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산 디자이너 소개 및 상세 정보
(장면 일정: 장면의 mise)
1. 소품: 각기 다른 영화 대본의 요구에 따라 관련 소품을 디자인하고 직접 또는 관계자에게 연락하여 구매를 합니다.
둘. 세트: 각기 다른 스토리 배경과 개인의 특수한 장면에 따라 미적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실내 또는 실외 세트를 디자인합니다.
셋. 라이트: 색조와 라이트의 조화를 설계하여 개별 장면의 예술적 표현력과 감화력을 향상시킵니다.
넷. 사진: 카메라 각도 조정 및 카메라 이동은 서로 다른 장면의 시각 효과에 맞게 조정되며, 서로 다른 장면에서 렌즈의 연속성과 유창함의 아름다움을 계산합니다.
동사 (verb 의 약어) 역할 및 의상 디자인: 의류,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포함. 각기 다른 이야기 배경에 따라 인물의 캐릭터 조형을 설계하다.
자동사 컴퓨터 특수 효과: 실제 기술로 달성할 수 없는 초현실적 장면과 효과를 디자인합니다.
자동사 자료 수집: 영화와 관련된 모든 미술 자료를 수집하고 기타 관련 창작을 참고한다.
워크플로우 1. 일을 받은 후 먼저 관련 대본을 보고 이야기의 줄거리와 제작 중인 관련 요구 사항을 이해하고 대략적인 구상과 준비를 한다.
4. 프로듀서, 감독 및 관련 제작사 (배우 포함) 와 회의를 하는데 주로 감독, 제작사 등 의사결정 단위의 요구를 듣고 제작의 성격, 예산 및 제한을 이해하는 것이다. 제작마다 제작디자이너에 대한 요구가 다를 수 있음), 다른 부서와의 초보적인 교류를 통해 초보적인 지식을 얻을 수 있다.
3. 생산조건과 의사결정단위의 요구를 파악한 후 실질적인 아이디어를 시작하고 관련 아이디어에 대한 데이터를 수집합니다. 물론, 이 과정에서, 반드시 관련 기관과 긴밀하게 연락을 유지해야 하며, 다른 단위의 업무와 중복되는 것을 피하거나, 그들의 생각이나 요구와는 달리, 이는 업무 효율을 높이는 데 도움이 된다.
4. 아이디어와 관련 정보를 하나의 초안으로 통합하여 예산을 만든다.
⑵ 상세한 심사를 거쳐 이 초안을 실시하여 긍정적인 초안으로 만들었다 (향후 수정의 가능성에도 불구하고).
6. 원고가 마무리된 후 미술보조, 장면, 헤어스타일, 메이크업, 멘토 등 관련 기관과 회의를 합니다. 구현 아이디어에 따라 요구 사항을 제시하고, 관련 프로젝트를 준비하고, 의견을 구하라고 알립니다.
촬영 전 ⒎ (전체 제작이 아닌 단일 촬영 시간과 날짜를 기준으로), 관련 부서는 제작사가 수행하는 아이디어를 만들고, 제작디자이너는 주로 주관의 역할을 맡아 관련 제작의 진도를 따라가고 있다.
⒏ 촬영 기간 동안 제작 디자이너는 종종 현장에서 감독하고 후속 조치를 취해야 한다. 생산 단위의 임시 요구 사항이나 현장 즉각적인 변화에 대응할 수 있습니다.
(9) 촬영이 끝나면 제작디자이너는 영화의 후기 제작, 특히 애니메이션과 특수 효과 처리에 참여해야 할 수도 있다.
광고업계의 창작팀에서 다른 예술가 (예술) 의 일을 지도하는 사람은 제작디자이너다. 간단히 말해서, 제작 디자이너는 광고가 전달하는 메시지와 전달 방법을 지도한다. 글이 광고 속 한 사람의 목소리와 같다면 미술 부분은 외모와 바디 랭귀지와 같다. 소비자를 감동시킬 수 있는 광고를 만드는 것은 쉽지 않다. 제작디자이너는 전문적인 훈련을 받고 경험을 쌓고 예술과 디자인에 대해 예리하고 독특한 견해를 가져야 한다.
일부 광고는 매우 강한 메시지를 전달하는데, 간단한 시각적 이미지와 회사의 표상을 더하면 충분히 표현할 수 있다. 사실, 많은 유명한 광고는 좋은 시각적 아이디어에서 나온 것이다. 한편, 많은 광고는 시각적 이미지가 아닌 텍스트로만 표현해야 하며, 이러한 문자의 형식, 디자인, 색상, 조판, 배열 균형은 광고의 시각 효과에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아이디어를 제시하고 그것을 실현하는 것은 디자이너를 만드는 일이다. 일반적으로, 제작 디자이너는 문안과 함께 아이디어를 생각해 낼 것이다. 창의성이 기본적으로 형성되면 문안은 제목 등 표현해야 할 내용을 쓰고, 제작디자이너는 아이디어를 직관적으로 표현한다. (윌리엄 셰익스피어,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크리에이티브)
하지만 그것으로는 충분하지 않습니다. 또한 생산 디자이너는 고객의 비즈니스 문제를 이해하고 "우리가 생산하는 냉동고를 더 많은 사람들이 알기를 바랍니다.", "우리는 더 많은 술을 팔고 싶습니다." 또는 "우리는 더 많은 사람들이 우리 대회에 참가하기를 바랍니다." 와 같은 긍정적인 해결책을 제공해야 합니다. 제작디자이너는 광고 활동 배후의 전략을 분명히 이해해야 할 뿐만 아니라 효과적인 대책도 제공해야 한다.
