에서 온 것으로, 춤을 의미한다. 발 끝 춤? , 유럽 고전 무용의 한 형태입니다. 그 발전 과정에서 이런 춤은 종종 공연 이야기를 들려주는 데 쓰이며, 점차 특수한 공연 형식을 형성하였다. 1772, 찰리? CharlesDidelot 은' 프랑스 백과사전' 에서? 발레과는 춤으로 동작의 특수한 요구 사항을 설명하는데, 극적이고, 눈과 귀를 즐겁게 하는가?

발레 예술은 이탈리아에서 태어나 17 세기 후반 프랑스 루이 14 세의 궁정에서 태어났고, 18 세기는 프랑스에서 점점 완벽해지고, 19 세기 후반 러시아에서 가장 번영한 시기에 접어들었다. 최근 400 년 동안의 장기 역사 발전에서 발레는 세계 각국에 큰 영향을 미쳐 세계 각국이 열심히 발전하고 있는 예술 형식이 되었다.

19 세기 파리에 나타났나요? 로맨틱 발레? 이 발레 역사의 황금시대에는 선녀 (1832), 지젤 (184 1), 가브리엘라 (1) 클래식 발레? 발레 역사의 전성기에는 잠자는 미인 (1890), 호두 까기 인형 (1892),' 백조의 호수' (1890) 만 남았다 3 대 무용극? 많은 고전 레퍼토리를 주도하여 사람들이 형성되게 하는 것일까요? 무용극은 춤의 가장 높은 형태인가? 의 개념.

넷째, 간접적으로 품질을 판단하는 네 가지 각도.

1. 발레리나의 공연이 흥미진진한지 관객들은 전반의 의자에 앉아 목을 쭉 펴고 눈을 뜨고 눈을 뜨고 눈을 떼지 않고 응시할 수 밖에 없었다.

2. 발레리나의 공연이 원하는 경지에 도달했는지, 아니면 적어도 관객들에게 한가한 인상을 남겼는지,

3. 공연에서 발레리나가 디테일을 잊어버린 것에 도달했는지, 단지 동작 자체의 논리를 따르는 상태다.

4. 공연 도중 발레리나는 단지 몸으로 우주를 뛰어다니며 모든 세속적 고민을 잊었다는 인상을 남겼나요?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예술명언)

발레를 감상하는 것은 학문이 있다.

전통적인 감상관념은 관객이 30 분 정도 앞당겨 극장에 도착해야 한다. 이렇게 하면 일상생활의 자질구레한 일과 고민을 극장 대문 밖으로 내던지고, 마음을 가라앉히고, 극장과 같은 특별한 심미 분야에 전심전력으로 투입할 수 있다. 현대감상사유는 줄거리가 무엇이라고 생각합니까? 써요? 결국 발레는 여전히 춤을 위주로 하고, 연극은 보좌한다. 그렇지 않으면 발레의 주요 배우들이 이중주를 마친 후, 심지어 변주곡을 마친 후에도 관객들에게 자주 경의를 표하는 현상을 어떻게 설명할 수 있을까요?

발레를 감상하는 과정에서 제6감? 감동은 관중의 가장 중요한 도구여야 한다. 만약 당신이 정말로 발레를 감상할 줄 모른다면, 아무 생각도 하지 말고 극장으로 곧장 들어가세요. 느낌? 발레를 시작합시다. 따라서 발레 관객들은 언제든지 발레리나의 동작에 대해 자신의 자유롭고 쉽고 즉각적인 반응과 이해를 할 수 있도록 가볍게 출전하고 빈손으로 돌아오는 것이 가장 좋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발레, 발레, 발레, 발레, 발레, 발레, 발레, 발레, 발레, 발레, 발레, 발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