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큐멘터리 해양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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인간과 다른 많은 동식물이 사는 세계 외에 더 넓은 세계, 즉 바다가 있다. < /p>

우리 행성은 지구라고 불려서는 안 된다. 우주에서 보면 푸른 바다가 그것의 절대다수를 차지하는데, 그것은 정말 수구입니다. 바다는 광활하고 그윽하며 만 미터 깊이에도 각종 생물이 안전하게 살고 있다. 오늘날 인류에게 바다는 여전히 신비롭다. 우리가 그것에 대해 아는 것은 너무 제한적이다. < /p>

프랑스 감독 자크 베한의' 바다' 는 바다의 풍채를 엿볼 수 있는 멋진 장면을 많이 보여줬지만, 사실 영화 속 장면은 약수 3 천 중 한 바가지로 여겨질 수 밖에 없었지만, 그럼에도 불구하고 바다의 커다란 기백과 해양 생물의 다양성에 놀라거나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 /p>

전체 영화는 전반적으로 두 부분으로 나눌 수 있다. 전반부는 해양의 광대함, 해양생물의 중생상, 후반부는 인류가 바다에 발을 들여놓은 후 바다에 대한 파괴오염을 보여주고, 마지막으로 사람들에게 바다를 보호하고 해양생물과 화목하게 지내라고 호소했다. < /p>

영화는 바다를 본 적이 없는 어린 소년의 질문으로 시작한다. 바다란 무엇인가? 그래, 바다가 뭐지? 바다가 뭐지? 사람은 말할 수 없고, 인간이 볼 수 있는 제한된 화면으로만 표현할 수 있다. < /p>

인간의 간섭 없이 바다는 조화로운 질서를 유지하고, 해양 생물은 상호 의존적이며, 먹이사슬은 바다의 법칙이다. 헤엄치는 물고기가 무리를 지어 짝을 이루니, 라인업이 방대하여 육식동물이 가져갈 수 없는 맛이 되었다. 먹을 시간이 되자 천지를 깔아 놓은 바닷새가 바다를 내려다보며 물고기 떼의 움직임을 감시하고 타이밍을 겨냥하며 쌍익목을 조여 길게 뻗어 내려앉았다. 마치 현을 떠난 화살이 총장처럼 튀어나온 총알처럼 급강하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음식명언) 양이 많아도 장관인 것 같은데, 바다의 포식 장면은 정말 충격적이다. 하이라이트는 라인업이 방대하다는 것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희망명언) < /p>

생존은 잔혹하다. 먹이사슬이 고리로 묶여 있고, 바다에는 먹고 먹는 장면이 펼쳐져 있고, 강자는 살아남고 약자는 멸망하지만, 때로는 살아남을 수 있을지는 운에 달려 있다. 해변에서 작은 거북 한 마리가 연이어 껍데기를 깨고 나왔다. 그들의 목표는 명확하고 필사적으로 바다로 기어갔다. 이때 머리 위에는 수많은 선회하는 바닷새, 한 마리가 급강하하고, 거북이는 한 마리에 물렸고, 거북이 피부 한 마리가 바닷물에 촉촉해졌지만, 바닷새의 날카로운 눈을 피하지 못했다. (데이비드 아셀, Northern Exposure (미국 TV 드라마), 바다명언) 소수의 생존자들이 바다의 품에 안겼지만, 의심의 여지 없이 그들은 여전히 위험한 환생의 한 장면을 겪게 될 것이다. (존 F. 케네디, 생존자, 생존자, 생존자, 생존자, 생존자, 생존자) < /p>

화면에는 돌고래, 바다표범, 고래, 상어 등 이름을 부르는 해양스타뿐만 아니라 다양한 기괴한 동물들이 등장한다. 코끼리 같은 코를 가진 동물 한 마리가 해저에서 기어다니고 있는데, 가는 곳마다' 먼지' 가 솟아올랐는데, 원래는 먹이를 먹고 있었다. 바로 바다 속의 초식동물이었다. 이때 해양 초원에서 먹이를 찾고 있었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음식명언) < /p>

바다는 완벽하고 조화를 이루지만, 바다에 대한 인간의 간섭은 바다를 고통스럽게 한다. 인류는 바다가 자원이 풍부하여 무궁무진하다고 생각했지만, 사실은 인간의 생각이 틀렸다는 것을 증명했다. 과거에 잡다한 물고기로 여겨졌던 어류는 멸종 위기에 처해 있었고, 수많은 희귀한 해양종들은 박물관에서 그들의 유해를 볼 수밖에 없었다. 인간은 아직도 상업 포경 활동이 만연해 있고, 꼬리와 지느러미를 베는 상어가 무자비하게 바다에 들어가 석두 한 조각처럼 바다 밑으로 가라앉고, 남은 시간이 얼마 남지 않아, 그것을 기다리는 것은 죽음뿐이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햄릿, 전쟁명언) 오늘날의 어획자들은' 노인과 바다' 의 어부를 비웃어야 하는데, 어획이 어찌 그렇게 힘들겠는가, 저인망 어선이 큰 그물, 무수한 물고기, 거북, 돌고래 등을 모두 인터넷에 접속한다. < /p>

해양에 대한 인간의 파괴는 해양동물을 남획한 것이 아니라 하수가 강에 뒤섞여 결국 바다로 흘러 들어가 거의 모든 근해가 오염을 피할 수 없고 위성지도에서는 파란색이 아니라 짙은 갈색으로 보인다. < /p>

영화의 전반부는 충격적이고 후반부는 가슴 아프고 반성한다. < /p>

또 다른 세상, 같은 꿈. 우리 지구의 집을 아름답고 조화롭게 만드는 것은 모든 생명 * * * 같은 추구, * * * 같은 꿈이다.

이 꿈, 인류가 깨뜨리지 못하게 해라! < /p>

인간은 이미 자신을 파괴하는 길을 너무 멀리 걸었는데, 사람이 낭떠러지로 탕자를 돌이켜볼 수 있을까? 전망은 낙관적이지 않고, 인간성은 지시한다. 어쨌든, 속도를 늦추고 반성해 보세요. < /p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