우수한 제작 디자이너도 훌륭한 판매원으로, 좋은 제안 기교를 가지고 있어 고객에게 자신의 창의적인 사고를 명확하고 합리적으로 설명할 수 있다. 동시에, 제작 디자이너도 훌륭한 관리자여야 한다. 그는 자신을 관리하고, 시간을 마련하고, 자신의 일을 잘 처리하고, 자신의 팀을 잘 관리할 수 있어야 한다. 그는 창의적인 생산, 디자인 원고, 스토리 버전 제작에 얼마나 걸리는지, 그리고 다른 사람의 시간을 통제해야 한다는 것을 분명히 알아야 한다.
훌륭한 제작 디자이너는 반드시 시대 앞을 걸어야 한다. 그 (또는 그녀) 는 무엇이 유행인지, 무엇이 시대에 뒤떨어졌는지, 소비자가 무엇을 생각하고 있는지, 그들이 무엇을 좋아하는지, 무엇이 그들에게 중요한지 알아야 한다. 그는 지혜가 있어야 하고, 많은 책을 읽고, 항상 주변에서 일어나는 변화를 느껴야 한다. 영화를 보는 것조차도 그들의 일의 일부이다.
마지막으로, 디자이너를 만드는 일은 아마도 세계에서 가장 재미있는 일 중 하나일 것이다. 성공의 길은 길고 힘들지만, 창의적인 작품이 대중의 사랑을 받으면 그에 따른 자부심과 기쁨을 느낄 수 있다. 대체될 수 없다. (조지 버나드 쇼, 성공명언)
광고회사는 통상 창작부, 고객복부, 미디어부로 나뉜다. 창조부는 광고 아이디어를 구상하고 집행할 책임이 있다. 핵심 인물은 이그제큐티브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ECD) 로 인력에 따라 여러 그룹으로 나뉜다. 각 그룹은 한두 명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CD) 또는 보조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ACD) 가 이끌고 있는데, 그 중 하나는 문안이고 다른 하나는 미공이지만 많은 사람이 겸직되어 있다. 광고를 구상하는 것 외에도 부하 직원을 지도하고 훈련시킬 책임이 있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아래에는 각각 카피 라이팅 (CW) 과 제작 디자이너 (AD) 로 구성된 여러 그룹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두 사람은 * * * 함께 광고를 구상한다. Production designer 의 구현은 일반적으로 복잡하기 때문에 대부분 production designer 의 보조자인 조수에 의해 보조됩니다. 경험 많은 문안과 제작디자이너는 고급 문안 (SCW) 과 고급 제작디자이너 (SAD) 로 승진할 예정이지만 일자리는 이전과 비슷하다.
크리에이티브 부서에는 TV 제작, 그래픽 제작, 스튜디오, 트래픽 등 네 개의 작은 부문도 포함되어 있습니다. TV 제작부에는 프로듀서가 있어 TV 광고의 전반적인 기획을 담당하고 있지만 실제로 광고 제작사는 광고 촬영을 담당하고 있다. 인쇄제작부에는 인쇄제작매니저가 설치되어 있어 주로 인쇄광고의 인쇄를 따라가는 책임을 맡고 있다. 화실에는 시각화사, 컴퓨터 시각화사, 화가 등의 일자리가 갖추어져 있다. 교통협관원은 항공기 생산을 조율할 책임이 있다. 고객복부의 주요 업무는 고객에게 연락해서 창의적인 지도를 만드는 것이다. 주요 인물은 고객마다 고객이사 (AD), 부고객이사 (AAD), 고객관리자 (AM), 고객이사 (AE) 로 나뉘는 DCS (계정 관리자) 입니다. 미디어부는 주로 고객에게 적절한 광고 매체 (예: TV, 신문, 잡지, 포스터, 직판 등) 를 제안하는 것이다. ) 그리고 고객과 미디어에 가장 합리적인 비용을 지불합니다. 핵심 인물은 미디어 책임자와 미디어 기획자로 구성된 미디어 감독이다. 사실 크리에이티브 디렉터와 디자인 디렉터는 엄격한 차이가 없습니다. 일반 대형 광고회사 (4A) 는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불리며 전체 제품의 스타일과 포지셔닝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그의 지도 아래 부감독과 제작디자이너도 있다.
일반 작은 회사, 그래픽 디자인의 작은 범위에서만, 우리는 그를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라고 부르며, 디자인 디렉터는 모두 가능하지만, 사실 그는 제작 디자이너와 맞먹는다!